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 Gain and Get More Likes and Followers on Instagram.

#강제자유부인

51 posts

TOP POSTS

교육 들으러 왔는데,
왜 뽀로로 파크가 먼저 눈에 들어오지? 👀
.
.
#언제어디서나니생각🍼 #엄마내일갈게
#한화리조트경주 #워킹맘 #강제자유부인

#강제자유부인
죽사러 잠깐 나왔는데
재열이 잠들라구 하니까 들어오지말라는 호근님톡😆
할거없고 갈데없는 아줌마는 또 스벅입니다☺️
카페인먹고 힘내서 징징이 다시 보러 가야지😭
.
#스타벅스 #스타벅스봉명 #스벅디티
#오늘은 #따돌라 #돌체라떼☕️

-
야밤에 혼자 기어나오기😓
@kimdy0504 얼른와서 날 구제해줘
-
-
#청라 #야간얼큰우동 #땡초오돌밥
#술스타그램 #강제자유부인 #먹스타그램

이삿집의 첫날밤이 나혼자라니😭
여보는 상갓집 아들은 시댁 😥 짐정리도 지쳐서 못하겠고
넘나 외로운것.. 우리두남자들 버리고나간 벌받는중 😂
.
#강제자유부인#이건썩맘에안든다요😞#돌아와요내남자덜🙏🏻

#160731 보고싶던 영화 내리기 전에 조조보러.
영화 보기 전 혼자 아침먹기.
그 전에는 혼자가 싫었는데 이제 소중한 시간.
#강제자유부인
#영화시작1시간반전에집나온건비밀

+601
신랑은회식이라집에못오고
비와서정현이는엄마가데리고잔다고하고
나는강제자유부인이네🙌🙌
근데오늘은외로운자유부인이다..
하지만혼자맘껏즐겨야지
우선내사랑지코바를실컷먹고🍗
곧미녀가되기위해팩을하련다🎭
#강제자유부인#만만세#🙌#지코바#숯불양념구이#넘나맛있는것#맛스타그램#곧미녀#팩하는아줌니#일상#자유#불타는수요일

MOST RECENT

교육 들으러 왔는데,
왜 뽀로로 파크가 먼저 눈에 들어오지? 👀
.
.
#언제어디서나니생각🍼 #엄마내일갈게
#한화리조트경주 #워킹맘 #강제자유부인

#현재
그냥 지칠대로지쳐버려
아기랑 신랑 놔두고 나왔는데
결국 한다는건 서점에서 끌리는책 사서 무작정읽기
슬슬말안듣기 시작하는 하유니와
원래 말안듣는 우리집 큰아들
나도모르게 흘러나오는 나쁜말들
부디 앞으로는 고운말만쓰기를🙄🙄
.
.
.
.
.
.
#강제자유부인
#그래도좋다 #이게얼마만에사는책일까
#엄마의말공부 #기적이일어나길
#12개월아기육아 #힘내자 #젊줌마
#스벅 #크리스마스분위기물씬 #아직은덥다

남편이 곧 타고 나가는 배~ 👨‍🔧
12월말까지 혼자 지내야하는 집 정리!!! 일도 열심히 하고 취미활동도 열심히 하면서 씩씩하게 기다리기 !! 🤰♡
#강제자유부인 #태교클래식기타 #geojelife #평일에는바쁨 #주말에는심심 #calmdown #시운전 #eginaproject

.
오빠가 보내 온 사진.
결국 난 캠핑 못갔다.
형님네가 다 준비했다고 몸만 오랬는데,
어제부터 빵빠레대잔치인 장염덕에
예준이랑 오빠만 갔다. #강제자유부인
-
의사가 음식이 먹고싶으면 나아가고
있다랬는데, 아직도 뱃속은 천둥이치는데
슈크림빵, 쌀국수, 감자튀김, 삼겹살,
오돌뼈 그리고 맥주 정도가 먹고싶다.
#강제다이어트
-
#다이어트 #자유부인 #약골엄마 #예준리스
.
.
.
.

주말아침혼자숭례문
남대문이랑시청이랑
가까운지새삼놀라는
어리버리촌사람ㅋ

#남대문시장 #건강검진#강제자유부인
#배고파 #주말 #휴가조하

연유바게트와 치즈브레드
연우야 잠깐 혼자 놀아
엄마 티타임좀 해볼게 ㅠ
너무 힘들다 ㅠㅠ😂😂😂 #강제자유부인
#연우는윰차에코야랑놀아

낼 여뽀 혼자 벌초땜에 제주도 가는데 ,
나도 따라가서 위더스가서 아이스트래블 먹고시푸다 😯 .
.
.
.

_
엄청 달달한 커피를 마실까 고민하다가 오늘 밤은 아아 와 생크림카스테라!
.
오늘은 정말이지 때때를 키우면서 제일 열폭한 날😡
그저께 몇차례 토한 때때는 어제 병원갔더니 장염은 아니고 내 예상대로 체한것 같다고 했다. 3박4일동안 우리 아가 잠도 정말 못자고 덥고 멀미에 복합적으로 겹치며 체하고 다 토해버린것 같다.
그래도.. 컨디션이 좋다고 생각했는데....
.
오늘 예배시간에 진짜 진상진상 ㄱH진상은 따로없다 싶을 정도로 소리지르며 울고 몇번을 밖에 나갔다 들어왔다 하면서 달랬다가 혼냈다가 반복하는데도 결국 악따구니😨 게다가 나도 어제부터 홍양이 찾아와서 허리도 너무 아프고 힘든데 남편은 무릎에 염증이 생기고 물이 차서 다리도 못펴고 힘들어해서 결국 계속 얼라 안고 다니고 하면서 너무 힘들었는데... 그래서 결국 나도 폭발😡😡😡😡😡🔥🔥🔥
남편한테 때때 던지듯 맡기고 짐싸서 1층에 내려와 멍때리고 앉아있는데 때때는 악따구니쓰며 엄마한테 가겠다고 하고... 하....... 사모님이 달래주러 오셔서 서러움이 터졌는지 진짜 엉엉 소리내며 울었다.. 한참을... 얼라 안고....
한편으로는 나도 힘들고 아픈데 나는 엄마라서 감당하는데 남편은 아프다고 자기몸만 생각하는게 얄밉고 짜증나고, 얼라가 요즘 완전 엄마 껌딱지라서 너무나도 당연하게 울면 안아주러 오지 않는게 너무 화도 났다.
그러고보니 때때가 설사를 살짝 했는데 컨디션이 안좋았었나 ㅠㅠ
.
너무나 아픈 허리과 지친 나의 체력과 얼라의 초 땡깡(진짜 18181818개월인가봐 ㅠㅠ), 남편의 태도까지 모든게 겹쳐 진짜 나도 표정관리 안되고 교회 어른들도 다 계신데 정색할 수 밖에 없던 오늘... 그래도 어른들은 힘들지, 다 지나간다, 애쓴다 위로해주시고 이해해주셔서 너무 감사했다... .
우리 전삼이 커피한잔 하고 보내려 하셨지만, 기차시간때문에 그냥 왔는데 결국 맛난 커피 사먹으라며 용돈도 주셔서 때때 재우고 혼자 나와서 이러고 있네...;;
때때는 아른거리고 걱정되지만, 때때야 미안해 오늘 저녁은 엄마가 혼자 시간좀 보낼게.....
아빠랑 제발 잘 있어줘 ㅠㅠ
잘 충전하고 내일부터 더 많이 안아줄게....
.

#잘하고있다고생각했는데 #오늘은정말너무힘들고 #너무나서러웠다 #엄마는아파도안된다고 #울엄마가그랬는데 #울엄마도날이렇게키웠나 #엄마보고싶다 #강제자유부인 #때때가울어도아빠로감당해주라 #여보야 #전화하지말고 #힘좀내고갈게 #집근처가카페거리라 #이럴땐좋네 #181818 #헬18개월 #이또한지나가리라 #육아인생최대멘붕

비가 억수로 쏟아지는데
그냥 우산 쓰고 버스 타고 무작정 나와버렸다
홧병 치료하러..
오늘 난 예쁜 카페에 가고
맛난것도 먹고
영화도 볼거다
혼자서만...
그 첫번째로 꽃담🌹
장미얼음..로즈라떼..꽃..흔들의자
#꽃을닮은너널담은나
.
.
쇼핑까지하면 퍼펙트일텐데
돈이가 없구나...😂
.
.
#강제자유부인
#무작정나옴
#홧병치료
#기분전환
#산본카페
#예쁜카페
#꽃담
#꽃담카페
#가든카페
#로즈라떼
#장미얼음
#치즈케이크
#비오는날

오랜만에 먹는 이삭토스트 ~
병원갔다가 먹고싶어서 사옴 ~ 근데 예전맛이랑 다른듯 ~ 예전에 종류도 더 많았던거깉은데 ~ 그래도 먹고싶었던거라 꿀맛 !
#강제자유부인 #임산부 #임신말기 #임신33주
여담 ; 딸이랑 신랑이랑 시댁놀러갔는데 나가지도못하고 ㅠ ㅠ 강제휴식 ~ 집에만있으면 너무 심심해... 첫째때는 진통도 못느꼈는데.. 진통오면 바로 병원오래.. 둘째인데 진통이 처음이라니... ㅋㅋ 알지못하는 느낌이라 더 두려움 .. ㅠ

#꿀나잇 #모기기피제 #모기패치 #스티커모기기피제 #글로우플레이 #담주업뎃할게요 #불금 #직딩 #직딩의불금이란

많은 캠프를 진행해 봤지만
오늘 캠프 역대급으로 힘들었고요 😭
결혼 후 두번째 외박.....역시 출장이구요.... #강제자유부인
모기까지 물리면 넘 최악 ㅠㅠ
야무지게 바지에 하트패치 붙이고 편안하게 자렵니다 #나의불금 #집에가고싶다 꿀나잇 🌝

#자유부인 인듯 아닌 #강제자유부인
서울로 병원가는중인데
과연 울오빠 건하 잘 볼까 #걱정
10시간 후에 만나용 #내사랑들 .
.
.
#이대로놀다오고싶다 #집에들어가지말까ㅋㅋ
#뒤에보이는유모차손잡이 #숨길수없는아줌마
#귀걸이 이쀼당 @yang_nany 솜씨 짱

간만에 남편의 #서비스데이 💕
.
#강제휴가 #강제외출 #강제자유부인 #야호🙌
#베드트레이 에 올라온 #개발메뉴 #덜덜덜
.
나는 포상으로 #게임 두시간반 서비스드림 😏
늦게배운 도둑질 밤새는지 모른다고 너무 신나하심 -.,-
.
남편표 #부추전 으로 하루를 마무리하겠다!!!
근데 #8개월아기 #따님 은 왜 열두시가 넘도록 안주무심?
오늘 하루도 낮잠 한시간 반 주무신게 다인데...
자정을 넘기는 #무한체력 #튼튼한아기 #똥배아기 #배툭튀
.
#po쿠폰 #치즈케익 #패션후르츠티레모네이드 #스타벅스
#나혼자카페놀이 #3시간이눈깜짝할새 🕒 #간만에사이좋은부부 하지만 #걱정은나의것 #황금연휴노땡큐

도구의 힘을 빌리지 않고선 사진 찍을 엄두가 안난다.🗿 내피드 너무 먹스타그램이기에 헤헤
오랜만의 #셀피 #셀카 #내사진 너무어색 😝
#나스타그램 #9w0d #임산부일상 #임산부 #새댁 #새댁일상 #너무더워 #나스타그램 #대프리카 #경프리카 #쏘핫 #일상 #daily #데일리 #혼밤 #좋아요 #강제자유부인

_
.
.
🔸 자유부인
.
.
.
.
.
가끔 남편과 투닥거려 놓구나와 카페를 가곤하던 1시간남짓의 시간 몇번을 제외하곤
사실
난 키키와 떨어져 본 적이없다
.
.
다른엄마들은
조부모님께 맡기고
해외여행도 가고 자유부인도 하시던데
.
.

어쩌다보니 그럴 새가 없었다 .
.
중요한
일을 해야해서
갑자기 오후늦게 키키파와 키키를 짐싸서
시댁본가에 보냇더니
.
.
과일도먹고 밥도잘먹고 생우유도 먹었단다 엄청 뛰어다니고 잘논다
나랑 영통하는데 나도 못알아본다 반응이없다 .
.
서운한건 1도 없고, 너무 키키가 보고싶고
조용한 집과
1년만의 이 시간이 너무 신기할 따름이다 .
.
물론
밤새 10번이상 깨서 젖물고 자는 아기라서....
오늘 새벽에 어머님과 키키파는 ...밤을 꼴딱 새야 할지도 모른다 .
.
그러다
새벽에 애비가 쫒아올수도 있지만
오늘밤
어머님과 키키파가 키키를 잘 돌봐주길
바래본다 .
.
이번 기회에
단유나하자 .
.
.
.
#388일아기#12개월아기#인스타베이비#베이비인스타#베이비그램#아기#아기스타그램#이쁜맘#젊맘#집스타그램#방스타그램#새댁#살림그램#육아그램◽◽◽◽◽◽
#내인생#첫자유부인#강제자유부인#자소서완성이목적인데#키키보고파#집중인안되

남편은 오늘 나랑 분명히 치킨먹기러 했는데 필드갔다 한우드시고 온단말에 배신감을 느끼고 총총총👣👣안심사러나감. 이 동네는 아스파라거스를 안팔어...나 며칠전부터 계속 어지럽고 두통이심해유. 평소 엄살도없고 잘 이겨내는데 요즘은 철분제먹는데두 넘 힘들다ㅠ어떻게 이겨내야하는가....그래 소야 너 피라도 먹어보쟈..#안심스테키#혼밥 낼도오빠필드..금토 삼실야유회#나랑놀사람#강제자유부인#오빠나빠✊️

#강제자유부인#신랑찬스🙌
어제 급 혼술한잔하고 퇴근늦는 신랑한테 강제육아 떠넘기기로 함 ㅋㅋㅋ
그래서 오늘 아침 운동후 사우나 갔다가칭구랑 만나서 시장도 구경가고 마트도 구경가고 홀몸으로 돌아다니니 꼭 좋은곳 멋진곳 아니라두 좋드라 ㅋ
그래도 이노무 아줌마 근성;; 반찬거리 이유식거리 사서 집에 갖다놓고 신랑 먹을거리까지 사다주고
이제서야 친구와함께 내사랑 선산곱창을 시작으로 이른저녁을 시작하려한다~^^ 지완인 오늘 아빠말 잘듣고 잘자~♡
엄마는 간만에 수다삼매경에 쏘주한잔하고 갈께^^♡
다욧은 낼부터 ㅋ 이번달 아직 보름남았다 ㅋㅋ

#강제자유부인

신랑은 고향친구결혼식으로 경주가고
하룻밤만자고오겟다는 그분은
ㅋㅋㅋ내일오겟다는연락을남기고... #2박3일외박중 #신나니? #자유남편 #😎
#핸드폰너머로10옥타브의목소리를느꼈다
#쌤들부들

어젠 간만에 떼나울집오라고해서
하루종일 놀고먹공ㅋ 영화두보궁 ㅋㅋ
오늘은 세나도 집에가고
혼밥신세 ㅠㅠ
신랑없어서 서운한데
은근...자유로운건 뭐지?풉ㅋㅋㅋ

구래듀 언능와남편 외롭다
흑흑😓😓 #닭도리탕 #맥주 #혼밥 #혼술
#남편낼아침에도착해서먹으라고하려고한건데
#맥주에내가지금먼저먹는중ㅋㅋㅋㅋ
#맥주랑닭은항상옳지용#👍

.
.
#공사중
오늘#당직
출근때보다 일찍 나와 지점 문열기😭
쌩얼에 #마스크
마스크가 사람 여러번 살리네😂
공사먼지에 살려주고 쌩얼도 살려주고 ㅎㅎ
화장 못하면 못나옴 😭😭😭
.
.
어서 끝나고 놀러가자🍺#공사스타그램 #당직스타그램 #강제자유부인#좋노

예전에 배우자기도 할 때 써놓은 기도제목 중 출장이 잦은 사람이 기도제목 중 있었는데(그 때 생각엔 자주보면 금방 질릴 것 같아서,,, ㅋㅋㅋ)🙏🏻한주가 멀다하고 출장보내는 남편회사가 야속하다, 여보 낼도 잘 댕겨왕 😒👋🏻
#모렌회식이란다 #남편회사 #각성하라 #신혼맞냐 #흑흑 #배우자기도 #출장 #부부 #부부일상 #셀피 #셀카 #인스타동영상 ##신혼 #신혼부부 #새댁 #새댁일상 #강제자유부인 #낼은뭐할까 #ㅠㅠ #일상 #데일리 #좋아요

.
마카다미아크림에 두툼 뽀송한 #핫케이크 🥞
지난 주말의 흔적이 아쉽다.
-

한주의 시작. 출근하자마자 또 #자유부인 하-아,
우리유생님과의 상봉은 일본에서 이루어질듯. #월화수목금토일 한국에 없는 남자. 🛫
.
#일상 #신혼부부 #새댁일기
#오늘어디가지 #오늘뭐먹지 #대구카페 #백금당
#남편은어디에 #강제자유부인
#today #yummy #hotcakes #creamy #coffee #cafe

떠나기전 날까지 아무느낌없었는데...막상가니 집이 휑~하다... 뱅기잘타구 가고있으려남...안전비행🙏 좋은경험많이하구와랑!!!(인스타안하는)나의 남편이야😘😘 . .
.
#부부스타그램#따라가고싶다#미쿡#없는동안 나도 열일!!!#한달간바쁠예정#강제자유부인

이사 하자마자 출장가서 고생중인 우리남표니.
보고싶구만... 돌아와요 얼른 😥
#보고픈남표니#미국출장중#눈만지고싶다#잠이안왕#강제자유부인

.
회의땜에 늦는 아빠때문에 할부지가 픽업해준 두꼬맹이들은 또 할미&할부집서 자야한다며 엄마를 쫓아내 #강제자유부인 되고요
#불금 보내고자 하는 마음 반쪽
억누르고 들어와 고요한 우리집서 혼자 #라디오 들으며 #쉬는시간⏰
#꿈꾸라들으며 #딱이자리 #셀카그나마잘나옴ㅋ
.
#일상 #데일리 #일상그램 #데일리그램 #선팔 #소통 #팔로우 #팔로워 #육아소통 #맞팔은댓글 #아들맘 #두아들맘 #직장맘 #워킹맘 #육아 #육아그램 #육아소통해요 #금요일밤 #꿈꾸라청취중 #고요하다 #셀카 #셀피 #셀카그램

+601
신랑은회식이라집에못오고
비와서정현이는엄마가데리고잔다고하고
나는강제자유부인이네🙌🙌
근데오늘은외로운자유부인이다..
하지만혼자맘껏즐겨야지
우선내사랑지코바를실컷먹고🍗
곧미녀가되기위해팩을하련다🎭
#강제자유부인#만만세#🙌#지코바#숯불양념구이#넘나맛있는것#맛스타그램#곧미녀#팩하는아줌니#일상#자유#불타는수요일

Most Popular Instagram Hashtag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