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챙기는남자

199 posts

TOP POSTS

.
윤미언니가 준 블루베리
우유랑 섞어서 갈아줬더니 잘 먹네😍
.
.
.
#도겸둥이 #425d #목욕후주스한잔
#건강챙기는남자 #이모감사합니다😙

#건강챙기는남자#바루샵
홈페이지 홍보영상 촬영👫#🎬
요즘 페북에서 핫한 #블랙몬스터 #다운펌#유리카타투펜 등등 의 홍보영상 촬영을 맡고있는 유명한 촬영작가
병기씨가 촬영을 주도하고 .
#별그대 에서 #도민준#조교 역으로
출연하셨던 율아씨가 이번엔
관리해주시는 전문적인 관리사 역으로 😊 역시 자격증도 있으셔서 잘어울리심
.
.
그리고 촬영이 처음인데도
열심히노력하고 고생하신 여주인공 다은님😍
수고하셨어용
피부에서 아주 꿀이흐릅니다🍯
.
그리고 샵조명이 아늑하고 좋아서 거울샷부터 인포,대기실,인바디존 까지 진짜 잘찍혔다. 기대되는 #홍보영상 #🎥
바루샵 대박나길😎
.
.
.
.
#샵오픈#샵#토탈뷰티샵#바이오포톤#체온관리#줄기세포배양액앰플#바이오#포톤#흔남#일상#얼스타그램#얼스타#몸스타그램#관리#건강관리#선팔하면맞팔#맞팔

#흐림☁️
보기와 다르게 약함
보기와 다르게 깔끔함
보기와 다르게 비흡연자
보기와 다르게 겁많음
보기와 다르게 벌레 못잡음
.
.
#반전있는남자 #운동하는남자 #건강챙기는남자 #홍삼파워 #운동파트너 #고맙다 #먹고운동 #go #일상

MOST RECENT

.
나의 건강은 #유스스팬 과 함께😍
.
유스스팬3는 - 영양 성분 배합을 편리하게 섭취하고 싶으신분!!
- 몸의 체계향상으로 건강해지고 싶으신분
- 부모님의 건강을 챙겨주고 싶으신 분
- 자주 깜빡깜빡하여 걱정인 분
등등!!🤗
.
오메가3 + 종합비타민&미네랄 + 식물영양소
들어가져 있죠👍👍
.
건강한 삶은 미리 챙기시고 부모님 건강도
챙기세요😍
.
#뉴스킨김상봉
katalk - MusicianB
insta direct
.
#건강 #종합비타민 #오메가3 #부모님 #선물 #파마넥스 #에이지락 #뉴스킨 #건강챙기는남자 #건강챙기는습관 #영양소 #직장인 #회사 #건강보조식품 #약이아님 #일상 #인친 #소통 #맞팔

#건강챙기는남자
키토산빼고 완벽히 다 들어있는 자사제품을 먹어가며
하루다먹고 진짜 불가피한 야식을 먹을때..
집에 있는 포모라인을ㅎㅎ
운동할때급하게 나오느라 가져나왔는데
운동기구불빛이랑 깔맞춤ㅋㅋㅋㅋ
.
운동하며 식단조절할 때
가끔씩 중간 중간에
먹을꺼 마음껏 먹으면서도
마음이 편했던 이유는...키토산 덕분에..ㅋㅋㅋㅋ
왜냐면...식사할 때 2알만 같이 먹어주면,
키토산이 지방과 합체해서 같이 내보내준다고 한다..ㅋㅋㄱㅋ .
.
옛날부터 키토산은 유명했던거라
울집에도 항상 많았는데
왜 그땐 안챙겨먹었을까...ㅋㅋㅋㅋ
.
내가챙겨먹는 제품외로 추가로 더챙겨먹어야겠다♡
.
#유유마켓 #독일다이어트 #재벌다이어트 #포모라인 #건강 #키토산 #유유마켓포모라인 #복부다이어트 #운동 #체지방감소 #체지방 #인바디 #BMI
#건강스타그램#일상#흔남#오오티디#선팔맞팔#댓글#소통

#흐림☁️
보기와 다르게 약함
보기와 다르게 깔끔함
보기와 다르게 비흡연자
보기와 다르게 겁많음
보기와 다르게 벌레 못잡음
.
.
#반전있는남자 #운동하는남자 #건강챙기는남자 #홍삼파워 #운동파트너 #고맙다 #먹고운동 #go #일상

중국가서 이상한거 먹지말고 몸 잘 챙기라는 달님의 마음 잘 받았엉~ 이거 먹고 더 건강해질께요 고마워요!🌙 #일상 #daily #데일리 #욕망뉴트리밀 #선물 #건강식 #건강챙기는남자 #건강챙겨주는여자 #고마워 #diet #dietfood #다이어트

.
윤미언니가 준 블루베리
우유랑 섞어서 갈아줬더니 잘 먹네😍
.
.
.
#도겸둥이 #425d #목욕후주스한잔
#건강챙기는남자 #이모감사합니다😙

[ + 528 ]
건강체질이라 특별하게 아픈데 없이 17개월을 보내온 아들래미가 드뎌 한건 하셨다.
😱 독감 😱
잘먹고 잘놀고 잘자서.. 그냥 그런 감기인줄만 알았는데, 밤마다 엄청난 고열에 뭔가 이상하다 싶었다ㅠㅠ 요 몇일 집콕 하면서 지오랑 너무 과하게 끈끈한 사랑을 확인 중이니... 이제 서로 좀 질린다 그치?ㅋㅋㅋ
출산 한달 앞둔 엄마라 ... 내몸둥이 하나 움직이기 힘들어 너와 격하게 놀아주지 못해 마냥 미안하네.
아빠라도 있어야 대신 채워줄텐데.... 아닌척 하지만 엄만 이제 좀 많이 힘들다 😔
암튼 간강한 #심지오 잘이겨내줘서 고마워👍🏻
--------------------------------------------------
울 지오 도라지배즙이 진짜 쥬스인줄 알고 엄청 좋아함. 군것질 쥬스 안녕하고 도라지배즙 먹은지 세달째. 도라지배즙에 유산균 넣어줘야 쥬스가 완성되는줄 아는 너. 고맙다 속아줘서 👏🏻
--------------------------------------------------
#17개월아기 #건강챙기는남자 #독감 #독감안녕 #고열끝 #초록마을 #도라지배즙 #한달뒤면 #형 #육아 #육아스타그램 #육아일기 #9개월임산부 #둘째예비맘🐔 #만삭맘 #만삭육아 #이또한지나가리라

#눈꽃치즈 #엔젤헤어 집에서 즐기기
#수제돈까스 전문제조업체 #건강챙기는남자 입니다
#전국택배 가능하구요 가정에서 부담없이 수제돈까스를 즐기세요^^ #돈까스 #돈가스 #영주맛집 많은 사랑 부탁드릴께요
#먹스타그램 #맛스타그램

#건강챙기는남자
#수제돈까스 #돈까스
#전국택배
주문은?? 카스. 건강챙기는남자

*
낫또를 너무 좋아하는 😂
.
.
나랑 입맛완전 다름
(이해불가😵)
아빠 입맛닮아 다행이야 아들ㅋㅋㅋㅋㅋ
.
.
.
낫또와 요거트를 떨어지지않게 사놓는 이유
두남자들땜에😑

#낫또사랑
#벌써아재입맛
#건강챙기는남자
#양띠맘#청양띠#도치맘#아들맘#민준몬
#장꾸월드#세젤귀#육아#일상#육아소통
#좋아요#육아스타그램#아들스타그램
#애스타그램#20개월아기#육아일기

Most Popular Instagram Hashtag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