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 Gain and Get More Likes and Followers on Instagram.

#감동주기

630 posts

TOP POSTS

에리카 언제나 환잉니 라이한궈💛💛💛 #서프라이즈 #감동주기 😘

#속썩이기 #1등 #감동주기 #1등 😭😭😭
잠깐 차에서 내려오라했는데
컨디션 안좋아서 짜증냈는데 미안하게..
"꽃은 언제나 들어도 쪽팔려"하고 휙~던져줌
속안썩이구 감동만주면 안되? 고마워, 애비야❤️

얼핏 작고 사소해보이지만 날 생각했다는 그 마음하나로 세상에 둘도없는 너무나 완벽한 선물을 받는 순간!
즐거움을 주는 사람도 좋지만 때로는 내 마음만을 오롯이 전달하여 누군가에게 감동을 줄 수 있는 그런 내가 되길.

#선물 #이렇게 #감동주기 #있기없기 #고마워

#주말#신랑생일상#현금케이크#편지#감동주기 비록 서프라이즈는 실패 했지만 우리 신랑 생일 축하하고~ 너무 많이 사랑해❤ 오늘 꼭 붙어 있자~

엄마 울리는 아들❤

날 보는 반짝이는 너의 눈망울. "엄마 미안해~"
-왜? 엄마한테 왜 미안해?~~
"밥 먹을게"
(밥 잘 안먹고 장난만치고ㅠㅠ 엄마는 화난 상태였고 밥 치우고 바나나를 먹는 상황이었음)

엄마는 아기의 이 말듣고 눈물이 왈칵 폭포처럼 쏟아짐 ㅠㅠ 😭😭😭 훌쩍대며 눈물 닦고있는 엄마를 바라보며, "엄마, 속상했어?"
-응 우리윤우 밥 잘 안 먹어서 엄마 속상했어.
"미안해~ 속상해해서(속상하게해서)" 사람들이 우리윤우 말 너무 잘 한다고 #언어천재 엄지척척👍해 주는데ㅎㅎ
것보다도 #울아기 따뜻한마음에 엄만 늘 감동해.

내게 #윤우 있음이 너무 #감사해.

#내아들 #우리아들 #둥가둥둥 이렇게 엄마한테 #감동주기
#감동의눈물 우리아들덕분에 몇번이고 흘려보네❤
#24개월아기 #너는내세상 #사랑해 #아들아
#아들바보 #맘스타그램 #내새끼 💗엄마 인생에 함께 해 줘서 고마워💗

#오늘 #daily #편지 #손편지 #letter #감사편지 #소녀감성 #우리엄마 #감동주기 #감동 #그냥 #감성팔이 #결혼 #기념 #게으름 #귀차니즘 #화장대앞 #일상 #부끄부끄 #오글오글 #엄마 #사랑해요 #iloveyou #thankyou #mama #고마워 😐 2탄 소녀감성이신 엄마한테 쓰는 손 편지... 자식은 부모한테 평생 웬수 이고 딸은 결혼하면 엄마한테는 도둑년 이라더니.. ㅋㅋㅋㅋ 엄마한테 뺏아온게 있어 넘나 미안한것... 고맙고 사랑해❤️ ㅇㅇ씨~ 😘

진짜 내 사람들한테 챙김 많이 받는 요즘😢
일정이 많거나 점심 시간 걸쳐서 일정 생기는 날이면 거의 점심을 못먹는 걸 아는 내 친구는 뜬금 없는 피자를 보내줍니다.
.
.
.

자꾸 쳐먹으라고 상스럽게 말을 하지만 되게 따뜻한 친구랍니다🙈🙈 지난번에는 술에 잔뜩 취해서 편의점을 들어가더니 다양한 종류의 젤리를 제 가방속에 꾸역꾸역 넣어놓고는 꼭 너 다쳐먹으라고 말하는 참 괜찮은 친구에요👍👍 .
.
.

쿨하게 선물하고 쿨하게 사라지는 내친구
사랑해💕 .
.
.

#이제내차례인가 #감동주기
#내친구윤지는요
#말은상스러워도 #참여성스러운 #친구에요
#술만안먹으면요 #그래도사랑해 #절친스타그램

이렇게 좋아할줄알앗으면 진작에 좀 할걸그랬어요.. #도깨비꽃다발 #감동주기 #지금여친은 #감동란

MOST RECENT

진짜 내 사람들한테 챙김 많이 받는 요즘😢
일정이 많거나 점심 시간 걸쳐서 일정 생기는 날이면 거의 점심을 못먹는 걸 아는 내 친구는 뜬금 없는 피자를 보내줍니다.
.
.
.

자꾸 쳐먹으라고 상스럽게 말을 하지만 되게 따뜻한 친구랍니다🙈🙈 지난번에는 술에 잔뜩 취해서 편의점을 들어가더니 다양한 종류의 젤리를 제 가방속에 꾸역꾸역 넣어놓고는 꼭 너 다쳐먹으라고 말하는 참 괜찮은 친구에요👍👍 .
.
.

쿨하게 선물하고 쿨하게 사라지는 내친구
사랑해💕 .
.
.

#이제내차례인가 #감동주기
#내친구윤지는요
#말은상스러워도 #참여성스러운 #친구에요
#술만안먹으면요 #그래도사랑해 #절친스타그램

#7세#바이올린#제자#그림선물#편지
오늘 수업때 울뻔한걸 다독여서 잘 끝내고 나오는데 #선생님#감동주기#울리기
너와 내가 함께 무대에 서는날이 오겠지?
이런 생각을 가진 제자는 처음😍 #너무너무#예쁘다💕

엄마 울리는 아들❤

날 보는 반짝이는 너의 눈망울. "엄마 미안해~"
-왜? 엄마한테 왜 미안해?~~
"밥 먹을게"
(밥 잘 안먹고 장난만치고ㅠㅠ 엄마는 화난 상태였고 밥 치우고 바나나를 먹는 상황이었음)

엄마는 아기의 이 말듣고 눈물이 왈칵 폭포처럼 쏟아짐 ㅠㅠ 😭😭😭 훌쩍대며 눈물 닦고있는 엄마를 바라보며, "엄마, 속상했어?"
-응 우리윤우 밥 잘 안 먹어서 엄마 속상했어.
"미안해~ 속상해해서(속상하게해서)" 사람들이 우리윤우 말 너무 잘 한다고 #언어천재 엄지척척👍해 주는데ㅎㅎ
것보다도 #울아기 따뜻한마음에 엄만 늘 감동해.

내게 #윤우 있음이 너무 #감사해.

#내아들 #우리아들 #둥가둥둥 이렇게 엄마한테 #감동주기
#감동의눈물 우리아들덕분에 몇번이고 흘려보네❤
#24개월아기 #너는내세상 #사랑해 #아들아
#아들바보 #맘스타그램 #내새끼 💗엄마 인생에 함께 해 줘서 고마워💗

빼빼로데이💘
.
.
.
태어나서 처음 만들어봤는데 좋아해줘서 너무너무너무 기쁘다😁
.
.
#사랑해 #빼빼로데이 #기념 #수제빼빼로 #핸드메이드 #선물 #행복 #뿌듯 #감동주기 #내새끼
#💑 #💓 #럽스타그램

만든다고 진뺐다..☆
그래도 재밌었지 나름(긍정화)
.
#수제빼빼로 #만들기
#빼빼로데이 #선물 #감동주기
#빼빼로 #소통 #환영

#사랑하기좋은날💕#loveving #빼빼로데이선물#빼빼로선물🎀 #선물준비🎁 #하트빼빼로#코코넛립밤 #겨울패딩_커플패딩 °편지까지💌 #정성가득선물#감동주기#감동주는여자❤️#lovelovelove#감동스타그램
#기뻐하는모습보니죠타😄💕 #뿌듯해 #만족만족
#엉망진창 속상해 ㅋㅋㅋ가져오는 동안에 다 망가지고 난리났지만 T. T 그래도 너무너무나 좋아해줘서 고마워륭 #정성을알아주는당신~
#직접만든 ⭐하나하나 오리고 접고 만들고 붙이고 🌟
인증사진은 엉망으로 나와서 속상 _완전 예뻤었는뎅 ..하, 그저 헛웃음만 나오네ㅋㅋㅋ둘이서 붙잡고 열심히 원상태로 만들고있는 중 _크흥
#사랑받는남자💖 Love. U.°•*💘 . . #사랑하는이들에게도 직장동료, 사랑하는 동생들에게도 작은 빼빼로 선물준비🎁

수업끝나고 차에 탔는데 잉?
왠 꽃? 내 차 아닌가?
수업하는동안 몰래 와서 차에 이런 깜짝 선물을 준비해준 남푠♡
진짜 생각의 생각도 못했는데..
우린 빼빼로데이 같은거 챙기지말자고. 유치하다고 상술이라고 어제 얘기했었는데
이래서 내가 늘 버라이어티하게 산다♡
러뷰 러뷰 고마워요 @jijaegeon

#빼빼로데이 #안챙긴다해놓고 #감동주기 #꽃다발 #빼빼로는나눠먹자 #남편의사랑 #선팔하면맞팔 #맞팔 #소통 #일상

Most Popular Instagram Hashtag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