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 Gain and Get More Likes and Followers on Instagram.

#겁보아들

566 posts

TOP POSTS

.
타요 모래놀이세트 챙겨서
모래놀이 하러
.
지꺼라고 지가 챙긴단다.. 너보다 큰 가방 매고 .
멍뭉아~ 100번 부르지만 다가오면 기겁
.
#겁보아들 #쫄보이호검
#용인양카페 #용인허밍그로우브 #허밍그로우브

엄마 까투리가 무섭다며 내 목을 부여 잡고 보고있다 🤦🏻‍♀️🙄
#곰이나와무섭다나🙄
#겁보아들
#4세#아주미#소소한일상


-

스튜디오 잠깐들러 새컨셉 세팅해보려는데
심기불편하신 아드님덕에 대충 후다닥;;; 이제 남아있는살도 빼야하고
슬 움직여볼까싶은데
우리김도윤이가 도와주질않네😓
#집돌이 #겁보아들
-
#출산98일째
#산후회복시기
#6개월안에살빼야한다면서요

미꾸라지 촉감놀이 ? 😱
#미끌미끌미꾸라지 #겁보아들 😖

비안오길래 빠방이태워주러나갔다가
타자마자 울아덜 오열하는덕에 바로철수
엄마아빤 귀여워죽겠다고 😆
대신 누나가 신나게탔네
-
#겁보아들
#뭘하든귀여운아들
#이쁜내새끼들 💕

귀지가 많길래 오늘은 소아과행.🚙 병원입구에서부터 이표정 ㅋㅋㅋㅋ#겁보아들

#고창상하목장 #할로윈파티🎃 #겁보아들#누굴닮아그러나
-
-
-
-
할로원파티 할로원파티 노래를 부르길래 수소문해서 간곳 상하목장
실상 무서워서 유령들 근처엔 가지도 않아,,
해골옆에 앉아 사진찍자니 급 정색하다가 좀 웃어봐~~라고하니 급 방긋😋😋
근데 여기 마법에 걸려 사탕이 없어졌데요,,
태희는 사탕이 받고싶었던것같은데,,

미끄럼틀도다소곳하게이쁘게타는아들ㅋ
상어옆은무서워서도저히못가겠구요
#겁보아들#덩치만1등이지#😥#
어쨋거나이쁜내아들#일산아쿠아플라넷 #상어

.
어제 간 아쿠아카페
돌아다니는 돼지 두마리가 무섭다며 집에가자며 엄마테 데롱데롱 안겨다니고 거북이도 무섭다고 😂
#겁보아들#사실엄마도무서워#서로의지#아쿠아카페#27개월

MOST RECENT

.
#쫄보이서준
.
쫄보이서준이 또 나타남😂😂
.
왜 움직이는 자동차를 무서워하니 #겁보아들
.
지난주에 강화도 가서 전동차 태웠더니 울구불구 ㅋ
.
너가 우는게 너무 귀여워서 엄만 또 괴롭혔네 #무섭지만 #눈은자꾸자동차로 #우는거몬생겼졍 #근데귀요미
.
#231days #강하게커야지 #그래갖고여자지키겠니 #군대가겠니

349일.
어제 몇주만에 간 문센~ 겁이 많아서 엄마 껌딱지 ㅠ 그래도 친구들 보고 수줍어하고 만져보고 느껴보고~
돌이 얼마 안남았다~ 언제 이렇게 컸누 ㅠㅠ 언제 말하고 언제 걸을래 ㅋㅋ 사랑하고 또 사랑해❤️
#원숭이띠아기 #사랑스러운아기 #12월생아기 #겁보아들 #사색을즐기는아기 #이마트문센 #크는아이랜드 #

지율이 유치원에서는 한달에 한번 동물수업을 한다!!
동물들을 보기도하고 만져보기도 하고..
동물원에서는 밖에서만 볼수 있었던 동물을 가까이에서 볼수 있으니 넘 좋은가 보다!!
겁많은 박지율~~동물은 괜찮은가봐용^^ㅋ#그랜드유치원#허브반5세#동물친구들#여우#거북이#뱀#토끼#기니피그#관상용닭#앵무새#이구아나#안경원숭이랑함께🐒 #대박👍 #겁보아들

👶
싸이키조명이 넘나 무서운
만복이🙃
-
또울이 얼집친구 쭌이도 만나고
쭌이동생이랑 점핑장에서 ㅎㅎ
.
.
.
.
#겁보아들 #생후7개월22일 #한살 #키즈카페 #점핑장 #온가족출동 #육아스타그램일상

-
동물사운드북 보여줬다가 날벼락🤣
누가 보면 엄마가 때린줄 알겠떠...🤷🏻‍♀️
이리 겁많은 우리아들 어쩜 좋누 ㅜㅜ
그나저나 우는데 왜케 귀엽고 난리니?! #도치맘 ☺️☺️
#오만상 #못생김주의 #닭똥눈물 #폭풍오열
#병아리 #고양이 #젤무서움
#세상쫄보 #겁보아들 #허지우그램 #👶🏻

°
👶: 난 백마가 싫다고요호이히힝🐎🐴
⠀⠀⠀⠀⠀⠀⠀⠀⠀⠀
#백마탄왕자님 🤴
#쫄보 #겁보아들
#덩치만컸지애기

#드르쿰다
#목장카페

.
.
.
#양산국화축제
꽃한번 건들여보더니
후닥닥 도망가버리는
우리집 귀여운 겁보😄
아빠가 엄마닮아서 겁보래👊
.
.
.
#양산국화축제 #겁보아들 #겁보쫄보 #엄마닮았니😅 #주말일상 #주말나들이#16개월아기 #아들스타그램#사랑해아들 #육아소통환영

#닭띠아기 🐔 어쩌다 보니 다 #아들내미 😏 사이좋게 지내렴 👬 손 꼬옥 잡고 ~ 아직은 #사진 찍을 줄 모르는 #아기들 😙 엄마들은 #폭풍수다 👄 아들 #낮잠 은 뒷전.... ㅋㅋㅋ #태리#친구들 집에 보내고 나서야 웃음을 찾음...... 엄마 닮아 #겁보아들 😥 #조리원동기모임 🤗 건강하게 자라렴 🙈 #사랑둥이들 💕


-

스튜디오 잠깐들러 새컨셉 세팅해보려는데
심기불편하신 아드님덕에 대충 후다닥;;; 이제 남아있는살도 빼야하고
슬 움직여볼까싶은데
우리김도윤이가 도와주질않네😓
#집돌이 #겁보아들
-
#출산98일째
#산후회복시기
#6개월안에살빼야한다면서요

Most Popular Instagram Hashtag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