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곧30년

MOST RECENT

-
-
#바오차이 #baochai #딤섬맛집 #맛있는녀석들 .
.
함께라서 넘 고마운 내 사랑들~♥︎
.
#배꼽친구 #곧30년 #소중해 #사랑해
#행복하자우리 ♥︎♥︎♥︎
.
원래 중국음식은 기름져서 잘 안 먹는데,
요즘 자꾸 짜장면이 맛있지 모야~~😆 헤헤~
#쌀보다면 #면사랑 .
딤섬 맛집인데, 짜장면도 맛있어~!!!👍🏻
.
.
같이 못 만나 늘 아쉬운.. 😢 @kangjieun5202

지우 만난 어느날.. ㅋㅋ 이제야 사진을 올리네..
늘 반갑고. 늘 편하고. 둘이만나면 배꼽빠지게 웃고.. ❤️😁 지금은 서로 너무 다른 삶을 살고있지만. 그래서 생활패턴도 다르고 만나기도 힘들지만. 가끔만나도 그냥 다 통하는사이.. 늘 응원해지우야😊
나 핸폰 셀카찍는거 고장나서.ㅠㅠ 맘껏 찍게 화질완전 좋은 폰을 내어주고.. ㅋㅋ 예쁘게 사진도 찍어줬넹 ㅋㅋㅋ
#몇년지기냐 #응8같은친구 #너랑나랑 #29년차친구 #곧30년 #우리나이많이묵었네 #세상편한그녀 #스타벅스 #콜드폼맛있다 #판교라스트리트 #일상 #힐링타임 #우정그램

#주중데이트#서울#인사동#쌈짓길#악세사리점#소품사랑💞#친구#우정#곧30년#28년우정#우정스냅#금손남친
_곧 우리가 친구가 된지 30년이나 되겠다.
_무수한 시간동안 함께해준 쩡♥ 사랑한다😚😚

오늘 너희들과 먹은것들... 마지막 만찬.. 잘먹엇어 덕분에.. #27년지기 #곧30년 #자주보자 #우리꼭여행가자 #뭉뜬재도전하께 #건강하게 #행복하게

초.중.고 함께 한 그녀들 ❤❤❤
25년이상 함께한 친구들이 있다는건 ,
어린시절을 공유하고 ,
학창시절 이야기꽃을 피우고 ,
그때의 우리로 돌아가고 ,
원래도 푼수지만 더 푼수때기가 되는 나.
뭐 하나 더 챙겨주려고 애를 쓰고
급으로 호떡빵 집 가서 책, 장난감 3박스씩 가져왔다 ㅋㅋㅋㅋㅋㅋ #오래된친구들 #곧30년 #지긋지긋허다 #미소천사1014하두리절세미녀야구요정똥예이ㅋㅋㅋ

-
초딩때부터 지금까지 늘 한결같은 소중한 내 사랑들~♥︎ @bykirakira @a_warm_breeze_ -
-
연주끝나고 셋이 꽁냥꽁냥~😊
시간이 지나도..
나이가 들어도.. 참 좋다아아~😘
서로 응원해주고 기도해주고 힘이 되어주는 우리~~❤️
-
-
사 놓은지 몇 주가 지나도 교체 못해 모셔둔 내 #와이퍼.
재윤애비야 고마워~~ @jisookim_kor -
-
오랜만에 크리스마스 인사를 보낸 또 다른 친구는... 쩝.
#얼굴이길다고다려원은아니란다 🙊 #려원승질날판 #려원-
-
#내오랜친구들 #고마운친구들 #친구들이있어서넘나감사해 -
#사랑해 #친구 #friends #친친 #절친 #곧30년 #든든해 #우정 #트리 #메리크리스마스 #MerryChristmas 🎄#도촬 #우정스타그램 #친스타그램

#초3 #10살 #초등학생 #절친 #21년째 #곧30년 #짝짝 #유년시절 ㅠㅠ#난없는사진 #스티커사진 #오랜만 #전지혜
-
-
-
변한게없는지혴ㅋㅋㅋㅋ추억사진
난이사진없어..............

이때도 난 쟤보다 키가 작았넼ㅋㅋㅋㅋㅋ
7살때 사진에서도ㅋㅋㅋㅋㅋ
지금도 내가 4센티정도 작나?ㅋㅋㅋㅋ
젠장ㅋㅋㅋ변치않는 친구가 있는건 참 좋아 #내키178 #친구182 #친구 #불알친구 #27년지기 #곧30년 #우정스타그램

-
참 좋은 세상이다
외국사는 친구랑 얼굴 보고 전화도 하고
#보고있어도#보고싶다
#내베프💕
#곧30년

💋 언제나 든든히 응원해주는 정말정말 너무 멋진 내 친구❤️
주문한 상파뉴백 바로 들꺼라며 오늘 지갑만 주머니에 콕! 넣고 온 모습이 넘나 귀여븐 마이슝🙈😘 내년에는 꼬옥 내가 런던으루 갈께🙏🏻
.
.
#친스타그램 #우정 #곧30년 #데이트 #친친 #수다 #힐링 #고마운사람 #내편 #사랑해 #런던에서봐 #👋🏻 #일상 #불금 #서래마을 #마얘 #디저트 #카페 #냠냠 #분위기 #인테리어 #대리석 #예쁘다
.
#bff #friendship #girlstalk #cafe #maillet #dessert #interior

너무 이쁘지 않니.
시어머니 말씀에 시야가 환기되었어요.
늘 오던곳인데 신경 안쓰고 지나갔던 시댁 앞.
너 정말 멋쟁이구나.
목동아파트는 낡았어도 나무와 꽃들은 너무 좋다.
.
.
.
#곧30년 #금방이라도터질것같음
#멋쟁이꽃나무
#레이니데이
#감성폭발시어머니

Most Popular Instagram Hashtag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