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감탄떡볶이

MOST RECENT

시간없어서 못간 병원 들렸다가 니가 너무 먹고싶다던 #모짜렐라치즈떡볶이 .
.
세상 행복해 보이는 녀석 ㅋㅋ
.
.
방학시작!
.
잘부탁해♡♡
.
.
#방학 #아들 #초3 #방학이방학이아니야 #방학식 #방학시작 #초딩3 #초딩입맛 #감탄떡볶이 #감탄떡볶이💕

#감탄떡볶이 #홍보대사 ㅋㅋㅋㅋㅋ
#영자언니 #영자누나 #이영자 #따라하기
#이영자도플갱어 #요즘핫한
#아들맘 #아들둘맘 #아들스타그램
인간적으로 오늘 너무 덥다....
친구네 오고 가다가 질식할뻔ㄴㅋ

JBJ大好き、全員大好きなので本当に本当に再結成お願いします🙏
JBJ 참 좋아해 6명모두 다이수키니깐 제발 재결선하게 해주세요🙏
JBJ is my star, love you all so so much. please let me see our super lovely JBJ 6 member(T_T)
#JBJ#jbjマジ卍#大好き#あきらめない#JBJ마지卍#포기할수없음#사랑해요#감탄떡볶이

으농이랑 떡볶이를 기다리며

#감탄떡볶이 #팀장님 #맛나게 #잘먹었습니다🙇

오늘도 재밌단 #감탄떡볶이 #일상

감탄떡볶이 예전 아딸이 더 맛난듯
#저녁#혼밥#감탄떡볶이#soso

#덥구나💦
#꼭먹어야했니
#떡볶이 #감탄떡볶이
#스벅
이 더운날..날..심부름시킨..너희들...아주.. .그냥..막...그냥... ㅎㅎ
집.학원.차밖은..너무나 위험하단다..
찬물좀....ㅍㅎㅎ

감탄떡볶이
여천 롯데마트 지하 1층 식품
어쩌다가 방문한 감탄떡볶이 먹고
감탄 !!! 치즈 떡볶이에 들어간
엄청난 치즈양과 쫀득한 떡,
매콤달콤 떡볶이 양념까지 ♥️
쌀국수와 우동도 국물이 기막히네
.
.
#먹스타그램#맛스타그램#전남여수#여수#여천#여천롯데마트#롯데마트#롯데마트맛집#롯데마트분식#감탄떡볶이#떡볶이맛집#분식맛집#치즈떡볶이#우동#쌀국수

2018.5.29 🌞

한국은 생각보다 더웠다. 오늘 마미가 수업이 있으셔서 오전동안은 나 혼자 시간을 보냈다. 식염수를 사러 밖으로 나간김에 돌아다니기로 하고 로데오 거리로 갔다. 감탄 떡볶이랑 파리바게트를 들렸다. 한국오면 제일 먹고 싶은 것은 떡볶이다. 떡볶이 진짜 진심으로 맨날 먹을 수 있다. 파리바게트는 모카빵이랑 아메리카노를 하나 샀다. 아메리카노 일회용 컵 주제에 너무 귀엽다. 미국엔 이런게 없다니.. 한국에 있는 동안 귀여운 것 많이 봐둬야겠다. 밖에 돌아다니면서 내 최애돌 방탄소년단과 아이콘을 만났다. 미국엔 없어서 그런지 진짜 신기했다. 막 방탄 노래도 나오고 짱 좋다. 아침으로는 마미가 외출하실 때마다 쪽지와 함께 놓고가는 음식들을 먹고 외출 후 집에서 감탄떡볶이를 먹었다. 원래 매운 것을 진짜로 잘 먹는 편인데 너무 오랫동안 매운 것을 안 먹어서 그런지 진짜 매웠다. 엄마 오시고 저녁으로 만수가서 짜장면 먹었다. 행복했다ㅎㅎㅎㅎㅎ. 한국 친구들은 곧 시험 기간이 다가온다. 그래서 시험끝나고 만나기 힘들어 시험 기간 전에 미리 친구를 조금 만나기로 했다. 내일은 만수씨 만난다. 만수씨랑 만수씨 학교 끝나고 독전 보기로 했다. 다 보고 아웃닭 갈 것이다. 독전 영화 기대된다.

#파리바게트 #감탄떡볶이 #만수 #짜장면 #독전 #아웃닭

오랜만에 다희랑 만나서 놀았ㄴ달💕다희가 너무열공을한다🤨
.
.
.
.
.
.
#17살 #방학 #친구 #메가커피 #감탄떡볶이 #너무 #좋아 ❤️

Most Popular Instagram Hashtag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