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 Gain and Get More Likes and Followers on Instagram.

#개뿔

MOST RECENT

무슨 연예인 인줄... 지 얼굴찍지말라고.. 난리난리
불과 4년전 오주야가 그립다 😣😡
.
.
.
.
.
.
.
.
.
.
#오랜만에 #나들이#개뿔 #현실은 😱

이쁜 공주님들 #개뿔

#방뿐
뭐해? 밥먹자~ 나와!
ㅋㅋㅋㅋㅋㅋ와 나 쫌 박력 터졌었네?🎉
왜 신림만 가면 자꾸 화가 나는짘ㅋㅋㅋㅋ 넌 아니 휴ㅋㅋㅋ
음 열심히의 기준은 뭘까 우리 잘하고 있는거 맞니 잘살고 있는것도 맞니 전혀 모르겠으니 누가 말 좀
#진스타그램 #토요일 #주말 #신림 #밥은 #개뿔 #우리 #요즘 #업글되는 #느낌 #방떠 #시너지 #🤘#너와 #나의 #연결고리 #훠우 #🎤 #와씨 #머리 #깨져 #기절이 #일상 #😴 #기승전 #우리 #끼쟁이 #보고싶다

#첫줄
-
-

1. 자신의 논리로 다른 사람에게 강요하지 말 것
2. 의견이 일치하지 않아도 받아들일 것
3. 타인의 험담에 휩쓸려 맞장구 치지 말 것
4. 화가 난다고 그대로 감정을 표출하지 말 것
5. 자신이 듣기 싫은 말은 남들도 듣기 싫다는 것
고로, 반드시 한번 더 생각하고 말할 것
.
.
.

#평화롭게사는법
#은#개뿔..
#정작_본인은_되는대로_막_살고_있음😂

뚠뚠이

울식구 처음가는 #해외여행 #코타키나발루
#뱅기에서 자라고 #대기시간 내내 놀아줬건만 자기는 #개뿔 -_- #탭 30분... #안겨자기 30분...
나머지 4시간 30분동안 #진상오브진상
#기내식 절대 안사먹는데 #고강도 #스트레스에 #맥주 사먹음 ㅋㅋㅋ #띵동 #4천원 입니돠~~~
여행의 #설레임 마저 없었다면 #또르르 할뻔

#집사의하루
집사는 어떠한 상황이더라도 냥주인님이 앵기면
당황하지말고 즉시적응해야만 한다는#개뿔
#살려주셈 #오버워치 #이기는중인데 #님제발
#고양이 #일상 #집사 #얄짤없음 #catstagram #피카츄 #쪼개냐

달밤에🌙 이새벽에 마실!^^ 나간 척.척.척ㅋㅋㅋㅋㅋ(갑자기?😨)
숨통좀 트이게 잠깐이라도
나갔다 오고싶은데💨
오늘은 참 그게힘드네
몸은 피로 맘은 허전
졸리다💤잘자요 굳나잇❣
.
.
#졸려 #몸이피곤해 #컨디션조절
#오늘은참자 #불토따위 #이겨낸다
#자기관리 #개뿔 #그냥귀찮은거
#싱숭생숭 #앞뒤로 #왔다갔다 #잘자요
#때아닌 #성시경표 #굳나잇 #새벽인사
#팔로우 #맞팔 #소통 #일상 #데일리 #ootd #좋아요👍

영화볼려고 삿던건데 ....노잼

다음주 금요일이면 1년간 정들었던(거짓말 하지말자..ㅋ) 청원고를 벗어나 청여고로 다닌다! 시간표로 대충 따져보니 4반같은 이 느낌적인 느낌 매난국죽이 아닌 4반이라고 하니 어색하다... 청원고 딱지 떼고 부담없이 청여고 다니도록하자 다정다정한 요섭이의 네가없는곳을 들으면서♡
.
.
.
.
.
#18 #01 #00 #청주 #청원고 #전학 #청여고 #빠빠이 #그동안 #고마웠다 #정들긴 #개뿔 #4반 #어색해 #죽반 #안뇽 #양요섭 #네가없는곳 #1위 #가즈아

#소풍#김밥#경마공원#나들이는#개뿔#미세먼지 때문에 방콕. 마눌 닥달해 토요일 7시부터 김밥싸고 집에서 다 먹음. 오후 늦게 #타요카페 가서 딸내미랑 놀다옴. 요즘 #미투 캠페인으로 더러운 새끼들이 드러나는데 난 꼭 딸에게 아빠같은 남자 만나라고 할 수 있게 그렇게 살아야겠다. 마눌에게도 좀 잘 해야겠지...

Most Popular Instagram Hashtag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