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겨울쿨톤립스틱

78 posts

TOP POSTS

신세한탄하니깐 남친이 깜짝 선물로 택배로보냄 ㅋㅋㅋ 아니 저 파우치는 어케 쓰라고 ㅋㅋㅋㅋ

#러브론#캔디얌얌#파우치#관종#겨울쿨톤립스틱

톡 터진 벚꽃에서 핑크를 찾다🌸
#이니스프리 신상립스틱 #리얼핏벨벳립스틱 발색영상을 가져왔어요!🙋🏻💕 -
-
리얼 핏 립스틱의 벨벳 텍스처 버전이에요! 부드럽지만 촉촉한 제형으로 속은 촉촉하고 겉은 벨벳처럼 보들보들해서 각질부각이 없고 발색력도 좋아요! 매트립스틱에 도전해보고싶지만 입술이 많이 건조해서 걱정이신 분들께 추천하는 립스틱이에요👍🏻 컬러는 봄, 벚꽃에서 찾은 화사하고 생기있는 10가지 컬러로 구성되어있는데, 저는 그 중 특별한 핑크 립스틱 5종인 #2호분홍빛억새베이지 / #7호채송화꽃길핑크 / #8호톡터진벚꽃핑크 / #9호새초롬한철쭉핑크 / #10호봄에말린장미핑크 를 발색해봤어요! 모두 핑크컬러지만 피부 톤에 따라 어울리는 색감으로 구성되어있어서 자신에게 가장 어울리는 예쁜 핑크를 찾을 수 있을거에요!💕 -
-
마지막 메이크업룩은 마음에 들었던 10호 봄에 말린 장미 핑크컬러에요! 톤다운된 핑크지만 부드럽고 뽀얀 느낌이라 마음에 들더라구요!🙋🏻💕 영상 색감이 조금 진하게나왔네요 실제색은 살짝 더 부드러운 느낌이라고 생각하시면될거에요!
-
-
-
#겨울쿨톤 #나에게_가장예쁜_핑크 #마이핑크 #리얼핏립스틱 #리얼핏벨벳 #핑크벨벳 #인생핑크 #속은촉촉 #겉은보송 #겨울쿨톤립스틱 #톤핑크 #쿨톤립스틱

#맥 #립스틱추천 #립스틱 #겨쿨딥톤 #겨쿨
#겨울쿨톤 #겨울쿨톤립스틱 #heaux #heauxlipstick
맥 립스틱 지름샷 ㅎㅎ
국내에는 없는 색상이라서 공구로 구한제품
옛날에 리한나콜라보 때 나온색상이고 지금은 미국에서만 크림쉰타입으로 온고잉중
딱 체리레드색상 약간 #rebel 이랑 비슷하지만
좀더 레드빛
착붙 탬 이번엔 끝까지 써봐야징~

보랏빛 도는 버건디를 발라보았다 죽어도 안어울리는 색이지만 가끔 발라 보고 싶어
#입술 #아임립크레용벨라 #벨라 #겨울쿨톤립스틱

🌸톡 터진 벚꽃에서 핑크를 찾다🌸
#이니스프리 #리얼핏벨벳립스틱 5가지 핑크 컬러를 만나보았어요! 부드러운 벨벳 텍스쳐 립스틱이라 가벼우면서 컬러가 선명하게 표현되서 좋더라구요!👻💕
.
벚꽃에서 찾은 화사하고 다양한 핑크 컬러 중 #겨울쿨톤 인 제 피부에 가장 잘 맞았던 컬러는 #9호새초롬한철쭉핑크 였어요! 메인컬러인 #8호톡터진벚꽃핑크 컬러도 잘 맞았어요!
.
#2호분홍빛억새베이지 #7호채송화꽃길핑크 #10호봄에말린장미핑크 핑크 컬러가 진짜 다 예쁘죠?😳
평소에 #핑크립스틱 이 어려우셨다면 리얼 핏 벨벳 립스틱 에서 #인생핑크 #립스틱 을 찾아보세요! #나에게_가장예쁜_핑크 #마이핑크 💖
.
#리얼핏립스틱 #리얼핏벨벳 #핑크벨벳 #인생핑크 #속은촉촉 #겉은보송 #겨울쿨톤립스틱 #톤핑크 #봄립스틱 #벨벳립스틱 #립스타그램 #벚꽃핑크 #퍼스널컬러 #innisfree #lips #lipstick #kbeauty #뷰티스타그램

#맥디바#겨울쿨톤립스틱 #부엉이동전지갑👛 #사무실에서 #면세찬스 #일본여행 옆사무실 쌤이 여행다녀오면서 맥 사다주구 동전지갑 선물로 주셨다 '~' 너무 매트해서 비오템 보립버터랑 같이 바르는중 색 짱이뻥

#motd
#귀찮은화장
20161027
화장이 매일 똑같은 거 같네요.
귀찮아서 그래요..껄껄


Eye
#visée be7
#네이쳐리퍼블릭 하이퍼라이너 블랙
#슈에무라 하드포뮬러 씰브라운
Cheek
#홀리카홀리카 라즈베리
Lip
#페리페라 환불포스

#makeupsheets #겨울쿨톤메이크업 #겨울쿨톤립스틱 #페리페라환불포스 #취미 #메이크업

MOST RECENT

#맥 #립스틱추천 #립스틱 #겨쿨딥톤 #겨쿨
#겨울쿨톤 #겨울쿨톤립스틱 #heaux #heauxlipstick
맥 립스틱 지름샷 ㅎㅎ
국내에는 없는 색상이라서 공구로 구한제품
옛날에 리한나콜라보 때 나온색상이고 지금은 미국에서만 크림쉰타입으로 온고잉중
딱 체리레드색상 약간 #rebel 이랑 비슷하지만
좀더 레드빛
착붙 탬 이번엔 끝까지 써봐야징~

불황엔 립스틱이 잘 팔린다. 립스틱효과. 완전인정👍 내가 이렇게 살 정도니.. 이번달만 다섯개 .#립스틱효과 #쇼핑스타그램 #맥 #립스틱 나의 #퍼스널컬러 동양인에겐 드문 #겨울쿨톤 #wintercool #플랫아웃패뷸리스 #롯데백화점 #화장품 #makeup #경기불황 #겨울쿨톤립스틱 립스틱

#립스틱추천 #립스틱 #겨쿨
하늘아래 같은색조는 없다
레드립
레드립성애자

손목으로부터
슈에무라187
맥 패션레거시
나스 앵프로바블로

레드립 또사고싶다
#레드립 #레드립스틱 #겨울쿨톤립스틱 #겨울쿨톤

#슈에무라립스틱 #강남핑크💄 #크리니크
#겨울쿨톤립스틱 #겨울쿨톤 #인생템 #립스틱추천 #립스틱 #인생템 #코덕의길
겨울쿨톤 립스틱 발색비교
슈에무라 강남핑크
크리니크 로지팝 rose pop
핵 예쁨
둘의 차이라면 강남핑크는 핑크끼가 강하고
로지 핑크는 자주빛 약간플럼끼 겨울쿨톤이시다 요거 진짜 인생템 정말추천 얼굴 톤이 살아남!

빼놓을수 없는 #나르스 #어데이셔스립스틱!!!온라인서 보고 꼭 이 네가지 색상 트스트 해보고싶었어. (위 L-R #재넷 #스테피아니아, 밑 L-R #베라 #팬니) #겟잇뷰티 2위 받았던 핑크 스테피아나 제일 쨍하고 나한테 이중에 4위.. 역시 재넷이 더 진해서 더 잘 받고 역시 베라는 나한테 제일 자연스럽네.. 다 이쁜데 참을만 해서 그랬는데 신나게 만든 #톤포드 #벨벳바이올렛 하고 재넷이 (R) 비교샷! 백화점에서 너무 똑같았는데 걷다가 다른 빛이 받아서 더 보이네 벨벳바이올렛 쪼금 더 붉은거.. 둘다 이쁜데 제 입술에 너무 편안하게 밀착 된 톰포드가 거절 할 수 없었어. ㅠㅠ

어데이셔스 립은 (집에 하나 있음) 입술에 바르면 파우더 매트 느끼면서 생각보다 속은 촉촉하고 오래가. 발림성도 좋은데 그냥 이상하게 파우더 느낌 있어. 아직까지 이해하기 힘든 제령이지만 짱임.
#겨쿨 #겨울딥 #겨울다크 #겨울쿨톤 #겨울쿨톤립스틱 #립덕후 #백화점 #메이크업 #nars #audaciouslipstick #fanny #vera #janet#stefania #tomford #velvetviolet #lipstick #swatches

#토니모리#퍼펙트립스#립캐시미어#핑크해프닝
#초신상#겨울쿨톤립스틱
마트는 로드샵 쇼핑편의도가 백점만점에 백만점이당!!!✨👏👏
분명 네이처리퍼블릭에 자몽솜사탕 사러갔는데 경계도 없이 이어진 토니모리에서 립을 사다니ㅋㅋㅋ 나 여기서 립을 산게 황정음 틴트 이후로 첨인거 같당. 토니모리 이유없이 호감제로였지만 이거 보는순간 내꺼냄새가 너무 강렬해서 안살수가 없었다.
옆에 있던 코덕동생이 나 분명히 이 컬러 있다고 해서 "니가 뭐 말하는 줄 알겠는데 그건 이거보다 퍼플끼가 훨씬 빠졌어 달라." 하고 단호하게 샀고 오히려 위시템인 크리닉크 로즈팝과 상당히 유사할듯하여 불안행... 나 그거도 사야되는데...(그럼 싼거샀으니 잘된건데 불안함ㅋㅋㅋ)
#토니모리신상 이라고 했고 요 컬러랑 이즈코랄 두개가 주력이라구 한당.
이쁘당ㅎㅎㅎㅎㅎㅎ #겨쿨#형광등템 !!!!

#겨울쿨톤 #겨쿨 #겨울다크 #겨울딥 #겨울쿨톤립스틱 #쿨톤 #랑콤 #압솔뤼루즈 368호 (크림) 397호 (매트).
But only #lancome rose has the brand engraved..? Either ways, love love love the texture! #darkwinter #darkwintermakeup

결국 #지름. #랑콤 #압솔뤼루즈 368호, 397호. #발림성 너무 좋고 입술에 편하게 해주는.. 컬러 거의 다 테스트 해봤어. 397호 #개취, 쨍한 368호는 매장 직원 너무 극찬해서.. ㅋㅋ #겨울쿨톤 #겨쿨 #겨울다크 #겨울딥 #겨울쿨톤립스틱 #lancome

아임미미 아임 립 리퀴드_티아나 발색!

완전 쨍한 핫핑크와 버건디의 중간 어딘가..쿨톤 데일리템으로 딱이다👍🏻
#코덕#코스메틱덕후#코덕스타그램#발색샷#아임립리퀴드티아나#겨울쿨톤#겨쿨#겨울쿨톤립스틱#맞팔#소통#인친환영#인스타데일리#일상#좋아요#소통해요

follow this page in feedly

Most Popular Instagram Hashtag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