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챙기는남자

MOST RECENT

운동하는 남자....다이어트하는 남자....
괜히 똥폼잡고 있는 남자는 바로 저에요😆😆
.
미션 수행한다고 저렇게 포즈를 취했는데 생각보다 잘나왔어요 ㅎㅎ
옛날에는 생각지도 못했던 사진인데 지금은 자신있게 포즈도 연습해보고 운동도 열심히 하고 있어요 😄😄
.
이제는 운동에 푹빠져서 운동을 하지 않으면 몸살이 날 정도🤟
지금 식스팩서바이벌을 참가하고 있는데 먹을 것을 너무 좋아하는 저에게는 쉽지 않은 미션이에요🤣🤣 그래도 열심히 해서 프로필 촬영권을 가져오고 말겠어요🔥🔥
.
.
.
.
#운동하는남자#건강챙기는남자#운동에반하다#식스팩서바이벌#프로필촬영권#내꺼다#기다려라그램#허벌라이프#식스팩만들기#몽이다이어트#똥폼스타그램#주말#움직이자

삼 한뿌리 하실래예?ㅎㅎ
언제인가...진주동생놈이 형건강챙긴다고 챙겨준거......쌉쌀했지만 몸에좋다는말에 통채 우걱우걱....
고마웠다 진영아ㅎㅎ건강잘챙기마ㅎㅎ
종종 형좀 챙겨라ㅎㅎ
.
.
#건강챙기는남자 #몸보신💪 #불끈💪 #쌉쌀한맛 #고마움 #기쁨 #감동😭

#참마#마#바나나#시나몬#두유#건강챙기는남자#건강식#아침은간단히😅#두유

아프지 말자!!!아침부터 마 껍질을 깍는 ㅋㅋㅋ 나란남자 ㅋㅋㅋ 그리고 바나나 시나몬 두유와함께 믹서 #아침쥬스#건강하자#건강#요리남#참마깍는남

요새 뚫은 #한성대맛집 #쿠쿠치치
.
파스타, 치킨, 피자, 샐러드, 골뱅이 무침 등등 다양하게 파는데 가격이 저렴해서 좋다😊
.
저번에 처음 방문했을때는 2차라 배불러서 #연어샐러드 시켜서 먹었는데 저렴한 가격에 퀄리티도 장난아니라 어제 두번째 방문했다. .
이번에는 저녁겸 해서 #마늘간장치킨 에 맥주 2잔씩 먹고 2차로 우리의 단골집 #활어의유혹 으로~
.
역시나 #숭어회 는 맛이 있었고 서비스로 주신 #생굴 은 정말 최고였다.. 담에는 생굴을 시켜서 먹으리..😻😻
.
오빠가 호기심에 시킨 #참나무통맑은이슬 은 도수는 소주보다 낮은데 청하에 소주탄 맛이라 향이 독해 우리 스타일은 아니였다.
.
그렇게 어제도 배불리 먹고 집으로~~
.
🌟마지막은 1차 나와서 주섬주섬 호주머니에서 뭘꺼내더니 내 눈치 보면서 혼자 마스크쓰는 #남친짤 . 오늘 미세먼지 나쁨이라며.. 그래.. 혼자 오래오래 살아라...💨💨💨
.
#한성대 #한성대술집 #한성대횟집 #먹스타그램 #일상 #데이트 #건강챙기는남자

#첫줄
.
.
울아빵이 기타를 중학교때 어깨너머로배우셨다는데...풉 ㅋ
#허세남#사랑훼잇#기타학원#중급반실력정도됨#내플룻이랑#듀엣하자니까#쓸때없는소리하지말라고하심#경상도남자#사이좋은#부녀사이.
.
.
이제 제품 먹으라고 잔소리안해도
식사전에 알아서 #바이오스라이프c+
챙겨드시고 잠자기전 #코어헬스팩
드시고 아침에 #유산균 드시고 낮에 #바이오스라이프e 드시고 #엔지겐 항시챙겨다니시고 차안에가득 방안에가득 제품 챙겨다니시면서 유니시티만나기전에 드시던 약들을 완전끊게되어서 #감사 #유니시티인 이 되어가는중 #장청소#클팩 까지 먹으면 완벽^,^ #건강챙기는남자#중년남성#돈벌어서몸에투자함 #마음에쏙든다 본인도 건강해지는걸느낀다고 제품하나씩더늘려가는거보면 참 내가 유니시티사업을하는 가치와보람을 느낀다 ~~♥^^ 사랑스러워서 한컷 .

몸 튼튼해지고 아빠만큼 키도 커진다는 소리에
아침마다 아주 열심히 챙겨드심#😂
남아도는 에너지 키카에가서 방출중
뛰고 뛰고 또 뛰고 계속 뛰어#😆
집에서 뛰지못하는 스트레스 맘껏 풀고가!

#건강챙기는남자
#세상진지
#맛있다

.
오늘도 회식??ㅠㅠ
야근??ㅠㅠㅠ
피곤하시죠 ㅠㅠ
건강이 우선입니다...
.
건강 안 챙기시고... 평생 일만 하시는 건 아니죠??
우리가 지켜야할 건강은 확실하게!!
직장인분들은 꼭 활력이 필요하십니다!!!😊
.
직장인 활력패키지🔥
건강보조식품! 약❌
.
Katalk - MusicianB
.
#건강 #건강챙기는남자 #직장인 #활력 #건강보조식품 #필수 #야근 #철야근무 #회식 #간건강 #스트레스 #장시간운전 #만성피로 #관리 #자기관리 #관리하는남자 #일상 #인친 #소통 #맞팔 #선팔하면맞팔 #뉴스킨 #파마넥스

755일째(24개월23일)

아침에 아빠꺼 뺏어먹기
근데 그거 엄청 쓴건데..☆명일엽☆
하원후에는 ☆클로렐라&케일☆
너... 건강 너무 챙기는거 아니니?

#대상 #대상녹즙 #대상웰라이프녹즙
#명일엽 #어른들도 먹기힘든 명일엽
#클로렐라케일 #23개월아기
#건강챙기는남자 #ppl #모찌모찌

회사 게시판에 올라온 오디 핫세일💲
😄😄😄
냉동오디판매
10키로;;;;많..긴많다만
진짜 착한가격에 겟!!!🍇;;;;
남들은 하루아침에 비트코인으로 부자됐다고하던데
나는 별안간 냉동오디로 부자가 됐다.ㅋㅋㅋㅋ

정말.....
아이스박스 뚜껑을 열자마자;;
"헉!!!!!이거..너무 많은 거 아니야?"하고 놀란 것도 잠시

아버지 왈;;;;
"먹는거에 대해서는 걱정하지마~그런걱정은 하지를마!!" 라고 의외의 답을 하셨다.😆😆😆😆😆
아버지...오디를 요로코롬 좋아하시는..몰랐어요~
건강챙기는 남자♡울아부지♡오디아부지♡ .
.
.
#오디#전남#영광#농협#냉동오디#오독오독#신토불이#오디부자#냉동실직행#건강남#건강챙기는남자#아버지졸귀😍#엄니도졸귀😍

Most Popular Instagram Hashtag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