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부스타그램

272988 posts

TOP POSTS

recent stationery faves ✨

.
평소 하루 물한잔 마실까 말까하는데 요즘 얼음물에 차 우려서 2L 마시기 도전중!
.
▪️ 고운차
.
지금 마시는 고운차는 마테 우엉 그리고 돌외잎이 들어가 있어 체지방을 분해해줘 다이어트에 효과적예요 티백임에도 시중에 파는 마테차와 맛이 신기하게도 똑같아서 쌉싸름한가 싶은데 구수하고 루이보스와 자스민 향이 나요 오늘 5번 우려내서 마시고 2L 마시기 클리어 해볼게요 ෆ╹ .̮ ╹ෆ
오후공부도 파팅.
.
▫️구매정보
www.wooricha.com
_
#우리차테라피 #고운차 #다이어트 #다이어트차 #다이어트식단 #건강차 #한방차 #서포터즈 #티타임 #다이어터 #teatime #tea #라이브워크 #손수건

.
早朝出勤7日目☁️
体調不良でお休みなども
途中ありましたが
早朝出勤続いています✨
.
写真は昨日の #カフェベネ 勉強🖋
今月は単語を重点的にやってます✨
来月の目標どうするか考え中です‼️
そろそろ8月のplanner配信準備もします♬
.
일찍 출근하고 7일째☁️
위염 때문에 회사 쉬는 날도 있었지만
계속 일찍 출근하고 있어요✨
.
사진은 어제 #카페베네 에서
공부 했을 때 찍었던 것📸
.
이번 달은 중국어 단어를
주로 공부 하고 있어요✨
다음 달은 뭘 공부 할까
아직 생각중이에요‼️
.
.
୨୧┄┈୨୧‧⁺̣˚̣̣*̣̩⋆̩·̩̩୨˚̣̣̣̣͙୧·̩̩⋆̩*̣̩˚̣̣⁺̣‧୨୧┈┈୨୧
#勉強垢 #공부스타그램 #공스타
#studygram #学习 #独学 #自学
#大人の勉強垢 #社会人の勉強垢
#korean #한국어 #韓国語 #韩语
#chinese #중국어 #中国語 #汉语 #中文
#手帳 #ほぼ日手帳 #ほぼ日手帳で勉強
#stopwatch #스톱워치 #ストップウォッチ
#地味にコツコツ部36
#地味にコツコツ部2017
୨୧┄┈୨୧‧⁺̣˚̣̣*̣̩⋆̩·̩̩୨˚̣̣̣̣͙୧·̩̩⋆̩*̣̩˚̣̣⁺̣‧୨୧┈┈୨୧

#토익 책 사러 #서점 왔다가 #보카바이블 실물 영접했다ㅋㅋㅋㅋ 진심 사전인 줄 알았다... 포스가 장난아닌 듯?! 근데 정리는 잘 되있는 것 같다 적어도 10회독은 해야할 것 같은 느낌적인 느낌ㅋㅋㅋㅋㅋ
.
.
.
#대학생 #간호학과 #공스타 #공부스타그램 #공스타그램 #공스타맞팔 #공부 #공부자극 #자극 #9급공무원 #공무원 #공시생 #경시생 #공단기 #노량진 #경찰 #police #스타일핏 #문구 #20대 #필기 #맞팔 #맞팔해요

apologies for the ugly post,, i got home late and the sun was basically down so no lighting :(

bring me back to japan 🙏🏻 stationery heaven is over there 😭

今日もできる韓国語🐰💕
時間を言うときは、日本みたいに「18時」じゃなくて「午後6時」といったように午前・午後をつけて言った方がいいらしいです👀
.
おっぱがセブイレのシュークリームはまって、家に3個あります。。😮ㅋㅋ
この前はミニサイズのエクレア6個食べてたし、、急に甘党になったんかな?🤔💭ㅎㅎ
.
#韓国語 #韓国語勉強中 #韓国語初心者 #できる韓国語 #TOPIK #韓国語能力試験 #ハングル検定 #ハン検 #受験生 #独学 #koreanlanguage #study #studygram #한국어 #한국어공부 #공스타 #공부스타그램 #일본어 #勉強垢さんと繋がりたい #社会人の勉強垢 #大人の勉強垢 #日韓 #한일커플 #🇰🇷

영어 끝내고〰 형소법 전범위 문제는 풀고 싶고, 독서실에서 프린트는 안되고 , 결국 이렇게라도 풀어본다 ..
.
.
.
#경시생 #공스타 #공부인증 #공부스타그램 #경찰 #여경 #기출 #문풀 #신의한수 #형소법 #전범위 #2단계

#플래너
오늘 한건 고작 이거에 인강하나 들은게 끝 ㅠ
학원 가자 담주엔

MOST RECENT

오늘 국어 영어 수학 사탐까지 다했다! 맨날 이렇게 공부하자!는 아침점심에 공부좀하자.. 맨날 이렇게 새벽에 몰아서 하지말구 ㅠㅡㅠ
.
.
.
제이쌤 저 영어백점맞고 후기쓰게해주세요. 제발!🙏🏻
.
.
.
.
#공스타그램 #공스타 #공부스타그램 #재수스타그램 #재수생 #고4 #스터디 #공부 #공부인증 #공부자극 #일상 #파이팅 #공스타맞팔 #공스타선팔 #공부스타그램선팔 #공스타만 #시간재기 #일상스타그램

170725 맨날 핸드폰 잠금 풀리는 시간 놓치는 바람에 플래너도 자주 안올리는 무책임한 나 .. 작심삼일도 아니고 작심 하루인 나 ㅠㅜㅜㅜ 내일은 오늘 밀린 일 전부 끝내고 국영수사문해야겠다 😃 좋아 💘 #플래너 #공스타그램 #공부기록 #공부인증 #스터디 #study #student #공부스타그램 #공부 #고1 #고2 #고3 #99년생 #00년생 #01년생 #고등학생

2017년 7월 25일 (화) 4H 14M 46S
영어단어 이딴식으로 외울 거면서 무슨 영어 실력을 늘리겠다고... ㅋㅋ 정신 똑바로 차려라 좀
.
#study #studying #공스타 #공스타그램 #공부스타그램 #고1공스타 #고1공스타그램 #고1 #17살 #01년생 #20학번 #고등학생 #공부 #공부기록 #공부인증 #열공 #스터디플래너 #스톱워치 #미대입시생

오늘 시간관리 대실패하구 자러가용...ㄴ내일은 안이래야지... 일단 공스타 다시하면서 느낀점은 내가 하루를 어떻게 보냈는지 다 볼수있다,, 예를들어 오늘.......... 계획항것도 얼마 안되는데 이거마저 다 못달성하구.. 속상하구..... 그래서 반성하게 되는듯ㅇㅇ
낼은 보충갔다가 집이나 도서관가서 남은거 다하고 수학가야겠다.. 학교에서도 좀 풀구.. 열심히 살자✈️♥️
.
.
.
.
.
. .
.
.
.
.
.
.
.
.
.
.
.
.
#공스타그램 #공부스타그램 #공스타 #공부 #공부중 #공부계획 #플래너 #스터디플래너 #고등학생 #고1 #고1공스타그램 #고2 #고3 #studyplanner #planner #studygram #studying #studyday #화학과 #파이팅

에고....오늘 국어 발표 ppt 만드느라 공부 많이 못했다ㅠㅠ
내일은 더 열심히..!! 아자아자😀

#공스타그램 #공부스타그램 #00년생 #방학 #빨리해라
#열공 #선팔 #맞팔

20170714

긴장하고 몰입해서 공부하는 습관,
토익 마무리,
마지막 여행 끝,
내일부터는 하루 15시간 목표
힘내요,모두 :-)

🚀
🚀모트모트 로켓단 36일차🚀
-
비교과랑 자소서 핑계로 많이 놀았다...😭 고3이 방학이 어딨어😊 8시부터 5시까지 학교있다가 학원갔다가 독서실💨 반복하겠지... 114일만 꾹참고 하자!✊ 그리고 자소서좀 써!
-

#모트모트로켓단 #모트모트 #모트모트플래너 #모트모트텐미닛플래너 #스터디플래너 #플래너추천 #다이어리 #다이어리그램 #다이어리꾸미기 #공부스타그램 #공스타 #공부기록 #공부흔적 #공부 #고3 #수시 #합격 #이과생 #고3공스타그램 #자소서 #마녀배달부키키

다른 지역은 폭우로 침수해 입는 안타까운 기상이 발생하는데 우리지역은 수도권임에도 비가 쫄쩔쫄오고 폭염 연속이다😥 드디어 아침에 비가 좀 쏟아지는 것 같아서 우산쓰고 산책하고 돌아다니다보 공부시간...답이 없다😩
이번주부터 다음 달까지 데이오프 없이 보내야지😶😐
.
.
.
#공부 #공부기록 #공부스타그램 #공스타그램 #study #공부기록 #고3 #재수 #재수생 #20 #대학 #planner #정시 #수능 #문과 #98 #99

💉 ㄹㅇ 넘 노댭이라 오늘 피드는 없어요ㅠㅠ 내일 열심히 할래...
.
.
❤️ 정국아 사랑해❣️ 9월컴백... 힘내볼게 아자 싸랑해 방탄 ❤️
.
.
#고3공스타그램 #의대 #의대지망생 #고3 #공부 #공스타그램 #공부스타그램 #이과

.
おはようございます😃
今朝はトピ勉から✨
新しいテキストに、新しいアクセスノート💕
テンション上がるわ〜ヽ(〃∀〃)ノ💕
まぁ、テキストがオール韓国語なのでなかなか難儀してますが、これも勉強のうちかと✨
.
#地味にコツコツ部2017#トピ勉#TOPIK受かり隊#大人の勉強垢#韓国語#韓国語勉強中#한국어#한국어공부중#공부스타그램#instastudy #studygram#朝活 #モニグラ

1학기 올1등급 목표달성!!! 2학기 올1등급 목표로 열공하쟈!!! 악뮤 덕질하면서도 성적 잘 받을 수 있다는걸 보여주갔으...(엄마 제발 걱정 좀 하지마ㅠㅠ)

#방학 #공부 #시작 #올1등급 #목표 #달성 #공스타 #공스타그램 #공부스타그램 #악뮤 #악동뮤지션 #덕질 #성적 #성적표

공부시간은 만족하는데 결과가 만족스럽지 못하다 난 무얼한건가..내일은 더 부지런하게 더 열심히 해야겠다..😂😂#공스타그램 #고3 #고2 #고1 #이과 #문과 #공부 #공부자극 #공부스타그램 #독서실 #공부인증 #맞팔 #선팔 #맞팔해요 #선팔하면맞팔 #정시 #정시파이터 #경북대학교 #경북대 #경북대18학번

한주의 시작! 월요일!
방학 방과후 첫날이라 그런지 <확률과 통계> 시간에 그만 자고 말았다...
그리고 점심먹고 집에서도 4시간 꿀잠...
내일부터는 방과후 끝나고 학교에 남아서 공부하고 와야겠다😅
'잠은 잘수록 는다.' 는데... 그리고 집에와서 설레는 마음으로 '심쿵명강-고전산문' 을 처음 풀어봤다.
고전산문은 풀때마다 편차가 매우 심한 것 같다. 배경지식의 차이 또한😶
.
.
.
.
.
#27104#공부#공스타#공스타그램#공부스타그램
#국어#심쿵명강#고전산문
고1#고2#고3#문과#고2문과

공부3일차♥
어제보단 많이 했지만 낮에 4시간 정도를 버려서 만족스럽지 않은 하루였다. 뭔가 나만 뒤쳐지고 있는 기분이랄까..!ㅜ 남들보다 늦게 시작했으니 더더 분발하자!

#반수 #반수생 #공부 #공부스타그램 #공스타그램 #공스타 #공스타그램맞팔 #공부인증 #공부인증 #공부시간기록 #공부시간인증 #공부시간 #스터디 #플래너 #플래너인증 #스터디플래너 #맞팔 #맞팔해요 #맞팔댓 #스톱워치 #수학 #재수 #n수 #화이팅 #핑쿠핑쿠

Most Popular Instagram Hashtag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