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갈매3단지

MOST RECENT

블링블링 마블링-👩🏼‍🎨🎨🎨마블링을 만드는 과정!
어떤 모양이 나올까? #움직이는대로 #만드는대로
#니가재밌어하니나도재밌어 #7세미술
.
.
.
.
#아뜰리에레나.
☎️070-8793-0831

우리 성인 취미반 회원님이 그린 ‘임주환 팬아트 달력’
한달 넘는 기간 동안 퇴근해서 그리고, 쉬는 날도 그리고, 학원에서도 그리며 애정과 열정으로 완성하셨어요~ 👍🏼
좋은 선물이 되길 바래요😆

#임주환#팬아트#임주환팬아트
#임주환씨좋겠어요
#구리성인취미미술
#갈매성인취미미술#갈매화실
#구리소미아트#소미아트구리센터
#구리갈매지구#갈매동
#갈매미술학원
#갈매동미술학원
#구리갈매미술학원
#갈매2단지#갈매3단지
#갈매4단지#갈매5단지
#갈매푸르지오
#갈매더샵
#갈매동맛집
#갈매맘

오늘은 월말 카톡브리핑날. 아이들 사진 정리하다 동네 카페에 잠시 들렀어요. 아기자기 귀여운 도자기 카페에 어울리는 라떼아트네용..흠... 고양이...? 제 친구는 살찐 진돗개 같다고도... ㅋㅋㅋㅋ 호로록 ~사라지는 중..
#갈매동카페
#갈매동판다글로브
#판다글로브공방
#구리소미아트#소미아트구리센터
#구리갈매지구#갈매동
#갈매미술학원
#갈매동미술학원
#구리갈매미술학원
#갈매2단지#갈매3단지
#갈매4단지#갈매5단지
#갈매푸르지오
#갈매더샵
#갈매동맛집
#갈매맘

2017년 케이크 만들기 수업 끄읏~
우유 생크림과 카카오 100%가루, 크런키와 딸기만으로 심플하지만 가족과 함께 먹을 수 있도록 고심하며 준비했어요~ 우유 생크림이라 휘핑이 단단하지 못해 모양은 엉망이지만 그래도 내 지인들의 아이, 조카 생각하면 잘한 것 같다고 생각합니다. ㅎㅎ
그나저나 일주일간 휘핑지옥. 당분간 디저트 안녕👋
#구리소미아트#소미아트구리센터
#구리갈매지구#갈매동
#갈매미술학원
#갈매동미술학원
#구리갈매미술학원
#갈매2단지#갈매3단지
#갈매4단지#갈매5단지
#갈매푸르지오
#갈매더샵
#갈매동맛집
#갈매맘

빵집인줄 ㅋㅋㅋㅋ
내일부터 시작하는 케이크 만들기!
나의 무보수 보조강사 탁스방님 고마워요. 알쓸신잡 틀어주니 조용히 작업중 👍🏼 #구리소미아트#소미아트구리센터
#구리갈매지구#갈매동
#갈매미술학원
#갈매동미술학원
#구리갈매미술학원
#갈매2단지#갈매3단지
#갈매4단지#갈매5단지
#갈매푸르지오
#갈매더샵
#갈매동맛집
#갈매맘

소미아트의 전시 공간에 아이들이 만든 작은 마을로 꾸며 보았어요~ 아기자기 너무 귀엽네요~ ㅎㅎㅎ 근데 애.. 애들아...쫌 앉아서 하지 그러니... 😅
#구리소미아트#소미아트
#구리갈매지구#갈매동
#갈매미술학원
#갈매동미술학원
#크리스마스미술
#구리갈매미술학원
#갈매3단지
#갈매동맛집
#갈매맘

Most Popular Instagram Hashtag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