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북삼성병원

2075 posts

TOP POSTS

입사하고싶습니다!!🐤❣️
.
.
.
#강북삼성병원 #kmc #꿈의직장 #신규간호사

#강북삼성병원
👉토욜
1.프로바이오틱스 1개 전부 먹인거
2.연어위에있는 날치알 몇개 먹인거
3.와규 소고기 미듐레어 먹인거
4.육회위에 올려진 망고 먹인거
의심스러운건 요~4가지~ 토욜오후에
배가아프다고하더니 샤워후 스르륵잠이들어
(스르륵 잠이드는 타입이 아닌데~~)
그후부터 고열^^^^^^ 맥시부펜먹이면~
바로 열이내림~ 5시간지나면 다시 열이오름
👉일욜
점심맛나게먹고ㅋ혹시나 어제 식중독일까?
싶어서 확인차~강북삼성병원 응급실 고~
1시입장! 기다리고기다리고기다려서~
의사1만나고 진료~ 열은 살짝 있음!
의사2만나고 다시 똑같은 얘기 전달하고~
그러더니 급 엑스레이+피뽑고+소변검사
모두 멀쩡하고 아무런 이유도 발견되지 않아서
원하시면 CT찍고 검사하자는 이상한얘기해서
이미 5시간 경과~ 더이상기다리기도 지쳐서
그냥 나간다니 각서쓰래서 각서씀ㅋㅋㅋㅋ
👉결과
휴..동네병원 문 닫아서 응급실갔는데~걍~
우리가 뭔가잘못먹인게 찔려서 확인차 간건데
애잡을뻔함^^^ 병원 나와서 저녁먹으러갔는데
밥도잘먹고 잘놀음ㅋㅋㅋ아직열은있으나
이정도는 이제 뭐~💃#쨌든응급실은최악임

#강북삼성병원 #행복정원인가뭐시긴가 아부지 간호하다가 엄마랑 저녁잠깐 먹으러 나왔는데 하루종일 병원에 있었더니.. 밖이 이렇게 더운줄도 몰랐다💦

#강북삼성병원 #남자간호사💉 노지영♡왕선호 선배님들 #결혼식

종합건강검진 받으러 와따..
한 사람당 스마트폰 주고 종목별로 스마트폰이 안내해주니 편하구 좋네ㅋ
대기하는 동안 손 마사지도 해주고 다리안마기도 하고ㅎㅎ
어젯밤부터 공복이라 배고파..😫
마지막 코스는 수면내시경이다..ㄷㄷ
.
.
#부부종합건강검진#강북삼성병원#건강하자#데일리#일상

7월1일 2시 37분 3.9키로^^ 산모도 꼭꼭이도 건강합니다~
#강북삼성병원 #자연주의출산

MOST RECENT

40층 강북삼성건진센터 (검진센터아님ㅋ)
뷰도 좋고 시설도 좋은데 나만 안좋네 🤔

#첫줄
이젠 병원이 집인거 같다...
곧 퇴원 할 거같으면서도 못하는 현실
언제쯤 나갈수 있니 ㅠㅠ
#강북삼성병원 #휴식중
#완전 #편함 #ㅋㅋㅋㅋㅋㅋ #무엇보다 #빗물축제 #얼마 #안남았는데 #이러고있다니 #ㅠㅠ #잘하겠지

#강북삼성병원 #행복정원인가뭐시긴가 아부지 간호하다가 엄마랑 저녁잠깐 먹으러 나왔는데 하루종일 병원에 있었더니.. 밖이 이렇게 더운줄도 몰랐다💦

그녀가왔다..... 내자리 사수하기..... but..........lose.......
나 아픈데... 오지말라니깐 왜자꾸와서 나 괴롭히냐...ㅠㅠ
오늘은 자고간다는데.... 그럼 나 쇼파에서 자야되나...... #입원중 #입원스타그램 #마누라 #자리사수하기 #결국 #뺏김 #오지마 #부부스타그램 #부부 #병원 #병원생활 #강북삼성병원 #주사 #싫어

#퇴근 #퇴사 #강북삼성병원 #코호트연구소 #인턴 #스타벅스 #해피아워 #다이어터를위한_무지방라떼
간만에 퇴근하고 여유 짠!☕ 퇴사한다고 한번씩 안아주시고 궁댕이토닥해주시더니 사주신 다이어터를 위한 무지방라떼❤
환급도 끝나고 인턴도 끝났고 자격증필기도 땄고! 매일이 너무 바빴는데 드디어 늦잠가능😪 이제 남은건 여행 두번🛫 이랑 실기랑 토익.....📚 개강전까지 빠샤👊

#강북삼성병원 수원건진센터
건강검진 받는중 여기 처음 오는데 환경좋네요~
경치도 좋고 ㅎㅎ

2년만의 건강검진..
검진센터 전망하나는 끝내줌👍
근데 너무많은 미세먼지😭😭
#여기는40층 #배고파 #건강검진 #강북삼성병원 #광교호수공원 #전망 #데일리 #일상 #view

병원 생활이 익숙해져간다.... 역시 사람은 적응이 빨라.... 빨리 수술하고 집에갔음 좋겠네... 언제까지 입원해야되 ㅠㅠ 담주면 퇴원할수있겠지??? ㅠㅠ
#입원 #병원 #병원생활 #아침밥 #수술 #적응 #아프다 #강북삼성병원 #집에가고싶다 #퇴원 #퇴원하고싶다 #퇴원시켜줘 #의사 #간호사

내시경 마취 5초를 버틸줄 알았는데..
이번에도 3초만에 기절모드😧암튼 공복 시간이 너무 길었다..이제 폭음과 폭풍먹방 스타트!!
.
.
.
.
#강북삼성병원 #종합검진 #이제 #자유다 #일상 #흥덕it밸리
#여유 #daily #낙지김치죽 #폭풍먹방 #스타트 #수원 #광교

#첫줄 #헬스케어

고객에게 건강 및 의료, 보장과 관련한 전문적인 상담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는 전문 컨설턴트의 전략적 육성을 위해 강북삼성병원과 함께 하는 “AIA 헬스케어컨설팅 전문가과정”
[2기- Master Course] 수료 👉 2박3일 과정을 이번에는 1박2일 과정으로 #tight 😭 체력적으로 힘들었지만, 고객님들께 도움이 되는 유능한 담당자가 되기 위하여 끝까지 잘 마쳤습니다. 👍

#AIA생명 #강북삼성병원 #헬스케어전문가 #손영은 #선팔 #맞팔 #대구 #대프리카 #서울 #서울특별시 #ktx #일상 #daily #f4f #전문의 #의사 #간호사 #병원 #환자 #healthcare #youtube #https://youtu.be/1nrG18KV8IE

2달전 들었던 헬스케어 전문가 과정
이번엔 마스터 코스 들으러 배제빌딩으로!!
삼성병원 의사분들에게 교육받으니 그동안 알던 내용은 많이 부족했구나 싶다ㅜ
교육을 듣다보니 나자신부터 건강챙겨야겠다 싶다ㅜ
좋은교육 잘받고 모두에게 전달할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aia생명 #강북삼성병원 #헬스케어 #MOU #교육

아빠 계속어지럽다고 하셔서 검진하러옴..
4년전에도 운짱하러왔는데..
변한게있다면 주차장. .짱멀어짐..ㅠㅠ
건너편에 스벅있어서 당충전하고
4시간동안..머하지?...후
,
,
,
#강북삼성병원
#4시간동안머하지?
#스타벅스#자바칩프라프치노
#자칭효녀딸#배고파#넘추어

아침부터 내렸다 그쳤다를 반복하더니 오후 늦게 잠시 바라 본 서울에 하늘은 평온하기만 합니다

#서울 #종로 #강북삼성병원 #평온 #seoul #jongno #kbsmc #tranquility

#첫줄 #헬스케어

PA영업인재개발팀에서는 고객에게 건강 및 의료, 보장과 관련한 전문적인 상담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는 전문 컨설턴트의 전략적 육성을 위해 강북삼성병원과 함께 하는 “AIA 헬스케어컨설팅 전문가과정” [2기- Master Course] 대상자 40명이 최종 선발되었습니다. 👉 치열한 경쟁률 속에서 최종 선발된 만큼 더 열심히 공부하고 배우며 지금처럼 고객님들께 도움이 되는 유능한 담당자가 되겠습니다. 👍

#사랑해요 #감사해요 #고마워요 #AIA생명 #강북삼성병원 #헬스케어전문가 #손영은 #선팔 #맞팔 #대구 #대프리카 #서울 #서울특별시 #ktx #일상 #daily #f4f #전문의 #의사 #간호사 #병원 #환자 #healthcare #https://youtu.be/1nrG18KV8IE

Most Popular Instagram Hashtag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