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갈릭버터쉬림프

7699 posts

TOP POSTS

오늘은 하와이에서 먹었던
지오반니 새우트럭을
집에서 만들어보아야겠다
ㅋㅋㅋㅋㅋ
갈릭버터새우 마늘 듬뿍 때려넣으면되는거아니야?ㅋㄲ
😍
#알랍#새우트럭#갈릭버터쉬림프#쉬림프박스#존마탱

해장에 피자가 빠지면 파뤼가 어니지 #피자헛 #갈릭버터쉬림프

필터가 세서 그런가 ㅎㅎ 그냥 반찬이 알록달록인가
오늘은 백종원레시피로 만든 갈릭버터새우&칠리새우
이마트 쉬림프링이 오동통하니 새우가 쓸만해서😋
어머님께서 주신 오이로 오이볶음도 했는데
오이를 볶아먹는다는건 생각도 못했네🥒
어머님께서 알려주신대로 볶아먹었는데 요것도 매력있네
요새 습도가 내려가서 그런가? 안더워서 좋다~
어제오늘 에어컨 한번 안켰네 시원하다
.
.
.
.
#먹스타그램 #맛스타그램 #밥스타그램 #쿡스타그램 #집밥스타그램 #집밥 #홈쿡 #온더테이블 #저녁밥 #저녁밥상 #신혼밥상 #신혼부부일상 #신혼부부 #신혼 #신혼스타그램 #새댁 #새댁스타그램 #오이볶음 #갈릭버터쉬림프 #갈릭버터새우 #칠리쉬림프 #칠리새우 #백종원 #백종원레시피 #집밥백선생3 #맛저 #맛저하세요

냉동새우사서 집으로 걸어오는길에
더워서 새우 자연해동
#쉬림프박스#갈릭버터쉬림프

.
이쉡의 오늘의요리는
#갈릭버터쉬림프 되겟습니돠🦐
.

MOST RECENT

해장에 피자가 빠지면 파뤼가 어니지 #피자헛 #갈릭버터쉬림프

오늘은 하와이에서 먹었던
지오반니 새우트럭을
집에서 만들어보아야겠다
ㅋㅋㅋㅋㅋ
갈릭버터새우 마늘 듬뿍 때려넣으면되는거아니야?ㅋㄲ
😍
#알랍#새우트럭#갈릭버터쉬림프#쉬림프박스#존마탱

#날루 #하와이안펍
벼르다 찾아간 3차 #맛스타그램
여기 분위기 좋아 ㅎㅎ 친절하기도 하고🤗
집에서 가까워서 마음에 쏙~ 자주 갈 듯한 예감!!
#갈릭버터쉬림프 넘나 맛있는 것❤️
처음에 네비찍었다가 공사중인 계곡으로 갈 뻔 ㅋㅋ
다음주 딸랑구 방학 앞두고 빡씨게 노는 날😅
이제 2주 뒤에나 자유부인 할 수 있겠네...
#슬프다그램 #주부스타그램 #서귀포맥주 #날루
#제주일상 #제주살이 #제주라이프 #맛스타그램

.
아직 평일 낮에 찾아 오셨다 헛걸음 하시는 분들이 많으신것 같아 다시 한번 안내 드립니다. 토요일과 일요일은 12시 오픈.평일은 5시 오픈. 월화는 정기휴무에요. 착오 없으시길 바랍니다. 🙏
영업시간 #안내 #망원동맛집 #망원시장 #망원동가정식 #망원동카레 #아날로그키친 #하와이언음식 #갈릭버터쉬림프 #참치포케 #통오징어 #음악이있는식당 #남미째즈 #쿠바음악 #아프리카음악 #도마뱀식당

먹을 것이다..그리고..곧올릴것이다 #피자헛 #갈릭버터쉬림프 #일요일에먹을거임 #샐러드바도같이

Most Popular Instagram Hashtag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