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진건

MOST RECENT

#첫줄
한강공원 주차장
오랜만에 자동차 사진이나 찍으러 가야겠단
뽕뿌와 함께 무작정 한강으로 직행...
하지만 부산 촌놈이 생각한 한강..과는 좀 많이다르더만..크흠
.
.
.
.
.
#선팔하면맞팔 #일상 #일상스타그램 #일상공유 #젠쿱 #제네시스쿠페 #드라이브 #나혼자 #한강
#포토스타그램 #배경사진 #인생샷 #자동차
#그렇게 #찍어댓으나 #건진건 #한장뿐..

물먹는 하마가 되게쓰~ #벌서 배불러 #건진건 빨대뿐...

기분죠아❤️💙
.
.
.
#사진찍는건#즐거워
#찍어도#건진건#없다😇
#스노우#SNOW
옷에 뭐 묻은고 아님

#쇼핑하는날
맘놓고 옷 좀 확! 마 어?! 지르러
갔는데 이쁜게 너~~~~무 없는...
시흥프리미어아울렛😭
그나마 나이키는 레깅스 구경에 한참
빠지구 하나 득템💕신랑도 운동화 득템
그외 볼게 너~~~무 없는데 돌아다니긴
엄청 돌아다녀서 배고픈김에
배곧들려서 밥묵고 집 복귀😂😂
담에 그냥 동네 백화점가자...
#신세계시흥프리미어아울렛
#내스탈아녀 #건진건 #나이키에서만
#레깅스는시흥알렛가야지😛

#신혼스타그램 #부부스타그램 #럽스타그램
#신혼부부 #신혼일기 #신혼 #우리부부 #깨소금 #일상
-
[수원역 맛집 ‘육첩반상’]
: 삼겹반상 & 우삼겹 시래기 된장찌개
-
모-든 고기 사랑하는
남푠은 1인 삼겹살 ‘삼겹반상’ 🙋🏻‍♂️
.
시래기를 국수처럼 먹을만큼
좋아하는 나는 ‘우삼겹 시래기 된장찌개’🙋🏻‍♀️
.
둘다 진짜 너무 맛있어서
공기밥 리필해서 두그릇..꿀꺽👀💦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오-랜만에 간 수원역!
엄~청 달라져 있어서
계획했던게 무산되고
건진건 내 배와 사진뿐..🤦🏻‍♀️💦
ㅋㅋㅋ키 커보인다! 오~예!ㅋㅋㅋㅋ
-
#일상스타그램 #소소한일상
#먹방스타그램 #맛스타그램
#커플 같은 #부부 #이야기
#수원역 #수원역맛집 #육첩반상
#삼겹반상 #우삼겹시래기된장찌개
#공깃밥 #두그릇 #뚝딱 #짱맛
#이날 #건진건 #배#사진뿐

오늘은 실패
내일은 성공기원😤🙌🏻
#찍은건 #100장
#건진건 #🍞

#응? 응? ..#네~작업치다 #퇴근 합뉘다~😌 #딩동댕~!!! #건진건 #하나도 #없구려..😔
머한거늬..대체.. #전기세만 탈탈 털고왓지..#요즘 왜이렇게 머리가 #돌대가리가 되는거같지..😥 무엇인가 퐝🎉 터져줘야하는데.... 개뿔읍고..저라고 카메라장난이규.~💨💨나름맘에드로~♥😻
@cmh1506 #술한잔 하자더니 #저세상가서 한잔하자는거늬(뜬금..😂)
#아무말대잔치

돈이없는! 나와 친구들은ㅎㅎ 야외음악당에 도시락을 싸들고 가기로 했다!
여러 이유로 나는 과자를 사들고 갔는데...아무튼 도시락은 맛있었다❤️❤️❤️(고마워 친구들ㅜ)
저번주 토요일에 갔던 야당(야외음악당)은 저번에 갔던거 보다 훨씐 쉽게 갈거라고 생각했었는데....그건 내 착각이었다... #길치 인 우리들은 갈림길에서 길을 잃어서 ㅋㅋ 오직 감으로만 가다가 결국 출발한지 2시간30분 만에 도착했다...
<추신.길 알려주신 문방구 주인님 감사합니다ㅠㅠ >
도착하자마자 까먹은 도시락은 꿀맛이었다ㅠㅠ 근데 바람이 너무 많이 불어서 건진 사진이 한개도 없었다 ㅠㅠ
심지어 돗자리 파시는 분들도 전부 담요를 파셨다..마치 #벤자민의시간은거꾸로간다 처럼 겨울로 돌아가는쥴...
7월 7일 일기 끝
아, 그렇게 예송이와 친구들은 도착한지 1시간도 안되서 다시 집으로 갔다는....
->우리가 야당 온 이유는 팔찌 맞추려고 간거얍!!!!ㅜㅜ
#야외음악당 #재방문 #도시락 #주먹밥 #유부초밥 #수박 #토마토 #치킨먹고싶다 #맛있옹 #과자 #요플레 #토요일 #오후 #친구들이랑 #소풍 #추워 #건진건 #팔찌 #귀걸이 오늘일기 아아니 #토요일일기 #끝
아 맞다 나는 왜그렇게 열심히 고데기를 했던가..ㅜㅜㅜㅜ
#고데기 #괜히했어 #다풀림 #바람 #싫다 #이제 #이해해

그대로인 나의 셀카존📸

전엔 틈만나면 여기랑 농구장에서 살았었징

낡아버린 농구대 보고 나이를 실감하고 돌아옴
.
.

#이젠 #내나이가 #헷갈리지만 #괜찮아 #대학시절 #추억 #떠올리다옴 #라면서 #셀카 #왕창 #찰칵찰칵 #건진건 #몇없음

우리의 첫 인생네컷
.
.
.
.
.
.
#인생네컷 #건진건 #한컷 #럽스타그램

Most Popular Instagram Hashtag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