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간사이공항면세점

265 posts

TOP POSTS

어제 너무아쉬운맘에 어무니랑#스미노엔역#선술집 일본#일본 생맥주
캬~~~~조타
아침일찍쇼핑하고.
#고베#고베 모자이크#고베 야경#고베 가볼만한곳#고베 커피거리#고베#일본 차이나타운#일본여행 #차이나타운#온천#간사이공항#간사이공항면세점 #간사이 라면 드디어..일정끝

입맛이안맞아서공항와서된장라멘.우동.남은동전다~~~쓰기ㅎㅎ
어우니수고하셨습니다

오사카 경유하며 산 바나나빵🍌

나는 밸로~🤔 #바나나빵 #일본빵 #간사이공항면세점

바나나빵에 미쳤음 ㅋㅋㅋㅋㅋㅋㅋㅋ

#도쿄바나나 #일본 #간사이공항면세점
#쇼핑 #컴백홈

우린 아낀적이 없는데,,,,,, 엔화부자 였네.....싹 처리하고 옴 ㅋㅋㅋㅋ ! 지니랑 나랑 이런 짝짝궁은 완벽한 듯 ✨#오사카여행 #한국행 #간사이공항면세점 #간사이공항

MOST RECENT

어제 너무아쉬운맘에 어무니랑#스미노엔역#선술집 일본#일본 생맥주
캬~~~~조타
아침일찍쇼핑하고.
#고베#고베 모자이크#고베 야경#고베 가볼만한곳#고베 커피거리#고베#일본 차이나타운#일본여행 #차이나타운#온천#간사이공항#간사이공항면세점 #간사이 라면 드디어..일정끝

입맛이안맞아서공항와서된장라멘.우동.남은동전다~~~쓰기ㅎㅎ
어우니수고하셨습니다

간사이공항 스타벅스 가서 한정음료도 마셔보고 텀블러도 겟! 티켓팅도 하고 면세점에서 폭풍 선물쇼핑 집가기 싫으다 ㅜㅜ #간사이공항 #간사이공항스타벅스 #간사이공항면세점

#choyaumeshu
#choyaumeshugoldedition
.
벚꽃 술에 이어 가장 탐났던 술!
일본내에서 10만원에 팔길래 고민하다 사지 못했었는데, 공항 면세점에서 7만원에 파는 걸 보고 바로 구매ㅎㅎ
흔들면 금빛 벚꽃이 휘날리는데,
정말 금가루가 들어있는 술이다.
너무 이뻐...관상용 대박..
인터넷 검색해보면 맛도 좋다는데, 먹고 싶지만 눈에 양보해야지ㅜㅜ

#오사카 #출장 #일본쇼핑 원래 스니커즈 안 좋아 하지만.. #간사이공항면세점 에서 너무 예뻐서 급 지른 #오니츠카타이거 #멕시코66

오사카를 떠나고 간사이 공항으로 가면서 #라피트🚅 안에서 찍은 풍경들! 너무너무 예쁘다 ㅠㅠㅠ 공항에 도착한뒤 탑승수속한 뒤 스시도 먹고 기념품도 사고 해피❤️ #오사카여행 #간사이공항면세점 #여행스타그램✈️ #로이스초콜렛 엄마드릴 #입생로랑립스틱 #행복해요💕

Most Popular Instagram Hashtag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