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 Gain and Get More Likes and Followers on Instagram.

#고혜원

55 posts

TOP POSTS

..
나의 1월 실강 라인업.

#이동기 매일 아침 하프 모의고사
#신영식 해동한국사 필기노트 특강
#최영희 사회 핵심 요약 정리
#고혜원 혜원국어 기적의 아침 특강
#신용한 컴패스 행정학 단원별+전범위 문풀 패키지

공단기와 남부는 싸우지 좀 말라.

내일은 ㅁㅇㅈ님이 노량진에 복귀하는 날이어서 아침 일찍 맥도널드를 습격해 볼까 싶다. 😖

#공시생 #공스타그램 #국어 #고혜원 #동형모의고사 아쉽다 ㅠㅠ 문학사랑 고유어야 그렇다치고 ㅋㅋ 3번 한자문제 아쉽다! 혜원샘 모고 쉬운듯 하면서 난해한 문제가 있고 문학사랑 제자원리 등 좀 특이한 문제도 있다. 어제 사회 선착순 모고 망해서 충격이 크다 ㅠㅠ

17.04.12.마감🙌
오늘부터 고혜원쌤 하프 푸는데 괜춘한듯 👍👍 설명 되게 쉽고 꼼꼼하게 해주신당 특히 문학 해설 진짜 맘에듬👏👏 문학책 사서 꼭 들어야징ㅎㅅㅎ
여튼 낼 더 파이팅하자 🌝🌿👍💗
#박문각 #공무원 #고혜원

남부 고혜원 혜원국어 신의 한 수 문법편
* 남부 고혜원 강사가 7월부터 9월까지 아침특강을 진행하는데 해당 특강 시리즈의 첫 번째를 장식하는 책. 참고로 8월에는 읽기(독해)편이, 9월에는 한자편이 나올 예정이라고.
* 문법편은 통상적인 국어 기본서 1권(문법과 어문규정)을 20일로 쪼개서 날마다 볼 수 있도록 하고 있다. 근데 차례를 보면 맞춤법을 하루만에 끝내고 표준어도 하루만에 끝내고 이런 식이라 초시생에게는 상당히 버거운 계획표
* 책 자체는 단원 처음 요약부분, 본문과 부가사항, 기출문제로 구성되어 있다. 본문 옆에도 짜투리 공간에 기출이 들어가 있어서 단기완성 책 치고는 기출문제의 수가 많은 편.
* 특강에 관해서는 남부고시 홈페이지를 참고. 정가 19000원.
#공시생 #공스타그램 #mazinfo #박문각 #남부 #고혜원 #국어 #특강교재 #요약집

#공시생 #공스타그램 #고혜원 #문학 #마무리 벌써 끝냈어야 했는데 이제서야 끝났다 ㅋㅋ 문학 다 맞추자!!

5월16일 #스승의날 이었어요. #국어 보강이었는데~
수업 끝날때 맞춰서 학원 직원분께서 #케이크 챙겨 주셨어요^^~
#고혜원 쌤~ 당황 하시던데~
수줍음 너무 많으셔요^^~
귀여우십니다~
합격하면 찾아뵈야죠ㅋ 멀찍이 떨어져서 수업 듣는데 절 알지 모르겠네요 ^^~
.
.
국어 좀 더 열심히 해야겠어요^^~ 뽜샤~~
.
#혜원국어 만족도 최고예요^^~
.
.
#남부고시학원 #daily #instaday #foodpic #foodie #foodgram #foodlike #food #foodlove #instafood #dailyfood #먹방 #팔로우 #folllow #먹스타그램 #맛스타그램 #노량진 #공시생 #korean #seoul #공무원 #임용 #선재국어 #알찬국어 #cake

토요일마다 남부가서 #고혜원 국어 아침특강 듣는데
처음에는 참 이해하기 쉽고 기억에도 오래 남게 가르치는구나 했는데 지난 주 부터는 감동받고온다😙같이 듣는 친구는 선재샘 커리 타는데 국가직 보고 갈아타겠다며ㅋㅋ실은 나도 갈아탈까 고민중🙊 #국어노트 달달 외워서 국어에 더 자신감 붙여야지! #선재쌤 반쪽 모고는 그냥 데일리 연습용😊 혹시나 여기서 비슷하게 나오면 남들 다 맞히는데 나만 혼자 틀릴지도 모른다는 생각에 불안해서 샀다는ㅋㅋ
#책스타 #공시생 #공스타그램 #국어백점 #합격고고

#봄이좋냐 한 번 듣고 #고혜원 서브노트 2시간 달립니다. 오랜만에 토요일에 공부하는듯. #공시생 화이팅

MOST RECENT

🌸 한자, 내 머리속에 저장 👉👈💕 🌸

고혜원 신의 한수 한자 스터디 모집합니당.
디엠보내주세여!!!!💙💙 #고혜원 #공시생 #공스타그램 #스터디

#공시생 #공스타그램 #국어 #영어 #고혜원 #이동기 #이동기하프 #마지막 진숙샘 모고 풀려다가 겁나서 ㅋㅋ 동기샘하프 2회분 20문제 풀었다. 점수는 아쉬운 부분도 있지만 감이 나쁘지 않아서 다행이고 생영 안틀려서 좋다. 고혜원 동형은 문제가 출제방향이 좀 달라서 햇갈림 ㅋ 이게 이번시험 마지막 동형과 하프다. 수험생활 마지막 문풀이길 바라며!!

#공시생 #공스타그램 #국어 #영어 #행정법총론 #동형모의고사 #고혜원 #이태종 #이동기 #전효진#전효진동형 ㅋㅋ 영어는 진짜 찍은것도 다 막고 점수 대박인데 ㅋㅋ 행법은 개망 ㅋㅋ 오늘은 영어 고득점해서 기분이 좋다!! ㅋㅋ 근데 행법은 불안해졌다 ㅜㅜ 시간도 오래걸렸고 점수까지...

#공시생 #공스타그램 #국어 #영어 #이동기 #고혜원 #동형모의고사 #하프 오늘은 국사 행정법 사회만 해야겠다 ㅠㅠ 면접 준비때문에 하루에 6시간 정도 하는듯 ㅠㅠ 며칠 안남았는데 할거면 확실하게 하자!!

고딩때는 국어 정말 좋아했었는데,
공무원 처음 준비하면서 배우는게 이 내용이라뉘..
벌써 지칠것만같아 @.@
.
.
그래도 열심히 해보자 😄😅😆
.
#초보공시생 #공시생 #혜원국어 #박문각 #남부고시학원 #공무원국어 #고혜원 #한글 #훈민정음 #ㅋㅋㅋㅋ #study

#공시생 #공스타그램 #국어 #영어 #동형모의고사 #이선재 #고혜원 #이동기 #나침판실전모의고사 졸리다 ㅜㅜ 예전엔 어떻게 일찍 일어났을까?? 시험이 14일 남았는데 늦잠이라니.. 국어도 어렵고 이동기 동형 헬이다 ㅋㅋ 실전에선 저렇게 안나오겠지??!!

#공시생 #공스타그램 #국어 #고혜원 #동형모의고사 비염이 심해져서 병원 다녀와서 시작합니다!! 오늘은 계획한거 다 클리어 하면 좋겠고 이동기 영어 동형도 80점만 나오면 좋겠다 ㅠㅠ

#공시생 #공스타그램 #국어 #고혜원 #동형모의고사 아쉽다 ㅠㅠ 문학사랑 고유어야 그렇다치고 ㅋㅋ 3번 한자문제 아쉽다! 혜원샘 모고 쉬운듯 하면서 난해한 문제가 있고 문학사랑 제자원리 등 좀 특이한 문제도 있다. 어제 사회 선착순 모고 망해서 충격이 크다 ㅠㅠ

#공시생 #공스타그램 #고혜원 #문학 #마무리 벌써 끝냈어야 했는데 이제서야 끝났다 ㅋㅋ 문학 다 맞추자!!

#공시생 #공스타그램 #국어 #문학 #고혜원 #신의한수 #출첵 조금 늦었지만 공부 시작합니다!!!!!

17.04.12.마감🙌
오늘부터 고혜원쌤 하프 푸는데 괜춘한듯 👍👍 설명 되게 쉽고 꼼꼼하게 해주신당 특히 문학 해설 진짜 맘에듬👏👏 문학책 사서 꼭 들어야징ㅎㅅㅎ
여튼 낼 더 파이팅하자 🌝🌿👍💗
#박문각 #공무원 #고혜원

Most Popular Instagram Hashtag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