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 Gain and Get More Likes and Followers on Instagram.

#공푸

297 posts

TOP POSTS

추우니까 더 생각나는 *공푸*
역시 차돌박이짬뽕밥은 전국일등👍👍 시간이 갈수록 점점 사람이 많아지는 유명맛집
유린기 또 먹고싶다ㅠㅠ

#공푸 #차돌박이짬뽕밥 #성북구청맛집 #보문동맛집 #성신여대맛집

공푸 차돌박이 짬뽕 #공푸 #성신여대 #짬뽕

오늘은 10분 일찍 도착해 혼자 먼저 한 잔 하고 있었다 #공푸 #깐풍기 #칭따오

_
짬뽕이 갑이랬는데 꿀맛 #유린기 🎈
1등 짬뽕은 대구에 있는걸로
.
.
.
#공푸

동생 단골집.나의 단골집 되겠으👍
.
.
.
#늦은점심#공푸#차돌박이짬뽕#짬뽕밥#맛집

감기 걸릴때 생각나는 찾 all 102 쨈뽕쓰.... #공푸 #먹스타그램

내가 먹어본 짬뽕중 베스트5안에든다..
#공푸 보문동에 테이블6개있는 작은 중국집 근대 두번다시 혼자 안갈것이다.

혼자먹고 대학로매장에 일보러 가려고 차돌박이짬뽕밥을시켜 감탄하면서 먹고있는대 갑자기 합석...뭥미 ㅅㅂ 택시 합승두 아니고 갑자기 앞자리에 모르는사람 앉는다...순간 너무 당혹스러워서 숟가락놓고 일어남... 아무리 맛있고 줄쓰고 하는 집이라두
이런개념없는 짬뽕은 두번다시 가고싶지않타...나두 줄50미터씩 세우던 사람이지만...이런 황당한 경험은.... 낯가림심한대..진짜 놀랬다..식사중 합석..

MOST RECENT

주말까지 학교와쓰니까 #공푸 에서 #차돌박이짬뽕 이랑 #유린기 먹고 힘 뿜뿜☺️

#공푸#차돌박이짬뽕 흡입하구 바로#햄버거먹으러 🍔🍟누나가 말했지 흐름끊기면안된다구🙅
#맛있게먹으면0칼로리#먹고보자그램#먹보의하루
하하,,이번생은 글렀어..😂

#성신여대 #맛집 #공푸 #탕수육 #차돌박이짬뽕 #맛스타그램 짬뽕 국물이 진짜 끝내줘요😭😭😭 짬뽕밥에 올라간 달걀프라이는 처음 봐서 한번 놀라고, 생각보다 차돌박이가 엄청 많이 들어있어서 두번 놀랐다ㅇ0ㅇ

#공푸(보문동)

🍜🐷
순간 하얼빈에서 먹던 꿔바로우인줄..
겉은 빠삭 속은 촉촉한게 꿔바로우랑 너무 똑같아!!!!😱👏
비와서 기분별로였는데 먹자마자 바로 풀림ㅋㅋㅋㅋㅋㅋㅋㅋ
#탕수육 #꿔바로우생각 #锅包肉 #真的 #차돌박이짬뽕
#하얼빈생각나 #성북동 #성신여대맛집 #공푸 #맛집인정

감기 걸릴때 생각나는 찾 all 102 쨈뽕쓰.... #공푸 #먹스타그램

오랜만에 본 @tae.nii 이와 동대문 데이뚜🌹
미국에서부터 소중한 동갑인연 🐷🐷 다리는 넘나 아프지만 음식은 성공했잖아?ㅋㅋ
#공푸 존맛 사랑해요 주방장님 #현대시티아웃렛동대문 #말레이시아음식 왜캐비쌈ㅋㅋ

Most Popular Instagram Hashtag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