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욕

170 posts

TOP POSTS

My client 장원두 Chest session this morning 🙊🙊🙊 내 동생 장선수 장원두
지난 만 5년간 시드니에서 퍼스널 트레이너 로 일하며 내게 제자가 되겠다느니. 사부로 모시겠다느니. 사탕발림 알랑방구 뀌다가. 본전도 못 찾고 내게 #개욕 처먹고 떠난 놈들 족히 50명도 넘는 다

원두 벌써 형 만난지 6개월 지났네

지랄 같은 형 성격 잘 맞추고 열심히 따라 주는거 보니. 그리고 내 사람 테스트 3단계 모두 패스 했으니. 이젠 형이 한없이 주는 일만 남았네. 👌❤️🤗 이번주 집도 아예 웨스트 라이드 로 옮긴다니까. 얼마나 이쁘고 기특 한지.
형을 잘 모르는 사람들은 형이 싸가지 없다고 말들 많이 하는데. 난 줄 사람한테는 확실히 주거든
#내사람 이다 싶으면 다 준다. 줄 수 있는 한에서.
잘 해보자 🤗

.
#개독박
허허,,날씨도x같고
덥든가춥든가완전개찝찝👊👊
율이무조건나가잔다ㅗ
기분이다타요키카가줄랫는데롯데아울렛가잔다🤜🤜
그래머먼곳도아이고집근처니인심쓰고멋진엄마하자😉😉
가자한마디에그래신나나혼자옷다갈입고
언제부터내아들이이래부지런햇던가🤔🤔
신랑은정말마누라잘만난듯🤣🤣🤣
하루종일#개독박 하고저녁에애들재우고
저나해서#개욕 퍼붓는건나만의특권😎😎
또그개욕을한시간이든두시간이든듣고잇음😂😂
가는길크리스피나먹고가야지🤤🤤
이번주말도이러케때움☺️☺️ 성수기가시작되면내대인배도소인배😏😏

겁나#개깡년#언니 만나서 #기빨림
#무서움#하앜 ㅋㅋㅋㅋㅋㅋㅋㅋ
#사진 못찍는다고 #개욕 처먹음 🐥🐥
저녁이니까#선글라스 껴주기 ㅋㅋㅋ😎
#정관#커피#카페#분위기깡패#병산365
#summer #ootd #daily #selfie
#instasize

집에서 나 오기만을 기다리고 있는 #우리애기들 #강아지 #멍멍이 🐶 춥다고 이불속에 ...
오늘은 #개욕 을 하도 많이 먹어서 내가 #개 된듯 😭

어떤 개10 삐리리가 밤사이 내붕붕이 요렇게 만들어놓쿠 도망감 ㅡㅡㅋ 아놔! 아침부터 혈압급상승 ㅡㅜ 블박 아파트 CCTV 다 확인해서 걸리믄 죽일껴 😤 #뺑소니#잡히믄죽는겨#혈압#개욕

아놔..설마 했는데ㅡㅡ
개터파크 죽일꺼다ㅠ
.
.
.
#인터파크 #개터파크 #개인정보유출 #개욕

요즘 좀 다른 생각을 갖고있는듯하다
아무리 좋다좋다해도 느껴지지가않은걸
전혀 듣지도 느껴지지않으니
네가 생각하는거와는 다르게 나는 그 무언가를 어느순간부터 포기하는듯싶다
맞는척 그런척 옳은척하고 뒤로는
다르고 틀리고 모든걸 전부다 부정적인걸..
긍정적인 그 무언가를 찾아헤매이지만 외면만 찾게된다
잠깐 한순간의 가식만 보게되고 또다시 외면되겠지
바라지않는다 이젠모든걸 다 포기했으니 무가 되련다
나에게 좋은걸 바라지마라 너희도 그러했으니 이제 나도 다르지 않을거다

#욕 #개욕 #개쌍욕

MOST RECENT

겁나#개깡년#언니 만나서 #기빨림
#무서움#하앜 ㅋㅋㅋㅋㅋㅋㅋㅋ
#사진 못찍는다고 #개욕 처먹음 🐥🐥
저녁이니까#선글라스 껴주기 ㅋㅋㅋ😎
#정관#커피#카페#분위기깡패#병산365
#summer #ootd #daily #selfie
#instasize

#롯데시네마
1년넘었네,#영화관 ㅋㅋㅋ
#엄마랑언니랑#택시운전사
#엉마#선택 택시뭐시기 잼있대 ㅋㅋㅋ
#주말데이트#영화
#카카오프렌즈 #사면 #개욕 먹을텐데..
여기 두분은 이런거 엄청 싫어한다는~ 😂
#기여워 #갖고싶어 😦

요즘 좀 다른 생각을 갖고있는듯하다
아무리 좋다좋다해도 느껴지지가않은걸
전혀 듣지도 느껴지지않으니
네가 생각하는거와는 다르게 나는 그 무언가를 어느순간부터 포기하는듯싶다
맞는척 그런척 옳은척하고 뒤로는
다르고 틀리고 모든걸 전부다 부정적인걸..
긍정적인 그 무언가를 찾아헤매이지만 외면만 찾게된다
잠깐 한순간의 가식만 보게되고 또다시 외면되겠지
바라지않는다 이젠모든걸 다 포기했으니 무가 되련다
나에게 좋은걸 바라지마라 너희도 그러했으니 이제 나도 다르지 않을거다

#욕 #개욕 #개쌍욕

이분은 누구일까요!!!!
인생샷이란게 이런걸 두고?🤣🤣🤣
이거 올린거 알게되면 #개욕 하시것지...😋
오늘 #회식비지원 에 감사함을 담아 올립니다♡♡♡
.
.
#양아치해조#인생샷
#셀기꾼 #최순정#양해조
#김원준인줄? 라고 했다가 #개욕먹음ㅋㅋ

#인형뽑기#개욕#동성로
열받음..다음번에 내가 또하면 🐶다 이러면서도 또 🐶가되는..

개인적욕심 #개욕
#뮤지션 #iut #이웃

#개엄마 #집 #딥빡침 #죽여
#출근 #차 #사이드미러 #부들부들 .
.
.
👧 : 내 차 앞엔 항상 🐶☻희,봄카 를 #파킹 해둔다.

출근하려고 시동을 켜두고 봄카를 빼려는데
사이드미러 보는 순간 #빠직
이게 머야?

#블랙박스 #상시녹화 돌림.
니네는 #디졌다그램 #쌍욕 #개욕 #예약
얼굴 다 찍혔고 경찰서가자

신고도 신고인데
삼실 가자마자 낮짝 현상해서
#전봇대 마다 붙여놓을꺼임.

락걸면 자동으로 접히는 사이드미러를
궂이 펴서 왜 저리 만듦?
재주도 좋지. 어케 하믄 저리 됨?
만나면 꼭 물어봐야지

이건 또 무슨 정신병신 짓거리일까
이 동네도 별 미친것들이 돌아다니는구나.

하... #화 가 사그라들지아나...
욕이 랩으로 나오고있어.. #분노조절장애
#초사이언으로변신

#crossfit #slb #thrusters 100개
#doubleunder every 1min 10개
#개욕 #쌍욕 #녹아내린다
.
.
.
그 동안 술 쳐먹고 운동안한 죄가 크구나
기록은 그냥 저질이네ㅠㅠ

어떤 개10 삐리리가 밤사이 내붕붕이 요렇게 만들어놓쿠 도망감 ㅡㅡㅋ 아놔! 아침부터 혈압급상승 ㅡㅜ 블박 아파트 CCTV 다 확인해서 걸리믄 죽일껴 😤 #뺑소니#잡히믄죽는겨#혈압#개욕

.
#개독박
허허,,날씨도x같고
덥든가춥든가완전개찝찝👊👊
율이무조건나가잔다ㅗ
기분이다타요키카가줄랫는데롯데아울렛가잔다🤜🤜
그래머먼곳도아이고집근처니인심쓰고멋진엄마하자😉😉
가자한마디에그래신나나혼자옷다갈입고
언제부터내아들이이래부지런햇던가🤔🤔
신랑은정말마누라잘만난듯🤣🤣🤣
하루종일#개독박 하고저녁에애들재우고
저나해서#개욕 퍼붓는건나만의특권😎😎
또그개욕을한시간이든두시간이든듣고잇음😂😂
가는길크리스피나먹고가야지🤤🤤
이번주말도이러케때움☺️☺️ 성수기가시작되면내대인배도소인배😏😏

_
화장실에서 혼밥중이심
되게 맛이있나봄. 🤤
맨날 누워서 잠만 자는 앤데
요근래 제일 행복한 표정임ㅋㅋㅋㅋ
나도 지금 누구 아작아작 씹고 싶은데. 그럴순없으니.
저거라도 씹어볼까.....❓
-
-
-
#나는#아침부터#니#주인#한테#개욕#먹었는데#너는#참#팔자#좋다#🌸#개#부럽다#일도#안해도#되고#돈도#안#벌어도#되니#다음생엔#부잣집#강아지로#태어나고#싶다#피스#🤘
-
-
-
-
-
-
-
-
-

Most Popular Instagram Hashtag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