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 Gain and Get More Likes and Followers on Instagram.

#과즙스틱

375 posts

TOP POSTS

화사한 날씨만큼, 화사한 당신의 립 컬러는 무엇인가요?
#바비브라운 #과즙스틱 #아트스틱리퀴드립

바비브라운 최초의 리퀴드립💕💕💕
.
.
감사해요😍😍😘
#바비브라운#아트스틱
#BOBBIBROWN#과즙스틱

파파야 컬러 도전 했으나...
잘~ 어울리는 컬러는 역시 핑크 음냐...
#바비브라운 #아트스틱리퀴드립 #과즙스틱 #핑크펀치 #립스틱덕후

글로벌 래옹립💄💋
바비브라운 아트스틱 파파야 😊다른컬러들도 더 이뿌게 올려야징징🎀
.
.
.
.
#뷰티블로거 #코덕 #립스타그램 #아트스틱 #과즙스틱

#바비브라운 ✖️ #재경 의 콜라보레이션!
#아트스틱리퀴드립 으로 과즙과즙🍒상큼상큼🍋 변신하고
제가 디자인한 파우치도 GET!하세요 👉🏻바비브라운 매장으로 고고싱!
#jaekyung #alchemistJK
#BobbiBrown #과즙스틱

강렬한 태양의 필수템, 선글라스와 어울리는 립 아이템을 소개합니다.
아찔한 레드 오렌지 컬러의 바비 브라운 아트 스틱 리퀴드 립 #핫텐저린

#바비브라운 #아트스틱리퀴드립 #과즙스틱 📷 @ashleys_edit

많은 고객님의 사랑을 많이 받은
바비 브라운 아트 스틱 리퀴드 립
베스트 컬러 #파파야
내일 가까운 바비 브라운 전 매장에서 만나보세요.
#바비브라운 #핑크코랄립 #아트스틱리퀴드립 #과즙스틱

매서운 꽃샘 추위를 물리칠 파우치 필수 #봄립스틱 아트 스틱 리퀴드 립! 선명하고 매력적인 컬러와 매끄러운 텍스처, 뛰어난 지속력까지 갖춘 #핫이슈 과즙 스틱을 만나보세요.
#바비브라운 #아트스틱 #과즙스틱 #아트스틱리퀴드립 #과즙메이크업
#ArtStick #BobbiBrown @bobbibrown

MOST RECENT

🍬🍬🍬#BobbiBrown 的藝術家蜜彩唇釉筆,之前看到Catie推薦後就馬上去買了,色號英倫玫瑰English Rose🌹 豆沙色系偏紫,有點像梅子色,啞光質地,有點薄荷味😂
適合秋冬的顏色🍂🍁🍂
-
#바비브라운 #아트스틱리퀴드립 #과즙스틱 #잉글리쉬로즈 #립발색샷
#소통 #립스틱추천 #립컬러 #뷰티스타그램 #데일리룩
#芭比布朗 #bobbibrown #藝術家唇釉 #霧面唇釉 #英倫玫瑰 #englishrose

지름샷💸
살때는몰랐는데 집에와보니 산것도 별로없네;;; 회사에서 추석 상품권받아서 공돈도 생겼겠다 오랜만에 아무생각없이 쇼핑함ㅎㅎㅎ항상 쇼핑할때는 아무생각없지만 이번에는 그냥 이것좀 맘에드는데? 라고생각되는 애들은 거의 산거같아ㅋㅋㅋ일단 바비브라운! 바비브라운에서는 새로나온 쿠션과 리퀴드 립을 구매함!! 작년에 출시한 쿠션에서 커버력이 한단계 업된 제품인데 테스트해보니깐 괜찮길래 지름지름ㅎㅎ립은 처음 출시될때부터 가지고싶었는데 MLBB컬러가 추가되면서 이쁜컬러 많이 추가됐길래 하나 사줬징😘 지금 쿠션구매하면 리필 증정이벤트랑 쿠션포함 10만원이상 구매하면 쿠션전용 파우치증정 이벤트도 하고있음!! 크리니크에서는 요즘 치크팝 모으는재미에 빠졌있어서 누드팝/멜론팝 구입
누드팝은 정말 누디한 컬러에 쉬머한 펄이 있어서 훌렁훌렁한 브러쉬로 바르면 하이라이터로도 사용할수있을듯 멜론팝은 내가 처음 치크팝에 빠질때 너무너무 컬러가 이뻐서 사고싶었는데 매장언니말로 면세점까지 품절이라해서 포기했다가 이번에 갔는데 재고있다길래 바로 지름지름ㅋㅋㅋ(매장언니가 10월에 콜라팝이 정식으로 한국에 수입된다고했는데 10월에 또 기약해야겠군👏) 책은 한나씨따라서 서점갔다가 베트남가서 공항에서 노숙할때 일으면 괜찮을것같아서 샀지롱~~👍 오늘도 보람된 지름이였당
구매한 제품 LIST
바비브라운 스킨롱웨어 웨이트리스 파운데이션 - 포슬린 (정품 - 68,000₩ / 리필증정 이벤트중 / 리필가격 - 34,000₩ / 케이스 - 34,000₩) 바비브라운 아트스틱 리퀴드 립 - 잉글리쉬로즈 (36,000₩) 크리니크 치크 팝 - 누드팝 / 멜론팝 (개당 30,000₩) #바비브라운 #스킨롱웨어웨이트리스파운데이션 #쿠션파운데이션 #아트스틱리퀴드립 #과즙스틱 #잉글리쉬로즈 #크리니크 #치크팝 #블러팝 #누드팝 #멜론팝 #블러셔모으는게취미인애 #지름샷 #코덕 #코스매틱 #텅장샷 #네일샷 #발색샷
맞다!! 네일도 했당ㅎㅎㅎ 가을이니깐 무광으로ㅎㅎ 베트남갈때는 완전 여름여름하게 하고가야징✊️

아니 이거 뭐야?
바비브라운 비교발색이쟈나~?
지름신 각이쟈나~? >3<

역시 립스틱 발색은 컬러드_

아니 이거 뭐야?
바비브라운 비교발색이쟈나~?
지름신 각이쟈나~? >3<

역시 립스틱 발색은 컬러드_

아니 이거 뭐야?
바비브라운 비교발색이쟈나~?
지름신 각이쟈나~? >3<

역시 립스틱 발색은 컬러드_

아니 이거 뭐야?
바비브라운 비교발색이쟈나~?
지름신 각이쟈나~? >3<

역시 립스틱 발색은 컬러드_

바비 브라운 아트 스틱 리퀴드 립
#잉글리쉬로즈 로⠀
말린장미 립 메이크업을 연출해보세요.

#바비브라운 #아트스틱리퀴드립 #과즙스틱 #MLBB립스틱 #말린장미립스틱

바비브라운 아트스틱
메인컬러 핫 탠저린!
코덕들 모여랏★
뭔데 색감 이렇게 예쁘고 난리?! 역시 립스틱 발색은 컬러드_

바비브라운 아트스틱
메인컬러 핫 탠저린!
코덕들 모여랏★
뭔데 색감 이렇게 예쁘고 난리?! 역시 립스틱 발색은 컬러드_

리필 한개 더 주니까😍
쿠션 클러치는 버건디 갖고 싶었는데
타임월드에는 버건디,옐로우 다 나가고 베이지랑 블랙만 남아있네용😢
.
클러치 받으려고 립스틱 샀지💋
오빠...사실 나는 알고갔어....🙈
이거 선착순이얌...🤗
예뿌게쓸게💖😂😂
.
#바비브라운#bobbibrown#롱웨어캡슐쿠션#송경아쿠션#한정판#쿠션클러치#뷰티스타그램#뷰티템#아트스틱리퀴드립#과즙스틱#핑크펀치#대전#갤러리아#타임월드

날 실망시키지 않는
낭낭한 퀄리티~
바비브라운 과즙스틱!
완전 착붙템♥

역시 립스틱 발색은 컬러드_

날 실망시키지 않는
낭낭한 퀄리티~
바비브라운 과즙스틱!
완전 착붙템♥

역시 립스틱 발색은 컬러드_

넌 내게 착 다가와서
내 입술에 착 달라붙어
어디에나 착 우버레드!!
바비브라운 찰떡모찌립♥

립스틱 발색은 컬러드_

넌 내게 착 다가와서
내 입술에 착 달라붙어
어디에나 착 우버레드!!
바비브라운 찰떡모찌립♥

립스틱 발색은 컬러드_

바비브라운이 선물로 줬떠여
역시 지난번 소비는 현명했다..👩🏻‍🌾
💄💋
#이벤트당첨#파파야#바비브라운#뷰스타그램#과즙스틱#아트스틱리퀴드립

한살 더 먹은 친구님이 사주신 선물쓰 #바비브라운 #과즙스틱 #파파야 #색깔은 #지맘대로

원래여행후유증은립스틱으로극복하는거랬다ㅠㅠㅠ(아무말)

바비 브라운 인스턴트 풀 커버 컨실러로⠀
다크서클과 잡티를 커버 해주고,⠀
스킨 파운데이션 캡슐 쿠션 컴팩트로 ⠀
촉촉한 광채피부를 연출해보세요.⠀
아트 스틱 리퀴드 립 #핫탠저린 으로 ⠀
화사함을 더해주면
세가지 제품으로 퀵 커버 메이크업 완성할 수 있습니다.

#바비브라운 #인스턴트풀커버컨실러 #스킨파운데이션쿠션컴팩트 #광채피부연출 #아트스틱리퀴드립 #과즙스틱 #커버메이크업 #퀵커버메이크업
#regram @bbmua_oh

다들 내 입술이 불쌍해보엿나보다... 생일선물로 '립' 만 3개째😂 그래도 멋쪄 칭구야! 👍🏻 언능오니라
#생일선물#친구#선물#바비브라운#립#립스틱#과즙스틱#핫탠저린#취향저격#다이렉트#서프라이즈#고마워#땡큐

#바비 브라운 # 아트스틱리퀴드 립#
#과즙스틱#빈티지핑크#

🌸오늘의 lip🌸
#바비브라운#아트스틱리퀴드립 #핑크펀치
-
오늘은
과즙같은 발색을 표현해주어
#과즙스틱 이란 별명을 가진
아트스틱 리퀴드립을 발라 봤어요.
저는 그중 핑크펀치 라는 색상을 발라 봤는대요!
저한테 착달라붙는 색이어서?!
(주변에서 립 색깔 이쁘다고 해줬어용ㅎㅎ)
너무 기분이 좋았어용😜

바르면 무겁지 않게 입술에 밀착 되어 여름에 바르기 딱인것 같아요😁
-
-
#bobbibrown #lipstick #cosmetics #cosmetic #pinkpunch#pinklips #pinklipstick #코덕스타스램#코덕#코덕환영#코덕맞팔#화장품#바비브라운#립스틱#instabeauty #makeup#motd

생일선물들 모아보니 화장품이 ㅋㅋ 대부분
역시 코스메틱사랑 ♡
아기엄마라 출근할때만 쓰니
사무실에 화장대를 하나 놓아야할판ㅋㅋ
암튼 선물은 언제나 좋은것♡

봉투도 좋지만 역시 이렇게 받는선물이또
좋은것
헤라블랙쿠션 케이스 넘나 시크한것 ㅎㅎ
룰루랄라 ㅋㅋ 화장하고 갈떼없는건#안비밀
그래도 좋으다
#시슬리향수#오트로피칼#향수#헤라블랙쿠션#메이컵포에버#UHD파우더#코팅파우더#회장품성애자#선물스타그램#바비브라운#과즙스틱#워킹맘#생선#고마워#행복#코덕#뷰티스타그램

신랑님 면세점 갈때마다 카톡으루 이거 사달라 저거 사달라 했었는데 순간 바비브라운은 언제 사달랬는지 기억이 안났음 .. 😏 암텅 립스틱부자댐 ㅎ 감사합니다. 🙌🙇💕
-
-
-
#바비브라운 #과즙스틱 #릴리 #디올립스틱 #록시땅 #립밤 #강제선물 #💄

많은 고객님의 사랑을 많이 받은
바비 브라운 아트 스틱 리퀴드 립
베스트 컬러 #파파야
내일 가까운 바비 브라운 전 매장에서 만나보세요.
#바비브라운 #핑크코랄립 #아트스틱리퀴드립 #과즙스틱

다양한 텍스처로 만나는
바비 브라운 베스트 코랄 립!
밀어서 확인하세요 ▶️
#엑스트라립틴트 #베어멜론
가벼운 질감의 립밤으로 데일리 필수 아이템
#아트스틱리퀴드립 #핫탠저린
한 번의 터치로 과일을 깨문듯한 선명하게 발색되는 #과즙스틱
#럭스립칼라 #선셋오렌지
부드러운 발색과 오래 지속되는 입술 연출
#너리싱립칼라 #스위트애프리콧
식물 오일 성분의 편안한 텍스쳐로 촉촉하게 반짝이는 립 완성

#
오늘두 경비실에 내물건이 수두룩!!
박스 뜯는게 좋은건지 오늘 알았네요😊
선물 너무너무 고마워용😍🎁🎶
엄마 오시기전에 언능 정리해야지💦
.
.
#바비브라운#과즙스틱#립스틱
#페리페라미니미니패피의캐리어#귀욤
#스타벅스#리유저블텀블러#led조명
#다이아캔들홀더#골드#인테리어#소품
#선물🎁 #감사#인증샷

바비브라운 아트스틱 리퀴드 립❣️
왼쪽부터 오른쪽으로
핫탠저린 파파야 핑크펀치 우버레드
-
물욕이 다시 생기고 있는 요즘
-
흔한 듯 흔하지 않은 코랄핑크색
파파야를 갖고 싶어서 고민 중🤔

강렬한 태양의 필수템, 선글라스와 어울리는 립 아이템을 소개합니다.
아찔한 레드 오렌지 컬러의 바비 브라운 아트 스틱 리퀴드 립 #핫텐저린

#바비브라운 #아트스틱리퀴드립 #과즙스틱 📷 @ashleys_edit

오늘도 화사한 당신에게⠀
꼭 맞는 립 컬러는
아트 스틱 리퀴드 립 #파파야

#바비브라운 #아트스틱리퀴드립 #과즙스틱
#regram @o.reon #bobbibrown #artstickliquidlip #papaya

오늘의 #시발비용 #바비브라운 원래 쓰던것들 더 싸게 기초셋트로 팔아서 구입! 테스트 받아보자마자 나한테 찰떡인 #과즙스틱#파파야 #풀커버리지브러쉬 신난다!! #비타민크림#바비브라운아트스틱리퀴드립 #파데브러쉬#bobbibrown

셀프생선 원 오브 뎀 ⭐️
.
#바비브라운 아니 #보비브라운 #아트스틱리퀴드립 체리 🍒
.
짙은 색상임에도 뭉침없고 얇게 발리고 밀착 쩔고 지속 미쳤길래 벼르다가 삼 💖
.
.
#bobbibrown #artstickliquidlip #과즙스틱
#코덕 #화장품 #발색 #발색샷 #립스틱 #cosmetics #kbeauty #lipstick #swatch #swatches #instabeauty #l4l #f4f

맑은 베이스 메이크업과 잘 어울리는 ⠀
아트 스틱 리퀴드 립 #체리
체리를 머금은 듯한 상큼한 매력을 연출해보세요.⠀
#바비브라운 #아트스틱리퀴드립 #과즙스틱

#신촌 방문 기념 #화장품 #하울 #지름 #뷰스타그램
그동안 맨날 학원-집-학원-집 하며 지겹도록 영어공부만 해서 쌓여있던거 폭발!!!! 그동안 안사던 화장품 오늘 학교 시상식 간 김에 싸그리 질러드렸다. 이렇게 한꺼번에 많이 산거는 면세점 간거 빼면 처음인듯... 심지어 대부분이 백화점 하울이라 재정이..크흡.... 그래도 다음주면 과외비가 들어옵니다^^
2번째짤: #선크림 을 이것저것 사보았습니다. #싸이닉 선크림이 가성비 좋다고 해서 가장 유명한거 두 종류랑 여름에 가지고 다니면서 몸에 바르려고 #미샤 에서 #선스틱 샀어용. 사실 선크림은 인터넷으로 한 두가지 더 사서 조만간 선크림 포스팅을 하려고 하니 자세한 설명은 생략. 요즘 잘 뒤져보면 선크림 세일하는데 많으니 미리미리 쟁여놓는게 좋은듯!
3번째짤: 립을 이것저것 사보았습니다. 유튜브에서 이사배 영상보고 때아닌 브라운립에 꽂혀서 일단 지름... 제품은 #3CE #베베컬러립밤 페퍼색상(얘는 MLBB)이랑 립스틱 116호.. #에스쁘아 #립펜슬 #모닝라떼 입니당. 겁나 안 받을거 같은게 흠^^ 그리고 요즘 내가 새로 애정하기 시작한 #바비브라운 #과즙스틱 핫한 파파야색상으로 사봄 ㅎㅎ
4번째짤: 바비에서 #아이섀도우 충동구매!! 수정화장 받았는데 넘나 예뻐서ㅠㅠ 토프랑 시멘트 컬러인데 토프는 베이직한 브라운인데 앤티크로즈랑 같이 얹으니까 넘나 이쁨 ㅜㅜㅜ 앤티크로즈는 이미 있어서 토프만 삼! 그리고 시멘트 ㅜㅜㅜㅜ 스파클한 섀도우는 바비가 짱인거같다 겁나 영롱~ 그리고 꼽사리 껴있는 스펀지는 미샤 #워터인스펀지 임 ㅎㅎ 유튜버 한별이 좋다고 해서 원쁠원도 하길래 한번 사봤음ㅋㅋㅋ
5번째짤: 컨투어링 특집이랄까.. 바비에서 스트로빙 파우더랑 #베네피트에서 새로나온 #훌라라이트 랑 사은품을 받기 위해 낑긴 #다크서클#컨실러 #이레이즈페이스트 입니당ㅋㅋ 훌라라이트 외국 유튜브에서 보고 궁금했는데 섀딩 고자인 나한테 맞을거 같아서 샀음ㅋㅋ 다크컨실러는 같이 테스트 받았는데 막 손으로 바르기 편해보여서 같이 샀습니당ㅋㅋ 바비 파우더는 그냥 내가 바비덕후라서..그냥 예쁘길래...

Most Popular Instagram Hashtag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