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수헤어

MOST RECENT

머리고마웡 손다치지말구 #상동 #고수헤어 #세영실장님

나의 #로망실현 ~ !
(어쩌면 많은 여자들의 로망일지도~)
#헤어샵 같이가주는 남자~
.
1시간 30분을 참지못해
염색도 잘 안하는데
몸이 막 꼬이는 지루한 그시간도
신나는 데이트의 일부로 만들어주는
울신랑님 덕분에 #여름맞이 톤업성공 ~ !
.
매순간 내가 사랑받고 있음을
감사하고 또 감사하게 만들어주는
#세상멋진남자 #울여봉이 ~ ♡
내가 전생에 지구를 구한게 분명해ㅋ
.
#고수헤어상동점
늦은시간 나타난 까다로운 진상손님인데
퇴근시간이 지나도
끝까지 웃으면서 꼼꼼하게 스타일링 해준
#고수헤어 디자이너 지누샘 고마워용~
컬러도 스탈도 넘나 맘에 들어요~
뿌염할때 또봐요~ ^^

블랙에 자개아트~~🖤💜
.
.
#젤패디 #젤네일#속눈썹연장#자개#블랙#패디아트#의정부#의정부네일샵#회룡네일샵 #고수헤어
♠고수네일
♠예약문의☎010.7767.0773

드뎌 손,발 다 받아본 쌤~~즐건 시간이었어~^^방가방가💗
.
.
#보라보라 #생화네일#하트프렌치#스와#스와로브스키 #블랙 #젤네일#젤패디큐어💜 #속눈썹연장#젤프렌치#의정부#의정부네일샵 #회룡네일샵 #고수헤어
🌱롤리브라운네일 (고수헤어)
🌱예약문의☎010.7767.0773
🌱동시 2인 시술가능
🌱주차가능

감동~!감동~!!
마음 만큼이나 예쁜얼굴이 빨개지시면서
너무 수줍게 주고가신 선물과 정성가득 손편지까지!!!
감동감동~!!♡♡♡♡♡
고객님 예쁜마음에 반성하며 돌아보게 되네요!!!
더 열심히 한분한분 더 멋지게 더 아름답게~!!
감사한 마음과 정성으로 보답하겠습니다~!!!절대 소소하지 않아요ㅠㅠ♡♡ #고수헤어 #고수헤어삼산점 원장재인#삼산점으로오세요#스승의날#감동#선물

#Repost @fukui_scissors_bucheon with @get_repost
・・・
부천 고수헤어 형운쌤! 저희 165r. 샘플링후 구입하셔서 사용중이십니다! 틴닝을 샘플링 해드린다는건 저희 회사 후쿠이의 자신감! 입니다 이유있는 자신감을 경험해보세요! As도 저희는 기술입니다! 죽은가위도 밸런스를 다시 틀어 바꿔드립니다 문의주세요! DM도 받습니다 #미용가위 #시저스라인 #후쿠이가위 #후쿠이 #가위 #미용실 #미용 #미용스타그램 #뷰티 #부천미용실 #인천미용실 #부천역 #심곡동 #고수헤어 #부원장 #원장 #디자이너 #미용사 #기술 #detail #✂️ #선팔 #맞팔 #f4f #일상 #문의

단골 미용실와서 커트하고 나왔는데
몸살이 있어서 아파보임 ㅜ.ㅜ
.
따뜻해지기전에 결국 감기가 왔군
.
뚱한 표정~
.
.
.
#불광동#고수헤어#원장님#짱#커트#주일#교회가자#온누리교회#청년부#셀피#사진#일상#소통#몸살#추워#두통

Most Popular Instagram Hashtag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