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그맨이상준

MOST RECENT

오늘은 세미나왔는데 너무~~잼나네
.
오길 잘했다!^^
#키젤세미나 .
.

Js호텔 세미나룸 .
.
#분당세미나 #키젤세미나 #개그맨이상준 씨♡ #네일세미나 #네일아트세미나 #아트세미나 #네일세미나후기

#개그맨 #개그맨이상준 #이상준 #이상준보고있나 #빽다방 ~ #아이스아메리카노 3잔과 #깔라만시에이드 1잔 ㅎㅎ
다음에 또와주세요~
잘생겼다는 말에 그냥 미소만 지으신...😏😁
은근 #도도남

링컨코인노래방에서 '토요일 오후 5시'부터 '딱 한시간' 동안 개그맨 이상준씨 팬싸인회 열립니다 ‼️
메이트엠박스 어플 받고 꽁짜로 싸인받으러 가즈아‼️
💛💛💛💛💛💛💛💛💛💛💛💛💛💛💛💛
.
.
.
.
.
.
.
#팬사인회 #개그맨이상준 #링컨코인노래방 #팬싸인회 #정왕동 #링컨코인노래연습장

잘생겨 질라고 피부과 다녀옴. 메기아님 .수산시장 아님. 바닷가 아님. 뒤에 오징어잡이배 아님. 횟집등 아님. 생선위에 파리 못오게 하려고 비닐장갑에 물넣어서 거꾸로 매달아 놓은거아님. 사람 아님. 아니 맞음 #디에이피부과 #디에이횟집아님 #입술위에포도씨아님
• • •
개그맨 이상준님 @grunaaaaaaaaaaaaaaaaaaaaa
#디에이피부과 #방문샷 #감사합니다💕

에일리언 비밀하나 알려줘? 나 얼굴 리프팅 했다. #주먹밥아님 #디에이피부과
• • •
#관리하는남자✌️
피부미남 이상준님 @grunaaaaaaaaaaaaaaaaaaaaa
만나는 시간! 매주일요일 저녁7시40분 #tvn

학교 앞 롯데리아에서 치즈스틱 먹다가 베라에서 이상준 나온거 보고 “오빠 사진 찍어주세요!!!”라고 했더니 친절히 찍어주심ㅎ근데 아무도 못 알아..크..흠...화이팅!!
.
.
.
#상명대#개그맨이상준#이상준#코미디빅리그 #아이스크림_들고_있는거_졸귀#몰골_엉망

#reformer에서 #longspine 동작 중이신
#개그맨이상준 님! 역시 뼈쏙까지 개그맨🤣🤣🤣🤣
.
.
.
이 아니라 진지합니다...
다음에는 완벽하게 코어컨트로오오올
.
.
항상 응원합니다요! 퐈이팅! 😎😎😎.
.
.
#pilates #reformer #corecontrol #longspine #개그맨 #이상준 #강남필라테스 #언주필라테스 #논현필라테스 #ems #강남ems #논현ems #운동하는여자 #운동하는남자 #개인pt #복부강화

#코미디빅리그방청 #코미디빅리그 #절친찬스 #공연관람 #방청객모드 #문화생활그램 #이국주 #언니짱 #사진찍을때 #리액션최고 #너무좋아 #우리언니하고싶다 #개그맨김재욱 #개그맨이상준 #박나래 #장도연 #개그맨김범준 #개그맨문세윤 #문식당 #수엄마 #개그맨이진호 #취저 #다들멋져 #그대들의 #노고에 #오늘하루 #맘편히 #웃다갑니다 #선팔하면맞팔 #자랑스타그램✌️ 개그우먼,개그맨 분들 고생많다는건 진즉에 알았지만
눈앞에서 공연으로볼때마다 땀뻘뻘흘리고 몸아끼지않고 망가지고 관객들 반응에 의기소침하고 때로는 좋은반응에 더 흥이나고 노력하는 모습에 요런공연들 보고오면 웃음뿐만 아니라 누군가 내웃는모습을 위해 이렇게 노력해준다는 생각에 감동도 함께였는데
오늘 당떨어지도록 친박수와 함성이 아깝지 않은 공연이었다.

#코빅 #코미디빅리그방청 #코미디빅리그 #cjenm #공연관람 #문화생활 #문화생활그램 #방청객모드 #절친찬스 #무대맨앞줄 #문가비포즈 #굿 #박나래 #짱귀요미 #장도연언니이뻐요 #개그우먼홍현희 #개그우먼홍윤화 #장도연 #개그맨황재성 #개그맨이진호 #개그맨문세윤 #개그맨이상준 #개그맨김범준 #수엄마 #2018궁예 #꿀잼👍 #사진몰아올리기 #선팔하면맞팔
공연봤으니 사진으로남기기~
박나래언니 짱귀엽긔 문가비님 몸매 말할것도없고 #몸매인증 짱짱 #이진호 님 개인적으로 좋아하는개그맨이긔ㅋㅋㅋ장도연언니는 모델해야겠음
얼굴작고 넘나이쁜거..사진아직한참더남았는데....태그귀찮댜...
너무웃고 박수쳐서 피곤해...몸살오겠..


우리 신랑신부님 덕분에 보게된 이상준 사회자님ㅋㅋㅋㅋ
진짜 넘 재밌고 성격도 좋구ㅋㅋㅋ
tv보다 실물이.... 키가 더 크다!ㅋㅋ
.
.
'상준아 여기 안보니?' 하는 것마냥
절묘하게 찍힌 컷ㅋㅋㅋ
현실은 여기 봐주세요....ㅋㅋㅋ
.
.
. #이상준#개그맨이상준#연예인사회#광주웨딩컨설팅#광주웨딩플래너#아이니웨딩광주지사#더블루아이니웨딩#아이니웨딩광주점#럽스타그램#데이트#예비부부#예신예랑#광주웨딩#웨딩상담#충장로#결혼상담#결혼준비#광주웨딩박람회#제이아트웨딩홀#제이아트#제이아트웨딩컨벤션#결혼식사회#출근#소통#일상#동행플래너

Most Popular Instagram Hashtag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