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 Gain and Get More Likes and Followers on Instagram.

#경력2년이상

6 posts

TOP POSTS

소도 때려잡을만한 하체인데... 오늘 아침 플랭크 트위스트하다 또.... 다쳤던 장경인대가 말썽ㅠㅠ 스트레칭의 중요성!!! 근력운동전 춤추기전 꼭꼭꼭 몸풀고 시작해요~ 매니아클래스 안무반. 오늘도 열기가 뜨거웠습니다. 짝짝짝👏 너무 좋아하는 노래~~~😍
.
.
.
#oumkalthoum #hazihilaylati #orientaldance #favoritesong #bellydance #class #야스민오리엔탈무용협회 #야스민밸리댄스 #매니아클래스 #안무반 #경력2년이상 #스트레칭꼭 #취미 #전문인과정 #강남역 #밸리댄스 #춤스타그램 #운동하는여자

영혼까지 탈탈털리는 4분30초..... 내가 왜 이안무를 짰나 자괴감까지ㅋㅋㅋ 그치만 넘나 씬나!!! 좀더 연습해서 풀버전 올려볼께요. 영상 찍을때마다 아마추어가 됨요 흑... 이번달 화요 매니아클래스에서 이 안무 배웁니다. 딱 한자리 남았어용☝
.
.
.
#야스민스타일 #드럼솔로 #야스민오리엔탈무용협회 #야스민밸리댄스 #매니아클래스 #안무반 #월요일3시 #강남역 #경력2년이상 #취미 #업그레이드 #밸리댄스 #더에스벨리 #오리엔탈무용 #춤스타그램 #다이어트

MOST RECENT

소도 때려잡을만한 하체인데... 오늘 아침 플랭크 트위스트하다 또.... 다쳤던 장경인대가 말썽ㅠㅠ 스트레칭의 중요성!!! 근력운동전 춤추기전 꼭꼭꼭 몸풀고 시작해요~ 매니아클래스 안무반. 오늘도 열기가 뜨거웠습니다. 짝짝짝👏 너무 좋아하는 노래~~~😍
.
.
.
#oumkalthoum #hazihilaylati #orientaldance #favoritesong #bellydance #class #야스민오리엔탈무용협회 #야스민밸리댄스 #매니아클래스 #안무반 #경력2년이상 #스트레칭꼭 #취미 #전문인과정 #강남역 #밸리댄스 #춤스타그램 #운동하는여자

영혼까지 탈탈털리는 4분30초..... 내가 왜 이안무를 짰나 자괴감까지ㅋㅋㅋ 그치만 넘나 씬나!!! 좀더 연습해서 풀버전 올려볼께요. 영상 찍을때마다 아마추어가 됨요 흑... 이번달 화요 매니아클래스에서 이 안무 배웁니다. 딱 한자리 남았어용☝
.
.
.
#야스민스타일 #드럼솔로 #야스민오리엔탈무용협회 #야스민밸리댄스 #매니아클래스 #안무반 #월요일3시 #강남역 #경력2년이상 #취미 #업그레이드 #밸리댄스 #더에스벨리 #오리엔탈무용 #춤스타그램 #다이어트

어제 대학원 선배언니에게 전화가왔다..
아주 오랜만에 목소리를 듣고 안부를 물었는데 용건은 일할생각없냐는..
벌써 일그만둔지 4년차..그 흔한 경력단절녀..
연봉, 조건 모두 좋았지만 선뜻 한다고 못했다..
신랑과 상의해 볼께요 라는 대답을하고 고민의 고민..
아직도 고민되고 고민스럽다...
제안은 너무 감사하지만..힘들거같음ㅠ
우래기 생각해서 엄마 당분간은 #너만볼래😍
그래도 잊지않고 #최세진 기억해주셔서 #뿌듯뿌듯🙊🙈 #워킹맘존경합니다🙇#식품학전공#석박사이상#식품분석및발효가능자 #경력2년이상#연봉4500이상#한림대출신원함#어디없나요?

매니아클래스 안무반 화요일 밤9시클래스! 첫날인데 잘한다아아👏 대구에서 오는 나인이~ 올만에 보니 좋다💗 안무반을 늘 사랑해주시는 분들.. 감사합니다. 3월도 열심히 해보아요!!! .
.
야스민 매니아클래스 안무반
다음개강일은?
.
.

매주 월요일 낮3시(4/3개강) 15명정원
매주 화요일 밤9시(4/11개강) 7명정원
80분수업 -15만원
.
.
이왕하는거 간지나게 춤춰봐요💃
.
.
#야스민오리엔탈무용협회
#야스민밸리댄스 #매니아클래스 #안무반 #경력2년이상 #취미 #춤배우기 #몸치탈출 #오리엔탈무용 #밸리댄스 #춤추는여자💃
#강남역5번출구 #입시무용 #자격증과정

경력있는 엠디 모집중입니다.
이메일 많이보내주세요 👀✨ @gemmaalus with @repostapp.
・・・
WE ARE EXPANDING!!
#젬마알루스 에서 #경력2년이상 #MD 구합니다. 📢 자세한 내용은 젬마알루스 블로그 참조.

Most Popular Instagram Hashtag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