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계양구맛집

3622 posts

TOP POSTS

#계양구맛집 #화가가만든칼국수 에서 먹은
매콤한 #해물갈비찜 해산물도 푸짐~ 갈비도 푸짐~
근데 #착한가격 #계산동맛집

산낙지철판😊
근데 박속낙지탕이 훨 낫다 .
.
.
.
.
#고파도박속낙지#계양구맛집#먹스타그램#먹방#산낙지철판볶음

풀수업 그리고 부대찌개&피자 1인9천냥
무한리필 골때리는군 뭐든 1+1이군
울행님 덕분에 수업 비는 시간에 케어도받고
맛난 저녁도 사주시고 잘묵었습니다.

#계양구맛집
#무한리필집

cctv화면으로 지얼굴보고싶다고 저러고있다ㅋㅋㅋㅋㅋ

오늘은 우디랑 데이트♡
비행가족 언니들이랑 아가들까지
저녁먹으러왔어요😘

#인천계양구맛집#계양구맛집#마약석쇠불고기개떼놀이터 #애견동반

맛집찾아 삼만리 일요일에 나들이겸 #인천 다녀왔어용 #계양구맛집 이라는 #우두리 에서 냠냠냠

#계양구맛집
#산그리머 에서
#능이버섯오리 먹는중
향도 좋고 입맛 도네요^^ #인천맛집 #우리동네맛집

MOST RECENT

💕
서방하고 매장가서 먹는데 오늘은 배달로 #우럭
계양구는 배달 다 가능한 #계양구광어한마리
아 오랜만에 먹네~
사진은 우럭 소) 28,000원
양도 푸짐 회도 도톰해서 맛도 좋은편~
회는 막장이지😁 와사비사랑까지ㅋㅋㅋ
`
`
#전화번호0325461881
#계양구한림병원옆#광어한마리#계양구횟집
#계양구맛집#인천맛집#계산동맛집#맛집
#계양구횟집#회#쌈싸먹기#작전동맛집
#아침메뉴#점심메뉴#저녁메뉴#술안주#처음처럼
#배고파#배불러#맛있다#맛스타그램#오늘뭐먹지

넘 맛있는 탕탕탕탕 #탕슉 또 먹고싶돠~ 고기도 실하고 소스도 찰진게 내 스퇄ㅋㅋㅋ
#계양구맛집 #옆동네 #귤현동 #중국집 #화경 #꿀맛 #탕수육 #중국음식 #내일또가야지 #넘나맛나 #맛스타그램 #일상그램

#불토#닭갈비#유가네#🍻#계양구맛집#작전동맛집 #노래방#🎤 아침일찍부터 아점부터저녁까지 해결하고
간단히 맥주 한잔씩🍺 시원하게 ㅋ ㅋ
#만냥노래방 가서 소리한번 질러주기🤗
스트뤠쓰야 가라 ㅋ ㅋ ㅋ👊🏻 #일상#소통#기분전환#줌마그램#셀기꾼#스노우

산낙지철판😊
근데 박속낙지탕이 훨 낫다 .
.
.
.
.
#고파도박속낙지#계양구맛집#먹스타그램#먹방#산낙지철판볶음

cctv화면으로 지얼굴보고싶다고 저러고있다ㅋㅋㅋㅋㅋ

.
벌써 이번주의 마지막영업날이네요!^^
오늘도 복숭아가득들어간 복숭아생크림준비되구요💕 블베타르트 마지막으로나옵니다!^^
선선한 토요일이될거같은 오늘도 줄스케이크로 당충전하세용!😆😆

뽈살 처음 먹어보는데 왜케 맛있늬??👍

#계란찜 걱정하지마세요 저희 납품업체는 아무이상없습니다~^^

오늘만먹자..ㅋㅋㅋㅋㅋ내일도먹겠지만...ㅎㅎㅎㅎㅎ
좋은사람들과함께하는행복한식사❤️
늘함께해쥬셔서감사하고늘한결같으심에넘넘감사합니당^^
주보팀화이팅!전도사님빠잉ㅜㅜ
#주보팀 #행복한저녁 #계양구맛집 #계양구청맛집 #계산동맛집 #잇츠 #eats #이탈리안레스토랑 #짱맛 #까르보나라 #연어샐러드 #해산물크림파스타 #사장님넘나친절해용 #센스짱 #서비스로주신자몽에이드에반함 #젊은멋진사장님😍 #또함께해용❤️

Most Popular Instagram Hashtag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