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3공부스타그램

845 posts

TOP POSTS

잶이가 먹으라고 준 아메리카노 딱 한입이다.
.
.
.
.
.
.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맛나다그램 #배고프다그램 #고3공부스타그램

어제 5시에 자서 10시에 일어나는 클라슼ㅋㅋㅋㅋㅋ
개학하고 첫 주말부터 원래 패턴으로 복귀...ㅎ
°
°
중국에 사는 작은 엄마가 중어중문학과 붙으면 3개월동안 중국에서 선생님 붙여서 공부하는거 도와주신다고 해서 너무 기분이 좋았다♡
대신 조건은 잘 할때까지 집에 안보내주신다고.....ㅎ
°
°
꿈은 이루어지기 전까지는 꿈꾸는 사람을 가혹하게 만든다.
#명언 #윈스턴처칠
#고3 #고3공부스타그램 #공부자극 #공부인증
이제 진짜 얼마 안남았따...#수능 #D-90
#중어중문학과 #동양어문학부 #승무원
#오늘도 #파이팅💪

MOST RECENT

오늘은 주말이자 80일대로 진입한 첫날이네요...오늘은 다행히 학교에 지각하지 않았어요 학교에서 공부 안하고ㅋㅋㅋㅋㅋ 정말 요즘 왜이런지.... 학원 갔다가 집에오니 엄마가 대학갈수있냐고 집들어가자마자 잔소리 하셔서 기분이 좀 안좋았네요... 밥먹으면서도 최저 맞출수있냐 이번년에 대학안가면 대학 못간다 이러셔서 기분이 안좋았는데 씻고 나와서 책상에 앉아서 공부하니까 갑자기 허리아픈거 조금이라도 편하라고 편한의자로 바꿔주시고 음료수도 주시고 하시네요...ㅎㅎㅎㅎ 오늘 원래 밤샘하려고 했는데 내일 교회에 늦으면 안되니까 일찍자려고요...오늘 계획을 너무 많이 잡았나봐요...ㅠ 그냥 빨리 수시로 대학갔으면 좋겠다ㅠㅠㅠ 제발 면접 잘보게 해주세요ㅠㅠㅠ 오늘도 역시나 힘내세요😂

#공스타그램#공부스타그램#고3공부스타그램#공부#공부기록#공부인증#플래너#모트모트#모트모트플래너#백일플래너#수능#99#19살#고3#고2#고1#문과#문과생#물리치료학과#간호학과#선팔#맞팔#공스타맞팔

어제 5시에 자서 10시에 일어나는 클라슼ㅋㅋㅋㅋㅋ
개학하고 첫 주말부터 원래 패턴으로 복귀...ㅎ
°
°
중국에 사는 작은 엄마가 중어중문학과 붙으면 3개월동안 중국에서 선생님 붙여서 공부하는거 도와주신다고 해서 너무 기분이 좋았다♡
대신 조건은 잘 할때까지 집에 안보내주신다고.....ㅎ
°
°
꿈은 이루어지기 전까지는 꿈꾸는 사람을 가혹하게 만든다.
#명언 #윈스턴처칠
#고3 #고3공부스타그램 #공부자극 #공부인증
이제 진짜 얼마 안남았따...#수능 #D-90
#중어중문학과 #동양어문학부 #승무원
#오늘도 #파이팅💪

주말에 플래너 안올라가요❗
학원 때문에 공부량이 많이 적거든요😢그래서 이번주는 자소서를 완료하는 걸 목표로 하겠습니다!다음주 주말에는 평일에 못했던 공부하는걸로 해야겠어요 어제 새벽 4시까지 자소서 쓰다 잤는데 와 정말 자소설..😰게다가 활동한거 기억도 안나고💦큰일이에요 정말..기억 안나서 너무 슬퍼요ㅠㅠ지금 이렇게 자소서 쓰는거 잘하는 일인지 모르겠어요 수시 상향이라서 약간 광탈당할 것 같긴한데 말이죠..ㅜㅜ

ㅡ 🍓오늘 하루도 열공🍓



#고3 #문과 #공스타그램 #18학번 #고3공스타그램 #고3공부스타그램 #자소서 #대학 #충남대 #성신여대 #99년생 #독서실 #고등학생 #수험생 #열공 #빡공 #파이팅 #수능 #정시 #필기구

벌써 90일 남았다 ㅠㅠ 시간 왜이리 빨리가는지... 9모도 이제 코앞이구나. 그 전에 중간고사 수능공부겸 미리 해두자. 화이팅~!! (오늘 너무 늦게 자는 듯😥)
.
.
.
.
#고3 #99년생 #공부 #공부기록 #고3공부 #공부플래너 #플래너 #8월 #시간인증 #수능디데이 #직접만든플래너 #고3공스타그램 #고3공부스타그램 #공스타그램 #공부스타그램

오늘 4시까지 해서 논술인강 무조건 듣고 잘라고 했는데 지금 너무 잠와서 미치겠어요 하ㅏㅏ. .
다음주부터 매일 시립대 1개싹 쓸꺼에요 ㅎㅎ 오늘 항공대 풀었는데(넣진 않을거지만) 와ㅏㅏ 상경계얄은 역시 도표해석도 좀 어렵더라고요. 연관짓는것도 어렵고. 전 인문의 길을 가겠습니다
.
이건 자랑인데 ㅎㅎ 7월모평 세계사 동아시아사 둘다 전교일등 했어요ㅎㅎ. 국어는 역대급으로 망했고 수학은 3c2+4c3 을 틀렸지만 역사는 기분좋은 날이에요

#공스타그램 #공스타 #7월모평 #사학과 #역사 #논술 #정시 #99년생 #고3 #고2 #고1 #고3공스타그램 #고3공부스타그램 #플래너 #플래너추천 #모트모트 #스톱워치 #공부흔적 #타이머 #공부스타그램 #공부기록 #고삼

2017.08.17~18
어제 공부 끝내고 바로 잠들어서 올리지 못했다ㅠㅠ
오늘도 수고했다😆😀
.
.
.
#공스타그램 #고3 #study #studygram #수험생 #공부 #플래너인증 #고3공부스타그램 #99년생

네 오늘 90일이네요....백일이 엊그제 같은데.....벌써...오늘은 제가 미친건지 학교에서 엄청 잤어요....그리고 야자때는 친구랑 영화보고....빙고하고....집와서는 씻고 내일 학교 갈 준비하고 또 잘려고....제가 항상 토요일마다 지각을 하는데 내일은 지각을 할련지....일찍 일어나야겠어요 오늘은 별일이 없었던거 같아요 항상 같은 하루....이제 얼마 안남았으니 조금만 더 힘내오!! #공스타그램#공부스타그램#고3공부스타그램#공부#공부기록#공부인증#플래너#모트모트#모트모트플래너#백일플래너#수능#99#19살#고3#고2#고1#문과#문과생#물리치료학과#간호학과#선팔#맞팔#공스타맞팔

2017.08.18.FRI.
요즘은 공부의 양을 늘리기 보다는 질을 우선시 하는 공부를 하고있어요🎶 어깨가 결리고 허리도 아프고,, , ,☆
사탐까지 완벽하게 한다면 원래 하던 공부시간만큼 채워질 것 같긴한데 최근에 어깨가 미친듯이 아파서 오래 못 앉아있어요 흑흑😂. 주말 학원 하띵🙊 .
.
.

#19 #99 #고3 #일상 #studying #연세대학교 #공부 #공부스타그램 #공스타그램 #공스타 #고3공부스타그램 #고3공스타 #플래너 #스터디플래너 #모트모트 #motemote #모트모트텐미닛플래너 #공부자극 #공부인증 #스톱워치 #모트모트로켓단 #모트모트로즈쿼츠

오늘은 완전 기벡데이ㅎㅎㅎㅎㅎ처음부터 쭉 복습하니까 개념정리도 잘되고 예전에 풀었던 기억도 나고 새로운 풀이도 떠올라서 좀 뿌듯했다 항상 기벡이 너무 어렵고 싫다고만 생각했는데 쭉 복습하는 동안 끝끝내 못푼 문제가 하나밖에 없었다.. 집가서 다시 생각해보고 인강도 들어야지.. .
.
.
#고3공스타그램 #고3 #고3공스타 #고3공부스타그램 #공스타그램 #공스타 #공스타만 #공스타인증 #공스타기록 #스터디플래너 #스터디플래너인증

8.18 플래너🍓
어제 날짜 잘못 썼어요😰주말엔 이제 플래너가 안올라가고 다른거 올리려구요 학원땜에 공부도 많이 못하고 그래서...❗오늘도 학교가서 오전내내 잠에 빠져있었어요..4교시에 친구가 안깨웠으면 점심 짜장면 못먹었을거에요😢집가서는 자소서 쓰고 수학공부 해야겠어요😉내일은 좀 일찍일어났으면..영어선생님한테 팩트 폭력 풕풕풕풕푸거 맞았어요👊공부하겠습니다....오늘도 다들 수고 많으셨어요💕

#고3 #문과 #공스타그램 #고3공스타그램 #고3공부스타그램 #모트모트플래너 #플래너인증 #공부기록 #공부자극 #공부인증 #공부흔적 #18학번 #충남대 #장학생 #99년생 #정시 #수능 #자소서 #수시 #고등학생 #수험생 #학교 #독서실 #빡공 #새공 #열공 #공스타만맞팔

대학수시 상담 받았다 ㅠㅠ 6모 성적이랑 비교해서 안정권 대학 한 개 잡고 나머지는 상향해서 대학 고르는 걸로 결정했다. 한 2시간 정도 걸렸는데 의미있었던 상담이었다. 😅😅 자소서도 코칭받았는데 내용을 더 구체적으로 적어야겠다고 생각했다 ㅠ 벌써 대학이 코앞으로 다가오는건가... 이제 D-90도 깨질려고 한다. 남은 기간 더 열심히 하자~!! .
.
.
그리고 나 말고도 상담받는 학생들이 많았는데 다 원하는 대학 꼭 붙었으면 좋겠다. 화이팅😉
.
.
.
#고3 #99년생 #공부 #공부기록 #고3공부 #공부플래너 #플래너 #8월 #시간인증 #수능디데이 #직접만든플래너 #고3공스타그램 #고3공부스타그램 #공스타그램 #공부스타그램

어제 플래너 못올려서ㅠㅠㅠ 어제 야자시간때 엄마가 담임이랑 상담을 하고 오셨는데 집에 오자마자 왜이리 성적이 낮냐고... 들어보니까 제가 생각했던거보다 훨씬 낮아서 놀랬어요....담임선생님이 간호학과는 무리일거같다고 그러셨대요....일단 부모님이 원하시는 대학이 두군데 밖에 없어서 넣기는 넣는데 합격을 보장할수는 없다고...그래서 엄마한테 혼났어요...어제 멘붕와서 공부안하고 일찍 자버렸네요...오늘은 그래도 야자시간때 공부를 했는데 플래너를 책상 서랍에 놔두고 온 바람에....ㅎㅎㅎ 오늘은 인강 4개를 들었어요 내일 목표는 인강 6개 듣기입니다 저는 면접을 잘보던가 수능을 잘보던가 해야해서....열심히 해야죠 9월모고를 향하여 열심히 화이팅 해봐요🍭🍭 #공스타그램#공부스타그램#고3공부스타그램#공부#공부기록#공부인증#플래너#모트모트#모트모트플래너#백일플래너#수능#99#19살#고3#고2#고1#문과#문과생#물리치료학과#간호학과#선팔#맞팔#공스타맞팔

8.18 플래너🍓
오늘 학교가서 오전에 계속 기절했어요ㅠㅠㅠㅠ쉬는시간마다 자고 수업시간에 진짜 어떻게 있었는지 모르겠어요😢오랜만에 학원없어서 오래 공부 한 것같아요~~내일은 불금이네요 다같이 불나게 공부하도록 합시다아❗
헐 날짜 잘못 쓴거 실화에요?
사진 이쁘게 찍고싶은데 잘 안되네요ㅜㅜ항상 피드 이쁘게 하려고 노력중입니다아ㅏ...😥 #고3 #문과 #공스타그램 #고3공스타그램 #고3공부스타그램 #모트모트플래너 #플래너인증 #공부기록 #공부자극 #공부인증 #공부흔적 #18학번 #충남대 #장학생 #99년생 #정시 #수능 #자소서 #수시 #고등학생 #수험생 #학교 #독서실 #공스타그램맞팔 #맞팔은댓 #공스타만맞팔 #공스타맞팔환영

개학이라니😢😢😢😢😢
수능이 91일 남았다니😢😢😢😢
그리고 앞으로 더 많이 공부해서 올릴게요!!😣😣😣
#고3#고3스타그램 #고3공부스타그램 #공부#정시파이터#공스타#채스타#고3공스타그램#공스타맞팔환영 #공스타맞팔 #뿅

백브기출 풀다가 모르는 문제가 많았는데 역시 인강들으니까 막혔던게 싹 풀리는 기분 😆 어려운 문제도 도전해보자 화이팅!!
.
.
.
학교 상담이 시작되었다 ㅠㅠ 여러가지 고민거리 다 해결되기를~
.
.
.
#고3 #99년생 #공부 #공부기록 #고3공부 #공부플래너 #플래너 #8월 #시간인증 #수능디데이 #직접만든플래너 #고3공스타그램 #고3공부스타그램 #공스타그램 #공부스타그램

Most Popular Instagram Hashtag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