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 Gain and Get More Likes and Followers on Instagram.

#고양이여름나기

211 posts

TOP POSTS

#더운날씨 너무덥따...우리 하늘이도 더위피하는중 누워서 #선풍기바람 느끼는중 ㅋㅋㅋ 주인도 덥따...같이좀 쓰장
#냥스타그램#캣스타그램 #고양이여름나기

-
더워서 자꾸 주저앉는 탱군
작년보다 더 벌러덩벌러덩하는게
나이먹었나보다ㅠ
왤케 짠한지..ㅠ
감정이입 심하게 함😔
#샴고양이
#반려묘
#고양이여름나기

루니는 항상 누워있다, 불러도 못듣는척쟁이
#고양이여름나기#울냥이#야옹#반려묘🐱🐺🐈

울꽁냥이 더우니 벽걸이 에어컨앞에...
길에서만난 길냥이3총사.
#꽁냥이네 #고양이여름나기 #에어컨앞 #붙박이

우리집 고양이의 여름나기
#차가운 #물수건 #반려묘 #고양이여름나기

#고양이 #고양이미용 #야매미용 #셀프미용 #고양이여름나기
스트레스 받을까봐 빨리 궁디만 밀어줬다
생각보다 가만히 있고 바로 잘놀아서 다행

너무나도 더웟던 올 여름.. 니들도 고생많았다.. #쿨매트냥이 #러시안블루 #고양이여름나기

MOST RECENT

집냥이의 시원한 여름나기 전략 5가지
#집냥이 #고양이여름나기 #펫박스 #캣박스

우리이쁜레븐이🐈
이번여름엔 더워서 6월부터 한번씩 털밀기
오랜만에 밀어서 냥이들도 난리나고
털은 쥐파먹은듯 삐뚤했는데
3번째만에 이쁘게 잘완성을👏🏻
9월에 한번더 밀자😏
#레븐이 #고양이털밀기 #고양이셀프미용 #고양이일상 #고양이여름나기 #미묘 #냥스타그램 #고양이사랑 #귀여워

아이스 방석× 이불 덮은 호피
요새는 물도 떠먹여드리고 굳이 화장실 타일바닥에서 주무셔서 매일 같이 타일바닥 물 닦아드림
주인님과 비서관계
#호피떡 #늘어짐 #고양이여름나기 #여름나기 #여름 #아이스방석 #고양이여름 #고양이방석 #고양이용품 #호피 #고양이 #고양이떡 #아메리칸숏헤어 #아메숏 #고양이집사 #냥집사 #아빠집사 #누나집사 #고양이스타그램 #캣스타그램 #냥스타그램

.
#고양이#고양이여름나기#대리석#양이시원해#천연에어콘#양무룩#cat#캣스타그램
ㅋㅋ 여름나기 대리석 한판 주문햇더니 잘자네 ㅋ 만져보면 시원함 ㅋ

울 떡이 마약시간 더운여름 스트레스 풀고 여름 잘 나쟈 울뜩이❤
#캣닢 #고양이마약 #냥스타그램 #마따따비 #고양이여름나기

너도 우리집에서 제일 시원한 곳을 잘 아는구나ㅠㅠ ㅋㅋㅋㅋㅋㅋㅋㅋ
#쿵스타그램 #아기고양이 #스코티쉬폴드 #고양이여름나기 #화장실 이 짱인가봄

힝 더워 ㅠ-ㅠ 더워서 방바닥 구석탱이에 쭈구리가 된 린냥.널부러짐
#샴고양이#고양이일상#catstagram #노묘만세#고양이여름나기#냥스타그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바닥에 널 너무맡긴 느낌이 없지 않아 있는데 ㅋㅋㅋㅋㅋㅋ.
.
.
#고양이#냥냥이#고양이그램#냥스타그램#반려묘#통통이#믹스묘#여전히각티슈사랑#일상#고양이일상#고양이여름나기#털쟁이#고생이많다

엄마미 더워요
3종 애교
.
.
우리집은 20층
시원한거 같으나
주위 공장. 온갖소음과. 먼지로
문을 제대로 열수가없다
그리고 문을열면 우리 뻬로가
어디에 쉬를 할지모른다 ㅋㅋㅋ😭
그래서 문을 닫아놓는편 .
.
에어컨을 틀어놔도 베베는 더워한다
털도 길지않은데
우째해줘야할지
#개냥이#냥이#냥스타그램
#고양이여름#고양이여름나기

#러시안블루고양이🐱
#러시안블루
#냥이스타그램 #고양이여름나기#덥다
#물놀이🐳
덥다더워
울코코 가끔은 물장난으로
더위 이기라고

요즘축 늘어진 코코
볼때마다 자빠져있음

너도 나도 더워
축 쳐져있음^^ㅋ
그래도집사는. 여름이 좋아

#고양이 #고양이미용 #야매미용 #셀프미용 #고양이여름나기
스트레스 받을까봐 빨리 궁디만 밀어줬다
생각보다 가만히 있고 바로 잘놀아서 다행

한여름. 그늘에서 더위를 피하는 길고양이 모녀 真夏日のノラ猫の親子。
#길냥이 #のらねこ #のらねこ部 #고양이여름나기#外猫 #そとねこ

집사야...
내가 좀 피곤해서 그러는데...
하나도 안시원한 다이슨 선풍기 말고 무풍에어컨 틀어라...
여름이라 날씨가 무덥구나... #고양이 #고양이그램 #고양이여름나기 #애묘 #cat #catstagram #고양이미용 #페르시안 #페르시안고양이 #설탕이 #반려묘 #일상 #고양이일상 #반려동물 #집사 #집사그램 #집사스타그램 #냥스타그램 #무념무상 #catgram #catlover #ilovecat #lovecats

뭔데 다크나이트가 생각나지 ㅋㅋ
엊그제 하루종일 밥도 제대로 안먹고 잠만 자길래 오늘 사상충 바르러 가면서 겸사 여쭤봤다
아픈건 아니고 더위타느라 잠을 잔거라고ㅎ
다행이당 고롱이 잠만 잔다고 엄마랑 동생이 어찌나 걱정하던지 ㅎㅎ 시원하게 해줄게❤️ 건강하게 여름나자
#고로롱그램
#샴고양이 #샴냥이
#고양이여름나기 #대리석방석사줘야하나
#새벽찬바람쐬는고로롱
#시원하니
#뭐보이니

이모 삼촌들 오랜만이예요😻(3)
이쁘고 시원한 옷도 입었구요, .
.
#고양이여름나기 #고양이옷 #냥스타그램 #고양이 #엑죠틱 #찡코 #cat #catstagram #반려묘 #끼끼

#고양이일상
-집에 에어컨없어서 쿠쿠도 덥고
털뿜뿜 난리난리여서 #셀프미용
자꾸 화장실 바닥에 누워있는건 시원해서 겠죠 #고양이셀프미용 #쿠쿠 #터키쉬앙고라 #냥스타그램 #고양이여름나기 #캣스타그램 #🐾 #장화신은고양이 #고양이 #냥 #😻

#고양이 #고양이그램 #고양이여름나기 #애묘 #cat #catstagram #고양이미용 #페르시안 #페르시안고양이 #설탕이 #반려묘 #일상 #고양이일상 #반려동물 #집사 #집사그램 #집사스타그램 #냥스타그램 #무념무상 #catgram #catlover #ilovecat #lovecats
살랑살랑 불어오는 바람에 내 수염을 맞긴다...
나는 아무 생각 없다...그냥 이 시간... 이 순간 눈을 감고 있을뿐...
이 소파는 정말 편하구나... 내가 사랑하는 내 친구 설탕이 👍🏼🐈

-
더워서 자꾸 주저앉는 탱군
작년보다 더 벌러덩벌러덩하는게
나이먹었나보다ㅠ
왤케 짠한지..ㅠ
감정이입 심하게 함😔
#샴고양이
#반려묘
#고양이여름나기

#고양이건강간식 #조공 #여름탕전 !!
냠냠냠냠냠냠 글케 맛있냐ㅋㅋㅋ
넘나 맛나게 먹어쥽니다😋
더운여름...건강간식으로 힘나는 여름나기💪!!
지금 여름탕전 공동구매 중!! 츄르 가격으로 조공을 살 수 있어요 조공홈페이지로 달려욧!!!
.
#냐미#츄르보다조공 @choandkang
#고양이먹방#고양이간식#한방간식#고양이한방간식#조공#조앤강#조공여름탕전#조앤강조공시리즈#고양이여름나기#튜브펫여름나기콘테스트

고라미의 더위나기(거의 강제로 올림ㅋ)
다이* 알루미늄 쟁반.아래에 아이스팩넣으려고 했으나 완전 차가운건 싫어하는 듯 해서 차가운 수건만 깔아줌🐾 대리석쿨매트따위 필요없지?ㅋㅋㅋ
#난집사가아니라주인이고싶었지만 #대리석쿨매트따위ㅠㅠ #고양이여름나기 #고라미그램 #고양이라미 #냥스타그램 #고양이그램 #캣스타그램 #고양이 #catstagram #cat #instacat #catsgram

페트병을 얼려 스크래쳐에 넣어줬더니 나올 생각을 않는 #영물이 #보물이 모녀
They love the iced bottle with towel in this hot weather😁
.
.
.
#cat # kitty #hotweather
#summer #catstagram #turkishangora #고양이 #냥이 #얼음 #얼음페트병 #여름 #여름나기 #고양이여름나기 #아기고양이 #아깽이 #어미고양이 #터키쉬앙고라 #터앙 #반려묘 #업둥이 #반려동물

#고양이셀프미용
코코 태어나서 처음미용ㅋㅋ
간식으로 유인해서 수월했는데 목욕이 헬🙀
다음엔 더 깔끔하게해줄겡ㅠㅠ
바리깡 공포증생겼음 안되는데😔

#고양이#고양이미용#모모가이상하게쳐다봄#코코꼬리장난감아닌데😣#고양이여름나기

. 나는 아무생각이 없다
왜냐하면 아무생각이 없기 때문이다 😑😑😑 .
.
.

#반려묘#집사그램#치즈태비
#고양이쿨매트#고양이대리석#꿈이개
#고양이여름나기

Most Popular Instagram Hashtag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