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겨털파크

25 posts

TOP POSTS

Yolo🤷🏼‍♂️

#김해 #겨털파크 별시리재미없네~ 여기는 라면이맜있음

#힘을내요슈퍼파월
트니트니 수업 전 아장아장 걷기시작해서 다행이지만 그래도 아직 잘 걷는 아가들 사이에서 고군분투 하시는 중 😭 느려도 탈 없고 건강하고 인지능력은 빠른 것 같고 👍 엄마랑 줄 잡고 잘 걷는 아가들 .. 하지만 짜짜는 넘어지기를 반복해도 다시 일어서서 걸으려고 한다 ^^ 오늘은 부엉이쌤의 특훈 💪 새로운 환경에서 울지도 않고 쫄지도 않고 잘 따라와주는 짜짜가 너무 기특하고 사랑스럽다 ❤️ 어제 밤 짜짜 재우고 피드올릴려고햇는데 재우다 같이 꿀잠자버림 💤💤💤_
#생후472일 #육아일기 #어제의짜짜 #문센데이 #트니트니 #줄놀이 #다음주엔반팔입고가야게뜸 #인중파크 #겨털파크 #더워죽게뜸 #육아스타그램 #애스타그램 #인스타베이비 #데일리 #일상

학교가는데
얌전한 옷이 없었다..😑🙈
집에서 가장 얌전한 옷으로 찾아입고
딸래미 학교 갔는데 강연하는 선생님께서
나보고 대학생 같다고 해주셔서
기분이 좋아짐ㅋㅋ 나도 어쩔수없는 여자🤣
.
.
#여름에#긴남방#입으면#겨털파크
#ㅋㅋㅋ#36살#줌마그램#일상#daliy
#today#love#f4f#happyday#ootd
#소통#선팔#맞팔#소통해요#맞팔해요

🐭🐹
#여름휴가🌴
#자진반납ㅠ
#아파서ㅠ
#나를위로해주는건
#그나마
#선물이구나~~~
#아프지맙시당😢
#고마워👪
여름휴가 자진반납후 내게온 그대여👏하지만
건강이 최곱디다!!
오늘#아쿠아리움 과연
저는 잘살아 돌아오겠지요~~
#겨털파크#인중파크#마빡파크#등그리파크#가슴골파크😆
모두개장하겠지요~~

애증의 짐덩어리......
겨털파크 개방과 동시에 난 지침 ....
.
.
.
너거들 먹여살리겠다고 나랑 갱주 고생함 😰😰😰
.
.
#김해공항#부산#한국도착##힘들어죽음#겨털파크#캐리어#육체노동#korea #japan


끝장난다
30여년묵은 스트레스 다 날리는중
단하루로 제대로 휴가즐기고 이제 년마다 가보자규👍🏻
울언니아주신남🤣👍🏻
@42psy42
#싸이#싸이콘서트#강남스타일#겨털파크#멋짐폭발
#광객들대박#박재상#위대하다
#싸이흠뻑쇼#일상#콘서트#잠실종합운동장
#흠뻑쇼#기록#기억

MOST RECENT

Yolo🤷🏼‍♂️


끝장난다
30여년묵은 스트레스 다 날리는중
단하루로 제대로 휴가즐기고 이제 년마다 가보자규👍🏻
울언니아주신남🤣👍🏻
@42psy42
#싸이#싸이콘서트#강남스타일#겨털파크#멋짐폭발
#광객들대박#박재상#위대하다
#싸이흠뻑쇼#일상#콘서트#잠실종합운동장
#흠뻑쇼#기록#기억

이날씨에 산책하면...죽는다는걸.. #겨털파크 #목터파크 ....

얼집소풍전 사전 답사를 위해 아들과 남편과 물놀이터를 찾았다 작년부턴 울 아들이 크면이곳에 와서아들과 물놀이 하는 상상을 했었는데 시간 차암 빨리가네 #오늘도 _추억이다#유아수영장#겨털파크#아들과물놀이#유아용_레시가드#행복#엄마미소#아들미소#여보야고마워❤️#마누라그램

학교가는데
얌전한 옷이 없었다..😑🙈
집에서 가장 얌전한 옷으로 찾아입고
딸래미 학교 갔는데 강연하는 선생님께서
나보고 대학생 같다고 해주셔서
기분이 좋아짐ㅋㅋ 나도 어쩔수없는 여자🤣
.
.
#여름에#긴남방#입으면#겨털파크
#ㅋㅋㅋ#36살#줌마그램#일상#daliy
#today#love#f4f#happyday#ootd
#소통#선팔#맞팔#소통해요#맞팔해요

#김해 #겨털파크 별시리재미없네~ 여기는 라면이맜있음

#힘을내요슈퍼파월
트니트니 수업 전 아장아장 걷기시작해서 다행이지만 그래도 아직 잘 걷는 아가들 사이에서 고군분투 하시는 중 😭 느려도 탈 없고 건강하고 인지능력은 빠른 것 같고 👍 엄마랑 줄 잡고 잘 걷는 아가들 .. 하지만 짜짜는 넘어지기를 반복해도 다시 일어서서 걸으려고 한다 ^^ 오늘은 부엉이쌤의 특훈 💪 새로운 환경에서 울지도 않고 쫄지도 않고 잘 따라와주는 짜짜가 너무 기특하고 사랑스럽다 ❤️ 어제 밤 짜짜 재우고 피드올릴려고햇는데 재우다 같이 꿀잠자버림 💤💤💤_
#생후472일 #육아일기 #어제의짜짜 #문센데이 #트니트니 #줄놀이 #다음주엔반팔입고가야게뜸 #인중파크 #겨털파크 #더워죽게뜸 #육아스타그램 #애스타그램 #인스타베이비 #데일리 #일상

Most Popular Instagram Hashtag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