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마워그리고사랑해

290 posts

TOP POSTS

요롤로 깜짝선물
ㄱㅅ
.
.

우리 혁이 올만에 미용실.
가기전 '째깍째깍 가게' ✂️를 얼마나 읽어줬는지,
그리고 뭣보다 스스로 가겠다했다.
비록 사진은 울먹이는 사진이라도, 콧물이 나온다고 그런거였고
떨어진 머리카락을 후후 불어도 보고, 장난도 쳐가며 아주 대견하게 잘 하고 왔다.
머리감기까지!!
그런 널 엄만 너무나도 기특하고 든든하기까지 하다. 아주 많이 칭찬을 해줬더니 스스로도 뿌듯한지 쌍따봉을 👍🏼👍🏼 ㅋㅋㅋㅋㅋㅋ
이렇게 잘 크고 있다.
한뼘더 성장했어 우리 혁이💕
너무 이쁘다 내새끼
근데 파마 다 잘렸네 ㅠㅠ
.
#고마워그리고사랑해❤

#160215
謝謝你大暖男😭😭😭
沒想到會是你發文 謝謝你如此把台灣妹放在心上😭
雖然你這傢伙不知為何在紐西蘭打卡
為了這個我會乖乖當軍嫂😘
可以再愛一百年💕
台灣妹應援名留青史
#고마워그리고사랑해

-
창원 남자의 로맨틱함이란, 츤츤 그자체💕
이번에도 잊지않은 꽃다발과 직접! 끓인 미역국 그리고 꾹꾹 눌러쓴 생일편지 고마워 내사랑👦🏻👧🏻
#고마워그리고사랑해

-
너의 첫 졸업식💛
.
#고마워그리고사랑해

나 눈물 찔끔해짜누.😭
내결혼사진에 없을거란건 아직도 믿을수 없지만
결혼전 소단비 미션 컴플릿하러온 회장님.
오래된 내친구 형두 눈뚫고 와줘서 고마워ㅜㅜ맘이 허전했는데 넘따뜻해졌엉.찾는거마다 똑떨어졌지만
그마음 나에게 다 전달되었다네.@jaelongkim

#고마워그리고사랑해
#한지랑곽씨는식날보자웅
#눈물이주륵주륵

Selamat Ulang Tahun ke-57 Ibu! Semoga di umur 57 ini ibu akan maju terus dalam hal yang baik-baik dan semua hal yang diinginkan.
Terimakasih atas semua yang sudah dan akan ibu berikan ke aku, dan terimakasih juga sudah sayang sama aku apa adanya. Semoga ibu panjang umur dan sehat selalu, agar aku bisa segera membahagiakan dan membanggakan ibu. Love you 🎂😍😘 #고마워그리고사랑해❤

#등대
어쩌면 우리 인생의 내비게이션은 한 사람의 등짝인지도 모릅니다.
좋은 친구, 아름다운 사람, 닮고 싶은 어떤 사람.
그리고 사랑하는 누군가의 등.
그걸 바라보고 사는 것만으로도 충분히 방향입니다.
.
.
#이병률 #바람이분다당신이좋다
#당신이좋은건내겐그냥어쩔수없는일
#고마워그리고사랑해

귀여운 엄빠 ❤
엄마 아빠 덕에 우리가족이 너무 행복해 #고마워그리고사랑해

MOST RECENT

#수연이의,수연이에의한,수연이를위한

아침에 일어나서 도림천 물놀이장으로!
슬아랑 신나게 물놀이하고 집으로 돌아와 낮잠주무시고 깨자마자 타임스퀘어로!
오늘 탄생 1000일 맞이한 딸님 케익사들고 선물 사줄려고 물어보니 마이티가드 사달란다ㅡㅡ 왜 수연인 로봇을 가지고 놀까? 집에 미미인형 1도없음ㅋ
잘꼬셔 백설공주 손목시계 하나 안겨주고 후딱 집으로 복귀
조촐한 파뤼 후 모든일과 종료!!! 딸아! 1000일동안 아무탈없이 건강하게 잘 자라줘서 고마워...근데 말이지 크면서 왜케 말을 안듣니?
제발 엄마 말 좀 잘들어주라 부탁이다ㅋ
엄마도 수연이 말 잘들어주께 우리 노력하쟈
딸래미 무진장 사랑해😙😗😚 #생후1000일#태어나줘서#내딸이어서#고마워그리고사랑해#도림천물놀이장#아빠고생한다#준영이덤으로고생#with슬아네#타임스퀘어#딸기케익죠아#마이티가드넘비싸#아빠돈많이벌어라#로봇좋아할아들대기중

이번에 서울행 친구들랑 행복한 추억들이
다음에 꼭 만나고 좋은 추억들 많이많이 쌓자😘
#먹방 #다음에봐 #고마워그리고사랑해 @snakerain @xoxolisa_ #고시원동생이랑 #대만친구들이랑
#和朋友們的聚餐宴😆

내 박도담💕 2017년6월15일 오후 2시53분 3.36kg 빛봄🎂 #고마워그리고사랑해

#형제 #의형제 #의좋은형제 #2살터울 #24개월차이 #42개월큰아들 #18개월작은아들 #형아껌딱지 #세상신기 #애기가애기를재운다 #감동 #내생에최고잘한일 #너희를낳은일
.
태현이 재우는 일은 내몫.
그런데 오늘 세상신기한 일이...
원래는 (태현-나-석현) 요래 내가 중간에 자다보니 둘이 떨어져잤음. 근데 요며칠 자꾸 형아랑 잘라고함.. 그냥 그러려니 하고 내가재웠는데 오늘!! 태현이가 석현이 옆에 눕길래 내가 '형아랑 잘거야? 형아보고 재워달라고해~' 했더만 석현이가 '요기와 자자' 요람서 팔베개를 딱...! 태현이도 자연스럽게 석현이 팔에 눕고.
석현이가 토닥토닥함과동시에 태현이가 눈을감음. 그리고 몇분뒤 박태현 딥슬립...잠이듬.. 세상신기...석현이가 태현이를 재웠어!!!ㅜㅜ심지어 내가재울때보다 훨씬 빨리 재웠어.
네돌도 안지난 놈이 동생을재웠어..넘나 감동이야..😭😭😭
막 뭐랄까.. 우리석현이가 이렇게 많이컸나 싶고 고맙고 기특하고😂
암튼 이뻐죽겠움. 서로 끌어안고 한놈은 동생재우고 한놈은 형아품안에서 자는걸보니 이맛에 자식키우는구나 싶음..
내일 일어나면 많이 안아줘야지..♥
아..그리고 석현아..
#이렇게된거앞으로도동생니가재워줘
🙆😜😁
#고마워그리고사랑해

.
신혼여행 5일차의 마무리는
#선셋요트⛵️🌅
.
선상위에서 클럽노래에 맞춰 몸도 흔들흔들💃
칵테일🍹, 비어🍺, 음료 모두 free라 홀짝홀짝😶

신행오면서 남편이 너무 타고싶어했던 요트!
크루즈를 포기하며, 우여곡절끝에 예약한거지만
절대 돈이 안 아깝고, 선상에서의 추억들이 너무 행복한 추억으로 오래 간직될듯🤗

당신과 함께하는 하루하루를 여러 추억들로 채워줘서
#고마워그리고사랑해❤
.
#장유커플💑 #뷰티풀커플 #부부스타그램 #럽스타그램 #신혼여행스타그램 #하와이 #이와중에_내이마는_축구장인줄⚽️ #일상스타그램 #daily

우리 혁이 올만에 미용실.
가기전 '째깍째깍 가게' ✂️를 얼마나 읽어줬는지,
그리고 뭣보다 스스로 가겠다했다.
비록 사진은 울먹이는 사진이라도, 콧물이 나온다고 그런거였고
떨어진 머리카락을 후후 불어도 보고, 장난도 쳐가며 아주 대견하게 잘 하고 왔다.
머리감기까지!!
그런 널 엄만 너무나도 기특하고 든든하기까지 하다. 아주 많이 칭찬을 해줬더니 스스로도 뿌듯한지 쌍따봉을 👍🏼👍🏼 ㅋㅋㅋㅋㅋㅋ
이렇게 잘 크고 있다.
한뼘더 성장했어 우리 혁이💕
너무 이쁘다 내새끼
근데 파마 다 잘렸네 ㅠㅠ
.
#고마워그리고사랑해❤

Most Popular Instagram Hashtag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