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 Gain and Get More Likes and Followers on Instagram.

#강남돈까스

311 posts

TOP POSTS

#강식당보면서 처음 #오픈했을때생각 많이 합니다~ㅎㅎ
지금은 웃으며 보지만 그때는 #강식당 이랑 #싱크로율99 ㅋㅋ😂😂
.
오랜동안 이끼를 사랑하고 찾아주신 #고객님들덕분에 이제는 #노련미 있죠😁😁
이번주 강추위에도 찾아주신 고객님들 #진심진심진심 #감사합니다 💕💕

#가로수길맛집 #이끼롤까스 오이 돈까스 아님ㅋㅋㅋ날치알 돈까스인데 비주얼도 좋고 맛도 짱!!
#신사동맛집 #강남돈까스 #신사동돈까스

#가로수길맛집 #이끼롤까스 날치알 치즈 롤까스 특이한데 넘나 맛나ㅠㅠ
#돈까스맛집 #강남돈까스 #신사동돈까스

#가로수길맛집 #이끼롤까스 고구마 돈까스가 속에 치즈도 듬뿍 있고 고구마무스때문에 달달하고 고소하니 넘 맛나여ㅠㅠ
#강남돈까스 #신사동맛집 #신사동돈까스

#가로수길맛집 #이끼롤까스 맛난 돈까스랑 샐러드 덕분에 입맛도 되살리고 기분까지 업됐어엽ㅋㅋ
#신사동맛집 #강남돈까스 #돈까스맛집

#가로수길맛집 #이끼롤까스 닭가슴살이 넘나 부드럽구 촉촉해서 놀랐네용ㅎㅎ
#돈까스맛집 #강남돈까스

#가로수길맛집 #이끼롤까스 고구마 돈까스가 달달한 듯 고소하고 치즈까지 듬뿍 있어서 넘 맛나여ㅠㅠ
#강남돈까스 #돈까스맛집 #신사동맛집

MOST RECENT

#강식당보면서 처음 #오픈했을때생각 많이 합니다~ㅎㅎ
지금은 웃으며 보지만 그때는 #강식당 이랑 #싱크로율99 ㅋㅋ😂😂
.
오랜동안 이끼를 사랑하고 찾아주신 #고객님들덕분에 이제는 #노련미 있죠😁😁
이번주 강추위에도 찾아주신 고객님들 #진심진심진심 #감사합니다 💕💕

또다시 #월요일 #월요병
하지만 우리에겐 #즐거운 #점심식사 이 있다!!
모두들 맛난 식사하시고 #밥심으로 #화이팅👊

크레이지 어니언 라이스 :
살짝 매콤하고, 짭쪼롬한 볶음밥 위에
상큼한 소스가 묻어있는 양파 튀김이 탑처럼 쌓여 있고, 마늘, 오징어, 새우 등 해산물이 푸짐~
매운맛은 조절 가능!

홍합 로제 파스타 :
얼큰하고, 싱싱하고 탱글탱글한 홍합, 새우, 오징어 등 푸짐한 해물!
달짝지근한 토마토 까지~

#홍대맛집 #홍대돈까스 #상수맛집 #상수역맛집 #부엉이돈까스 #신촌맛집 #신촌돈까스 #천안맛집 #천안돈까스 #천안펜타포트맛집 #강남역맛집 #강남역돈까스 #대치동맛집 #대치동돈까스 #데이트코스 #주말데이트 #홍대파스타 #신촌파스타 #맛집스타그램  #맛집추천 #맛집그램 #먹스타 #천안가족모임 #강남돈까스

볼케이노 돈가스 :
불쇼를 해줌, 한번더 튀겨줌
겉은 바삭! 속은 촉촉~
매콤한 맛이 파스타와 잘 어울림.
제주산 1등급 돈육의 위엄

콰트로 치즈 파스타 :
4가지 치즈와 크림으로 만든 인생 파스타!
치즈가 쭉쭉 늘어나고 고소하며 짭쪼름함.
크림과 베이컨으로 풍미가 높아지고,
고구마 향과 고르곤졸라 치즈의 향의 조화가 좋음.

#홍대맛집 #홍대돈까스 #상수맛집 #상수역맛집 #부엉이돈까스 #신촌맛집 #신촌돈까스 #천안맛집 #천안돈까스 #천안펜타포트맛집 #강남역맛집 #강남역돈까스 #대치동맛집 #대치동돈까스 #데이트코스 #주말데이트 #홍대파스타 #신촌파스타 #맛집스타그램  #맛집추천 #맛집그램 #먹스타 #천안가족모임 #강남돈까스

#너무추워 ㄷㄷ 추워도 이렇게 추울 수가 없네요~
오늘도 #이끼#히터빵빵 틀어놓고 손님을 맞이합니다~
홀이 따뜻해야 #치즈쭉쭉

오늘은 #미세먼지 가 너무 심각하네요...ㅠㅜ
#마스크 하세요~
.
#비주얼깡패 #생선치즈롤까스 #맛도깡패
스퀴즈로 레몬즙 짜서 냄새도 굿 맛도 굿
#골고루뿌려줘 😂

가로수길 맛집 이끼롤까스 색다른 돈까스를 맛보다 특제소스로 한층더 맛을 살린 이끼롤까스 “소스는 사장님이 직접 개발해서 누구도 따라올수 없는 맛”
#맛스타그램 #가로수길맛집 #강남맛집 #강남돈까스 #신사역맛집 #이끼롤까스 #이끼 #가로수길데이트 #가로수길데이트코스 #가로수길맛집추천 #신사동맛집 #신사역맛집추천 #신사동맛집추천 #맛집 #food #foodporn #가로수길 #맞팔 #선팔

가로수길맛집인 이끼롤까스에 점심을 먹으러 다녀왔어요~
동생이 고른 치킨치즈롤까스~
치킨롤안에 치즈가 쭈욱~
제가 고른 김치치즈롤까스~ 김치가 느낌함을 잡아주어서 자꾸 집어먹게되네요~
그리고 넘나 맛있게 먹었던 내사랑 연어리코타 샐러드!ㅋ
담에 가수길길데이트가면 또 가볼려고요~

#맛스타그램 #가로수길맛집 #강남맛집 #강남돈까스 #신사역맛집 #이끼롤까스 #이끼
#가로수길데이트 #가로수길데이트코스 #가로수길맛집추천 #신사동맛집 #신사역맛집추천 #신사동맛집추천 #맛집#먹스타

밀어서보기
.
#가로수길데이트 하기 좋은
#가로수길맛집 #이끼롤까스
.
매번 갈때마다 먹는 #고구마돈까스 #리코타치즈샐러드
.
이번엔 버섯치즈롤까스도 추가!!
.
맛도 비주얼도 넘나 좋아 냠냠 👍🏻
.
.
#맛스타그램 #강남맛집 #신사역맛집
#맛집 #강남돈까스 #이끼

날씨가 좀 따뜻해지니 살만하네요~ㅎㅎ
그래도 #겨울은추워 😭
#가로수길 #이끼롤까스 에서 따뜻한 치즈롤까스 드시고 화이팅하세요~
.
#카레치즈롤까스 #스파이시치즈롤까스 #버섯치즈롤까스

#이끼롤까스 #신사역맛집 #가로수길데이트 #맛집 발견!! 버섯치즈롤까스 김치치즈롤까스 연어리코타 샐러드 맛있고 예쁜 #요리 추천해요ㅎ 같이 가실 분?ㅋ
#맛스타그램 #가로수길맛집 #강남맛집 #강남돈까스 #이끼 #가로수길맛집추천 #신사동맛집 #신사역맛집추천 #맞팔 #먹방

가로수길 맛집 이끼롤까스 색다른 돈까스를 맛보다 특제소스로 한층더 맛을 살린 이끼롤까스 “소스는 사장님이 직접 개발해서 누구도 따라올수 없는 맛” #김치치즈롤까스 #치킨치즈롤까스 #연어리코타샐러드
연락처 02-514-3347
영업시간 매일 11:00 ~ 21:30
#맛스타그램 #가로수길맛집 #강남맛집 #강남돈까스 #신사역맛집 #이끼롤까스 #이끼 #가로수길데이트 #가로수길데이트코스 #가로수길맛집추천 #신사동맛집 #신사역맛집추천 #신사동맛집추천 #맛집 #food #foodporn #가로수길 #맞팔 #선팔

#월요병 #한주의시작
모두들 힘들겠지만 #화이팅💪
.
.
지칠땐 #가로수길 #이끼 와서 우리 직원들한테 화이팅 에너지 받아가세요~💪💪💪

😋
태민오빠가 찾아준 부엉이 돈까스
매번 새로운 맛있는곳을 찾아줘서 참고마옹😚

비주얼만 괜찮은 곳이면 어쩌나 했는데
가격도 적당하고
고기도 탱글(?)맛있어서 놀랬당
다음에 또가야지😍

#강남역맛집추천 #부엉이돈까스 #강남역 #강남돈까스 #데이트 #럽스타그램

즐거운 주말의 시작 🤣
#가로수길 #이끼롤까스
시그니처 메뉴 #고구마치즈돈까스#치킨치즈롤까스#추천합니다 ~!!
.
날씨가 쌀쌀하니 건강 유의하세요~😉

롤까스가 맛있는 #이끼롤까스

김치치즈롤까스와 버섯치즈롤까스

완전 내스탈하는 ~~🙆🙆🙆
·
·
싱싱하고 상큼한 연어리코타샐러드

함께 먹음 굿입니다욤😄😄
·
·
한입사이즈 예쁘게 먹고
요기 분위기도 좋아 데이트오면

넘 좋겠다 하네요 ㅎㅎ
·
·
#가로수길맛집 #강남돈까스
#맛스타그램 #강남맛집 #이끼
#신사역맛집 #신사동맛집추천
#가로수길데이트 #맛집
#가로수길데이트코스
#가로수길맛집추천
#신사동맛집 #신사역맛집추천
#롤까스맛집

프랑스 다녀오신 분이 사주신 명품돈까스 #아빠곰돈까스 #강남돈까스 #강남맛집 #가성비좋음 #모듬까스 가 진리 다음엔 #치즈모듬 으로..

이끼롤까스에 #롤까스 만 있을것이라는 생각은 노노!!
이끼의 은근 잘나가는 #덮밥 메뉴를 소개합니다~
#버터장조림덮밥 >> 버터, 장조림, 간장소스, 날치알
#연어덮밥 >> 연어, 각종야채, 초고추장소스

가로수길에서 맛볼 수 있는 비쥬얼 쩔어주는 롤까스 ❣️
가로수길 데이트코스로 추천하는 #맛집베스트
.
비주얼이며 맛이며 포기할 수 없는 이곳!!
.
#맛스타그램 #가로수길맛집 #강남맛집 #강남돈까스 #신사역맛집 #이끼롤까스 #이끼 #가로수길데이트 #가로수길맛집추천 #맛집 #돈까스맛집 #신사역맛집추천 #신사동맛집 #신사동맛집추천

맛있는 롤까스💕

치킨치즈롤까스, 카레치즈롤까스, 연어리코타샐러드까지 여러가지 맛보기

역시 음식은 맛집이 최고👍👍
가로수길돈까스 맛집!!!!
( 가로수길 이끼롤까스 )
추천합니다~

#맛스타그램 #가로수길맛집 #강남맛집 #강남돈까스 #신사역맛집 #이끼롤까스 #이끼
#가로수길데이트 #가로수길데이트코스 #가로수길맛집추천 #신사동맛집 #신사역맛집추천 #신사동맛집추천 #맛집

서초동 아빠곰 돈까스 대박
히레까스6천원 치즈까스7천원 카레돈까스8천원이에요♡♡
양많고 바삭바삭한 일본식돈까스😍

#서초동#서초동밥집#아빠곰돈까스#서초동맛집 #강남맛집 #강남돈까스 #강남돈까스맛집

100% 자연산 치즈
달달 짭쪼롬 = 단짠의 조화

부들부들 살코기
딱 좋았던 양념
상큼한 샐러드가 느끼함을 잡아줬던 윙윙샐러드

소외받는 메뉴는 없다. 포지션이 명확한 메뉴는 고객만족의 최선의 공격이다!! 부엉부엉!

#홍대맛집 #홍대돈까스 #상수맛집 #상수역맛집 #부엉이돈까스 #신촌맛집 #신촌돈까스 #천안맛집 #천안돈까스 #천안펜타포트맛집 #강남역맛집 #강남역돈까스 #대치동맛집 #대치동돈까스 #저녁 #저녁메뉴 #먹스타그램 #맛집스타그램 #맛집추천 #맛집그램 #먹스타 #먹방스타그램 #강남돈까스 #구미맛집 #구미돈까스

🙋
오늘 인생돈까스를 맛보았어요~~~
이미 #가로수길맛집 으로도 유명한 #이끼롤까스 🍽
돈까스를 롤처럼 말아 튀겼는데~ 이것이 완전 대박!!!
그리고~
머스터드소스와 타르소스가 예술!!!
😍
친구는 치킨치즈롤까스 나는 버섯치즈롤까스 주문했는데~
완전 맛나서 엄지척 절로 들렸어요! #그뤠잇
👍👍
#맛스타그램 #강남맛집 #강남돈까스 #신사역맛집 이끼 #가로수길데이트 #가로수길데이트코스 #가로수길맛집추천 #신사동맛집 #신사역맛집추천 #신사동맛집추천 #맛집

#롤까스
사진옆으로넘기기👉
가로수길 이끼롤까스💋

고구마치즈롤까스
날치알치즈롤까스
비주얼부터 남다르네요😍

자꾸자꾸 생각나는맛~
또 먹으러가야겠어요❤

#맛스타그램 #가로수길맛집 #강남맛집 #강남돈까스 #신사역맛집 #이끼롤까스 #이끼
#가로수길데이트 #가로수길데이트코스 #가로수길맛집추천 #신사동맛집 #신사역맛집추천 #신사동맛집추천 #맛집

#지니랜드
.
가로수길에서 맛볼 수 있는 비쥬얼 쩔어주는 연어리코타 샐러드와 롤까스 ❣️
가로수길 대이트코스로 추천하는 #맛집베스트
.
비주얼이며 맛이며 포기할 수 없는 이곳 >_<
.
#맛스타그램 #가로수길맛집 #강남맛집 #강남돈까스 #신사역맛집 #이끼롤까스 #이끼 #가로수길데이트 #가로수길맛집추천 #맛집 #돈까스맛집 #신사역맛집추천 #신사동맛집 #신사동맛집추천

상가안에 푸트코트처럼 자리잡은 수제 돈까쓰집 반신반의하며 시킨 히레까스에 오잉👀👀
최근 먹어본 곳 중에 젤 맛난 듯 ㅋㅋ
사람도 계속 와서 자리도 없고 나중에 재료도 다 떨어져 못먹는 사람도 있고 머다냐
가격도 진짜 저렴 한번가고 다시는 안가는 집이 많은 강남에서 두번가고 세번 가볼 맛집인듯
#맛있어#강남돈까스#수제돈까스#아빠곰돈까스 #좋아요#배부른저녁#171011#저녁#직장인#강남밥집

새로운 브랜드를 준비하면서 요즘 부쩍 우동을 많이 먹는다~ 우동은 언제 먹어도 맛있다^^ ㅋㅋ 부엉부엉!!! #고베 #고베부엉이 #고베부엉이돈까스 #돈까스맛집 #홍대돈까스 #상수돈까스 #합정돈까스 #신촌돈까스 #강남돈까스 #부엉이돈까스 #부엉이돈가스 #부엉부엉

스노우치즈돈가스
두툼한 돈가스, 듬뿍 담긴 100% 자연산 치즈

크림커리파스타
쫄깃한 면발. 카레와 크림의 조화

허니베이컨라이스
상큼한 파인애플과 샐러드, 훈연향 가득한 베이컨, 고슬고슬한 볶음밥

자몽에이드 진하고 상큼!

#홍대맛집 #홍대돈까스 #상수맛집 #상수역맛집 #부엉이돈까스 #신촌맛집 #신촌돈까스 #천안맛집 #천안돈까스 #천안펜타포트맛집 #강남역맛집 #강남역돈까스 #대치동맛집 #대치동돈까스 #구미맛집 #구미돈까스 #저녁 #저녁메뉴 #먹스타그램 #맛집스타그램 #맛집추천 #맛집그램 #먹스타 #먹방스타그램 #강남돈까스 #탄방동맛집 #파주돈까스 #운정맛집

#광교#광교댁#휴무#꿀휴무#🍯#점심나들이#약속장소#강남역#짧은약속#그저점심만#최애셀카존#상현역#포즈는복붙#점심메뉴#돈까스#강남돈까스
@kurenaee
진짜 밥먹으러 강남행..... 🚊
신분당선은 역시 빠르다네빠르다네
밥만먹고 호옹이씨랑 헤어지고 교보문고들르기🙈

#인테리어파티션
드디어 파티션 도착!!
가격대비 만족만족!!
하율이가 안건드렸으면 좋겠당😌
.
.
.
#샵꾸미기 #아직썰렁 #성실한영미씨

#강남역맛집 #강남 #강남돈까스 #25겹돈까스 #이오카츠 #나베 #마늘돈까스 #냉모밀 간단히 두 개만 시킬까? 뭔소리야 둘의 기본은 세 개지 ㅋㅋㅋㅋㅋ 역시 #대륙의여자 #클라스 👍 내가 미얀...ㅋㅋ 한결같은 너 내 친구답다>.<키키💕

Most Popular Instagram Hashtag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