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 Gain and Get More Likes and Followers on Instagram.

#감자칼

601 posts

TOP POSTS

그렇게 인생템이라는데.
다이소, 한샘에서 샀던 애들 3~4개 값어치를 할것인가.

#無印良品 #muji #무인양품 #필러 #감자칼

여름이라 그런것도 있고
스텐레스 주방용품 인기가 아주 좋아요

스텐레스 감자칼이랍니다

#따뜻한식탁
#조리도구#감자칼#스텐레스감자칼
#스텐레스조리도구

👋
#키위 ( feat. #감자칼 )
.
이거 까는거 겁나귀찮네-💥
맛은 역시나 기가멕히네-👍

#다이소 에서 귀여운 감자형제를 만났다👀
덕분에 오빠에게 감자샌드위치를 자주 해줄 수 있겠다!😋
#감자다지기 #감자칼

2015.6.1.
#참외 #귀차니즘 #감자칼

먹고는싶고, 깎아먹긴 귀찮고..
감자칼이 따봉이네ㅎㅎㅎㅎ
자르는것도 귀찮아서 한입에 우걱우걱~

오늘은 감자볶음을 해보려고 감자칼을 사러갔는데...딱봐도 감자칼인 감자칼을 샀다.🥔🥔귀요미... #감자칼 역시 #다이소 #천원의행복

#스위스 기념품은 #감자칼 이라더니
겁나 잘깍여~
오늘 우리집 저녁은 #감자짜글이 #감자채볶음 ㅋㅋ
#유니야 고마워~~

MOST RECENT

e-my 감자칼
인터넷보다더 저렴한 착한가격에
오브쿡스 덕소점에서 만나보세요~

#꽉잡아#안그럼떨어진다#감자칼#이마이#오브쿡스덕소#덕소카페 #덕소맛집

그렇게 인생템이라는데.
다이소, 한샘에서 샀던 애들 3~4개 값어치를 할것인가.

#無印良品 #muji #무인양품 #필러 #감자칼

#스위스 기념품은 #감자칼 이라더니
겁나 잘깍여~
오늘 우리집 저녁은 #감자짜글이 #감자채볶음 ㅋㅋ
#유니야 고마워~~

오늘은 감자볶음을 해보려고 감자칼을 사러갔는데...딱봐도 감자칼인 감자칼을 샀다.🥔🥔귀요미... #감자칼 역시 #다이소 #천원의행복

감자깎는 칼 구입. 겁나 궈여움 대만족!! #살림살이 #이사준비 #개귀욤 #감자칼

☆오늘의 점심☆
#연근전 만들기
1.내 팔뚝만한 #연근 2개 깨끗하게 씻기!
2.연근 껍질 #감자칼 로 쭉쭉 벗기고 꼬다리 싹뚝!
3.#강판에 연근을 빡빡!ㅋㅋ 갈기!
4.#부추&;#당근&;#매운고추 쪼금씩 작게 썰어넣기!
5.#소금간 쪼금하구!
6.#튀김가루 한 숱가락 투하!
7.가스렌지 위에 넓은 후라이팬 안착! 기름 충분히 두르고!ㅋ
8.작은 국자로 한 숱가락씩 4군데!톡톡톡올리고!
9.이제 꾸워주기!ㅋㅋ
10.자주 뒤집지 않기!
11.완료!ㅋㅋ
12. 간장에 콕콕 찍어먹기!

14장 완성! 두접시 나오네!ㅋㅋ 오랜만에 만들어 먹으니 완전 맛나네!ㅋㅋ
#어머니 집안 일 하시는 동안 ~~연근전 완성!
둘이 같이 점심 맛나게 먹음 !

드시고 싶은분? ㅋㅋ 손 ! 발 ! 배! ㅋㅋㅋ
#맛스타그램
#연근전
#맛있다
#재미
#밥두공기
#김치찌개
#연근피클

.
최현석쉡이 쓴다는 마이크로플레인 치즈강판. 미국직구.
이사오면서 감자칼을 잃어버려 뢰슬레 감자칼을 새로 사고, 사는김에 마늘 다지기도 같이 구입. 독일직구.
.
#마이크로플레인 #치즈강판 #뢰슬레 #레슬레 #필러 #감자칼 #마늘다지기 #microplane #살림스타그림 #요리 #홈쿡 #cook #캐논 #1DXmark2 #사무엘2 #일상 #데일리 #daily #canon

무지뮤지무지🙌🏻✨😍
.
.
.
#무지 #무인양품 #감자칼

#신사동 #가로수길 #어게인리프레쉬 #아보카도리코타샐러드 #세로수길 #머시주스 #관자연어새우성게초밥 #먹방 #광명 #이케아 #ELLY #행주 #테이블매트 #과도 #감자칼 #채소칼 #욕실매트 #신사동 #JAJU #파우치5천원득템

급 다녀온 서울행~!
원래 목적은 이게 아녔으나~^^;; 간김에 이케아 쇼핑하고 먹방하고ㅋ
차 안가져간게 넘 후회ㅜㅜ
이케아에서 지난번에 사온 행주가 넘 좋아서 가득 담아 왔어용ㅎ
욕실매트도 세일하길래 2개 담아오고~~
부산 이케아 진심 언능 오픈하라~~!!ㅋ
가까이 있음 정말 차 갖고가서 다 쓸어 담아 오고 싶다이ㅋㅋㅋ
신사동 가로수길 세로수길 탐방ㅎ
몇년만에 갔더니 세로수길 구석구석 많이 생겨서 더 좋당ㅎ
우연히 JAJU 들어갔다가 파우치 있길래 맘에들어 결재하다보니 세일해서 5천원이래ㅋ득템~!^^
안에 방수처리까지 되어있는 다용도 파우치~!

엄마짱💕
.
나 오이 어떻게 머거..?🤔
#감자칼#없음#😂

스테인레스 소스볼과 50% 할인된 스테인레스 감자 슬라이서가 업데이트되었습니다.
.
.
.
#주방용품 #감자칼 #소스볼 #스테인레스 #스텐조리기구 #일본주방기구

그동안 나는 멀쩡한 감자칼을 두고도 큰 부엌칼로 대충 슥슥 감자를 깎곤 했는데, 그건 칼날 방향이 자꾸 내 의지와는 달리 뒤집히곤 해서 여간 성가신게 아니었기 때문이다. 감자칼이란 원래 그렇게 생겨먹은 건줄 알고 여태 살았다. 근데 이건 뭔데 이렇게 쉽고 얇게 잘 까져. 작고 가볍다고 우습게 볼 만만한 감자칼이 아니었다. 이건 명기 중에 명기다.
#victorynox #감자칼 #살림도구

Most Popular Instagram Hashtag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