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 Gain and Get More Likes and Followers on Instagram.

#감천양조장

1328 posts

TOP POSTS

#상암동맛집#감천양조장#국물떡볶이

상암 생활 3개월 째!
드디어 맛집을 발견했다 ㅋㅋ

국물 떡볶이 짱맛이고
포테이토갈릭딥피자도 핵맛!
안주가 맛있으니 ㅋㅋ 맥주는 네버엔딩 🍻_

맘 맞는 동료들과의 즐거운 수다타임이었다 :)_

이도저도 할 수 없었던 불쌍한 우리들!
그동안 고생 많았다요 🙌

아직 소문이 덜난게 분명한 곳. 윤지 수술끝 기념! 양이 어마무시하게 많아서 천하의 김윤지가 gg친 교대맛집😊
#교대 #교대맛집 #감천양조장 #리조또 #핵맛 #🍝#🍛 #사진만봐도배불러

-
퇴근하고 경연니랑 수다 3시간 🤗💓
#퇴근#셀스타그램#감천양조장

#감천양조장
너무 좋아해서 근처로 이사오고 싶은 최애 맥주집

4시간 대기중에.. #상암 #감천양조장

감천양조장... 수제맥주꿀맛!!
#감천양조장 #감자튀김플레터 #상암맛집

감천양조장 세번째 방문🙂
#먹스타그램 #교대 #감천양조장

배를찢자...☆ #감천양조장

MOST RECENT

아직 소문이 덜난게 분명한 곳. 윤지 수술끝 기념! 양이 어마무시하게 많아서 천하의 김윤지가 gg친 교대맛집😊
#교대 #교대맛집 #감천양조장 #리조또 #핵맛 #🍝#🍛 #사진만봐도배불러

5시반부터 2시간 정도 체조하고 너무 배고파서 밥먹고 집가는길!! 감천양조장에서 맥주 한 잔과 함께 파스타와 고추장뭐더라? 암튼 이렇게 먹었다. 이제 물구나무도 설 수 있고 무려 옆돌기도 시도해봤다ㅠㅠㅠㅠ 여전히 다리벌려 앞구르기는 어렵지만... 교수님이 옆돌기 4점이라고 할 때는 진짜 울뻔했어 나는 원래 0점일 줄, 어떻게 되든 c쁠일줄 알았는데ㅠㅠㅜ 역시 하면 되나봐... 2달 전 물구나무 서다가 손목에 상처를 입고 진짜 우울했는데 이제는 조금 체육에 자신감이 붙었다!♡ 이제 집가서 과학팀플과 수학공부만 하면 되는가..! #감천양조장 #저녁 #교대 #체조 #시험기간 #곧종강

___#감천양조장


느끼한 게 땡기는데
느끼느끼만 하다면 #스튜핏🤣
매콤한 맛이 훅 치고 들어와서 #그레잇
푸짐해서 #그레잇👍

심지어 채식지원 펍까지 #쌍수 #그레잇

#교대점심 #직장인

감천양조장 감천식당입니다!
상암동 감천양조장 맞은편 감천식당이 오픈한지 일주일이 다 됐네요!
상암동 양조장 뿐만 아니라 감천식당도 많은 방문 부탁드려용!
영업시간은
월-토 오후5시-밤12시까지 랍니다!
,
,
,
#감천양조장#감천식당#감천#상암동#상암동맛집#맛집#맛스타그램#먹#한식#찌개#짜글이#갈비짜글이#육회#고기튀김#칠리새우#크림새우#소주#맥주#술#술스타그램#감천술집#연말#송년회#망년회#모임#회식#상암동회식

감천식당 포토존!
많은분들이 앞에서 사진찍으시더라구용
저도 한장 찍으려했는데 ㅜㅜ
늘 마감땐 바쁘고 정신이 없어서 못찍었어요 흙......내일은 꼭 찍으려구요!!!!!ㅋㅋㅋ
,
오늘도 열심히 일한 모든분들!
수고하셨어용^^
즐거운 주말 보내세요!
,
#감천식당#감천양조장#상암동#상암동맛집#감천술집#감천살롱#감천#오늘도수고했어#갈비짜글이#매운육회#맛집#먹#먹스타그램#맛스타그램#양조장맥주#디지털미디어시티역#셀카#셀카존#포토존#양조장포토존

#감천양조장
너무 좋아해서 근처로 이사오고 싶은 최애 맥주집

#감천양조장 #수제맥주 #KB캐피탈 #정보계 #2차 #회식스타그램
교대는 정말 먹을곳이 많다.
프로젝트 오픈할때까지 한번도 안가본 식당을 가더라도 다 못갈정도로..
학교 앞이라 혹은 노인복지관옆이라 가격도 착해.

이곳의 맥주는 종류대로 시켜서 맛봤는데 내겐 15번 흑맥주가 딱이야♡

사내 구내식당에 워너원이 와도 별 관심 없어서 누가 누군지 모르겠다는 진정한 이엔엠 슈스랑 점심 회동🍴
세상 좁은 것이 상암에서 초등학교 동창을 다시 만나 같이 점심 먹게 될 줄이야...역시 모든 인연 소중히☺️
그나저나 여기 콩크림파스타 너무 맛있다.
.
.
.
#상암#감천양조장#콩크림파스타#불고기리조또#점심시간#instadaily

#감천양조장 #새우탕면 오zi고요,,ziri고요,,렛잇고요,,, 줜나 맛있다 이거 하나면 맥주 그냥 들이붓음 ㅎ;;

지나온 먹거리들을 기록하는중

#상암 #감천양조장 #감천양조장상암점 #콩크림파스타 어쩌구프라이즈
콩이 싫어요 . . . .

안녕하세요 감천식당 상암점 매니저 입니다! 오픈준비로 여전히 정신이 1도 없는 금요일 이네요,,,😭😭,,!!외관이 완전이뻐요~~~그쵸~~~?ㅎㅎ 딱 인스타스타일로 사진찍기도 이쁜 감천식당!(그래서 저도 한장 살짝 찍어봤어요 헤헤☺️☺️)
11월 27일 월요일 오후5시 OPEN!!!!
오늘도 살짝 부족하지만, 매일매일 노력하는 감천식당입니닷,💪,담주 월욜 가오픈이니 놀러와주셔용😍
맛있는 육회, 찌개, 족발, 튀김과 함께 기다릴게용😀
(상암동의 핫플레이스.....가 되고싶습니닷🙋)
,
,
,
,#감천양조장#감천식당#셀카#selca#selfie#상암동#상암동맛집#일출#족발#튀김#찌개#육회#육회맛집#족발맛집#맛집#맛스타그램#먹#음식#감천살롱#소주#상암동소주#맥주#술집#감천술집

회사 근처 맛집 찾음🍝🍕🍟
감천..감천...양조장!!!! 생각났다 ㅋㅋㅋㅋ
두번째 갔는데 여긴 다 맛있당🤤
.
.
#행거룩 #회사 #상암 #맛집 #감천양조장 #금요일같은목요일 #오늘이 #금요일 #콩파스타 #떠먹는피자 #삼겹살리조또 #신난다 #hangerlook

감천식당! 감천술집! 상암점 오픈 d-4!!
11월 27일 저녁 가오픈 예정 입니다!
아직 살짝쿵 부족한점이 있지만ㅠㅠ..!!많이많이 놀러와주세용👉👉❤️❤️ 감천양조장 상암점 단체예약및 감천식당 단체예약 가능합니당+_+!!
,
,
,
,

#감천식당#감천양조장#감천살롱#감천#소주#상암동#상암동맛집#간판#식당#맛집#상암동맛집#상암맛집#찌개#고추장찌개#간장찌개#김치찌개#햄찌개#된장찌개#족발#튀김#튀김맛집#맥주#하이볼#한라산#화요#일품진로#진로#술#술집#감천술집

우와!
여기 #겨울맥주#콩크림파스타 는 너무 심하게 맛있당😐😐
다시 먹으러 가야겠다.

#감천양조장 #상암동맛집 #mbc

#감천양조장 #수제맥주 하지만 #소맥 이 더 맛있는건 #느낌적인느낌이랄까 ㅋㅋㅋ #떠먹는페퍼로니피자 #닭똥집튀김 #감자튀김 #잘먹었어요💕기분이 안좋다는 말에 한 걸음에 뛰어나와 술사주는 너란사람 ㅜㅜ폭풍감동

#상암동맛집#감천양조장#국물떡볶이

상암 생활 3개월 째!
드디어 맛집을 발견했다 ㅋㅋ

국물 떡볶이 짱맛이고
포테이토갈릭딥피자도 핵맛!
안주가 맛있으니 ㅋㅋ 맥주는 네버엔딩 🍻_

맘 맞는 동료들과의 즐거운 수다타임이었다 :)_

이도저도 할 수 없었던 불쌍한 우리들!
그동안 고생 많았다요 🙌

이제 풋풋함은 잃었으나
성숙함을 얻었다고 생각해..보자😒

-
콩크림 파스타는 꼭 먹어야 해요 꼭이요😋
컵 크기 보고 한 다섯 잔은 마셔야 한다고
허세 부리다가 한 잔 마시고 둘 다 졌다 굿 😵🍻
#감천양조장#🍻#먹스타그램

-
퇴근하고 경연니랑 수다 3시간 🤗💓
#퇴근#셀스타그램#감천양조장

#양고기#램차이#감천양조장#감천식당
#상암#디엠씨
이차가 더 맛잇고 난리...
폭풍흡입

푸짐한 한상차림 'ㅅ'
오랜만의 상암나들이 재미쪙>< #상암 #태국익스프레스 #감천양조장 #똠양꿍최고된다

작년에 이런날 캠핑을 떠났던 기억이 있네요. 벌써 1년이라는 시간이 지나서 날이 추워지고 곧 이렇게 또 눈이 내리고 또 이한해를 보내고 새해를 맞이할텐데 이번연말에는 한해 마무리를 하면서 그간 못만났던 사람들과 얼굴도 보고 서로 덕담도 주고받는시간을 가져보세요. 일상에 치어살다가 챙기지못한 친구누나엉니오빠엉아엄빠들한테 잘지내냐고 안부연락도 해보세요. 나중에 필요할때 찾는거보다 가끔 생각날때 뭐 할말이없어도 무턱대고 하는 건강하게잘지내냐는 한마디가 상대에게는 크게 다가갈수도 있으니까요. 그러다가 운이좋으면 뭐 친구한테 맥주도 한잔 얻어먹는거죠.😂 또 그 맥주를 감천양조장와서 드시면 더 꿀맛이겠죠......👶🏼👍🏽 이제곧 연말인데 연말 연초에는 이번한해를 또 정신없이 열심히 뛰어오신 손님분들께 더욱더 퍼드리는 감천양조장 되겠습니다. 아닌가 맞는가는 오셔서 확인하세요. 오시면 매장에 일안하고 핸드폰들여다보고있는 제가 보이실거에요. 불러서 일도막 시키시고 맥주도 막 시키세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암튼 이제곧 월요일 또 시작입니다. 뭐 월요일 싫다싫다 하시지마시고 오늘 주무시기전에 회사가서 어떻게 농땡이 피울까 한번 생각하고 주무세요! 주저리주저리 말이 길어졌네요. 주말 마무리 잘하시고 추운데 따뜻하게 입고다닙시다!😷 #감천양조장 #감천양조장교대점 #감천양조장상암점 #감천양조장광흥창점 #에일맥주 #수제맥주 #맛있는맥주 #콩크림파스타 #건강한음식

감천식당 입니다!
그동안 새로운 프로젝트 공개하고 싶었는데 준비에 한창이라 이제서야 공개해요! 감천양조장이 새로운 도전을 합니다! 상암동 감천양조장 맞은편에 감천식당+감천술집을 오픈합니다! 그동안 양조장에 소주 없어서 아쉬웠던 분들! 뜨끈한 찌개! 한식이 맛보고 싶으신 분들!!
이제 감천식당으로 놀러와주세요!
<<11월 27일 월요일 OPEN!!>>
,
,
,
,
,
,
#상암동#상암동맛집#감천식당#감천양조장#감천술집#육회맛집#육회#매운육회#찌개집#상암동찌개#찌개#김치찌개#된장찌개#고추장찌개#간장찌개#상암동소주#고추족발#맛집#맛스타그램#먹#상암동#다지털미디어시티역#dmc#dmc맛집#11월27일#단체예약#상암동단체모임#모임예약#회식#상암동회식#상암동회식장소

감천식당 입니다!
그동안 새로운 프로젝트 공개하고 싶었는데 준비에 한창이라 이제서야 공개해요! 감천양조장이 새로운 도전을 합니다! 상암동 감천양조장 맞은편에 감천식당+감천술집을 오픈합니다! 그동안 양조장에 소주 없어서 아쉬웠던 분들! 뜨끈한 찌개! 한식이 맛보고 싶으신 분들!!
이제 감천식당으로 놀러와주세요!
<<11월 27일 월요일 OPEN!!>>
,
,
,
,
,
,
#상암동#상암동맛집#감천식당#감천양조장#감천술집#육회맛집#육회#매운육회#찌개집#상암동찌개#찌개#김치찌개#된장찌개#고추장찌개#간장찌개#상암동소주#고추족발#맛집#맛스타그램#먹#상암동#다지털미디어시티역#dmc#dmc맛집#11월27일#단체예약#상암동단체모임#모임예약#회식#상암동회식#상암동회식장소

#맛스타그램 #먹스타그램 #서울 #광흥창역 #감천양조장 #떠먹는피자 #감천프라이즈 #감자튀김 #foodstagram #20171106
ㅎㅎ 감천양조장 맛있댱
카메라는 날이갈수록 상태가 심각해짐

상암 #감천양조장 의 늦은 저녁 겸 안주. 시끄럽지만 그래서 주변을 신경쓰지 않을 수 있었다. 함께있는 시간이 편안한 사람들과 맛있는 술.

밤새고 초췌한 몰골로 상암까지 와준 에리카
작년 이맘때 역삼에서 봤었으니까
거의 1년만에 함께 식사하는거로군 -
편집 주라 길게 있어주지 못해 미안
#암쏴리
@taminblanc
그나저나 언니네 집에서 먹은 등갈비와 목살이 너무 맛있었다는데?
나는? 나는?
#저녁 #상암 #감천양조장 #콩크림파스타 #포테이토갈릭딥피자 #찹스테이크 #맥주안주로군
#먹스타그램 #맛스타그램 #푸드스타그램 #일상 #데일리

이건 상암에 있는 감천양조장!!! 수제 맥주집!!!!
13번인가 9번인가 그 맥주가 제일 맛있다 👍
은혜언니와 먹은 일본식 족발! 이름은 생각 안 나...
#상암 #감천양조장 #맥주 #펍 .
.
.
. .
#먹스타그램 #맛스타그램 #음식 #food #beer #korea

십년이라는 세월을 무작정 기다리기만 하지는 않았을것이다. 하루아침에 성공을 꿈꾸기도 해보고 포기도 하고싶고,왜 안되지하면서 답답해 하기도 해봤을것이다. 그러다보니 10년이 흘렀을것이다. 말은 십년이지만 결코 짧은시간이 아니다. 그십년이라는 세월안에 담겨있는 많은 시행착오와 깨달음을 그누가 일일이 지켜본것이 아니다. 또 보여주기위해서 지켜오고 나아갔던것이 아니다. 단지 쌓여온 그것들이 있었기에 당당하게 10년이라는 타이틀을 걸수있는것이다. #감천양조장 #감천양조장교대점 #에일맥주 #수제맥주 #맛있는맥주 #콩크림파스타 #건강한음식

Most Popular Instagram Hashtag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