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촌쭈꾸미

MOST RECENT

오늘점심-떡볶이/어제점심-쭈꾸미
뱃속에 불이 날만도한데 평안하네...머지?🙄
살빼고 싶은데, 샐러드 너무 싫고 빨간것만 먹고 싶어서 우짜ㅋㅋㅋㅋㅋㅋ
이 밤에 사진보니 또 먹고 싶어😋
밥 비벼야지~~ 고추장 팍팍넣자ㅋㅋㅋ

#청년떡볶이#강촌쭈꾸미#나의애정음식

마지막 타임 예약캔슬로 나는 신나서 쭈꾸미먹으러 룰루랄라~~~
마치는 시간에 픽업까지 오신 울언니들 ㅋㅋㅋ딱 대기하고있었던것처럼
짠 하고 나타남 ㅋㅋ
@khea321 @namdalrigongbang1074
#강촌쭈꾸미 #볶음밥두공기 #신남 #후다닥먹자냠냠 #급만남

헹헹이와 오랜만에 소주 한 잔!
캐치업하기 힘들당~~
.
.
#강촌쭈꾸미 #백화네부엌 #양재역

#양재맛집 #강촌쭈꾸미 #맛집 #갤럭시s9플러스
#낙지볶음 #술도둑 .
.
.
쭈꾸미가 없어서 산낙지 볶음
비싸지만 맛난

조아하는 동생들이랑 😍
목요일은 양재에서 나혜
금요일은 합정에서 새롬
.
#너의요구 #우리홈 #강촌쭈꾸미

우리샵동네로 출동해준 너희에게 감사해.
난 뚱뚱하니까 뒤에서 다가려찍어야해.
어제 니네랑 그렇게 술퍼먹고
오늘 나 예약 풀로 다찻는데
죽는지알앗어.
고맙다.
ㅋㅋㅋㅋ
근데 주선아 니네집 아카데미인데
왜 대리기사아저씨한테 쑥고개라고 한거니?
나아직도 그게 궁금함.
#동창#수진#은하#주선#베푸들#양재#강촌쭈꾸미

I coudn't go on a diet, there are so many delicious food in Korea.
급만남 할 수 있는 너네가 너무 좋다!! I like you guys because we can meet without an appointment. -
-
#food #yummy #쭈꾸미 #산낙지 #먹태 #아이스크림 #맥도날드 #강촌쭈꾸미 #mcdonald #icecreamcorn #먹스타그램 #급만남 #pizza #막걸리 #koreanricewine #장수막걸리

봄엔 쭈꾸미 가즈아 #강촌쭈꾸미

.
와우내 #쭈꾸미 가 원래 이런거구나
여태 내가 먹었던 쭈꾸미는 쭈레기였구나
3월까지가 제철이라고 합니다.......!
.
.
#강촌쭈꾸미 #양재맛집

아빠 병원에 계신후로
우울한 엄마와 오랜만에 강촌쭈꾸미집 방문!
빈정만 디립다 상하고 나왔음...😥
여기는 미나리와 쭈꾸미 조합으로 가는 것인데..
대뜸부추만 주셔서 여쭤봤더니 그제서야 미나리 주시면서 미나리가 조금 부족할 것 같아서 그랬다고...😦 으응? .
.
.
.
.
#양재맛집 #강촌쭈꾸미 #강촌원조쭈꾸미
#미나리 #서러움 #초심불망 #이사하더니변했음🙅🏻‍♀️
#그나저나광주회관은어디갔을까...⁉️
.
.
#🌱🤷🏻‍♀️🐨

오늘은 양재동 투어, 1차 쭈꾸미와 2차 통닭!! 캬아 좋다. 쑥쑥 키워 봅시다 #강촌쭈꾸미 #양재통닭 #yummy #chicken #양재

.
.
울 동생이자 나에게 재무상담의 모든걸 맡긴
@saemi0126 님과 함께,
아줌마 물리치고,
#양재맛집 이라는 #강촌쭈꾸미 에서
#마무리는역시#철판볶음밥 이지요😋
배불리 먹고,
안먹던 #디저트
#설빙 에서 마무리 상담까지
#깔끔하게
#신뢰 가 얼마나 중요한지
새삼 깨닫고, 내편인 너에게 너무 감사하다능❤

이거면 소주 몇병?
이년째 주구장창 먹어도 질리지가 않는 맛
#강촌쭈꾸미 #👍

Most Popular Instagram Hashtag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