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 Gain and Get More Likes and Followers on Instagram.

#강북술집

180 posts

TOP POSTS

#수유#부산진오뎅 입니다

오늘도 감성있게 낭만적으로 한잔하시구 계시네요^^ #분위기깡패 #수유오뎅바

#수유#부산진오뎅 입니다
#엘지트윈스 광팬인 형님과
같이 #엘지vs넥센 응원하구 있는데 지고 있네요 ㅠㅠ 어제처럼 끝까지 끝난게 아니다!!!

MOST RECENT

#수유#부산진오뎅바 입니다

#꼬막 의 계절이 왔네요
실하고 싱싱한 꼬막드시러
오세요^^

친한동생이 가게떠올리며
그렸다구 그려서 사진찍어
보내줬네요~~ 고마워^^ #수유 #부산진오뎅

#수유 #부산진오뎅바 입니다

신메뉴 돼지껍데기인데요~
소주안주에 기가막히네요^^ 많이들 찾아주세요~

일끝나고 #한잔 하고 일요일이 사라졌네요~ 눈뜨니 4시반... 헐...

#수유 #부산진오뎅바 입니다

손님께서 신메뉴인 김+치+젓 을 이쁘게 찍어서 올려주셨네요^^
감사합니다~
김에 창란젓을 올려 크림치즈와 날치알 오이를 싸먹는것인데
아주 기가막힙니다~ #소주#맥주
에도 모두 잘어울려요^^ 많이드시러오세요~

#수유#부산진오뎅바

입니다 #삼치구이 맛집이죠

생물로 가져와써서 살이 굉장히 부드럽습니다

많리 드시러오세요^^

#수유역#부산진오뎅바

뭔가 느낌있는 분위기여서

#혼자 #감성에 빠지다 ㅋㅋ

낮술은 진리지~ ㅋ

#수유 #부산진오뎅
단체예약도 가능한 #수유오뎅바 입니다 문의주세요^^

안녕하세요 정술입니다😁
오늘 고등어 초절임 만들었어요 ㅎㅎㅎ
정술에서 고등어 초절임 맛보세요😊
#정술 #수유동 #수유 #수유동맛집 #수유동선술집 #수유역맛집 #수유역선술집 #고등어 #고등어초절임 #시메사바 #불금 #금요일 #선술집 #미아 #강북 #강북술집 #강북맛집

#수유#부산진오뎅바

#모듬소세지 입니다
날이 선선하니 오뎅에 #소주 한잔
하기 좋네요 다들 오세요^^

오랜만에 이쁜후배들과~ ^^

#수유#부산진오뎅바

#미녀 들 사이에서
다들 이쁘지만
가운데가 내스타일이야~~ ^^

#수유#부산진오뎅바 입니다

비오네요~ 적적한날 맛있는 안주와
오뎅국물에 소주한잔?? ^^

Most Popular Instagram Hashtag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