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 Gain and Get More Likes and Followers on Instagram.

#걷고싶다

4788 posts

TOP POSTS

반년전만 해도 저기 살았는데.. 연화지 걷고싶다
#김천 #연화지 #걷고싶다 #고딩때처럼

.
ㅇr ..... ㅂ1ㄱr온ㄷr...
ㄴHㅁr음처럼......T-T
#퇴근길 #비오는날 #꽃길 #걷고싶다

처음 걷는길.
#아침 #산책 #걷고싶다

#❤️
ㅋㅋ 저런표정은ㅋㅋㅋ
할미가 첫걸음마신발 사주심ㅋ
120도 크긴커요 ㅋ ㅋ쪼고미가 이제는 카트도 안탄다함
아장아장 다누비고다니면서 이모들 홀림ㅋㅋ
.
.
다요트약 끊었더니 ㅋ ㅋ채워니7시에 재우고 ㅋ
같이 꿀잠자다가 지금 일오났. . ㅋ ㅋ
배고파 미칠노릇 ㅜㅜ
도배질은 여기까지 ㅋ ㅋ 이제울아기들 보러가야디ㅋ
.
.
.
#카트도이제싫어요 #걷고싶다 #질주본능 #첫걸음마신발

.
.
놀아도 놀아도 계속 놀고 싶은건 왜때문일까🙄
.
.
#fromwhereiride #한량의길 #걷고싶다

착한 마음 좀 가지고 살아야겠다... #걷고싶다 😂

#산책 #걷고싶다
근데 무릎 쑤신다 .. #실화냐 ...
아직도 통깁스 실화냐 하 ..
이제 그냥 내 발같다 없으면 허전할꺼같다 🤦🏼‍♀️

MOST RECENT

반년전만 해도 저기 살았는데.. 연화지 걷고싶다
#김천 #연화지 #걷고싶다 #고딩때처럼

음악 때문인지,
오늘도 잠이 오지 않아서..! 조용필 "걷고 싶다"
맴도는 가사는 시, 그 자체이다. -난 널 안고 울었지만
넌 나를 품은채로 웃었네
오늘 같은 밤엔 전부 놓고
모두 내려놓고서
너와 걷고 싶다
너와 걷고 싶어
소리 내 부르는 봄이 되는
네 이름을 크게 부르며
보드라운 네 손을 품에 넣고서-

#조용필 #걷고싶다 #말해볼까
#어느날귀로에서 #음악 #밤
#시간

진짜 꽃길만 걷고 싶다
#제주도 #유채꽃 #꽃길만 #걷고싶다 #여행 #daily

처음 걷는길.
#아침 #산책 #걷고싶다

#산책 #매일 #걷고싶다. 이런길....

-
딸과의 청계천⛱
운치있는 산책길을 예상했지만...
10분째 길에서 우산과 저러고 있음 🤦🏼‍♀️🤦🏼‍♀️
신랑 기다리는 10분이 한시간 같고나😂

#531일#청계천#걷고싶다#우산사랑
#17개월아기#딸스타그램

병원신세 아프다 걷고싶다#집에가고싶다#걷고싶다 #심심해 #tv도없다 #휴

자전거 타러 나가자는 라온이따라
바람 쐬러 나가자는 아름언니 ㅋ
오랜만에 오는 엑스포 공원...
나도 걷고 싶다........ #엑스포공원 #김라온 #이아름 #바람쐬러 #나들이
#네발자전거 #시승식 #걷고싶다 #현실은목발
#차까지어떻게가지ㅠ #집가고싶다 #뒹굴뒹굴

언넝 전처럼 걸어다니고 놀그싶다!!!!
다다음주면 근무 복귀하는데ㅠㅠ
아직도 마트다녀오면 다리가 후들후들...
내일 병원가서 땡깡 부려버릴테야ㅜㅜ
이번 수술부위는 제발 켈로이드 아니길 !

#걷고싶다 #뛰고싶어 #놀구싶어 #일상생활 #켈로이드 #후들후들 #외측근연골 #십자인대파열 #연골약함 #살빼래 #흑흑

Most Popular Instagram Hashtag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