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 Gain and Get More Likes and Followers on Instagram.

#경성대학교

5043 posts

TOP POSTS

#치킨가라아게
.
바삭하게 튀겨낸 치킨가라아게 .
폭신폭신 순살과 튀김의 바삭바삭을 제대로 느낄 수 있는 .
자쿠에서 좋아하는 사람과 함께 맛있는 안주와 술한잔 .
경성대 자쿠에서 목메이는 목요일 한잔 하자요~!
.
.
위 사진은 자쿠를 방문해준 'Aroma93'님의 작품입니다 ^^
.
.
.
#자쿠 #이자카야 #경성대맛집 #경성대술집 #꼬치구이 #경성대데이트코스 #부산맛집 #광안리맛집 #수영맛집 #해운대맛집 #서면맛집 #부산대맛집 #부경대맛집 #경성대학교 #부산술집 #釜山 #プサン #부경대학교 #경성대 #부경대 #이자까야

끼부리는 유정이 새끼

11월에 있을
호찬이 결혼식 무슨준비ㅋㅋ
오랜만에 유클모여서 노니
즐겁네ㅋㅋㅋㅋㅋ
안무짜는것도 유투브보면서 짜는것도 재밌다😀😀😀
.
#경성대 #경대 #실내양궁장 #경성대학교 #유클

어제 경성대 강연 즐거웠습니다
사진에 제 빙구 웃음 보이시죠?
몸은 힘들지만 좋은 기운 얻어가는
학생들과의 강연
이래서 내가 강연을 못끊어 ㄷ ㄷ ㄷ
강연 끝나고 사인만 1시간 반 함
칭찬 좀..
#경성대학교 #마인드c #윌유메리미 #강연 #특강

❤️내사랑 동기들 첫 공연❤️
모두들 정말정말 수고했어요👍🏻 끝나고 같이 오래 있지 못해서 미안하구... 함께 연극 올리지 못해서 너무 아쉽다...ㅠㅠㅠㅠㅠ 기회되면 나중에 작품 꼭 같이 하는걸로!!!
우리 34기 파이팅!!!!🔥
#경성대학교 #연극영화학부 #34기 #사랑한다내동기들

어디서 밝고 희망찬 청춘냄새 안나요?
나도 다시 대학생 하고싶다...😭
#요즘 #대1은 #98년생이라며

대학문화개선 캠페인에 함께 해준 경성대학교 홍보대사 별무리 친구들⭐️
.
.
.
.
#경성대학교 #별무리

_
TEAM. 죽은 시인의 사회🤙🏻
대학 총장배 토론대회에서 예선전, 32강부터 시작해서
이제는 준결승과 결승전을 앞두고 있다.🎉
⠀⠀⠀⠀⠀⠀⠀⠀⠀⠀⠀⠀⠀⠀⠀⠀⠀⠀⠀⠀⠀⠀⠀⠀⠀
다음주 목요일(11/16), 준결승 결승전 구경 많이 오세용👀👀

일년동안 준비한다고 고생 많았다 얘들앙 💕😘😍 꿈 같다야~~ #HERITAGE #INDONESIATEAM#UniversityFashionFestival2017#경성대학교#Busan 📸by @dion.jo 👏🏻

과제전 🤣 (15학번아니에여.)

MOST RECENT

#경성대학교 #번지점프를하다 #뮤지컬워크샵 @jingang_e 3시간이나 하네..나 5시에 오티있어서 중간에 나가야겠다..ㅜ

실기시험끝~💕
수고했다내파트너🤢
#애증의피아노앙상블수업

#치킨가라아게
.
바삭하게 튀겨낸 치킨가라아게 .
폭신폭신 순살과 튀김의 바삭바삭을 제대로 느낄 수 있는 .
자쿠에서 좋아하는 사람과 함께 맛있는 안주와 술한잔 .
경성대 자쿠에서 목메이는 목요일 한잔 하자요~!
.
.
위 사진은 자쿠를 방문해준 'Aroma93'님의 작품입니다 ^^
.
.
.
#자쿠 #이자카야 #경성대맛집 #경성대술집 #꼬치구이 #경성대데이트코스 #부산맛집 #광안리맛집 #수영맛집 #해운대맛집 #서면맛집 #부산대맛집 #부경대맛집 #경성대학교 #부산술집 #釜山 #プサン #부경대학교 #경성대 #부경대 #이자까야

은이와 다정쓰하게 👊
photo by 금.샤.❤ #경성대학교 #문과대 #마지막이벤트 #올한해 #수고했어 #겨울 #예쁜나무

끼부리는 유정이 새끼

2018년 “판타지오 전국오디션”이 부산에서도 열리네요!! 이번 프로듀스 101시즌2_워너원의 맴버인 옹성우가 속했던 기획사이기도 하지요~^^재능과 끼가 있다면 모두 도전해보세요!! #판타지오 #엔터테인먼트 #전국 #오디션 #프로듀스101 #워너원 #옹성우 #부산 #부산오디션 #경성대학교

✒취업준비생
#무용학과 #체육학과 #물리치료학과 #필라테스 #전문지도자과정 추가 혜택받아보세요
.
#경성대학교 🙌
#바이탈필라테스
♖지도자과정♖
문의 01043007277

남자의 자존심은 눈썹!!!!
깔끔하고 단정한 눈썹으로 훈훈한 이미지 완성! 🌸남자눈썹 beauty tip🌸
깨끗하게 정돈되고 짙은 눈썹은 남자의 인상을 단번에 바꿀수 있는 포인트!! 흐릿하고 지저분한 눈썹을 가지런히 정돈 함으로써 반듯하고 신뢰감있는 인상으로 변화가 가능하다.
흐릿한 눈썹. 정리 안된 지저분한 눈썹 고민 이제 그만!! 스트레스 받지 마십시오!
남자눈썹전문 뉴라인뷰티에서 해결해드리겟습니다😀
(얇고 흐릿하거나 부분적으로 비어보이는 눈썹의 경우 피부에 한올한올 색소를 심듯이 정교한 눈썹 반영구 시술로 짙고 두꺼운 눈썹을 연출하여 남자다움을 채워드립니다❤) #부산 #해운대 #해운대반영구 #장산역 #마린시티 #남자눈썹 #남자반영구눈썹 #서면 #광안리 #경성대학교 #부경대학교 #눈썹문신 #눈썹문신잘하는곳 #서면반영구 #경성대반영구 #맞팔 #선팔 #소통 #daily #f4f #like4like #fff

[🎄] 미리 메리크리스마스! it’s not that hard to make your one happy. just put a little effort and some love ❤️ 너를 사랑합니다 .
.
.
.
.
.
#메리크리스마스 #🎄 #미리선물 #lightjar #부산 #한국 #🇰🇷 #🇲🇨 #경성대학교 #대연동 #럽스타그램 #준비된선물 #어두움에 #빛이돼줄게

술 아닌 것 같은데.. 이쁘다아... 이거만큼은 내가 지킨다..........🧐 숨겨두기.

#보물찾기

#유리구슬 #경성대학교 #경성대 #부경대 #동명대 #무슨술일까

아이라인 시술 고객님~~.
4년전에 아이라인하시구.
너무아팠던기억밖에없으시다구~~~.
안아프게 시술해줘서 고맙다구 하셧어용♥.
.
.
.
✔ 인증된 색소 사용을 원칙으로 합니다.
✔ 1:1맞춤시술 ✔ 1회용 니들 1회용장갑 사용 후 다 폐기처리합니다.
✔ 안전한 반영구 진뷰티 .
⠀⠀⠀⠀⠀⠀⠀⠀⠀⠀⠀⠀⠀⠀⠀⠀⠀⠀⠀⠀⠀⠀⠀⠀⠀⠀⠀⠀⠀⠀⠀⠀⠀⠀⠀⠀⠀⠀⠀⠀⠀⠀⠀⠀⠀⠀⠀⠀⠀⠀⠀⠀⠀⠀⠀⠀⠀⠀
☉ 또렷한 눈매 원하시는분
☉ 메이크업 시간 줄이고 싶으신분
☉ 연해진 아이라인 다시 하고싶으신분.
.
.
⚡시술 주의사항 ⚡
☞ 시술 후 다음날 조금 부울수 있어요(개인차 있습니다)
☞ 시술 후 5~7일후 탈각이 되면 자연스럽게 떨어지게 두세요.
(억지로 손으로 뜯으시면 이쁘게 안남아요).
☞리터치는 시술후 3주에서 두달안으로 연락주시면 됩니다.
⠀⠀⠀⠀⠀⠀⠀⠀
⠀⠀⠀⠀⠀⠀⠀⠀⠀⠀⠀⠀⠀⠀⠀⠀⠀⠀⠀⠀⠀⠀⠀⠀⠀⠀⠀⠀⠀
🌸100%예약제.
🌸시술중일시 빠른답장어려워요 카톡.문자 남겨주셔용♥
🌸성함.연락처.원하는시술.방문가능한날짜.말씀해주시면 빠른 예약 도와드릴께요^^.
🌸위치 경성대부경대역2번출구 도보5분.
🌸카톡ID☞jin1225a ⠀⠀⠀⠀⠀⠀⠀⠀⠀⠀⠀⠀⠀⠀⠀⠀⠀⠀⠀⠀⠀⠀⠀⠀⠀⠀⠀⠀⠀⠀⠀⠀⠀⠀⠀⠀
👯메이크업 아티스트가 하는 믿음직한 시술 진뷰티👯⠀⠀
👯충분한 상담후 시술 들어갑니다^^ 👯. ⠀⠀⠀⠀⠀⠀⠀⠀⠀⠀⠀⠀⠀⠀⠀⠀⠀⠀⠀⠀⠀⠀⠀⠀⠀⠀⠀⠀⠀⠀⠀⠀⠀⠀⠀⠀⠀⠀⠀⠀⠀⠀⠀⠀⠀⠀⠀⠀⠀⠀⠀⠀⠀⠀⠀⠀⠀⠀⠀⠀⠀⠀⠀⠀⠀⠀⠀⠀⠀⠀⠀⠀⠀⠀⠀⠀⠀⠀⠀⠀⠀⠀⠀⠀⠀⠀⠀⠀⠀⠀⠀⠀⠀
#부산자연눈썹#부산반영구#부산아이라인#수영#수영반영구#광안리#광안리반영구#부산반영구수강#아이라인반영구#헤어라인반영구#부경맘#해운대반영구#동래#남포동#부산맘#데일리#송정#연산동#진뷰티#경성대아이라인#롯데백화점#경성대아이라인반영구#경성대눈썹문신#경성대학교#경성대반영구#경성대아이라인#경성대아이라인문신#경성대아이라인반영구

마니또에게 선물을 받아따˚✧₊⁎❝᷀ົཽ≀ˍ̮ ❝᷀ົཽ⁎⁺˳✧༚
.
.
.
#부산 #경성대학교 #마니또 #눈사람 #목도리 #반짝반짝 #눈 #일상 #16학번 #21

#추운데어디가
.
한파가 불어닥친 요즘 따뜻한 국물 안땡기시나요?
.
자쿠에서 나가사키짬뽕 한그릇 몰고가세요~!
.
진득한 해물육수와 우동사리 속시원히 풀어줄 짬뽕한그릇
.
흔히 파는 똑같은 맛 아닙니다~ 진국한그릇 하러 오세요~
.
쌉쌀한 한잔과 나가사키짬뽕은 사랑입니다 ^^
.
.
위 사진은 자쿠를 사랑하는 '다묵자미디어'님의 작품입니다 ^^
.
.
.
#자쿠 #이자카야 #경성대맛집 #경성대술집 #꼬치구이 #경성대데이트코스 #부산맛집 #광안리맛집 #수영맛집 #해운대맛집 #서면맛집 #부산대맛집 #부경대맛집 #경성대학교 #부산술집 #釜山 #プサン #부경대학교 #경성대 #부경대 #이자까야

❣️세모아 1차 워크숍이야기❣️
세모아의 1차 워크숍이 "꿈에도 등급을 매기는 사회, 청년은 불안하다"라는 의제를 가지고 11월 24일 부산 금사동에 있는 예술지구p에서 진행되었습니다😆
참여 작가님들과의 첫만남이라 두근거리는 마음으로 워크숍을 준비했는데요! 작가님들과 작품과 전시공간에 대해 이야기하면서 전시가 앞으로 어떻게 나아가야할지 방향을 잡을 수 있는 좋은 시간이 되었습니다😊
-----------------------------------------------------------
❣️전시 <불안의 좌표> 많은 관심과 사랑부탁드립니다❣️
전시 날짜 : 2018 . 1 . 16 ~ 1 .29
전시 장소 : 예술지구P
#부산 #부산전시 #경성대학교 #경성대 #글로컬#문화 #문화기획 #예술 #전시 #전시회 #볼만한전시 #전시추천 #1월 #1월전시 #전시기획 #청년전시 #예술지구p #청년 #불안 #워크숍 #맞팔 #소통 #f4f

부산시 복싱심판이 됬어요! 선수일때 지도자일때랑은 또 보는관점이 틀리다는게 느껴졌습니다. 많이 배웠습니다! 앞으로도 공정하게 한쪽으로 치우치지않게 심판을 보겠습니다! #부산복싱화이팅!

숱이 많으셔서 더 풍성해요
눈화장도 않뒤로 갈수록 길어져 눈이 길어보이는 효과까지〰

#Repost @_semoa__ (@get_repost)
・・・
❣️안녕하세요!❣️
경성대학교 글로컬문화학부 기획 프로젝트 팀 : 세모아 입니다!
세모아는 작년 2016년 12월에 결성되어 전시를 준비했는데요. 드디어 2018년 1월에 전시를 오픈하게 되었습니다😆 전시 제목은 <불안의 좌표>로 청년의 불안에 관해서 메세지를 전하고자합니다. 그 결과물은 2018년 1월 16일부터 부산 예술지구p에서 만나보실 수 있답니다! 전시와 관련한 자세한 내용은 추후에 올라오는 게시물을 확인하여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여러분의 많은 사랑과 관심부탁드립니다!😘
🍭전시명 : 불안의 좌표
🍭전시 장소 : 예술지구P
🍭전시 일시 : 2018년 1월 16일 ~ 29일
#부산 #부산전시 #경성대학교 #경성대 #글로컬#문화 #문화기획 #예술 #전시 #전시회 #볼만한전시 #전시추천 #1월 #1월전시 #전시기획 #청년전시 #예술지구p #청년 #불안 #맞팔 #소통 #f4f

부산시 최고선수권 대회!! 선수들하고 응원와주신 모든분들 감사드립니다! 진행 맡으신 김유 사부님 고생 많으셨습니다^^ 모두 다음 시합을 위해 앞으로도 화이팅👊🏾 #카이안복싱#카이안복싱4동GYM#부산최고선수권대회

#뮤지컬번지점프를하다 #번지점프를하다 #뮤지컬 #경성대학교 #경성대학교연극영화학부 #공연 #연극영화학부 #뮤지컬워크샵 #포토티켓
13일 7시
14일 3시 8시
15일 3시 8시
경성대학교 콘서트홀

예약링크
https://docs.google.com/forms/d/e/1FAIpQLSesUgkunS2Bs823VeoCziiW4BmQwsC9OlAHTSjIwfBKDdSqCQ/viewform?usp=sf_link

#쌍쌍꼬치구이
.
자쿠 경성대점의 매력
.
저렴한 가격으로 꼬치구이가 2개~!! 나온다는
.
그렇다고 꼬치구이 퀄이 떨어지냐? 전혀~ 그렇지 않다는 거 인정?
.
숯불향 제대로 머금은 일본식 정통 꼬치구이를 가성비 최고로 즐길 수 있는 자쿠 경성대점에서 .
가벼웁게 한잔 ~!
.
.
위 사진은 자쿠를 사랑하는 'Ssun'님의 작품입니다 ^^
.
.
.
#자쿠 #이자카야 #경성대맛집 #경성대술집 #꼬치구이 #경성대데이트코스 #부산맛집 #광안리맛집 #수영맛집 #해운대맛집 #서면맛집 #부산대맛집 #부경대맛집 #경성대학교 #부산술집 #釜山 #プサン #부경대학교 #경성대 #부경대 #이자까야

#김유순대구뽈찜
-
양파 풍년.
-
자극적인 맛 좋아요.
-
콩나물 추가도 만들어주세요.
-
직원분들이 조금 친절하면 좋겠다.
-
폭풍흡입.
-
대학교 근처라 젊은기운 품품.
-
#여행#부산#통영에서부산#대구뽈찜#경성대학교#맛집#양념자극적#콩나물부족#다음날까지양파냄새#양파부자#입냄새제거필요

울 계획없었는데,,
눈 부었군요^^ 배우분들 너무 멋지구 화이팅입니다 짜장면은 드셨는지요ㅎㅎ
1인극 처음보는데 신선하다
#그림자 #경성대학교 #연극영화학부 #1인극

올해도 공예트렌드페어에 참가하게 되었습니다 !
오늘 6시까지지만 보러 오세요 ~

경성대학교 글로컬문화학부 기획 프로젝트 팀 ‘세모아’입니다👏
2018년 1월 16일 오픈하는 <불안의 좌표> 전시를 준비 중입니다!! 청년들의 불안에 대한 메시지들을 전하고자 하는 전시입니다
⭐️전시명: 불안의 좌표
⭐️전시장소: 예술지구 p
⭐️전시일자: 2018.01.16-29
#글로컬문화학부 #경성대학교 #세모아 #불안의좌표 #전시 #전시기획 #기획 #프로젝트팀 #예술지구p

❣️안녕하세요!❣️
경성대학교 글로컬문화학부 기획 프로젝트 팀 : 세모아 입니다!
세모아는 작년 2016년 12월에 결성되어 전시를 준비했는데요. 드디어 2018년 1월에 전시를 오픈하게 되었습니다😆 전시 제목은 <불안의 좌표>로 청년의 불안에 관해서 메세지를 전하고자합니다. 그 결과물은 2018년 1월 16일부터 부산 예술지구p에서 만나보실 수 있답니다! 전시와 관련한 자세한 내용은 추후에 올라오는 게시물을 확인하여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여러분의 많은 사랑과 관심부탁드립니다!😘
🍭전시명 : 불안의 좌표
🍭전시 장소 : 예술지구P
🍭전시 일시 : 2018년 1월 16일 ~ 29일
#부산 #부산전시 #경성대학교 #경성대 #글로컬#문화 #문화기획 #예술 #전시 #전시회 #볼만한전시 #전시추천 #1월 #1월전시 #전시기획 #청년전시 #예술지구p #청년 #불안 #맞팔 #소통 #f4f

동기들과 열심히 만든 작품, 많은 분들이 보러와주시면 좋겠습니다🙏🏻! #부산 #경성대학교 #연극영화과 #하반기 #알록달록 #영화제 #국도예술관 #삼인칭

[2018학년도 수시최종합격 4관왕: 민액터스 9기 박보영]
[🙋🏻 뽀영이가 말하는 합격하는 비결].
.
🤩민액터스는 ‘거울’이다!
연기를 하거나 특기를 할 때, 내 스스로 제대로 진단하지 못하고 그 모습에 안주했었는데 민액터스에 와서 내가 어느 정도의 실력인지, 내가 어떤 아이인지, 어떤 매력이 있는지, 타인의 눈으로 볼 때 내가 어떻게 비춰지는지 객관적으로 나를 볼 수 있게 되었다..
.
🤩입시하면서 힘든 점은?
저는 많이 느린 편입니다.
종종 말귀도 잘 못알아들을 때도 있고, 너무 느려서 다른 친구들보다 뒤쳐질 때가 있었는데, 그럴 때 마다 다른 친구들의 속도를 따라가야 할 때.. 힘들었던 것 같습니다..
. 🤩나만의 극복 방법은?
자신과의 대화입니다.
입시를 하다보면 분명 고비가 닥칩니다.
내가 연기를 해도 되나, 내가 지금 잘하고 있는 걸까... 등등 수많은 잡생각들이 스스로를 괴롭히는데, 그때 전 제 스스로에게 말을 했습니다.
“보영아! 너 잘해! 조금만 참고 즐겨!” .
.
🤩나만의 실기 비결은?
믿음입니다.
나 자신을 믿기! 민액터스 선생님들을 믿기!
고사장에 들어갈 때, 모든 걸 털고!
지금까지 선생님들과 한 만큼만 보여주고 나오자!
그리고 들어가면 믿을 사람은 너 자신밖에 없어!- 이렇게 마음속으로 외치고 들어가면 아무것도 겁나지 않았습니다. .
.
🤩입시준비하면서 준비물은?
건강한 백지 상태!입니다.
민액터스에 오실 때, 최고의 준비물일 걸요? .
.
-
🙋🏻 ♂️민액터스 10기 친구들에게 한마디
후배님들! 진짜 너무너무 힘든 선택을 하고 우리 민스쿨에 오신 걸 환영합니다. 딱 1년만 ᄈᆞᆨ시게 보내십쇼. 그동안 눈물, 콧물. 다쏟고 나면 정말 많이 발전했구나 내가 사람이 되었구나 느끼는 날이 옵니다. 자신에 대한 확신이 없더라도 확신을 가지세요!
자기가 자신을 믿어주지 않으면 정말 외로운 싸움이 될겁니다.
그리고 자기 스스로 자신을 믿어야 다른사람들이 나를 믿어 줍니다.
민스쿨~~파이팅~~🔥🔥🔥🔥.
-.
-. ▶️정시 2개월 속성반 모집
민액터스 연기학원은 진정한 소수정예 시스템을 구축하기 위해서
반인원수와는 별개로 전체인원 충원 시 마감합니다.
-
전화상담 - 방문상담 - 즉시 등록 후 수업 가능
02)521-1086
-
◆ 옳은 입시, 민액터스
-
#민액터스 #민액터스연기학원 #연극영화과입시 #입시전문연기학원 #입시연기학원 #고3연기학원 #재수연기학원 #뮤지컬과입시 #사당연기학원 #극동대학교 #경성대학교 #국민대학교 #안양대학교 #세명대학교 #청운대학교 #최종합격 #수시합격 #예비합격

@key0061 - 경성대 문화탐방 마지막날 !!!!!!^^ 덕문여고의 감출수 없는 흥 !감동의 도가니 속에 소극장공연마무리♡감사합니다^^ #경성대학교 #문화탐방 #덕문여고 #가수골드 #소극장 #7일차 #마지막공연 #샤이니데이 #bee #shinnyday #GOLD #Blim #kpop #keyusound #프랭커스 #선승일배우 #21기동기 #연극영화학과 #감사합니다

오늘로써 #경성대 #입시설명회 의 막이 내렸습니다!
#중앙여고 #덕문여고 여러분들과 함께했는데요
올해 더욱 수고가 많았던 여러분들
어딜 가시든 즐거운 대학생활되시길 저희가 응원할게요💪👏
매일 아침부터 밤까지 고생한 우리 멤버들도 수고하셨습니다♥
.
.
#셀스타그램#전신스타그램#부산#훈녀#댄스팀#메리트퍼펙#캣츠아이#퍼니맥스#일상#데일리#오오디티#소통#경성대학교#내년에만나요#플윗미대표님#특별출연#까꿍#새벽출근#끝#맞팔#좋아요반사

#내일면접😂😂 그래서 그런지 잠이안온다.
#경성대학교 #디지털미디어학과 #대입면접 #합격기원🙏
#분명히좋은일이있을거야
:
:

준비도 못하고...
지원동기와 자기소개만 겨우 외우고.
잠이안온다.

기적의 그 꽃을 너를 위해 던진다.
-20171209-

Most Popular Instagram Hashtag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