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프

오늘 하루 정말 알차게 보냈네요.
아침일찍 팀미팅 시간에 강의 진행하고, 지점강의 진행하고, 신입FC분들 교육 진행하고, 도입한 친구와 뷰 좋은 곳에서 점심식사 하고 오후엔 입사 후보자분 면접으로 마무리.
오늘 1000마디 넘게 말한 듯 합니다. 이렇게 저희 팀원이 1명 늘었습니다. 다같이 정상을 찍어보죠!
(힘들어서 눈 풀림)

#Repost @torbist_official with @get_repost
・・・
.
TORBIST - SEVEN LINE
.
체형을 보완해주는
절개 라인과 스트라이프🙈
흡습속건과 UV차단 기능까지!
기능성과 스타일을 모두 갖춘
톨비스트 SEVEN LINE👍
.
.
#TORBIST #톨비스트 #고준희 #골프
#골프웨어 #골프스타그램 #스포츠 #골프패션
#golf #golfwear #sports #lifestyle #fashion #dailylook
#contemporary #gojoonhee #daily #sportswear #ootd#골퍼#스윙#골프레슨#드라이버#풋조이

잠을 못자고 와도
18홀 끝나면 늘 아쉬운 내 사랑 골프♥️
집에 갈때쯤 늘 교정한 스윙이 생각난다
왜 공앞에 서면 늘 잊는가
😢

#에덴블루cc #골프 #golf #adidasgolf #아디다스골프 #핫핑크 #selfie #세상행복 #⛳️ #🏌🏼‍♀️ #🏌🏻#날씨가다했다 #♥️

.
.
⭐알아두면 쓸모있는 갤럭시아 잡학사전⭐
.
.
알쓸갤잡 세번째 페이지는 바로 "연회원 혜택“ 편 입니다!
.
.

월 회원권보다 연회원 가입시 금액적으로도 ~ 혜택 면으로 훨씬 유리하다는 점!💜
.
.
갤럭시아 골프클럽 연회원 되실 준비 되셨나요~?
.
.
먼저 첫 번째 혜택!
가입시 제공해드리는 특전에 대한 내용 입니다!😆😆
.
필수로 골프 무료이용권 지급을 해드리는데요~ 거기다가! 가입년차에 따라 플러스 옵션 혜택이 있습니다~ 휘트니스 이용권, 카페 이용권, 식당 이용권 등 다양하게 준비 되어 있으니 회원님이 원하시는 것으로 선택하시면 됩니다‼️
.
.
두번째 혜택!
저희 갤럭시아 골프클럽은 3개월(분기)회원부터 락커 배정이 가능한데요~ 👏🏻보증금 4만원에다가 3개월 기준 월2만원/ 6개월 기준 월 1만원의 이용료를 받고 있습니다! 하지만 연회원에 가입하신 분이라면 보증금 4만원만 지불하시면 이용료 없이 무료로 이용 가능 하십니다!👍🏻👍🏻
(쵝오)
.
.
마지막 혜택!
연회원 권 장기 가입시 할인 혜택을 드려요~ 3년이상 5% 💚5년이상 10%💛 할인 받고 이용 가능하십니다!
.
📌주의사항
*다른 회원권 이용 후 연회원권으로 전환하는 경우 특전을 지급 불가
*당사 운영지침에 따라 내용 변경될 수 있음
.
.
연회원권 가격 및 내용이 알고 싶다면?
갤럭시아 홈페이지
http://www.galaxiasc.com/galaxia/web/php/if01.php
.
☎문의전화 프런트 02- 529-9400
.
.
#갤럭시아골프클럽 #갤럭시아sm #갤럭시아 #정보 #회원권 #연회원 #혜택 #주부스타그램 #직장인스타그램 #골프 #golf #골프스타그램 #골프 #golf #양재 #서초 #명랑골프 #초보골퍼 #알쓸갤잡 #fff #좋아요#👍🏻

#1111

이 져지를 한 4-5년전에 이머리 생각하면서 산건데,,,
오늘 드디어 입었다,,,
생각하는데로 살자,,,
아무것도 아닌데 내생각대로 된것에대한 소소한 뿌듯함,,,
내가 원하고 하고싶은건 시간이 걸려도 매일 조금씩 다가가고 있기에 언젠가는 꼭 이뤄내는게 내가 사는이유,,,
,
,
,
#블레이즈
#아디다스
#져지 의조합은
#하야부사
#간지 인데
#현실
#뚜벅이
#ㅋㅋㅋ

#첫줄
오랜만에 와이프차로 출,퇴근하다 발견!!😆
셜록이가 떡하니 달려있네!!🤣

#유틸리티샷#골프스타그램

일미터붙이고파3에서 버디실패함🙀
#골프#골프재밌다

.⛳️
DAY13-3
本日最後🙌
.
左脇腹と左手甲がほんのり痛いので
85球/180でおしまいに😌
.
.
土日火水木と練習を頑張ったので
明日明後日のお休みはゆっくり体休めます🙇‍♀️🙌🙌
.
.
#ゴルフスイング
#ゴルフスイング動画
#美スイングを目指して

.⛳️
DAY13
.
結局今日も外苑に。
昨日チェックできなかった右膝を
入念に確認してみました。
.
今日は
.
✳︎右膝がピンってならないように
✳︎左肩を入れ込む
.
をとくに意識してみました。
.
こちらはウォームアップ後、すぐ。
.
.
#ゴルフスイング
#ゴルフスイング動画
#美スイングを目指して

#목요일#일본여행
신랑이랑 둘이
오자말자 #맥주 ㅋㅋ#나마비루#캬캬캬
호텔은 #난바역 연결된 #스위소텔난카이오사카
위치좋고 맘에 드네
날씨도 굿굿 좀 더운건 원래 여행이니 #괜찮아
울 신랑의 무한 관심사#골프용품#쇼핑#나이키#시계 등 구경함
암튼 싸우지 말고 ㅋㅋㅋㅋ 즐겁게 놀다가길 ㅋㅋㅋㅋ
#니코틴#중독자 #신랑 ㅋㅋ 계속 #담배 필 곳 찾고 핡 ㅋㅋ 미쳐#오사카#여름#걷기
참 울 신랑은 진짜 어찌 저리 #골프 좋아할까
내겐 그냥 작대기로 공치는거;;;::쩝 ㅋㅋㅋㅋ
여기와서도 테스트로 쳐보고 있음 ㅋㅋ 난 인스타중 ㅎㅎ#오사카#걸어서끝까지#손잡기#쇼핑#사랑#부부 ㅋㅋㅋㅋㅋㅋㅋㅋ#여행스타그램#커플

Most Popular Instagram Hashtag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