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의10년

51 posts

TOP POSTS

오른쪽 신티크는 이제 10년가까이 써오는 것 같다. 나오자마자 사서 지금까지 잘 썼다. 나와 같은 모델을 사용하던 지인들은 거의 다 새거 사용하는데 나는 특별히 고장이 나지 않아 지금까지 사용중.물론 이제 컬러는 제대로 나와주지 않아 왼쪽 모니터에서 확인해줘야 한다.뭐랄까 약간 물빠진 컬러 느낌인데...(그림그리는 사람한테는 치명적이지만 나는 워낙 그림이 단순해서 ㅜㅡㅜ.그리고 계속 옆 모니터에서 확인하니 크게 신경쓰이지 않았고 뭐랄까 정이 들어서 바꾸려고 마음 먹었을때마다 그냥 망설이곤 했다) 하지만 요즘은 너무 힘들어해서 곧 다음 주자한테 자리를 넘겨줄 예정. 그동안 먹고살게 해줘서 고맙다 #perytail #페리테일 #신티크 #와콤 #거의10년

엠엠엠지 일할때 하나씩 샀던 가방. 아직까지 잘들 메고 있네ㅋㅋ #거의10년 #mmmg #서커스보이밴드

#초보운전 #면허딴지8년인가9년인가 어쨌든 #거의10년 아빠가 #옆자리타고나서 바로 붙여주셨당♥
이래야 사람들이 방어운전한다고 나는 피할줄모름.

지예만나러 창원!
옛날사진 구경하다보니 뭔가 몇 년사이 얼굴이 많이 찌들었네ㅋㅋㅋㅋ
#창원 #거의10년 #많이늙었네😭 #옛날그립다

아직 기억에 남는 말이 있다.친구들이 젤 늦게 도착한 나에게 "와 전혜빈 원장포스 개쩐다"라고 말했다.
난 미용실 원장이아니라 소속된 돈벌어주는 직원일뿐인데..
그래서 드는생각은 또 일째고 놀러가고싶다💙
_#친스타그램 #daily #거의10년 #친구 #미용인들 #과거회상중 #이쁜이들 #맞팔 #선팔 #팔로우 #좋아요 #경주여행 #봄맞이

이때보다 나이는 먹었지만, 아직 젊고
이때보다 시간이 빠르게 느껴지지만, 늘 하루가 소중하고 즐겁다.
이때보다 체중이 늘었네 아주 그냥 옴팡지게 늘었어
#그냥#추억#모음집#섹시하게#늙자#tbt#화이팅#금연#거의10년

#산타모니카비치 .
.
거의 10년전 사진😂
.
@jennytv05 에게 저녁에 카톡으로 받은 사진들!
우리 벌써 10년 된 사이구나!!! 😭 .
.
같이 여행 많이 다녔는데!
라스베가스 가던 날도
갑자기 전화해서 여행가자고 했던날 ㅋㅋㅋ .
.
우린 그냥 갑자기 만나고 갑자기 떠나고 ㅋㅋㅋ
그랬었다 그징?? 길치인 나 데리고 다니느라 고생했어!!! 🤣🤣🤣
.
옛날 랩탑이 망가져서 사진 복구도 못했는데 사진 고마워~!
덕분에 추억여행 했어😍
.
#산타모니카 #젊은날의추억 #추억팔이 #우정샷 #보고싶다그램 #여행스타그램 #거의10년

늦은 시간까지 곱창에 소주 한잔! 오랜만에 만난 친구들이량 함께🙆🏻🙆🏻🙆🏻 나랑 혐주의 곱창사랑은 이번년도도 계~속~ 너무 배뷰르다❣️
.
.
.
.
.
#구리 #구리맛집 #곱창 #유박사곱창 #나의단골집 #거의10년 #단골 #야채곱창 #야채곱창볶음 #3인분 #양짱많음 #배불러 #일상 #먹방 #먹스타그램 #맛있다그램

MOST RECENT

만들지도 못하면서 만들 줄 안다고 우기는 바보멍청이😩
.
.
.
.
#일상 #4년째 #보지만 #거의10년 #친구👫 #달고나는 #결국 #개망함 #맛없어 #퉤퉤퉤 #분명히 #앵그리버드모양인데 #😅

/
해외만 나갔다 오면
어김없이, 잊지않고
퍼주는 선물
_
회춘한 모습보니까
생각난 언니와 나의20대
_
우리 알고 지낸지
꽤 됐다🙈
.
.
#한결같은그녀
#출장다녀온 #아빠같아
#멀리가지마 #제발
#호치민 #베트남 #선물
#고마워요 #다음엔 #내차례
#회춘했어 #이뻐진그녀
#다음엔내가 #거의10년
#daily #trip #vietnam

이때보다 나이는 먹었지만, 아직 젊고
이때보다 시간이 빠르게 느껴지지만, 늘 하루가 소중하고 즐겁다.
이때보다 체중이 늘었네 아주 그냥 옴팡지게 늘었어
#그냥#추억#모음집#섹시하게#늙자#tbt#화이팅#금연#거의10년

#산타모니카비치 .
.
거의 10년전 사진😂
.
@jennytv05 에게 저녁에 카톡으로 받은 사진들!
우리 벌써 10년 된 사이구나!!! 😭 .
.
같이 여행 많이 다녔는데!
라스베가스 가던 날도
갑자기 전화해서 여행가자고 했던날 ㅋㅋㅋ .
.
우린 그냥 갑자기 만나고 갑자기 떠나고 ㅋㅋㅋ
그랬었다 그징?? 길치인 나 데리고 다니느라 고생했어!!! 🤣🤣🤣
.
옛날 랩탑이 망가져서 사진 복구도 못했는데 사진 고마워~!
덕분에 추억여행 했어😍
.
#산타모니카 #젊은날의추억 #추억팔이 #우정샷 #보고싶다그램 #여행스타그램 #거의10년

#필카 #필름카메라 #slr #원본 #캐논 #canon #av-1 #노을 #역광 #추억 #일몰 #거의10년
.
.
.
저때는 열정이 있어서 카메라도 열심히 가지고 다녔는데 이젠 그냥 무겁다.
필카를 다시 사면 열정이 다시 찾아오려나?

자기가 사람인줄아는 우리포토!!🐕 씻기고 창문열어주니 흥흥거리며 냄새맡는다.. 너도 봄냄새 맡으니 기분좋구나~!!😄 내가 이발하고 씻겼더니 털이 어설프다ㅋㅋ 미안하다 포토야~~~!!
근데 하도 울어서 눈밑에 어쩔끄야~ 실물이 더 이쁜데 똥강아지 처럼 찍어줘서 미안해!! 😆😉 #화요일 #휴무 #멍스타그램 #폼피치 #제페니즈스피치 #목욕 #이발 #봄냄새 #스피치 #반사람 #애견인 #애견스타그램 #반려견 #거의10년 #동고동락 #똑똑해 #말썽안피우는 #착한견 #실물이더이뻐 #털 #복실복실 #아빠랑 #간식 갖고 싸운다 #뽀뽀구걸 #스킨십 좋아하는포토 #상추 #배추 #무 #야채 #좋아하는개

아직 기억에 남는 말이 있다.친구들이 젤 늦게 도착한 나에게 "와 전혜빈 원장포스 개쩐다"라고 말했다.
난 미용실 원장이아니라 소속된 돈벌어주는 직원일뿐인데..
그래서 드는생각은 또 일째고 놀러가고싶다💙
_#친스타그램 #daily #거의10년 #친구 #미용인들 #과거회상중 #이쁜이들 #맞팔 #선팔 #팔로우 #좋아요 #경주여행 #봄맞이

Most Popular Instagram Hashtag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