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아지케이크

MOST RECENT

#유니참 에서 선물로 보내주신 #도그쿡 케이크 드디어 먹은 찹짜리 🐶🙊❤ 고구마 단호박 연어 빵빵하게 들은 폭발적 비주얼에 진즉부터 눈을 못 떼셨구여...와구와구 잘 먹었다고 합니다. 감사합니다 ❤

2011.04.19
올해8살♡
간만에 챙겨줌
엄마가미친짓한다고ㅜ
그러더니 슬그머니 그릇에 고구마담아서밀고
또슬그머니 참외밀어주고ㅋㅋ
생일상느낌나게^^울엄마 츤데레인가.....@.@
막둥이생일에 다들 식탁으로모여듬ㅎㅎ
엄마아빠는 12시 지나고 두분이서 노래불러줌
ㅋㅋㅋㅋㅋㅋㅋㄱㅋㅋㅋㅋㅋㄱㅋㅋㅋㄱ기

#개파티#생일파티#강아지생일파티
#해피팡팡#강아지케이크 #수제간식
#우리집복덩이
#말못하는우리식구#반려견#개스타그램

.
.
하루늦게 켠 초🎂 #짱아생일
.
#홈메이드#강아지케이크#강아지수제간식
.
1일 1고구마들 드시니까 ㅋㅋㅋ
단호박 파프리카 케익🎂
.
이번 사진은 폭망ㅋㅋㅋㅋ😂초는 다 꺼지고😑
우리짱아 사진빨 진짜안받고 ㅠㅠ 하루 늦어서 미안해
.
엄마소원은 단 하나! 건강하게 오래오래 함께하자🙏🏻
벌써5살이야..엄마만 나이먹고 너네는 그대로 있어줘😥
.
내일 유모차온다아 히히 신난다🐾
.
너무너무 축하해💓곧 다가오는 형야생일에도 맛있게 만들어줄게!🐶
.
#아톰이랑짱아랑행복한우리집#톰짱
.

살이 두툼하게 붙어있는 캥거루꼬리뼈껌👍
.
살도 많이 붙어있는 뼈간식이라 굉장히 인기가 많은 간식중 하나입니당😄😄
.
제가 맛있게 건조시켜 보내드리니 믿고 구매하셔서 아이들에게 먹이셔도 됩니닷✌️✌️

살코기가 잔뜩 붙어있는 상어연골과
생선 안 좋아하는 아가들을 위해
닭가슴살 돌돌 말아 건조시킨 상어연골🦈
닭고기말고 오리나 소고기 캥거루 다 돌돌말기 가능해요
상어연골은 관절에도 좋고 치석제거에 아주 탁월하지요
생선이기때문에 알러지유발 확률이 아주아주 적어요:) 상어연골은 소금기가 있어서 핏물빼면서 염분도 같이 빼야해요!!
저는 24시간 염분 빼고 거품 뽀끌뽀글 안올라오는거
몇번이고 확인한 다음 건조 시킵니당 💕

#상어연골#닭가슴살#이태리파슬리#치석제거#뼈간식#수제간식#강아지수제간식#강아지케이크#잉글리쉬불독#포메라니안#잉불#포메#일상#소통#팔로우#선팔#맞팔#개스타그램#독스타그램#멍스타그램#뚱독스#TTUNGDOGS

감자의 두살 HBD!🎂
남들이보면 뭐라하겟닼ㅋㅋㅋㅋㅋㅋ
개가 케이크초불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케이크는 #강아지케이크
.
.
뜻밖의 선물 케이크랑 옷 고마워요♡
우리감자 생일 챙기는사람....처음이야
#병아리옷 🐤 #봄옷#여자라서 #원피스 ㅋㅋㅋㅋㅋ
#생일 #태어난날 #2016 #4.19 #두돌 #개생일#감자스토리
(어제 미용해서 못생김주의🚫)

.
우리집 첫째 딸❤️
내사랑 땅콩이 생일파티🎂
아프지말고, 건강하게..
오래오래 살자~🐶🥜
.
.
#죽어도 #꼬깔모자 #안쓰는너 #나빠 #내사랑 #땅콩 #첫째딸 #생일파티 #강아지케이크 #세살 #반려견 #애완견 #개린이생일 #❤️ #사랑해

엄마표 생일케이크 만드는과정~》 완성사진💞 🚫생선 잡는모습 보기 힘드신 분들은 넘기지 말아주세요🙅🚫 .

민물장어 깍둑썰어서 400g (마리당 500g정도인데 머리랑 뼈 제거하니 이정도 남았어요. 소주로 조물조물), 닭가슴살 갈아서 300g,
곱게다진 야채 (당근,브로컬리,아스파라거스,파프리카,고구마) 200g,
달걀 노른자 두개, 레드렌틸콩, 저염소금 한두꼬집

사먹이는 케잌은 쌀가루여도 빵만 너무 많아서 그레인프리🤣 로 만들었어요.
접시에 동그란 모양으로 잡아서 찜기에 쪘구요❣찌고 바로 나온상태에선 장어에서 기름이 많이 나와있는데 그대로 식히면 대부분 다시 흡수되요:) 생선기름은 대부분 몸에 좋고 기호성을 높혀주니 전 최대한 흡수시켜요🙂
.
베니 네번째 생일축하해😍

새로 온 장난감!!!😄😄😄👍
역시, 장난감 집착녀 도라의 독차지!! ㅋㅋ
젖소 물고 왔다~ 개구리 물고 왔다~ 악어까지😂
이제 끝났나 싶어 동영상 찍었더니;;;;;
다시 악어 등장😅😓😓😓
작년에 비구협 마켓에서 대박템으로 만났는데!!
1+1에 5,000원이라니!!! 미친가격!! ㅋㅋㅋ
아..이건 사야해 꼭~~~!!!!!
@2018somebody .
#왠만해선안찢어짐
#많이도필요없음
#작년에산것도아직멀쩡
#많으나적으나
#도라지지배혼자독차지
.
카톡문의 = ID : llsadadll
전화문의 = 010.6352.2154
【펫푸드지도사】가 만드는
반려견의 영양까지 생각하는 건강한 1:1 맞춤 요리
*창포면옥 마산점에서도 주문가능합니다❤
.
#요리하는개엄마 #CookingPuppyMama #호강이네
#쿠킹퍼피마마
#강아지수제간식 #강아지자연식
#마산수제간식 #창원수제간식
#호강n도라 #마산강아지생일파티 #창원강아지생일파티 #강아지케이크 #강아지쌀케이크
#프렌치불독#댓거리
#프렌치불독은사랑입니다

#강아지케이크 #강아지케익 #강아지케이크클래스 #강아지케이크자격증 #반려동물베이커리전문가 #반려동물자격증 #더블유오티 #한국펫영양협회 #멍스타그램 #독스타그램 #instapet #instadog #daily
한국펫영양협회의
'반려동물베이커리전문가'
평일 정규반 수업후기입니다^^
.
.
다음주에도 재미난
케이크로 만나요♥🐶

그림 케이크
.
* 문의는 카톡으로 주세요^^
(인스타 댓글,다이렉트 확인이 힘듭니다~~)
.
예약 카톡: 일산달콤한날
주소: 일산동구 중산동 1569-2
.
No유화제, No팽창제, No방부제
직접구운 촉촉한빵을 사용합니다^^
.
장식이 아닌 먹는 "생크림"케이크입니다^^
실온에 녹고 망가질수 있기 때문에
장거리이동은 권하지 않습니다~
꼭꼭냉장보관해주세요~!!
.
생크림에 식용색소를 넣어 만드는거라
시간이 지나면 번질 수 있습니다
연한 색상 추천드립니다^^
.
.
#레터링케이크 #레터링#케이크 #케이크전문#일산 #중산동 #탄현 #일산플라워#달콤한날#일산주문제작케이크
#주문제작케이크#일산케이크#우유생크림케이크#생크림케익#케익#생일케이크
#무지개케이크#알록달록#예쁜케이크
#먹스타 #냠냠 #유치원케이크#어린이집케이크
#유치원생파#생일파티#강아지케이크#강아지

.
유치원에서의 첫 생일 파티
@321berendo 사장님의 강아지케이크
엄마랑 아빠랑 떡이며 케이크며
아침출근이랑 겹쳐서 힘좀썼다 따님아
친구들아 너무 좋아해줘서 고마워 :-)
.
.
#유치원생일 #유치원생일파티 #전주케이크 #전주케이크맛집 #321베렌도 #강아지케이크 #넘나예쁜것 #딸스타그램 #육아스타그램 #딸둘맘 #육아맘 #전주맘 #워킹맘

#도기키친 #프롬제주

저희집 큰아들 상근이 베게 없음 안자는 이아이 저랑 몸무게가 비슷해요
다른아이 일주일 먹을 간식 하루에 다먹어치우는 상남자
튼실한 엉덩이의 소유자 입니다
내사랑 상근이♡
,
,
✔단미사료제조업등록완료업체
6500000-502-2018-0001
6500000-502-2018-0002
✔성분등록완료업체
✔세스코파트너

#골든리트리버#침대견#댕댕이#뚠뚠이#간식흡입자#치킨테린#연어테린#사랑해요#강아지케이크#스테이크#강아지수제간식#애견수제간식#제주애견수제간식#제주강아지간식

-
#쇼핑하러오숖
-
생일 축하해~ 사랑하는 우리 댕댕이~~ 🐶🎂💕
우리 애기 생일 케이크는 내 손으로 직접 만들자!
-
CJ몰 반려동물클럽 ALL PET과 호텔 카푸치노가 함께하는
댕댕이 케이크 레시피 특강에 여러분을 초대합니다~! 🍰
-
💙프로필 링크에서 반려견 케이크 레시피 특강에 응모하세요!💙
-
사랑스러운 반려동물의 모든 것! ALL PET이 궁금하다면?!
CJ몰에서 🔎[올펫]을 입력하고 ALL PET 바로가기를 눌러주세요!
-
#CJ몰 #CJmall #CJ오쇼핑 #올펫 #ALLPET #호텔카푸치노 #반려동물 #펫스타그램 #애견용품 #강아지 #댕댕이 #멍멍이 #멍스타그램 #반려견 #고양이 #냥이 #야옹이 #냥스타그램 #반려묘 #강아지케이크 #강아지케이크만들기 #강아지생일 #강아지생일케이크 #강아지생일파티 #강아지생일선물 #강아지간식 #댕댕이간식 #강아지수제간식

.
첫번째생일맞아 주문해주신
고구마개이크
소중한후기글까지 감사합니다❤️
맛있고 건강한 개이크로보답할께요🐶
.
카톡 hanib7360
홈페이지 www.hanib.co.kr
대구지역픽업가능.퀵가능
전국택배발송🙋
.
#한입 #hanib #강아지케이크 #대구강아지케이크 #고양이케이크 #대구고양이케이크 #수제간식 #강아지수제간식 #대구수제간식 #애견베이커리 #수성구 #맛집 #케이크주문제작 #반려견 #반려묘 #대구 #대구펫쇼 #케이펫페어 #대구애견동반식당 #강아지돌잔치

今日はフクたんの誕生日です😆🎉🌸
彼女たちも呼びました 笑笑(彼女たちみんな噛まれた 笑笑)
오늘은 ‘후쿠’ 4번째 생일이랍니다 🎉🎶
시로보다 9일 늦어요🎶
여자친구들 대행알바썼는데 머리채 뜯고
난리가 났어요 .. #나돈없어
.
마지막 시로표정 : 관심없🐶먹을거나 내놓🐶
.
.
저에게 후쿠랑 시로를 하사해주신
이젠 발리에 계신 @sujung35 수정느님께
정말 감사합니다 (ㅋㅋㅋ) 🤣🤣
#誕生日 #おめでとう
#수수펫 #강아지케이크 #강아지생일

#설이
작년생일에 이어 이번 생일에 또 찾아 주신 설이네~
#봄날벗꽃2
#아낌없이주는벗꽃나무
닮은꼴 쿠키외 장식쿠키는 제작 가능한 선에서 만들어 지며
요건 문의 주셔야해요 (별도비용이추가될수있어요)
주문: 공휴일 제외한
최소4일 7~15여유를 두고 주문해 주세요 (주문이 밀릴 경우 제작한계로 인해
원하시는 날짜 수령이 어려울수 있어요~)
틀로 찍어 내거나 쓰리디 프린팅 방식이 아닌
핸드메이드로 아이싱 크림 부터 눈코입 모두
아가 사진 보고 일일이 제작 하기에 다소 시간이 오래 걸립니다
주문 하신분 순서로 작업되며 그때그때 필요한만큼만 장을보고 만들어요
제작 소요일 (장보기 하루는제작,냉동,배송 기간을 생각해 주세요)
주문 가격 확인👉🏻쇼핑몰o-nle.com
사진 이름 도착일자 조율은
카톡 플러스아이디 “오늘까까”
작업중 답이 늦을수 있습니다
생물택배는 월욜도착 안됩니다
(우체국 일요일휴무)
화요일부터 금욜까지만 발송가능
전국택배 발송 됩니다 (제주지역제외ㅠ) .
.
무항생제 닭가슴살 당근 파슬리 리코타치즈 요거트
고구마
캐롭 등 천연식품으로 색을 만들고
모색에 따라 재료는 조금씩 달라 집니다
알러지 여부를 꼭 확인하고 주문해 주세요
#강아지간식#강아지케이크#강아지생일
#수제케이크#애견케이크#펫베이커리#오늘까까
#강아지생일#반려견생일
#생일#핸드메이드
#포메#포메라니안

#말티즈#푸들#비숑#시추

Most Popular Instagram Hashtag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