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등래퍼

20765 posts

TOP POSTS

ㅠ ㅠ 나 어제 길거리에서
수린 어린이 알아봤어 ㅠ ㅠ
왜냐면 나는 수린이를 좋아해소 수린이 인스타 받아보는 사라미기 때문이지
지영이 앞에서 헐 루다다 ㅠ 사진찍거 싶어.. 사진 찍고 싶어 아 나 진짜 루다 너무 좋아하는데 사진 찍고 싶어 사진... 존나 요로고 있었는데 지영이가 루다한테 가서 내 친구가 사진 찍고 싶어 한다고 해줘서 찍음 헤헤헤헿헤헿헤헤헿
수린어린이가 사진 찍고 래퍼식인사(?)ㅋㄸㅋㅋㅋㅋㄲㅋㅋㅋㅋㅋ 여튼 ㅋㅋㅋ 해줬어🕺🏻
@_z.young 지영사마 아리가또 고자이마스 와타시와 다이스키,,✨✨☺️

하민쨩이 내 키 맞춰주느라 존멋이 되는걸 포기하셨다 .... #최하민 #고등래퍼 #진정한우승자 #존멋탱구리

학교갈려고 버스기다가 버스전전일때 건너편에 조원우씨 학교 등교하길래 건너가서 찍었다
지각할꺼같았는대도 사진찍어주었다 역시 착한사람밖에없는 경상고등학교 졸업한지3년지났네

#고등래퍼 #조원우 #h2adin #헤딘 #경상고

실시간 조원우 님 의 가게방문ㄷㄷ.. 설마 하고 물어봤는데 맞다니..오늘 복권사러가야될 각.

#조원우 #고등래퍼 #부천 #빈티지샵 #브로캉트

DooYoung (Seohyun Choi) joins Ghood Life Crew
.
Rookie rapper DooYoung (aka Seohyun Choi) has officially signed with Tiger JK and Dok2’s label Ghood Life Crew.
.
Read our full article on HiphopKR.com!
.
.
.
.
.
#choiseohyun #dooyoung #ghoodlifecrew #seohyunchoi #고등래퍼 #최서현 #news #dooyoung

방재민은 사랑입니다 여러분..
#고등래퍼 #방재민 #amond #김윤호 #김상민 진짜 최고👍👍👍

Real soon 🤘
래퍼 최서현

MOST RECENT

정말 아름다운 가사
알고보면 이미 빛나고 있을수도.
.
.
.
#고등래퍼 #최하민 #오션검
#곧빛날꺼야 #물론나도
#하민이 #화이팅 #comeforyou

아흑 오늘도 사댱해❤️❤️❤️❤️❤️ 요즘 너무 바빠서 잘 못와떠요,,, 미안해요ㅠㅠㅠㅜㅜㅜㅜㅜㅜㅜㅠㅠㅜㅠㅜㅜㅠㅠㅜㅠㅠㅜㅜ💕💕 오늘도 너무너무 잘생겨따‼️ -
#래퍼 #고등래퍼 #고등래퍼1등 #내사랑 #랩 #힙합 #영비 #양홍원 #쇼미더머니6 #쇼미6 #졸귀 #존잘 #팔로우 #맞팔 #좋아요 #좋아요반사 #댓글 #팬스타그램 #팬페이지 #팬계정 #멋있다 #머시따👍🏻 #졸귀탱 #dickids #디키즈 #고마워

#추억 #고등래퍼 #졸업사진
#낭낭19세 #19금 #기억
#잘생김 #옛날 #과거 #시간 #나비효과

책상 정리하다가 졸업증명사진이 나왔다
돌아가면 머라도 될것 같다 ㅋㅋ
추억 속으로~

#9차라인업 #오션검 #최하민
2017 독도수호힙합페스티벌 5

#독도수호힙합페스티벌
#청년대구로청춘힙합페스티벌 #독도수호힙페 #청년대구로힙페 #청년대구로 #독도수호 #독도는우리땅 #대구힙페 #대구힙합페스티벌 #힙합페스티벌 #페스티벌 #힙합 #힙페 #쇼미더머니 #고등래퍼 #언프리티랩스타 #hiphopfestival #defenddokdohiphopfestival #힙합공연 #힙합콘서트 #소셜런투유 #tnvm #thenewvillagemovement #더뉴빌리지무브먼트

독도와 힙합을 사랑하는 사람 모두 모여라!
힙합 페스티벌의 원조! 다섯번째 독도수호힙페♥

1차 라인업 ♥헤이즈♥
2차 라인업 🔆하이라이트레코즈🔆
3차 라인업 ♣️하이어뮤직♣️
4차 라인업 🎉슈퍼비&면도🎉
5차 라인업 ✨ADV✨
6차 라인업 🎶투게더브라더스🎶
7차 라인업 📣이루펀트📣
8차 라인업 💧메킷레인💧
9차 라인업 ⚔️오션검⚔️
10차 라인업 8월 25일(금) 오후 8시 발표 예정
and more... 티켓예매 : 멜론티켓 http://bit.ly/dokdohiphop5
티켓가격 : 29,000원

일시 : 2017. 10. 08. (일) 오후 4시 (다음날 한글날)
장소 : 영남대학교 경산캠퍼스

Just A true beauty ❤️❤️❤️❤️❤️❤️❤️❤️❤️❤️❤️❤️❤️❤️❤️❤️❤️❤️❤️❤️❤️❤️❤️❤️❤️❤️
-
-
-
- #제시 #Jessi #hohyunju #호현주 #kpopf4f #고등래퍼#jebbies #제비s #queenjessi #언프리티랩스타 #kpop #아름다워 #kpopexlikes #ootd#제시에디션#울리지마 #kpopl4l #queen #jessisexy #luckyj #쎈언니 #ssenunni #like4like #fff #애교 @jessicah_o

🔥🔥🔥🔥🔥🔥문의 🔥🔥🔥🔥🔥🔥
저희 YK Crew Grillz 는 치아에 대해 알고 연구하며 (치과기공대학) 졸업자 들이 만든 그릴즈로 치아의대한 전문지식과 고객님 들에게 심미적요소는 물론 착용감우수 최소한의 이물감 교합감 으로 세상에 단 하나뿐인 개개인 맞춤형 그릴즈를 제작하여 드립니다. 가격은 기본제품과 다른디자인에 따라 가격이 다르기 때문에 우선 문의 주시면 친절하게 상담 해드립니다!

문의 : 카카오톡 옐로우 아이디 YKcrew

http://plus.kakao.com/home/@ykcrew28

#부산 #고등래퍼 #ykcrewgrillz #grillz #그릴즈 #힙합 #hiphop #악세사리 #쥬얼리 #smtm6 #쇼미더머니6
#문의는dm #문의는디엠 #rapstar #fashion #패션 #데일리룩 #스트릿패션 #streetfashion #부산에그릴즈 #선팔 #맞팔 #grillz #ykcrew#ycg #stlyelish #마운틴듀 #보통래퍼시즌3

#진심 #미쳤다 #양홍원 #영비 #❤️
#쇼미더머니6 보고 #반해버림 #쇼미5 #쇼미4
#고등래퍼 모든VOD #밤새 #다시보기 #너만
#미친 #간지 #진정한 #래퍼 #넘버원👍🏻
#랩 1도 모르는내가 이렇게 #홀딱 빠지게한
#미친 #매력쟁이 #랩잘해 #칭찬해 #응원해
그리고 애기야♥ 너 왜 그렇게 섹시하니😍💋
넘나좋아 누나팬할게, 앞으로도 흥하기를..🙏🏻💕
#아티스트 #매력발산 #뿜뿜 #부탁해 #꺅

마크-랩이나 잘하라고
일곱 번째 감각으로 데뷔했을 때부터 슴돌답지 않은 랩핑을 구사해서 관심 있게 지켜봤었는데 보이스 딕션 플로우도 다 좋고 무대 위에서 제스쳐나 표정 연기도 굉장히 풍부한 편임 고등래퍼 초반엔 다소 미흡했었는데 회를 거듭할 수록 노련해지고 성장해나가는 걸 보면 잠재력도 많은 친구라고 생각함
#musicvideo #nowplaying #khiphop #음악 #고등래퍼 #음악추천 #노래추천 #nct #nctu #nct127 #nctdream #mark #마크 #랩이나잘하라고

#주책

이게모라고 이시간까지 잠못이루고 🙈
쇼미보고 고등래퍼 돌려보기
신랑은 한숨쉬고 자기🐶

#영비 #양홍원 #띠동갑인데 #느므멋짐 #엄마마음 #알고보는고등래퍼 #고등래퍼 #내인성에대해 #주책바가지 #아줌마 #애가두명 #얼른자자 #세훈아멋지게크자😍

Hey guys I know I haven't posted in a over a week lot of things going on but I'm back now and Jessi just wow you a are an AMAZING individual and I hope to meet you again so we can get ratchet haha love you much love from New York ❤️❤️❤️❤️❤️❤️❤️❤️❤️❤️❤️❤️❤️❤️❤️❤️❤️❤️❤️❤️❤️❤️❤️❤️❤️❤️
-
-
-
- #제시 #Jessi #hohyunju #호현주 #kpopf4f #고등래퍼#jebbies #제비s #queenjessi #언프리티랩스타 #kpop #아름다워 #kpopexlikes #ootd#제시에디션#울리지마 #kpopl4l #queen #jessisexy #luckyj #쎈언니 #ssenunni #like4like #fff #애교 @jessicah_o

#마운틴듀 #휠라 #보통래퍼시즌3 #JBrow #고등래퍼 #하트눌러주세요 #Homer #Hmusic #rapcompetition
#빼애앰~~~~ #와썹 #랩 하트 많이 눌러주십쇼~~!! 가사

I k hash tag you think god damm fuck out off
나 빼 고여기 전부 다가 하네 편가름
걔내 눈에 난 거슬리겠지 마치 혓바늘
안들리 는 척 해봤자지 새꺄 내가 파줄께 니 귓밥을
비~판은 fuck no 난 비급들이 판 치는 곳은 안가
cause im a 이제 니가 들을말은 에이 글렀으
Um um 너 대체 왜하니 랩 차피 너 빼곤 안들을 텐데
um 될 수 있음 취미로해 엄마 걱정하신다 놓지마 팬
um 너에게 진지는 밥상일뿐 안 늦었어 배워 기술
안될 놈은 안되고 될놈은 된다는걸 알려줄 차례이군 Ya ya
네가 할 수 있는걸 해 ya
아무것도 없네 ya
걍 구경밖에 더해 a?
Mad taste and mad 탄산 and mad designed uh
Mad 'swagger' and Mad 'try' and Mad 'energy' uh
'마운틴듀'와 '휠라' 두 태양에서 날
뽑은 뒤에 내게 청탁해 cm송 이건 고작 서막이야 ya

Most Popular Instagram Hashtag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