[PR] Gain and Get More Likes and Followers on Instagram.

#과학교육과

720 posts

TOP POSTS

힘내, 나 자신. 반드시 성공하자.

#재수생 #수시원서접수 #이화여대 #과학교육과

.
후회 없는 1년을 만들 수 있길🙏
청주교대화이팅👊 곽과화이팅👊👊
.
.
.
#청주교대 #과학교육과

#과학교육과 #졸업 #백수시작
20대의 가장 어린 날들을 이 친구들과 보냈다❤
세상 사랑하는 친구들❤

오랜만에 만난 대학친구들
#16동기 #과학교육과 #하루

이정도면 그이 미대생?... 은오바...ㅎ 교수님 C밑으로만 주지 마세요😂

#경인교대 #미술실기 #과학교육과 #❤

새내기였던것이 어제같은데 벌써 내년이 3학년이고 집부준비라니...
귀찮고 힘든일 많아도 재밌게 재밌게 일했으면 좋겠다🙏파이팅👊
사진 너무 잘나왔어..❤
#경인교대 #과학교육과 #우리사이 #집부파이팅😝

경남대학교 과학교육과 학생예비군
성적우수조기퇴소🔥

과학과로 오쎄여😍
키듀키듀( •ॢ◡-ॢ)-♡

종강,,파티였지만 교육과정 과제남았고 화요일엔 음악실기 있고~~ 과학과 ㅅ랑햅♥️♥️🙈😝 #경인교대 #과학교육과#17 #영고교 #영원히고통받는교육과정

MOST RECENT

.
아휴 정말.. 쿠폰이 이게모람...☆
.
주막이 드뎌 오늘임니다...
기대반 걱정반 두근두근하네융
에세이 던지고 주막에 올인해씁니다...
제발 즐겁고 행복한 주막💗💗
여러분 많이 오세요!!!! 호우!!!!
.
.
.
#청주교대 #수곡동 #축제 #주막 #주점 #과학교육과 #현지의_고생데이

많이들 놀러오쎄용💓 존맛탱 보장입니다 ᕕ( ᐛ )ᕗ ~~!~!
.
.
#청주교대 #축제 #교대생 #과학교육과 #주막

아... 졸려... 저스틴 비버에 love yourself인가 노래가 자꾸 떠올랔ㅋㅋㅋㅋ ㅠㅠㅠㅠ 집중이 잘 안돼..하하.. 내일부터 독서실 가는데 학원끝나고 바로가져갈거 몇개 챙겨두고 자자

#공스타그램 #공스타 #고1 #고2 #고3 #99 #고3공스타그램 #공부인증 #플래너 #follow #맞팔 #공스타맞팔 #수능 #이과 #화학과 #화학교육과 #과학교육과 #한국외대 #동덕여대 #메가스터디플래너

과학과로 오쎄여😍
키듀키듀( •ॢ◡-ॢ)-♡

이제 수시는 월요일 자소서 마감+화요일 자소서 마감만 시키면 된다... 70일 남았을때도 공부 열심히 했는데 현재는...ㄷㄷ.. 뭘 해야할지 잘 모르겠고 공부 자체에 감이 떨어진 것 같다

#공스타그램 #공스타 #고1 #고2 #고3 #99 #고3공스타그램 #공부인증 #플래너 #follow #맞팔 #공스타맞팔 #수능 #이과 #화학과 #화학교육과 #과학교육과 #한국외대 #동덕여대 #메가스터디플래너

힘내, 나 자신. 반드시 성공하자.

#재수생 #수시원서접수 #이화여대 #과학교육과

0913 한강
(시간을 거스르고 있다,..관악을 가는 길은 너무 심심하기 때문이댜)
한강한강😍사실 이렇게 제대로 간건 이날이 처음이닷
선선한것도 너무좋았고 동기랑 있어서 더 행복했댱ㅎㅎㅎㅎ
엽떡 치킨도 왕맛ㅠㅠ
왕행복했다ㅎㅎㅎㅎㅎㅎㅎ😄😄
.
#교대 #경인교대 #과학교육과 #17학번 #한강 #여의나루 #여의도 #서울 #나들이 #엽떡 #치킨 #짱맛 #맥주 #수입맥주 #동기 #😍 #행복 #selfie #셀스타그램 #l4l

대학가자 무성아🙂 화이팅이야! 할 수 있다!
동국, 단국, 공주 등 6개 중에 하나는 꼭! 합격하길!!
🙏🙏🙏🙏
.
.
.
#대학입시 #대입 #수시 #정시 #원서접수 #대학 #원서 #생명과학과 #과학교육과 #생물교육과 #붙어라 #대한민국 #고3 #수험생 #화이팅 #99년생 #99 #수시충 #학생부종합
#팔로우 #댓글 #좋아요 #소통 #맞팔 #선팔 #fff

요건 다들 잘 나온 것 같아서 올리고 싶었뚜♡
어젠 없었지만 다음엔 @877bh66 서시영이도 필참🤘
#14학번#동기모임#허야차#과교#과학교육과#도야족발#댓거리#친구스타그램#동기스타그램#코크다스#와코와코#👃🏻
@h.boo_ @jung_mini_large @leedonghxxn @dkswltjd01 @승히
근데 내 볼살 실화?🐹??

인스타그램 마지막 업데이트가 1년 전 ㅋㅋㅋㅋㅋㅋㅋ 사진도 여러장씩 올리고 아이콘도 큼지막하고 좋네... 용량이 없어서 업뎃을 시킬 수가 없군요☆
.
외대 접수 완료!! 마감 그냥 시켜주시면 안돼요...? 저 27번 33번인데... 끝내주세요 여기서 멈춰주세요ㅠㅠㅠㅠ
.
그동안은 왜 이렇게 플래너 올리기가 싫었던지... 물론 자소서 쓰느라 공부를 못한 것도 있긴하지만... #공스타그램 #공스타 #고1 #고2 #고3 #99 #고3공스타그램 #공부인증 #플래너 #follow #맞팔 #공스타맞팔 #수능 #이과 #화학과 #화학교육과 #과학교육과 #한국외대 #동덕여대 #메가스터디플래너 #진학사 #진학사어플라이 #원서접수 #학종 #교과

모자이크 처리 안한 부분은 없겠지!!!
어제 받아온 접수증인데 올리는거 깜빡하고 ㅎㅎ 이거받으니까 수능보기싫다..(?) 다들 내일 모의고사 잘모세요~😍 #공스타그램 #공스타 #고1 #고2 #고3 #99 #고3공스타그램 #공부인증 #플래너 #follow #맞팔 #공스타맞팔 #수능 #이과 #화학과 #화학교육과 #과학교육과 #한국외대 #동덕여대 #메가스터디플래너 #수능 #수능원서 #응시원서접수증

오늘 그냥 똥망이네요ㅋㅋㅋ 자소서 한시간 정도쓰고 티비보고...흑.. 9모 잘봐야하겠다는 마음이 없나봐요..한심
.
그리고 수완 실모 저만 어려운건가요ㅠㅠㅠㅠㅠ 내가 공부를 똑바로 안했던거야ㅠㅠㅠ?

#공스타그램 #공스타 #고1 #고2 #고3 #99 #고3공스타그램 #공부인증 #플래너 #follow #맞팔 #공스타맞팔 #수능 #이과 #화학과 #화학교육과 #과학교육과 #한국외대 #동덕여대 #메가스터디플래너

대학교 마지막 엠티 !
첫 게임 꼴등이었지만, 마지막에 2등 역전 6조 최고🖤
오랜만에 집부말고 조원으로 신나게 놀다가서 행뽁
기다리던 우리 14애들 복학해서 더더 행뽁🤞
무엇보다 하이라이트는 500만원치 뽕뽑은 공기놀이와 훈이의 무서운 이야기..

오늘 플래너는 올리지 않아요!ㅎㅎ .
오늘 5교시에 자소서 상담했는데 2.3번은 그냥 갈아엎어야해욬ㅋㅋㅋㅋㅋ 다시 자소서모드로...ㅠㅠ 월요일까지 2차 써서 내야징

#공스타그램 #공스타 #고1 #고2 #고3 #99 #고3공스타그램 #공부인증 #플래너 #follow #맞팔 #공스타맞팔 #수능 #이과 #화학과 #화학교육과 #과학교육과 #한국외대 #동덕여대 #메가스터디플래너

Most Popular Instagram Hashtag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