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평계곡

MOST RECENT

수박 먹고시파 🍉

물놀이하러왔는데 불놀이하러 오셨다. #계곡캠핑 #가평계곡 #비박 #나방

🎊고덕동 산기슭 10주년🎊
🎁미리 축하받는 #hbd 🎁
34살 때도 이러고 있을듯. 친구들아, 실처럼 얇고 긴 우정 오래오래 질기게 가져가보자.
.
#가평계곡 #물놀이 #10주년 #생일이즈커밍 #짱구잠옷 #휴대용고데기

여행은 즐거워 🙌

빡빡하게 움직인 하루
골프연습장에서 로스트볼 케이스 테스트하고
간만에 들른 심학산도토리국수서
도토리쟁반국수랑 들깨수제비 흡입
신설동에서 가죽과 잡다구리 구입

그리고 떠나온 여행
목적지도 없이 차안에서 급결정
준비해온거 하나도 읍어서 아쉽아쉽
맛없는 싸구려 고기라도 맛나게 먹고
탱크보이 하나씩 먹으면서 하하호호
바로 앞 계곡은 물이 맑디 맑은
이런게 행복이겠지?

#골프공케이스실패
#푸에블로깔별로다쟁이고싶돠
#내려놓자

육투비와 함께 재미있는 주말 1박 2일 여행!
신도시라는 지역사는 언니랑 동서울에서 만나서 가평가는데 약2시간 반 가평올때나 동서울갈때나 버스는 진심 핵 더움의 전쟁 땀이 삐질삐질
그래도 가평도착해서 바베큐하고 수박주 만들고 완전 꿀잼 난 우리 막내들이 그렇게 좋더라
ㅎㅎ 그렇게 먹고 노래맞추기하고 장기자랑하고 하다방도 보고 다 잘려고하는데 누가 그가수에 그팬아니랄까봐 조증오고 하핫;
일단 조용히 시켜서 다같이 자고 일어나서 아침에 은별이표 김치볶음밥을 했지요 그리고 씻고 사진찍고 차 트렁크 눕혀서 낑겨서 5분정도 걸리는 계곡 가서 놀고 진짜 발 담구자마자 발시려 죽는줄 알았지요 그렇게 놀다가 집갈시간이되서 우리 육투비 해체... 다음에는 한나언니 있는 런던이다!!! 가즈아~~~
#계곡 #가평 #가평계곡 #두밀리계곡 #물놀이 #피츠 #fitz #비투비 #멜로디 #육투비 #육성재광고 #육성재맥주 #데일리그램 #여행스타그램 #일상스타그램 #일상기록

빠가사리 잔뜩 들어있는 맛있는 매운탕에
수제비 사리도 넣어서 밥 한그릇 뚝딱!(밥알ㅇㄷ...🙄)
배불리 먹고 낮잠 한숨 때린 후 시원한 물속에 둥둥 떠있기!😌
신선놀음이 따로 없구먼?
#덕현리계곡#가평계곡#깊은계곡#깨끗한계곡#밤나무골#가평가볼만한곳#피서지#서울에서가까운계곡#서울근교계곡#물놀이#계곡#계곡추천#빠가사리매운탕#매운탕맛있는집#가평맛집#신선놀음#피서지대로#시체놀이

산넘고 물건너

무작정 떠나기
물에 발 담그고 있으니
지상낙원이구나 🎶

#지상낙원

오빠 엉덩이 내꺼 🤣😂

2018.07.15.일.

출근해서 사무실에 있으니
밖이 얼마나 더운지 실감을 못하고 있었는데
세상에나~ 정말 푹푹찌는 폭염이더라구요😓😥
토요일 큰공주 데리고 쿡앤드림 봉사갔다가 아주 삶아지는줄 ㅎㅎ;;;
일요일은 더운데 어찌 버티나 싶어
급 계곡물놀이 결정
새벽부터 일어나서 김밥싸고
고기랑 쌈.짱아찌 챙겨 출발~ 🚗
오매~ 물에 발이라도 담그고 있으니
너무너무 시원하더라구요😍
아침8시 출발해서 도착해서 김밥먹고 발담그고 놀다 12시 넘어가니 물에 안들어가고는 못배기겠는😅
점심으로 고기 구워먹고 또 물놀이🤽‍♀️🤽‍♂️🏊‍♂️🏊‍♀️
더위식히긴 딱!!!인 계곡물놀이👍👍👍
간만에 아주 시원하고 즐겁게 놀다왔어요😄
놀러갔다온 덕분에 일주일치 밑반찬 만들었어야하는데 못만들어서 오늘 계속 뭔가 불안한 하루를 보냈다는요 ㅋ
퇴근길에 닭🐓 사가서 낼 초복에 먹을 삼계탕 준비하려구요😏😄
더운날 영양보충해야죠~😄
.
저 잘 있다고 신고해요 ㅋ
.
.
.
#폭염 #찜통더위 #더위극복
#가평계곡 #가평계곡물놀이

지난주 상담했던
지프 레니게이드
저희 자동차외형복원
R&C에서
수리하시기로
결정하셨습니다👍
부품값만
90만원정도가
나오는데여
수입차는 부품값이
비싼만큼
선입금을
하지않으면
부품을 발송시켜주지
않구여
부품이 도착하는데도
재고가 있을경우
2-3일은 걸려서
차량입고일 전에
부품을 미리 받아놔야
합니다
그래야
수리기간을 최대한
줄일수가 있겠져

부품값이 너무 비싸서
부품값의 50%라도
선입금을
부탁드렸는데
흔쾌히 바로
쏴주시는
이쁜 여자 고객님🤗

#지프
#지프레니게이드
#깔끔한고객님
#날씨좋다
#월요병
#은 없다
#내일 모레
#휴가
#가평계곡
#가평풀빌라
#가평가족여행

#6월초 #물놀이는미리가자
저번달에 가평 명지계곡 다녀옴 이제올림
성훈이랑 제수씨랑 기영이랑 넷이 다녀옴
시즌에는 예약할수가 없어서 미리다녀옴
물놀이는 명지계곡이지 ㅋㅋ

#명지계곡 #깊은계곡 #물놀이 #여름휴가 #가평계곡 #물놀이명소 #인천하우스 #명지계곡펜션 #명지계곡소리캠핑장 #가평여행

가평 일박이일여행♡
요미는 역시 귀요미
아들램도 귀요미
고기먹고 난 환자...ㅜ
에잇
자고 일어나서 집돌아가는 길에
근처 이름모를 계곡에서
또 물놀이ㅎ
재미지게 놀다왓당!
.
.
.
#이름모를#가평계곡#1박2일#가평여행#서울근교여행#여름휴가#물놀이#애견펜션#신난아들램#신난요미

그러지마요~~~~신상빵 맛있는게 또 나왔잖아요ㅋ😆
소세지마요~~~~ 💖
소세지와 파바 특제소스와의 콜라보👍
오늘 저녁 시원한 맥주와🍺🍻 소세지마요의
환상적인 앙상블을 느껴보세요

오늘도 저희 현리점을 폭염주의보에도 불구하고 많이많이 찾아주신점 깊이 감사드립니다😂
더 노력하는 파리바게뜨가평현리점이 되겠습니다
#현리빵집#현리맛집 #가평빵집추천 #가평맛집 #현리펜션 #현리점 #현리맘 #빵순이 #빵돌이 #빵스타그램 #먹스타그램 #아침고요수목원 #맹호부대 #운악산 #파리바게뜨
#파리바게트가평현리점 #가평계곡 #휴가 #가평
#조종면#현리 #현리동네빵집
#아침고요수목원근처빵집 #소세지마요 #신상빵
#소세지 #특제소스 # 맥주안주 #남이해준빵
#단골의힘 폭염주의보에도 매출고공행진 #그저감사

계곡 예아~~물 완전 차갑다루😆

Most Popular Instagram Hashtag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