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과식방지

MOST RECENT

오늘은 하루종일밖에서 두끼나 해결.....
그래도 반만먹었어요 ㅋ ㅋ아예반덜어놓고 소식할려고 노력했음👍
-
-
-#그나저나이집맛집#함안맛집#중국집#다신샵#적당하게먹기#과식방지#소식#연휴#맛집#일상#데일리#맛집#또가야지

맛있게 먹자.
더블번이 있으니깐♡♡
.
🌱구입문의
👉@sangha_h 프로필링크 클릭
👉카톡 bigsmile012

-
.
고향내려가시랴,
친지지인들께 인사드리랴,
명절음식하시랴,
분주하고 정신없는 하루들 보내셨죠?
모두 수고많으셨네요~
.
내일은 명절중에 명절~~
인친님들 모두 여유롭고 편안한 한가위 보내시길요~~🌕
.
.
.
#민족대명절 #풍요로운 #한가위 #풍성한 #명절 #보름달 #따뜻한마음 #나눔 #행복하세요 #추석 #연휴 #즐거움 #과식방지 #기름진음식조심🤣

#내사랑#그릭요거트
#쫀득쫀득
#바나나랑먹으면#세상꿀맛
#비폴렌#뿌려서냠냠
#유니드마이요거트
#마켓컬리#세일#득템
#세일안하면#손떨리는가격
그릇에 덜고도 냉장고에 넣지못함
더 먹고 싶어질까봐 ㅋㅋ
#과식방지#만나박스#쿠마토
매일 느긋하게 아침 챙겨 먹을 시간이 있으면 좋겠다
아니지 돈 벌어야 요거트 사먹지 ㅠ
#잠덜깸#횡설수설

솔직히 고백할께

추.석.5.일.전
이라능거 알고 있쪄?흐흐흐

❤추석을 잘 지내는 방법❤
1.음식 조절은 필수!!!
2.기름진 음식 먹기 전 키토산 4~5알
3.허브티 충분히 마시기

#키토산#음식조절#추석#명절#데이트룩
#추석아이템#며느리룩#허브티#과식방지
#입맛조절#지방흡착#칼로리소모#외식
#먹스타그램#맛집#포항#다이어트#해피추석
#운동#점핑#포항운동#포항점핑#가을신상
#신나GO점핑24FIT
#빛이나는건강코치하유미💚

#형바디#형바디마켓#식이섬유#카라멜
-
안녕하세요!! 형바디마켓 첫 공구가 오늘
부터 시작 됩니다🙈 헤헤 설레이네요?(저혼잨ㅋ)
어제 #라이브방송 에서 제가 급 #이벤트 했는데
.
.
✔️질문 야미봉 “3가지 맛 중에 제가 제일 좋아하는 맛?” 맞추는거였어용ㅎㅎㅎ10명 뽑는다고 했는데 맞추신분들이 4명이셔서 6명 더 뽑을게요!! 정답을 아시는분 뎃글 달아주세요🙆🏻‍♀️ -
-
➰마켓기간➰
.
"9월 7일 (금) 오전 10 ~ 10일(월) 오후 15:00 (4일간)진행 .
-
➰주문,배송 기간➰ .
입금 순서대로 미송이되지 않을시 바로 발송됩니다~!!! .
*오후 3시까지 주문하면 당일 출고 총알 배송 🚚🚛 .
배송비는 "무료" 라는점 잊지마셔요! .
.
➰제품➰
#저칼로리 식이섬유 카라멜! .
[6SET + 1 + 보틀증정 이벤트]
90,000원 -> 26,900원 70% 할인 행사!! .
.
.
➰제품구성➰
.
-초코2 + 딸기2 +녹차2 + 랜덤추가1 +보틀
-초코6+랜덤추가1+보틀
-딸기6+랜덤추가1+보틀
-녹차6+랜덤추가1+보틀
-초코3+딸기3+랜덤추가1+보틀
-딸기3+녹차3+랜덤추가1+보틀
-초코3+녹차3+랜덤추가1+보틀 .
.
.
이거 다 드려요🙈 온라인 최저가 판매입니다☺️ 자세한 내용은 인스타 메인상단에 있는 #블로그 링크타고
오세요💕
.
.
#다이어트간식 #무설탕간식 #저칼로리간식 #식이섬유카라멜
#과식방지 #온가족이 먹을수 있어요!!

.
요상한 조합의 아침!?
채소주스 먼저 원샷해주고(=채소충전,과식방지😁)
찐계란, 라면(면2/3,콩나물한줌),김치
-
먹고싶었던 걸 원하는 때 먹는 건
축복인듯!💖
.
.
.
.
#아침 #식단일기 #보배홈메이드 #보배채소주스 #과식방지 #잇클린 #마인드풀이팅 #맛스타그램 #먹스타그램 #쿡스타그램 #instacook #instafood #instayum #육아 #육퇴

아침(AM 8:38) #요거트볼 (천도복숭아, 토마토, 수제요거트, 그래놀라)&#삶은계란 - 오전공복운동은 쉬는 날로 정해서 운동 패쓰하구 아침 먹었어요! 점심에 외식 예정이지만 잘 챙겨서 #과식방지
#소통해요 #함께해요 #다이어트 #다이어터 #다이어터그램 #다이어트맞팔환영 #다시해보자다이어트 #습관성형 #강박증극복하기 #건강한다이어트 #식단피드 #운동피드 #올릴거에요

혹시 #여름휴가 에서의 먹방을 떠올리며 굶기를 다짐하는 다노블리들 있나요?🙋‍
저도 계획에 없던 외식을 하거나 과식을 한 뒤에 후회가 밀려오면 ‘괜찮아 한 이틀 굶으면 되겠지’라고 생각했어요.
물론 잠깐의 효과는 있었지만,지금은 다음 날 아무 일도 없었던 것처럼 먹고 운동하는 편이에요:)
-
굶기 시작하고 48시간이 지나면,우리 뇌는 그 상황을
#비상사태 로 받아들이고 몸의 신진대사 시스템을 완전히 바꾸거든요.
-
에너지 소모를 최소화하고, 섭취한 음식들은 저장이 쉬운
지방으로 비축하려하고, 생존에 불필요한 근육과 기초대사량을 낮추는 식으로 뇌도 나름의 대책을 마련해요.
-
‘살이 안 빠지니 음식물 섭취를 줄이는 나’ 와
‘생존을 위해 에너지 소비를 줄이고 비축하는 뇌’사이에
눈치 게임이 시작되는 거죠.
-
물론 음식물 섭취를 제한하면 당연히 살은 빠지겠지만,
그 살은 필연적으로 ‘요요’라는 이름으로 돌아오게 돼요.
그 과정에서 우리는 감정적으로 더 많은 상처를 입구요.
-
무작정 굶기보다 냉정하게 내가 하루에 먹는 양을 점검하고
(사람들은 자신이 먹는 양을 30% 정도 과소평가한다고 해요)
체중 변화에 맞게 나에게 맞는 식단과 그 양을 정해가야
내 몸에 무리가 가지 않아요:)
-
혹시 지금 과식을 해서, 또는 마음이 조급해서
‘굶어서 빼기’에 마음이 흔들리는 다노블리가 있다면,
내일 하루는 위에게 휴식을 주자! 라는 가벼운 마음으로
평소보다 조금 더 건강하게, 소담하게 챙겨먹는 걸 추천해요👍#절식#과식#과식방지#다이어트그램#다노한마인드

.
🐱묘한개🐶
.
주니어독 슬로우 식기🍽
.
급하게 먹는 강아지를 위한 과식방지 식기💫
회전하는 뼈다귀로 강아지가 천천히 먹도록 도와줍니다🐾💕
위장트러블 방지와 재미있는 식사 시간💞
.
문의📞
070.4530.1142

집에왔더니
빨래는 산더미
순식간에 엉망진창 거실
스트레스는 과식을 부른다
30이 넘으니 웬만해선 살도안빠진다
고로 찌지 않아야 고통도 없다🤭
#폭식방지#방학간식#내꺼
#뺏어먹지마라아들아
.
.
.
.
#곤약젤리#다이어트#냐냐템#히비스커스#너무맛있어서문제#한자리에서세봉기본#다요트#과식방지
#ㅋㅋㅋ#하루가길다#덥다#전기세는얼마나나올거냐#ㄷㄷ

든든하게 먹기전에 꼭!! 먹는
식이섬유
요거 먹어야 먹은거 잘 소화시켜서
💩으로도 보내주고
먹을 때 나를 놓고 먹지 않을 수 있게 도와주니까
회식할 때도 필수품😋😋

과식방지 방법

요즘 사람들이 제일 많이하는 과식!

과식을 방지하는 방법에는 어떤것들이 있을까요?? 과식은 건강에도 해롭다는거 알고있나요?? 과식을 방지하고 건강을 지켜봅시다

#과식방지 #방법 #4가지 #일상 #방법 #다이어트 #도움됨

Most Popular Instagram Hashtag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