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주명소

205 posts

TOP POSTS

낮에도 예쁜 장승마을😳
장승마을하면 요 19금산책로를😖
카라반이용하면 조식도줌ㄷㄷ;
캬..힐링된다😚👏
•공주 장승마을

#공주명소 만들자 #산성시장 #문화공원 #음악분수 보고있으니 더위가 가시네요 #나건아 같이 놀자..ㅋㅋ

서울에서는 흙을 밟을일이 거의 없었는데,
한시간 산책코스로 딱좋다.
#공산성 #유네스코 #세계문화유산 #공주나들이 #공주명소

#공주시 #청운식당 #의짬 #의당짬뽕 #짬뽕맛집
#맛집 #공주명소 #동생네가게 #짬뽕은여기가최고
#가재마을 #종촌동 #아들마미 #세종시

뽈, 썬과 짬뽕 클리어하러
사돈어르신 가게로 출동~!!
오늘 세종은 폭염주의보내렸는데ㅡㅡ
가게엔 사람들 드글드글

오전11시였는데ㅡㅡ
옆테이블 공무원 우리꺼보면서
나도빨리먹고싶다 했다는 ㅋ

MOST RECENT

주말 너무너무 깜찍하고
귀엽고 예쁜 4살 연재.소율
두공주님들과 쿠키수업 👧🏻👧🏻
어쩜 너무 귀엽고 예쁜지 선생님 눈에서
하트가 뿅뿅~~😍😍
보기만해도 너무 사랑스럽고 귀여운 아이들 말도 너무 예쁘게 사랑스럽게하는 아이들 ~~ #베이킹 하는 내내 웃고 떠들고 만들고 질문하고 호기심이 많은 아이들과 주말 함께한 #아이싱쿠키 체험 .
🐷🐶🐥🦋🍪🐢🐬🐇🌼🐰🐻
.

아이들 오감발달 #쿠키체험
인기가 좋습니다 👍
미리미리
#예약문의 주세용~~^^📱☎️
.
🍀주문& 수업문의 .
.
카톡-youmi1127 📱010-2723-2941

http://m.blog.naver.com/atelieryum27
.
. *수업중에는 통화가 어렵습니다😅
문자&카톡 남겨주시면 연락드리겠습니다
.
#아이싱쿠키 #쿠키만들기 #쿠키 #핸드메이드 #수제쿠키 #쿠키수업 #직업체험 #제과제빵 #수제쿠키체험 #체험활동 #핸드메이드쿠키 #홈베이킹 #홈베이킹쿠키 #쿠키수업 #체험공방 #공방 #특별한선물 #수제간식 #간식 #선물 #이벤트선물 #쿠키체험 #공주맛집 #공주가볼만한곳 #공주명소 #아뜰리에윰 #소통 #인친 #맞팔

오늘은 주말동안 재료소진으로 ~
든든하게 #재료준비 하기
시내 방앗간 들러서 쌀가루 찾아
소분하고 냉동실에 깔끔하게 정리하고..
부자가 된 느낌👍 💵💶💴
보고만 있어도 #든든하고 배부르다~😚
그럼 준비 완료~~했으니
이번주도 열심히 달려보자규~~👩🏻‍🍳
.
#쌀가루 #맵쌀 #찹쌀 #맵쌀가루 #찹쌀가루 #재료준비 #신선한재료 #공주시앙금플라워케익 #공주시방앗간 #방앗간 #산성시장 #좋은재료 #햅쌀 #떡 #떡스타그램 #앙금케이크 #앙금플라워케이크 #플라워케이크 #공주맛집 #공주명소 #공주플라워케이크 #떡케이크맛집 #떡케이크 #공주시신관동 #아뜰리에윰 #공방 #공주가볼만한곳

🍖킴스독
.
그렇습니다.
킴스독의 아우독은
KBS 일박이일 데프콘팬으로
등장해서 황소라는 별칭을
얻은 그 놈입니다.
.
오늘 꼬마손님들이
너무많이 알아봐주셔서
삼촌이 떡볶이 더줬다!!!😄😄😄
.
곧 저 형님을 이리로
모시게 해야할텐데....
거국적 이벤트로 모셔봅시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킴스독 🌶#김식당
#야시장 #공주야시장 #공산성시장 #떡볶이 #쏘떡쏘떡 #공산성맛집 #야시장맛집 #공주맛집 #공주명소 #공산성시장 #랜치소스 #hotdog #bulgogi #food #밤마실야시장 #밤마실 #야시장 #성공적 #로맨틱 #공주야시장 #산성시장 #공주데이트 #공주데이트코스로딱이다 #일박이일 #데프콘팬 #프콘형님 #이리오세요 #좀!!!

#원데이클래스
#크림치즈브라우니
#크림치즈#다크초콜릿 을 섞어 부드럽고
#마블링 기법 을 알려드렸어요
.
.
베이킹입문 단계라 배울것도 알아야할것도 많아
혼란스러울거예요~
열심히 해봅시다 💪🏻💪🏻💪🏻
.
.
.
.
#믿고먹는허니밤
#수업#맛스타그램#파티쉐체험#공주여행#일상스타그램
#전국택배#공주명물#공주명소#베이킹클래스
#베이킹공방#맛스타그램#공주베이킹#공주디저트

세월 참 빠르다... 초등학생때 방문했던
승찬이가 벌써 중학생 듬직한 오빠로.. 여원이도 어느덧 고학년 소녀로~👧🏻👦🏻
세월 만큼이나 훌쩍 커버린 박가남매 늘 동생 잘 챙기는 승찬이 너무 듬직해!👍
너무 귀여운 여원이💕승찬이 와 쿠키수업👩🏻‍🍳 .
.
주말 함께한 #아이싱쿠키 체험 .
🐷🐶🐥🦋🍪🐢🐬🐇🌼🐰🐻
요즘 방학을 맞이해서 #쿠키체험
인기가 좋습니다 👍
미리미리
#예약문의 주세용~~^^📱☎️
.
🍀주문& 수업문의 .
.
카톡-youmi1127 📱010-2723-2941

http://m.blog.naver.com/atelieryum27
.
. *수업중에는 통화가 어렵습니다😅
문자&카톡 남겨주시면 연락드리겠습니다
.
#아이싱쿠키 #쿠키만들기 #쿠키 #핸드메이드 #수제쿠키 #쿠키수업 #직업체험 #제과제빵 #수제쿠키체험 #체험활동 #핸드메이드쿠키 #홈베이킹 #홈베이킹쿠키 #쿠키수업 #체험공방 #공방 #특별한선물 #수제간식 #간식 #선물 #이벤트선물 #쿠키체험 #공주맛집 #공주가볼만한곳 #공주명소 #아뜰리에윰 #소통 #인친 #맞팔

Most Popular Instagram Hashtag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