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 Gain and Get More Likes and Followers on Instagram.

#갓현숙

132 posts

TOP POSTS

#20171018 #🐻#⚾️#💃
한 번쯤은 봐주시겠지하고 응원석 2번째 줄에서 죽어라 우산돌렸는데 알아봐주시다니 엉엉😍 기부니가 오져따리 오져따!!!
@seung.v6 유니폼빨 고맙다
-
-
#쑤기쑤기 #갓현숙 #서현숙
#플레이오프 #2차전 #응원석 #207블럭
#우산돌리고돌리고 #성덕 #성공한덕후 #두뽕 #두뽕에취한다 #최강두산 #두산베어스 #잠실야구장 #직관
#doosanbears #jamsil #baseball #stadium #l4l

20170612
시구 수고하셨습니다ㅎ

#두산베어스 #치어리더 #두치
#갓현숙 #서현숙

야구장 가고싶다😭😭 (@finnxworld )

제가 예언했지만 어차피 우승은 #두산베어스 #최강두산 #갓현숙 화이팅

요즘 서현숙에 빠진 건 사실이지만, FC서울의 경기가 재미없는것도(오늘은꿀잼) 사실이지만 아직 직관하는 이유의 7할은 축구를 보기위해!!(1할이였던 서현숙이 3할까지 올라갔지만..) 아무튼 오랜만에 서울월드컵경기장!!
아이폰의 카메라후짐은 오늘도 느낀다...
#서현숙 #갓현숙 #K리그 #FC서울 #fc서울 #포항전

젤 좋아하는 #승리를위하여 😛
깨알 재곰단장님 쓰담쓰담ㅋㅋㅋㅋㅋㅋ
#Repost @akthhs (@get_repost)
・・・
20170510
나는 뜻하지않게 승요가 되었음!! 🙈🙈 #두산베어스 #치어리더 #두치
#갓현숙 #서현숙 #쓰담쓰담 #아이컨택
@seo_hsss

오늘부터 두산팬...
#금발 #흰피부 #서현숙 #갓현숙
가자 #잠실

FC서울 응원존에서 보내는 #V걸스 #중원사령관 #갓현숙 서현숙의 영상편지💌
토요일 저녁 울산전, 모두 함께 웅원(?)해봅시다! 안뇽~💕
@seo_hsss
#fc서울 #응원존잼 #서현숙

MOST RECENT

#20171018 #🐻#⚾️#💃
한 번쯤은 봐주시겠지하고 응원석 2번째 줄에서 죽어라 우산돌렸는데 알아봐주시다니 엉엉😍 기부니가 오져따리 오져따!!!
@seung.v6 유니폼빨 고맙다
-
-
#쑤기쑤기 #갓현숙 #서현숙
#플레이오프 #2차전 #응원석 #207블럭
#우산돌리고돌리고 #성덕 #성공한덕후 #두뽕 #두뽕에취한다 #최강두산 #두산베어스 #잠실야구장 #직관
#doosanbears #jamsil #baseball #stadium #l4l

제가 예언했지만 어차피 우승은 #두산베어스 #최강두산 #갓현숙 화이팅

벌써 농구 개막이라니

올시즌엔 갓현숙님도 오셧으니

직관을 자주 가야겟어 얘들아

사진출처 : 서현숙님 인스타그램

https://www.instagram.com/seo_hsss/

#고양오리온스 #고양오리온스농구단 #일산 #고양시 #고양실내체육관 #서현숙 #갓현숙 #두산베어스치어리더 #고양오리온스치어리더 #두산 과 오리온 팬인 나는 #개이득 #농구 #프로농구 #KBL

#미래 에서 왔습니다.

#롯데 준플레이오프에서 nc 3-2로 힘겹게 누르고 플레이오프에서 이대호 최준석 병살쇼에 박세웅 손승락 불쇼로 두산한테 3-0으로 스윕당합니다. 두산은 한국시리즈에서 기아를 4-2로 누르고 우승합니다. 이 글은 성지가 될것이므로 삭제하지 않겠습니다.
.
.
.
.
.
.
.
.
.
.
.
.
.
.
#사람이미래다 #두산 #최강두산 #두산베어스 #서현숙 #갓현숙

현숙씨 보면 어색하지 않고 왜이리 친근한가 느꼈더니 친구 와이프랑 굉장히 닮았네요. 그녀가 갑자기 어려진것 같은 기분 ㅎㅎ

#서현숙 #치어리더 #2017 #천안 #행사 #촬영 #찍사 #배구 #GS #코보컵 #korea #유관순체육관 #인친 #얼스타그렘 #동영상 #girls #a99 #135za #두산 #selfie #갓현숙 #셀스타그램 #fc서울 #아이돌

어제는 피자주시더니 이번에는 친히 따봉까지 눌러주시기까지 하니깐
정말 감격이다.😊😊😊 #서현숙 #갓현숙 #좋아요 #like #따봉

저작권으로 2번 짤렸네요;;;; 이젠 믹스해도 잡히네
영상이 조금 어색하네요. 먼가 갑작스레 승리한듯한 느낌 늘아는 사람만 찍다보니 기회될때 다른분들도 찍어둬야 겠네요

#서현숙 #치어리더 #2017 #천안 #행사 #촬영 #찍사 #배구 #GS #코보컵 #korea #유관순체육관 #인친 #얼스타그렘 #동영상 #girls #a99 #135za #두산 #selfie #갓현숙 #셀스타그램 #fc서울

이분이 갓현숙쒸~ 초면에 메롱이라니.. 어허허
4시간 서 있으려니... 진짜 죽노동 하고 갔네요. 고생 많았습니다 같이 찍은 사진 보니 삼촌과 조카가 경기장 놀러온거 같네요 ㅋㅋㅋ

#서현숙 #치어리더 #2017 #천안 #행사 #촬영 #찍사 #배구 #GS #코보컵 #korea #유관순체육관 #인친 #얼스타그렘 #jeju #girls #a99 #135za #두산 #selfie #갓현숙 #셀스타그램 #메롱

20170916
오랜만에 현숙님 보러ㅎ
내일은 소현님보러ㅋㅋㅋㅋ

#안양한라 #아이스하키 #치어리더
#쑤기 #갓현숙 #서현숙

D-day!!!! 🏒🏒. 드디어 홈개막전의 날이 밝았습니다.
응원의 함성 준비되셨나요??. 오늘 홈개막전은 다채로운 이벤트와 다양한 경품이 함께하는 축제의 현장으로 준비했습니다.

전 입장객을 대상으로 치어리더가 웰컴인사와 함께 응원도구를 무료로 나눠드립니다.
3시 30분부터 로비에서 벌룬쇼, 치어리더공연 , 버스킹공연이 시작되고.
한라카페에서는 무료로 커피와차를 제공합니다.
4시부터 링크장에서 개막행사가 피겨팀공연, 시즌개막영상을 포함해서 진행됩니다.
페이스오프타임은 5시이며 피리어드 종료시마다 버블슈트게임이나 댄스타임등 함께즐길수있는 프로그램을 준비했습니다 많은 참여부탁드립니다.

#안오면손해 #선물받아가세요 #짝짝이무료증정 #공짜페스티벌 #버스킹 #치어리더 #갓현숙 #피겨공연 #올사람좋아요눌러요 #못와도눌러요 #안양에서만나요 #4채널생중계 #유튜브라이브 #네이버티비 #홈피생중계 #페북생중계 #youtubelive #livestreaming #안양한라 #안양한라아이스하키단 #anyanghalla #아이스하키 #alhockey #시즌개막 #아시아리그 #icehockey #asialeague #홈개막전 #안양빙상장

Most Popular Instagram Hashtag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