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 Gain and Get More Likes and Followers on Instagram.

#강원fc

8474 posts

TOP POSTS

.
KEB 하나은행 K리그 2017 대상
공격수 부문 수상자 이근호😎
-
#강원FC #이근호 #사랑꾼

착시현상
서 있는 줄 알았는데 😮

#강원FC #한국영 #안정감
#K리그클래식 #인천vs강원

1년동안 정말 많이 챙겨주셔서 감사합니다👍
.
.
.
#김승용 #강원FC #멘탈갑 #감사합니다

#강원fc 한 시즌동안 수고많으셨습니다!

이렇게 좋은 팀에 있을 수 있게 해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합니다. 강원fc 한 해 정말 수고 많으셨습니다.👏🏼👏🏼
#강원fc #나르샤

#케라미카 #터키수입그릇 #집밥멍선생 #강원fc 체력보충완료💪 마눌님❤️ 대구탕먹고 대구격파 꼭 하겠습니다 @onedragon_102 일용아 그릇 잘쓸게 고마워 😘

.
작년 승강PO가 이렇게 잔인했습니다.
#두가지눈물 #진정한 #단두대매치
@gangwon_fc @sfc.seongnam @busan_i_park_
.
2017년 승강PO 1차전 부산 아이파크 vs 상주 상무
📣잠시후, 19시 SPOTV PLUS에서 생중계됩니다📣
.
.
.
#k리그 #k리그클래식 #k리그챌린지 #승강플레이오프 #승강PO #너와나우리의K리그 #강원fc #성남fc #부산아이파크 #상주상무 #축스타그램

다들 시즌 끝났다고 사진 올리지만, 난 아직 안끝났어요~

지난 월요일부터 토요일까지 KFA분석관 Level 1 수업 듣고 있습니다~

태어나서 공부가 재밌다고 느낀 적이 처음인거보니 적성에 잘 맞나봐요~

많이 배워가서 강원 FC에 도움될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대한축구협회 #KFA #강원FC #전력분석관 #파주NFC

#🎁
오늘 하루 정말 행복했습니다
축하해주신 모든 분들 감사드리고 케익 선물해주신 강원FC 감사드려요! 그리고 스마트한 세상이라 그런지 많은 기프티콘 선물도 감사드려요! 정말 여태 받아 본 축하중에서 제일 많이 받아 본 것 같아요 더 노력하고 더 열심히 하겠습니다!
오늘 축하해주신 분들 정말 감사드립니다!🙏
#강원FC

MOST RECENT

모든 선수님들 부상없이 일본 잘 다녀오세요😊
feat.최캡틴님의 주옥같은 한마디

ㅋㅋㅋㅋ대형광고~
키스타임에만 나오는거 아님 ㅋㅋㅋㅋ😗
갑자기 가게광고ㅋㅋㅋ강원FC짝짝짝짝짝~👐
경사난 기분ㅋㅋㅋ촌스럽게시리~~~ #대형광고#전광판#송암경기장#축구경기
#강원FC#춘천후쿠오카함바그#춘천맛집#경사

*
간만에 연구소 풋살정모⚽️
실내 풋살장은 첨인데 여기가 천국이다.
강원fc 특급신인 시절 윤준하 선수보면서 부산아이파크로 이적했으면 했는데ㅋㅋ 여기 대표님으로 만나다니🙏🏼👏🏼
알찬하루 끝!
@yoon.junha_f.c 대박기원👍🏻
*
#풋살 #FC.KIT #유벤투스 #juventus #디발라 #dybala #동발라 #나이키 #네이마르x조던 #하이퍼베놈 #레사모 #윤준하 #윤준하축구클럽 #강원fc #부산아이파크 #승격 🙏🏼

.
KEB 하나은행 K리그 2017 대상
공격수 부문 수상자 이근호😎
-
#강원FC #이근호 #사랑꾼

정장도 너무 잘 어울리는 근호 오규😍
-
#강원FC #이근호 #김오규

.
작년 승강PO가 이렇게 잔인했습니다.
#두가지눈물 #진정한 #단두대매치
@gangwon_fc @sfc.seongnam @busan_i_park_
.
2017년 승강PO 1차전 부산 아이파크 vs 상주 상무
📣잠시후, 19시 SPOTV PLUS에서 생중계됩니다📣
.
.
.
#k리그 #k리그클래식 #k리그챌린지 #승강플레이오프 #승강PO #너와나우리의K리그 #강원fc #성남fc #부산아이파크 #상주상무 #축스타그램

다들 시즌 끝났다고 사진 올리지만, 난 아직 안끝났어요~

지난 월요일부터 토요일까지 KFA분석관 Level 1 수업 듣고 있습니다~

태어나서 공부가 재밌다고 느낀 적이 처음인거보니 적성에 잘 맞나봐요~

많이 배워가서 강원 FC에 도움될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대한축구협회 #KFA #강원FC #전력분석관 #파주NFC

카메라봐달라니깐 바로봐주시는 갓근호😆올 한해 동안 너무 고생한 내 마음속 MVP다ㅜㅜ 내년에도 열심히 보러갈께요 축하드려요😐
#이근호 #짱 #강원fc #k리그시상식 #k리그 #사진 #불펌금지 #팬 #축구 #축덕녀 #축구스타그램 #축하해요 #내마음속의 #mvp #15살 #중2 #인친 #팔로우 #다렉환영 #오늘의훈남 #셀스타그램 #셀피 #leekeunho #11 #follow4follow

이렇게 좋은 팀에 있을 수 있게 해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합니다. 강원fc 한 해 정말 수고 많으셨습니다.👏🏼👏🏼
#강원fc #나르샤

#강원fc
.
.
.
.
.
.
.
위안바오가 #k리그 프로축구단
강원fc를 후원하게 되었습니다~^^
프로축구 팬여러분 마니마니 찾아주세요~^^
-강원fc 후원사 위안바오-
축구장 전광판에 광고되니 기분좋다~^^
#위안바오 #소롱포 #샤오룽바오 #딤섬 #최저가 #대만요리 #중국요리 #일산맛집 #웨스턴돔 #춘천맛집 #명동맛집 #맛집스타그램 #존맛 #꿀맛 #맛있어요 #먹스타그램 #졸맛탱 #맛이쪙 #또먹고싶다 #육즙좔좔 #인스타푸드 #소통 #댓글 #맞팔 #일상스타그램

-
조용히 오셔서 커피 건내주시던 송유걸선수
감사했습니다 올시즌에도 수고하셨어요
-
#스토리담다
#storydamda
#OverSense
#K리그클래식
#KLEAGUE
#울산현대
#강원FC
#송유걸
#K리그
#축구
#soccer
#football
#sports

2018년 겨울은 더 따뜻하게 🙏

.
📷당신의 경기를 추억하세요📸
⚽️K리그 클래식 38Round 경기결과 팬 포토⚽️
.
.
.
📌제보 안내
💌경기결과 팬 포토 제보
-> 사진과 함께 경기 당일 or 다음 날에 "결과 팬 포토 입니다"
->보내는 곳 :
페이스북 메세지 or 인스타그램 DM or 플러스친구 "락커라움"
.
#전북현대 #인천유나이티드 #상주상무 #수원삼성 #광주fc #포항스틸러스 #대구fc #제주유나이티드 #울산현대 #전남드래곤즈 #fc서울 #강원fc #k리그 #k리그클래식 #축구 #soccer #락커라움 #lockerraum #일상 #좋아요 #daily #맞팔

.
팬들과 함께 마지막 단체사진😭
여러분에겐 어떤 시즌이었나요?
-
#강원FC #나르샤 #단체사진

2017시즌 마지막 세리머니😄
-
#강원FC #디에고 #세리머니

Most Popular Instagram Hashtag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