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대스타시티

6562 posts

TOP POSTS

과천사는 ㅇㅇ님~^^
수령하시고 톡주세용~ 그럼 먹는법 안내해드릴게요~>ㅇ<//
.
.
.소통코치 @sline_24
.빠른상담은 프로필링크클릭💞
.
#수영만요트경기장 #광안리해변 #부산항대교 #황령산봉수대 #천마산조각공원 #용두산공원 #부산타워

내가좋아하는 꿀자몽차와 비엔나커피💕ㅋ
컵홀더가 너무 이뻐서 두개다 홀랑 벗겨왔음:)
#원효로카페 #건대스타시티 #건대카페 #꿀자몽차 #비엔나커피

스타시티에 새로생긴 식당! 근데.. 내취향은 아니여쪄여ㅠㅜ먄먄 #건대스타시티 #일상 #먹방

하루죙일 면만 먹은 날 미쿡사람 된 느낌! 🤷🏻‍♀️ #brcd #건대스타시티 #또윤혜진 🤷🏻‍♀️🤷🏻‍♀️

#스파이더맨홈커밍 보고 나와서 #롯데시네마 #건대스타시티 에서 #라뱅 만나서 #장작가님♥ 이 찍어줌ㅋㅋㅋ 알고보니 #라뱅 이랑 같이 영화봤던 것이었따ㅋㅋㅋ이럴줄 알았다면 평소에 머리카락 잔머리 정리를 좀 잘 하고다닐걸ㅠㅠ

조심히 잘 다녀오고 3주뒤에 봅시당😂
.
.
.
.
#건대스타시티 #타코벨 #크리스피크림도넛

폭풍쇼핑
맘에드는 옷 고를때까지
옷갈아입는중 얼른나와라 스시먹으러가자
무조건나는입어보라고 ㅋㅋㅋㅋㅋ 고생했다현정
#쇼핑#아이쇼핑#월급다음날#건대스타시티

MOST RECENT

일어회화 등록하고~✨
하던 영어는 계속 열심히 쭈욱~~ 켈리쌤 감사해요
2주간 감기는 힘들었지만 친구만나니 즐거운 금날 ❤️
.
. .
#셀스타그램 #해피해피 #일상 #movie #군함도 #친구 #instagram #좋아요 #건대 #설빙 #롯데시네마 #건대핫플레이스 #건대스타시티

카톡ID : 📩detoxjjong💞
.
그런거 왜하냐~
잘 먹고 운동하면 돼~
.
디톡스하면 꼭~ 투덜거리며 부정하는
사람들 있죠??
내 고민 해결해줄 대안도 없으면서 ...
그쵸??ㅋㅋ
.
그냥... 눈을 지긋이 감고
고개를 좌우로 천천히 흔들어 주세요 ...
책한권 안보고 사시는 분들이 대다수죠...
서점만 가도 건강ㅈ트렌드를 알수있고
티비만 틀어도 나오는데 말이죠ㅎㅎ
.
모르고 기찮으면 부정적인 거에요ㅎㅎ
아는만큼 보이고
우물 안 개구리는 바다가 있는줄도
모르고 살아가요ㅎㅎ
.
@detoxjjong👈
프로필하단 링크 꾸~욱!!
.
.
#망원동맛집 #고양이집사 #집사그램
#시흥동 #샤넬클래식백  #비키니
#힘내요 #주부그램 #남태령역
#오산시 #장동 #장기동
#모산동 #엘마노한끼 #사기
#건대스타시티 #물치 #도구해수욕장

20170729
오늘 헬스장 휴가 ㅡㅡ
엄마랑 #군함도 보고 순대국에 소주1잔 ㅋㅋ 신랑 말이 맞았네 뷔페먹으러가서 라면먹고온 느낌 ㅋㅋㅋ
그래도 스케일이 크니깐 쏘쏘
#건대스타시티 #엄마랑 데뚜 # 헬스휴무 #고흥순대국 #참이슬 # 롯데시네마 #나른한

과천사는 ㅇㅇ님~^^
수령하시고 톡주세용~ 그럼 먹는법 안내해드릴게요~>ㅇ<//
.
.
.소통코치 @sline_24
.빠른상담은 프로필링크클릭💞
.
#수영만요트경기장 #광안리해변 #부산항대교 #황령산봉수대 #천마산조각공원 #용두산공원 #부산타워

내 뱃살에 필수 아이템.
수영복 입기전 필수
.
.
내생에 최고의 디톡스 ,체험분 🌈
인기터짐 이거먹으면_똥뱃살확빠짐😘.
.
.
디톡스 그거 해보고 싶은데,
한번 체험해 볼수는 없나요?! .
.
하시는 분들을 위한 하루의기적
원데이디톡스 입니다😆 .
.
.
내 몸속 지방찌꺼기, 독소, 노폐물을 몸 밖으로 빼주는 놀라운 녀석이랍니다.
.
양치를 열심히 해도 치석이 끼고
제거를 위해 스켈링을하죠~
스켈링의 시원함 같은 느낌을 느껴보세요~🌬
.
.
시원~~~하게 내몸을 빵~ 뚫어줄수 있는 프로그램이 원데이디톡스 😆👌🏽
-
.
.
✔변비때문에 힘드신분
✔시너지디톡스가 궁금하신분
✔해보고싶은데 금액만큼 효과가 날지 망설이시는분
.
.
 걱정없이 체험해보세요 ^^
.
.
🔸1회해독 : 28000원
🔸2회해독 : 50000원
💋4회해독(폭풍) : 100,000원 + 서비스😍
.
.
🌸구매는 카톡 주세요^^👉detoxjjong
4회 해독 해보고 싶어요^~^🙋‍♀🙋‍♂
라고 톡 주시면 되요😆
.
.
#데이트장소 #데일리포토 #홍대돈까스 #오늘부터
#광진구 #홍은동 #수표동 #이브닝
#예쁘다그램 #결혼초기 #selfie #중앙역
#매곡동 #도당동 #홍도동 #신안동
#북변동 #가수원동 #산남동 #바지락칼국수
#아크네스튜디오 #건대스타시티 #몸매관리 #칠포해수욕장

우리딸 여름 시작부터 샌들 사달라고 조르더니 어제 신발가게서 신어보고 오더니 계속 계속 끊임없이 사달라고~ 사달라고. . .
방학동안 동생 더 잘 돌보기 약속 받고 원하는 샌들 사줬다.

#첫째딸 #여덟살 #샌들 #크록스 #이사벨라글리터 #아직은작은발 #엄마닮지마라 #엄마는왕발 #외국스타일 #260이작다 #딸래미그램 #예쁘다그램 #신발스타그램 #건대스타시티 #크록스세일

:)
보고싶던 영화도 보고
필요한것도 사고
집와서 씻고 마무리도 셀카ㅋㅋㅋㅋㅋ
.
.
.
#셀스타그램 #셀기꾼 #셀카 #영화 #군함도 #건대스타시티 #롯데시네마 #👯‍♀️

#건대카페 #건대스타시티 #디저트스타그램 #맛스타그램 #먹스타그램 #티라미수 #치즈타르트 #빅사이즈
좋은 사람들과 방학즐기기❤️
역시 교사 마음은 교사가 잘 알지ㅠㅠ
공감 백배!!#동기모임💕
즐거움 뿜뿜🎶

폭풍쇼핑
맘에드는 옷 고를때까지
옷갈아입는중 얼른나와라 스시먹으러가자
무조건나는입어보라고 ㅋㅋㅋㅋㅋ 고생했다현정
#쇼핑#아이쇼핑#월급다음날#건대스타시티

카톡ID : 📩detoxjjong💞
.
음료3종 디톡스 8일차
생수통에 믹스!! 먼가 보고 있으면 뿌듯 뿌듯><
.
지금은 해독하며
몸 컨디션이 좋아 지는게 느껴져요 ㅎㅎ
지금부터 좀더 관리하면 순살도 사삭~
지워버리겠어요 ㅋㅋ
.
@detoxjjong👈
프로필하단 링크 꾸~욱!!
.
.#동성로데이트 #육아소통환영 #관리중
#응암동 #사직동 #까악
#튤립축제 #다욧트 #증산역
#암남동 #항동 #부곡동
#이동 #황칠가카페 #스타필드 
#건대스타시티 #옥계 #황포

Most Popular Instagram Hashtag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