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념

MOST RECENT

#montreal #parclafontaine #decouverte #conceptart #epiceriemusicole #wouah #genial #music #fruit #legumes #art - on pouvait achter après avoir la musique à travers des patates 🥔 - oui oui ! J’ai adoré 🤩🇲🇶🥕🥦🥔🥒🍌🍅🍽🎼🎧#몬트리올 #시장 #음악 #예술 #개념 #과일 #채소

이제 휴식기까지 남은 한경기 우리 선수들 반드시 이기는경기로 기분좋게 마무리 할거라고 믿습니다 응원하는 팬분들도 많이 힘들지만 직관가시는분들 힘내세요!! 선수들도 사람인지라 많이 덥고 힘들기는 마찬가지지요... 그리고 오늘 정말 충격적인 글은 봤는데 정말 아직도 몰상식한 사람이 있더라고요.. 운동선수는 슬럼프가 있기마련입니다 가장 속상할건 선수인데 거기에대고 차마 입에 담을수없는말을 하더군요 질책과 질타 보다는 따뜻한위로 한마디 믿고 응원해주는 팬이 진정한 팬이라고 생각하는데 그렇게 답답하면 와서 던져보세요 구경이나 할랍니다 제발 상식밖에 행동은 하지맙시다.. 제가 나서면 안되는상황일지라도 이건 화가나기때문에 쓴글입니다 불쾌하시면 댓글 달아주에요 삭제하겟습니다..
.
.
.
.
#두산 #두산베어스 #두팬 #환영
#아시안게임 #국대베어스 #두산베어스
#개념 #상식 #좀 #챙기자 #생각좀하고

#생맥주 #대용량맥주 #카스 #치맥 #치킨맥주

#개념 #어디있나요 #숨기는능력 #나찾아봐라~~ 손님이 맥주 몰래 가져와서 치킨과 함께 먹고서

잘 안보이게 숨겨 놔두셨다 ㅋㅋㅋㅋ

너무 안보여서 찾는데 시간이 너무 걸린거 아냐 ? ㅋㅋㅋ
나 찾아봐라 ~~~~~ 걸리면 뒤진다 ~~~ ㅋㅋㅋㅋㅋㅋㅋ

1인당 1000원 추가하면 외부음식 가져와도 됩니다
술은 저렴하게 500cc 생맥주 3000원에 판매중이니 안사오셔도 됩니다 ^.~

살아보니 좆도 아닌 것들이 자존심만 있더라고, 뭐가 중요한지 하나도 모르면서 겉멋만 있더라고, 노력은 하나 안 하면서 감나무 밑에 입만 벌리고 있더라고, 현실은 시궁창인데 드 높은 뜬구름만 잡고 있더라고, 거울 속에 비친 모습이 개차반인 줄도 모르고 남 단점만 보고 있더라고, 진심어린 조언을 동네 개소리인 줄 알고 있더라고, 남의 돈이 지 돈인줄 알고 있더라고, 마지막으로 아무것도 없는 줄 알았는데 하나는 가졌더라고 그게 알고보니 있는건 겁밖에 없더라고...
#이글을봐도자기이야긴지모르고있더라고
#그래서내가정리를해야겠더라고
#하루살이도안되는게호랑이인척하지말자
#호랑이정도입지없으면아가리싸물고열심히살자
#밥상차려주고입에떠먹여줘도도로뱉는하이패스같은놈은관계정리합니다
#음식물쓰레기국물
#사람답게살자
#최소한의노력
#도리
#기본
#개념
#예의


오늘은 날씨가 쥑이네

가만히 서있다 바지 다젓었다

근데...나도 아줌마지만..
비바람불고 텐트 철수하라면 해야지
방송을 그렇게 많이 하는데 .. 끝까지 개기다 안전요원한테 와서 쌩 지랄을 하고 가고
텐트 날라가는거 안도와준다고 119부른단다
개념없는 애미야 ...
맥주먹고 라면먹을때 좀 정리하지 ..애들도 몇명이나 있던데..
나는 니 차번호 외웠고 유곡동 아파트 살더라
개념좀 있어라 확 공개하고 싶다 진짜.. #주전몽돌해변 #개념 #유곡동

이 더운 날씨에 고생하시는 분들
시원한 음료
따뜻한 차 항상 대기중^^ #리안헤어 시화로데오점 레드점
#수진디자이너 #배곧 #정왕동미용실
#개념 #일상사진 #감사

눈뜨자마자 오늘이 무슨날이냐고
물었더니 광복절이라며
얼집 안가는 젤 좋은날이라는너ㅋㅋ

광복절이 무슨날인지 물어보니.
우리나라를 되찾은 날이라고
누가 우리나라 뺏았냐고 하니 일본사람들이
우리나랄 빼앗었고 엉망진창으로 만들었고
사람들을 괴롭혔는데도 사과를 하지않은 나라라서
#일본 안좋은나라 라고 하는 마이쭌

그래~쭌아 너의말이 맞아
잘못했음 정중히 사과를 해야되는거란다

하품도 하며 잠이 덜 깬 상태에도 엄마질문에
성실이 대답해줘서 고마워♡

2018.08.15 잠결에도 대답은 기똥차게하는#내새끼

#개념 있는#대한민국 #5세#어린이#개념발언
쭌~~너 #애국심 있다는거지ㅋㅋㅋㅋ

#오늘은
#광복절
#815
#국기게양
.
.
.
울아팟에서
항상
나만
#태극기
단다
ㅠㅠㅠ
여러분~~국기게양 해주세요
.
.
.
#솔선수범 #애국심 #모두함께 #개념 🍜🍚🥘 #홈쿡 #가정식 #홈메이드 #집밥🍝🍛 🍳
#먹스타 #맛집 #요리사 🍲🥩🥗 #다이어트 내일 #운동 매일 🧘‍♀️ 🧖‍♀️ #맘스타 #주부스타 #소통 👒🛍👜💝☕ 👩‍🎨#아이러브페인팅 #취미생활 ✍😘🏌️‍♀️

오늘은 광복절!!
태극기.. 이번에도 성여사가 검..
.
.
오늘만큼은..
.
.
#수완지구 #광복절#태극기#일상#개념#광주

개념 인증샷
오늘 놀러가는날 아니다
광복절이다
#광복절#태극기#인증샷#개념#장착

오늘은 광복절 나라를 지키려고 힘쓰시고 목숨바친 그 분들께 감사하는 마음 보냅니다
#광복절 #감사 #순국선열 #영웅
#태극기 #존경 #개념 #한국 #한국사람

지나가다 본 자료인데 ~ 어른다운 어른이 되기위해 내가 조심해야할것들 🤭나이먹는거 자랑 아닌데 ㅋㅋㅋ#꼰대 라고 하는 #별로인 어른으로 실면 안되기에 😌🙏 좋은어른까지 아니어도 ㅋㅋㅋ#개념 탑재한 어른으로 늙어갈 수 있길 👍👍

조용하고 사색적인 나만의 여행을 원하는 분들을 위한 프로그램을 소개합니다.
교육답사체험 사업을 오랜 기간 운영해온 친구가 이번에 새롭게 중년 여성들을 위한 인문사색여행을 기획합니다.
각 지역에 대한 인문학적, 역사적 설명과 그 지역에서만 찾아볼 수 있는 특선요리, 사색의 시간들로 이루어지는 감각적인 여행 프로그램입니다.
다 너무 매력적이라 저도 문 닫고 가고 싶네요.
8월말부터 일주일마다 있군요.
#@purennalgae #푸른날개 #인문학 #역사 #여행 #중년 을 위한 #사색 #시간 #새로운 #개념#나들이 #생각 #정리 되는 #나날들 #저도 #문닫고 #갈까 #합니다 #문의#푸른날개#언제든지 #환영 한다는군요 #불란서다방

Most Popular Instagram Hashtag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