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 Gain and Get More Likes and Followers on Instagram.

#가지마

64306 posts

TOP POSTS

만나면 언제나 긍정에너지 잔뜩 주는 언니.
항상 씩씩해서 걱정도 되는 언니.
왠지모르게 다 털어놓게 되는 언니.
나의 짧은 뮤지컬 생활에서의 몇 안되는 열매 홍지민 😍
열매라는 표현이 오그라 들지만 너무나 값진 표현이기에 ㅋㅋㅋ
언니 건강히 둘째 순산하길 기도해요🙏🏻
어제먹은 빵이 아른거려 🥐🥐🥐
또 갈테다!!!
#빵아언제정떨어질래 #잘가 #가지마 #떠나지마 #뻥이야 #빵이야 #빵집할까 #살안찌는빵개발할까부다 #빵이름다이어트빵 #말이되냐 🤣 ㅋㅋㅋ

가지마라 주말아!!!!!!!!!🤛🏻

#내새꾸따랑해 #태백꾸 #태블리 몸이 이케컸는데도 굳이 엄마무릎오겠다고 ㅋㅋ 어리석은것 넌 벗어날수없다 #집착에스티 #반전 #넌내꺼야 #가지마

나의 3분의1쪽 송이가 이사를 갔다.

작년 이맘때 찍은 듯한
아름다운 일상의 기록을 보니
아 진짜 정든것 같다.
이건뭐 응답하라 2016이구먼.💙 #싸프댁
#가지마
#우정과으리으리

가위바위보 져서 내가 복사 했는데 11장 복사하는데 26900원 이란다 ; 개창렬 시발

오늘 키미가 왔다 근데 내일 간다 근데 11월에 또 온다 근데 또 간다 그냥 안가면 안되는걸까 키미? 응? 엉? 에? 헤?
#가지마 #키미 #카우사줄게 #이화라크로스 #lacrosse

이쁜 날 두고 가시려나??
.
.
.
.
#신난 #가시나 #가지마

One more weekend, please 😴 떠나는 주말을 이렇게 바라본다, #보내기싫다 #가지마

일주일간 엄마껌딱찌 #엄마 #귀요미 #가지마 #또놀러와 #사랑해 ❤️

MOST RECENT

벌써 한 마리가 떠났다...
진짜 슬프다...
.
.
.
#멍멍#하오오#가지마#뻑킹

-
I don't wanna let u go 🙏

나의 3분의1쪽 송이가 이사를 갔다.

작년 이맘때 찍은 듯한
아름다운 일상의 기록을 보니
아 진짜 정든것 같다.
이건뭐 응답하라 2016이구먼.💙 #싸프댁
#가지마
#우정과으리으리

떡호가면 누구랑 놀지 갱길아 ㅠㅠ❤️ 니 금요일은 우리꺼다

🇪🇹
오늘, 보건소, 경희쌤 송별회
2년 동안 정말 수고 많았습니다.
#thelove #farewell #송별회 #잘가 #가지마 #행복해 #🤧 #청첩장6개월내로보내주세요

퇴근하는 나의 발목을 잡는 너란 녀석 😻
아련한 눈빛발사로 집사의 마음을 녹이는 구나💕
-
손님있을때 마니 못놀아줘서 마감후엔 애교가 더 많아지는 별이
결국 놀아주다 보니 나의 퇴근시간은 새벽 2시 ....
다크서클이 늘어간다 😱
.
.
#집사 #집사의하루 #집사그램 #고양이 #고양이일상 #별이 #카페지기 #달무드 #마스코트 #애교냥 #놀아줘 #가지마 #아련폭발 #눈빛발사 #냥스타그램
#울산 #카페 #카페달무드 #고양이카페 #공업탑

#내새꾸따랑해 #태백꾸 #태블리 몸이 이케컸는데도 굳이 엄마무릎오겠다고 ㅋㅋ 어리석은것 넌 벗어날수없다 #집착에스티 #반전 #넌내꺼야 #가지마

Most Popular Instagram Hashtag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