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 Gain and Get More Likes and Followers on Instagram.

#가을소프트

118 posts

TOP POSTS

나만의 베스트컬러찾기!!🙄 나는 한번에찾기어려운 #여름라이트#가을소프트 두가지가 걸친 톤이었다.. 로와실장님이찾아주심ㅋㅋㅋ로와응원한다😉
#퍼스널컬러 #로와이미지컨설팅 #로와

퍼스널 진단 후 받은 네일💅🏻
(효과 짱)

오래옹님 이벤트 당첨되어 드디어 발라본 나스 제인❣️
갈웜 필수템으로 유명한데 다 이유가 있었네요! 크리미하게 발리면서 낙엽같이 예쁜 컬러🍁🍂
데일리로 바르기 딱 좋을 것 같아용😊
.
.
.
#씨큐립#나스#제인#나스립스틱#나스제인#가을웜톤#가을소프트#가을뮤트

아이폰 왜 사진이 점묘화로 나오는지 모를...😒
.
#170227 #일반식 넘나 행복해~~~~내일은 젤 먹고 싶었던 신라면 청양고추 팍팍해서 호로록 해야지!!!!🔥

여름에 타면 다시 진단 고고해야겠따🙈#아랍물고기 #퍼스널컬러 #타코 먹고싶땃!!🌮#가을뮤트 #가을소프트

#퍼스널컬러 🎨 진단하러 다녀옴 한쪽은 베스트 한쪽은 워스트 ㅋㅋ사계절만 생각하고 갔다가 엄청 복잡해서 멘붕 왔다 ㅋㅋ
-
-

#퍼스널컬러 #가을웜 #가을뮤트 #안산퍼스널컬러 #가을소프트

2017.09 #퍼스널컬러진단
이거저거 사다보니 나름 비포애프터 만들기ㅋㅋ

#웜톤 #가을웜톤 #가을뮤트 #가을소프트 가 메인이고 세컨드가 #가을딥톤 이라는 #색단비 님의 진단결과를 받고 쿠퍼오렌지로 염색완료! 찰떡같이 잘어울리는거 보고 역시 돈이 좋아 ㅋㅋㅋ
워스트는 #겨울클리어 라는데 원색 천 대놓은 원본사진 행여 심약자가 보고 쓰러질까 보정함ㅋㅋㅋ
가을뮤트가 마침 가을을 만나 이거저거 지르는 중인데 내 카드 잘라줄사람?

@colorain_yun #색단비컬러컨설팅
늦게나마 감사드려용🤗 의욕넘치는 2명때문에 예정된시간보다 오래 상담해주셔서 고생하셨습니다😅 쓸데없을지도 모르고 비록 비루하지만 비포애프터 쓰셔두 좋아요. 다만 원본사진은 빼구용😭

함께한 @dahseung 님은 봄라이트를 끼얹고 유럽여행을.... 개부럽 👣

엄마가 상품권 줬지롱😘😘😘😘😘😘😘 코덕은 사고 싶었던 장품이를 쌰샤샥😻😻😻😻
.
.
.
#맥쇼골드 #쇼골드 #바비브라운토스트 #토스트 #바비브라운베이비피치 #베이비피치 #코덕 #가을뮤트 #가을소프트 #음영메이크업 #음영섀도우

MOST RECENT

#여름라이트 #가을소프트 #summer_light #autumn_soft #personalcolor
2017.11.18 am11시
진단받으셨던분들

#가을소프트 #겨울브라이트 #여름뮤트 #autumn_soft #winter_bright #summer_mute #personalcolor
2017.11.17 pm6시에 진단받으셨던분들

모두 다 다른타입이 나와서 재미있었다ㅎㅎ

퍼스널 진단 후 받은 네일💅🏻
(효과 짱)

#Repost @realstar_161
・・・
#아바마트 #글로우컴플릿 #비비드컴플릿 #립추천 #립발색 #메이크업 #일본메이크업 #도전 #리뷰 #리뷰스타그램
#가을뮤트 #갈뮽 #가을소프트 #웜톤

@jody_blog #조디님 유투브 이벤트 당첨되서 받았어요 ♥ 댓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
올 가을 엄청 많이 쓸것 같은 립!!!♥
비비드 컴플릿은 그냥 오렌지 느낌일줄 알았는데 넘예쁜 코랄섞인 오렌지...ㅜㅜㅠ 첨보는 컬러다 팝한 느낌보단 부드러운 느낌이 더났음!
글로우컴플릿은 끈적거리지 않는 립글로즈로 펄도 적절하게 조금 섞여있어서 반짝반짝 입술에 올리면 넘예쁨 ㅠㅠㅜ 이것들로 일본잡지 특유의 부드러운 느낌 뿜뿜하는 메이크업 해보았다 ㅇㅂㅇ!

#셀피 #셀스타그램 #selfie #makeup

나는 가을 소프트였다....😱
#퍼스널컬러 #나는 #가을소프트 #톤팡질팡 #안녕

2017.09 #퍼스널컬러진단
이거저거 사다보니 나름 비포애프터 만들기ㅋㅋ

#웜톤 #가을웜톤 #가을뮤트 #가을소프트 가 메인이고 세컨드가 #가을딥톤 이라는 #색단비 님의 진단결과를 받고 쿠퍼오렌지로 염색완료! 찰떡같이 잘어울리는거 보고 역시 돈이 좋아 ㅋㅋㅋ
워스트는 #겨울클리어 라는데 원색 천 대놓은 원본사진 행여 심약자가 보고 쓰러질까 보정함ㅋㅋㅋ
가을뮤트가 마침 가을을 만나 이거저거 지르는 중인데 내 카드 잘라줄사람?

@colorain_yun #색단비컬러컨설팅
늦게나마 감사드려용🤗 의욕넘치는 2명때문에 예정된시간보다 오래 상담해주셔서 고생하셨습니다😅 쓸데없을지도 모르고 비록 비루하지만 비포애프터 쓰셔두 좋아요. 다만 원본사진은 빼구용😭

함께한 @dahseung 님은 봄라이트를 끼얹고 유럽여행을.... 개부럽 👣

#슬기컨설팅
이번 주말은 정말 타이트한 풀컨설팅이었습니다 정말정말정말 감사합니다
오늘은 모녀 고객님이 마지막 타임으로 찾아주셨어요! 심지어 어머니께서 따님께 받고싶다고 하셨다구..!! 😍😍
추천드린 립스틱컬러 만족스러워 하신것 같아서 뿌듯한 시간
담주에는 저두 엄마와 데이트 해야겠어요🤗
.
사진은 #가을뮤트 어머니고객님의 피부톤컬러😊😊😊
모두 주말 마무리 잘하시고 다시 화이팅 하세요😌

*
#비바이바닐라 #banilaco
립라이크 립슬림 #스캔달코랄
.
.
쨍한 오렌지레드코랄 💋
촉촉하게 발리고 마무리감은 포슬포슬~
각질부각 안되는 딱 적당한 보송함☺️♥️
.
.

#아바마트 #글로우컴플릿 #비비드컴플릿 #립추천 #립발색 #메이크업 #일본메이크업 #도전 #리뷰 #리뷰스타그램
#가을뮤트 #갈뮽 #가을소프트 #웜톤

@jody_blog #조디님 유투브 이벤트 당첨되서 받았어요 ♥ 댓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
올 가을 엄청 많이 쓸것 같은 립!!!♥
비비드 컴플릿은 그냥 오렌지 느낌일줄 알았는데 넘예쁜 코랄섞인 오렌지...ㅜㅜㅠ 첨보는 컬러다 팝한 느낌보단 부드러운 느낌이 더났음!
글로우컴플릿은 끈적거리지 않는 립글로즈로 펄도 적절하게 조금 섞여있어서 반짝반짝 입술에 올리면 넘예쁨 ㅠㅠㅜ 이것들로 일본잡지 특유의 부드러운 느낌 뿜뿜하는 메이크업 해보았다 ㅇㅂㅇ!

#셀피 #셀스타그램 #selfie #makeup

패키지부터 심쿵☺️

▪️bk & wh▫️ ❤️❤️❤️

.
#니니motd
.
.
✨Eye✨
#mac / soba
#peripera / sand castle, coconut honey
#missha / rosepompom, cocoa meringue
.
.
✨Cheek✨
#clinique / cheekpop in fig pop
.
.
✨Lip✨
#mac / mocha
.
.
주말 데이트 준비끗🙋🏻 햇빛이 와따👍🏻

2017-09-01 #립발색 .
.
🎂올리브영 세일 맞이 지름🎂
#웨이크메이크 #루즈건제로 #빅보스
#3ce #웜앤스윗

가을이 오는 거 같은데 긴팔 옷은 없지만 톤다운 립스틱 장망해싸요~! 반팔에 톤다운 ㅎ 음.. 내 추위는 얘네들이 보호해주겠짛ㅎㅎㅎㅎㅎ
둘이 비슷할까봐 하나만 살까 했는데 발색해보고 둘다 삼..ㅎㅎ .
.
본통!! 색 보면 톤다운이라도 빅보스가 더 붉고 웜앤스윗이 오렌지처럼 보여요
하지만 실제 발색!!!해보면 빅보스가 오렌지고 웜앤스윗은 그에 비해서는 핑크.. 음 말린장미 느낌이 조금 더 나요!! 손목 위 윀멬 아래 3ce
.
.
질감은 둘 다 파워매트해요 손목에도 얼룩덜룩인데 전 원래 매트취향이라 정말 맘에들었어요 특히 빅보스!!! 1개만 바를 수 있는 립스틱은 처음이에여 요즘 제 취향 반영하는 ~2017 9 최고의 립.. .
.
하나만 장착하면 분위기가 있고 옆에 낙엽이 떨어질거같고 조와용 베이스로 깔기도 젛고
결론=사세욤❤💑💘
-
-
#코덕 #립발색 #립스타그램 #가을립스틱 #가을립스틱추천 #가을웜 #갈웜 #가을뮤트 #가을딥 #가을소프트 #누드립 #쓰리씨이 #쓰컨아 #윀멬 #브라운립스틱 #톤다운립 #립덕후 #매트립스틱 #매트립추천

#퍼스널컬러#진단 받고왔당. 결과는 생각지도 않았던 #봄라이트 어쩐지 뭘 입어도 이상해서 화이트만 주구장창 입고다녔는데... ㅜ 이제 고명도 쪽으로 사입어봐야겠당.! 웜쿨 딱히 안타서 고명도 범위로 다 괜찮게 어울린다고 하셨다..
파란색 별로라고 생각했는데 잘어울린다니 다행ㅋㅋ 제일 잘 어울리는 색은 휜끼 많은 파스텔톤 , 특히 스카이블루. 근데 화장품은 휜끼 있는것 보다 소프트쪽 이 낫다🍎
#웜톤#쿨톤#봄웜#봄페일#봄브라이트#가을소프트#후기#부산#코덕#오늘#일상#찍스타그램

Most Popular Instagram Hashtag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