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 Gain and Get More Likes and Followers on Instagram.

#갓뚜기

5539 posts

TOP POSTS

🧀
드디어 #리얼치즈 #라면 리뷰를 가꼬 와써여~
.
간단히 말해서 김밥천국에서 끓여주는
라면에 슬라이스 #치즈 한 장 풀어놓은
전형적인 #치즈라면 같기도하거🤔🤔
#오뚜기 크림스프 맛도 나여👅
.
생각보다 치즈불닭볶음면처럼
스프 개봉했을때 치즈향이 엄청 강하진 않고,
그에 비해 비쥬얼은 노랑노랑해서
치즈맛이 진짜 강할것같아보입니다용😍😍😍
.
그 예전에 닉쿤이 광고했던
보들보들치즈라면인가 뭔가 그거
레알 #존맛 이었눈디💜💖💜💖
.
단종됐는지 언젠가부터 안보이더라거여😭😭
이제 이 #리얼치즈라면 으로 대체할 수 있을둡~
.
기존의 치즈라면들은
치즈가 분말가루형식으로 되어있어서
텁텁했는데, 요건 나초 찍어먹는 치즈소스처럼
액상이어서 진짜 치즈치즈합니당🙌
.
느끼한거 싫어하시는 분들은
그냥 신라면드세여...
자기 취향아님 안먹음되자나여
왜 맛없다고 극혐하시는건지..😂😂💦
.
아 아님 매운라면이랑 섞어드시는 것도 강추
전 불닭소스 넣어서 살짝 볶아먹기두 했어여~
.
원래 졸라 맛있어여🤤🤤하고 끝내려다
하도 호불호가 갈리고, 논란이 많은지라
좀 자세히 리뷰해보았습니당😉
.
무튼 여러분 제발 이거 사드세여~
많이 사드세여!!! 그래서
#컵라면 버전도 나오게 해주세여😍😍😍
.
치덕들을 위해 태어난
진정한 #치즈덕후 들의 라면❣️
다같이 외쳐 #갓뚜기 🔥🔥🔥👍
.
.
.
#ottogi #noodle #ramen #cheese #cheeseramen #cheeseramenottogi
#맛있다그램 #먹스타그램 @otgon8

.
가장예쁜꽃
이녀석 넣고안넣고 맛차이가 나서
또가야겠다 이녀석
#갓뚜기#열라면#쭈꾸미#주말엔라면#해장

#응답하라1994 #경상도사투리
이와중에 케챂은 #오뚜기케챂 😍😍😍 #갓뚜기 ✌✌

와일드원
퇴근하고 라면 먹으러 떠난 한점장...👍

<17.09.24.Sun> 오늘 #저녁 만큼은 스킵 하려했지만 나 맥일라구 #고추장불고기 재놨다는 오모니 말씀에 '그럼 나 #소식 할게~' 하고 #순삭 👅 어제 그렇게 #고기 를 먹어도 막상 먹으면 또 맛있는..🙊👍 그리구 #갓뚜기 #오뚜기 #블럭국 이라고 고체 덩어리 하나에 뜨건 물 적당히 붓고 휘휘 저어주면 바로 완성되는 엄청난 아이템!!!✊️ 넘 신기해서 동영상 찍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되게 없어보이지만 맛은 완전 #꿀맛 👏🏻👏🏻 엄빠두 신기해하시구 ㅋㅋㅋㅋㅋㅋㅋㅋ 세상 정말 좋아졌다...🙏🏻
-
-
#먹스타그램 #맛스타그램 #고기스타그램 #오뚜기블럭국

#안일권#박사#연구결과
#인스턴트#술#담배#니코틴#벤젤#타르#돼지본드 여러분들이 즐거울수만 있다면 몸에 득입니다.요새#방송 이 없는 관계로 맛있고 비싼 #음식 으로 #먹방 을 할수없으니 여러분들의 #후원 받습니다. 부담없는 금액 5000원씩만 협조 부탁드립니다. 찌질하다 생각하실거면 관두십시요 저도#자존심 엄청 쎈놈입니다ㅡㅡ#티클모아태산
#아디다스#cf 거절하니까#인스타 에 한번만 입고 먹방해달라하네요 #협찬옷 #오뚜기#갓뚜기#짜장라면

갓뚜기 3분카레 같이 생겼지만..
내가만든 손카레~ 냠~
#갓뚜기 #3분카레 #손카레 #산체스막걸리

에디터즈 하우스에 대뜸 컵누들 한 박스를 선사한 #갓뚜기 오오...

MOST RECENT

-
카레만큼 쉬운요리도 없지요🍛
오늘은 새우튀김올려서 업그레이드 해봅니다
오뚜기3일숙성카레 먹을수록 반한다♡
.
.
.
#먹스타그램 #집밥스타그램 #좋아요
#새우튀김카레 #3일숙성카레 #갓뚜기
#카레요리 #제품협찬 #체험단 #체험후기
#선팔하면맞팔 #선팔 #맞팔 #인친환영

#
.
#냉장고털기 한지 얼마 안됐는데
.
어제 간 스타필드내 pk마켓에
보통 동네 마트에선 판매하지 않는게 많아
.
그것들만 골라 신나게 담아왔다
(사진상에 없는것들도 많음 ㅠㅠ)
.
첨엔 좀만 살려고 장바구니 들고 들어갔으나
.
남편이 넘 무거워서 안되겠다며
카트로 바꿔서 들고옮ㅋㅋㅋㅋㅋㅋㅋ
.
너무 궁금한 트러플소금도 보여서 샀는데
.
저거땜에 좀 있다가 고기사러 또 장보러 가야한다는...
.
하하하하하하하..... ㅠㅠㅠㅠ
.
.
#스타필드마켓 #스타필드고양 #pk마켓
#스타필드pk마켓 #마틸다레몬에이드 #트러플소금
#팬더굴소스 #애플민트 #연근채 #팽이버섯 #무순
#하인즈케첩 #하인즈갈릭마요네즈
#칼국수파스타 #칼국수당면 #갓뚜기
#파스타면 #납작당면 #아쿠아핏프로젝트 #아쿠아핏
#장보기 #신혼장보기 #주부 #신혼 #초보주부 #새댁
#신혼스타그램 #주부스타그램 #집스타그램
.
.

마트 돌아니다 신제품을 발견해서 집어왔다. 무슨맛일까. 오뚜기 리얼치즈라면. #오뚜기 #갓뚜기 #라면 #면스타그램 #리얼치즈라면

#리얼치즈 #라면 #존맛 #치즈 #의도치않은리뷰? #치즈라면 #갓뚜기 .
.
치즈라면 끓여먹는데 체다치즈 다섯장은 때려 넣어줘야 만족하던 사람이 먹는다면 흡족할만한 겁나 치즈치즈한 라면. 장담하는데 물대신 우유 넣으면 크림파스타처럼 될듯.🧀🧀🧀🍜

사놓고 2주만에 다먹어봄 ㅋ 🍜
똠양꿍은 계속 품절이라 못먹어봐서 아쉽다. 😭
향신료 싫어하면 거부감이 생길수도...
워낙 향신료음식을 잘먹어서 나름 나쁘진 않았지만
그렇다고 우와~맛있다 정도는 아닌걸로.
두입이면 끝나는 양인데 가격은 큰 컵라면 가격 😤

#베트남쌀국수👍 #갓뚜기 #오뚜기 #컵누드 #라면
#팟타이쌀국수 #컵라면 #똠양꿍품절 #향신료
#미라볶음쌀국수 #2주만에클리어 #양이너무적어

.
아 존맛ㅜ 야식인생
돼지되는중 😘
방금 #리얼치즈라면 먹었는데 맛있었는대ㅜ사진이너무 쓰레기같이나와서 못올림 ..ㅜ
#갓뚜기
.
.
#먹스타그램#맛스타그램#야식#보쌈#곱창#막창#쿰척쿰척#돼지짓#파호우#돼지#🐷#🐖#🐽#꿀#존맛#개존맛#꿀맛

이러면 줄라나?..😯
.
밥없어서 라면먹는 내가 불쌍하니?😔😔
너는 못먹는거란다😋😋
근데 너 넘 귀욥다
어맛 찍고보니 미용할때됐구나 🤔🤔
#일욜은 #라묜이지 #갓뚜기 #진짬뽕
#역시맛있어🍲
#냄비받침 #역시 #신문지지
#언제부터 #거기앉아있었냥👀
#귀욥다😚 #너무 .

#돌체왁싱 #신사동8번출구 #남자왁싱전문 #예약 #골든네일
#1인샵인샵 #오픈행사중 #연휴예약
#전문왁서 #아나파  @dolce_waxer
카톡문의: dolcewaxing

Most Popular Instagram Hashtag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