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 Gain and Get More Likes and Followers on Instagram.

#가요대제전

4620 posts

TOP POSTS

[#틴탑] 엔젤과 함께 할 '안녕?!' 무대가 너무 기대돼요~ 2017년의 마지막 무대를 틴탑과 엔젤이 멋있게 꾸며봐요! 많이 와줄 거죠 엔젤?? #MBC #가요대제전 http://cafe.daum.net/TEENTOP/dwf4/557

첫줄.
오랜만에 핑크#유진
#가요대제전 녹화 직전.
#핑크여신
#리멤버
#그약속들이모인자리
보고싶어요~

حبييييييت:❤✨ بس البرد خرب شوي 🏃👏
.
.
#가요대제전 #mbcgayodaejun2016 #mbc가요대제전

#유스케 #유희열의스케치북 나가는것도 #wishlist #위시리스 였는데.. 또 이루어냈다. 이젠 #뮤뱅 만 남았다! ㅋㅋㅋㅋ #마마 #mama #골든디스크 #가요대제전 등등 ㅋㅋㅋ 연말까지 고고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 #홍진영보고있나 @sambahong #Repost @solbi_shin
・・・
유희열의 스케치북
요새 신흥 축가로 떠오르고있는 따르릉
실제로 유튜브에 검색하면
결혼식장에서 벌어지는 댄스타임을 많이볼수있다 ㅋㅋㅋ
그러므로 축가특집에도 잘 어울리는 따르릉!
날이갈수록 안무와 노래에 여유가 넘치시는 ~

@luxekim
#유희열의스케치북 #유스케 #김영철 #갓영철 #따르릉 #내가니오빠야 #축가특집 #치어단이단체로결혼식장에서하는것도봤음

ㅋㅋㅋ 은광아 최고다-!!! 믿고 보는 서은광 ㅋ #가요대제전 #비투비 #서은광 #이상민

161231 MBC Gayo Daejejeon Apink : INTRO + Only One (2/4) 💞💕
#에이핑크 #apink #mbc #가요대제전 #gayodaejeon
@mulgokizary @artist_eunji @marcellasne_ @sarangdungy @o_h_y_y

윤탱 둘다너무예쁘다💕 #태연#윤아#윤탱#가요대제전#앤딩

MOST RECENT

얼마만에 가요대제전🙉
. [#틴탑] 엔젤과 함께 할 '안녕?!' 무대가 너무 기대돼요~ 2017년의 마지막 무대를 틴탑과 엔젤이 멋있게 꾸며봐요! 많이 와줄 거죠 엔젤?? #MBC #가요대제전 http://cafe.daum.net/TEENTOP/dwf4/557

#틴탑 #니엘 #캡 #천지 #창조 #리키 #연말 #무대 #행복하다 #겨울 #틴탑노래 #추천 #사랑스러워 #아이돌 #TEENTOP #NIEL #KPOP #artist #musician

#Repost @official_teentop (@get_repost)
・・・
[#틴탑] 엔젤과 함께 할 '안녕?!' 무대가 너무 기대돼요~ 2017년의 마지막 무대를 틴탑과 엔젤이 멋있게 꾸며봐요! 많이 와줄 거죠 엔젤?? #MBC #가요대제전 http://cafe.daum.net/TEENTOP/dwf4/557
와..연말무대 진짜 예쁘겠다💜 그날 하필 제사라 못가구😭
티타임..넘나 부럽다😂 우리 예쁜 오빠들 보구싶었는데😭😭어쩔 수 없징😔 본방사수나 해야징💜

일단 신청은 했는데...
자세한걸 모르니 걱정이고ㅠㅠ
타비들 보고 나대는 심장 부여잡고 기절할까봐 또 걱정ㅋㅋ(김칫국 원샷~ㅋㅋㅋ)

#Repost @official_teentop (@get_repost)
・・・
[#틴탑] 엔젤과 함께 할 '안녕?!' 무대가 너무 기대돼요~ 2017년의 마지막 무대를 틴탑과 엔젤이 멋있게 꾸며봐요! 많이 와줄 거죠 엔젤?? #MBC #가요대제전 http://cafe.daum.net/TEENTOP/dwf4/557

세상에 이번엔 연말무대에 틴탑이라니 춤이 아니지만 그래도 연습 엄청열심히 해야겠다ㅠㅠㅠㅠㅠㅠ 당일 녹화때 세상최고로 예뻐야지 ㅠ ㅠ
·
·
·
#MBC #가요대제전

171209 TEEN TOP Official Update
@official_teentop [#틴탑] 엔젤과 함께 할 '안녕?' 무대가 너무 기대돼요 ~ 2017 년의 마지만 무다를 틴탑과 엔젤이 멋있게 꾸며봐요! 많이 와줄 거죠 엔젤?? #MBC #가요대제전 http://cafe.daum.net/TEENTOP/dwf4/557
#캡 #천지 #니엘 #리키 #창조
#CAP #CHUNJI #NIEL #RICKY #CHANGJO
I love and miss TEEN TOP always...😍😍😍❤❤❤💕💕💕

[#틴탑] 엔젤과 함께 할 '안녕?!' 무대가 너무 기대돼요~ 2017년의 마지막 무대를 틴탑과 엔젤이 멋있게 꾸며봐요! 많이 와줄 거죠 엔젤?? #MBC #가요대제전 http://cafe.daum.net/TEENTOP/dwf4/557

Infinite has already attended almost all of the year-end events from the big trinity (SBS, KBS, MBC). And now they can't attend the 2017 gayo. It's really a pity, I realized, considering their performances at the last year's events were incredible, surprising, and pleasant. But hey, at least we can still celebrate last moments of 2017 with Infinite, right? (I really depend on you fansite-nims) 🙏🙏
.
.
photo cr. 황금빛소나기 (edit : additional tags)
.
.
#infinite #inspirit #sunggyu #dongwoo #woohyun #sungyeol #l #sungjong #woollim #gayodaejun #gayodaechukje #gayodaejejeon #kpop #인피니트 #인스피릿 #성규 #동우 #우현 #성열 #엘 #성종 #가요대전 #가요대축제 #가요대제전 #sbs #kbs #mbc #2017_begin_again

[171205] BTS is confirmed to attending MBC Gayo Daejejun on December 31st

#BTS #방탄소년단 #MBC #가요대제전

今更やけど、、、TWICE紅白おめでと〜〜🌟 @twicetagram @jypetwice_japan
とうとう紅白にまで。。。

ん〜、でもやっぱなんか複雑やな……笑
年末日本で見れんのはめっちゃ嬉しいしおめでたいことやけど、その分韓国での #가요대제전 には出れないってことやんな…
コラボとか演出結構楽しみにしててんけどな…😢😢

#twice #트와이스 #트둥이 #twicenayeon #twicejeongyeon #twicemomo #twicesana #twicejihyo #twicemina #twicedahyun
#twicechaeyoung #twicetzuyu #l4l #lfl #f4f #fff #twice好きな人と繋がりたい #onceと繋がりたい #韓国好きな人と繋がりたい

⌘⌘⌘
寝ようと思ったら寝れなくなった…
めっちゃ懐かしい〜S.M.THE BALLAD♡
.
#smtheballad#SHINee#シャイニー#샤이니#少女時代#소녀시대#Jonghyun#ジョンヒョン#ジョン#종현#숨소리#MBC#가요대제전

오랜만에 돌려본 #가요대제전 #그대에게
#샤이니 #태민 이랑 투샷🤘 또 하고싶다ㅠㅠㅠ 연말시상식😆😆

첫줄.
오랜만에 핑크#유진
#가요대제전 녹화 직전.
#핑크여신
#리멤버
#그약속들이모인자리
보고싶어요~

누나들 무대엔 항상 미소가있다 ..💜
#SES#remember#mbc#2017#가요대제전
#바다#유진#슈

[2/2] 151231 MBC Gayo Daejun ㅣ 버스 안에서 (In The Bus) by Hong Jinyoung, 4minute JiYoon, BTOB EunKwang and Changseop ☺️💕
・・・
노래 필요하시면 디엠주세영^^ 좋은걸 나눠여 ㅎㅎㅎ😊💕DM me for mp3 ^^
・・・
#홍진영
#hongjinyoung #sambahong #koreansinger #홍블리 #내가수 #우리가수 💕 #mbc #가요대제전 #2015 #버스안에서 #자자 #ZaZa #backto8090

[1/2] 151231 MBC Gayo Daejun ㅣ 버스 안에서 (In The Bus) by Hong Jinyoung, 4minute JiYoon, BTOB EunKwang and Changseop ☺️💕
・・・
노래 필요하시면 디엠주세영^^ 좋은걸 나눠여 으흐흑 😊💕DM me for mp3 ^^
・・・
#홍진영
#hongjinyoung #sambahong #koreansinger #홍블리 #내가수 #우리가수 💕 #mbc #가요대제전 #2015 #버스안에서 #자자 #ZaZa #backto8090

Left summer..... Please go faster TIME
시간을 더 발리 보내변 좋겠다
인생은 진짜 힘들지만 하나님 항상 우리 곁에 이다😍
#summervibes #summer17 #left #hairstyle #God #allah #timelapse #fast #wish #autumn #season #2k17 #flowers #university #여름 #봄날 #시간이 #발리여행 #하나님이 #수원 #머리띠 #인생샷 #울장 #인상 #자유여행 #받침대 #가요대제전 #대학교

イデアのテテかっこよすぎやばすぎ。
ヤンキー好きなわけじゃないけどこのヤンキーはすごい好き💓
#161229#KBS#seotaiji#bts#taehyung#focus
#서태지#방탄소년단#태태#가요대제전

Grand Opening 2015 MBC Music Festival

Really miss you, Mr Party Shots 💙

Cc @real_2pmstagram
. .
#MBC #가요대제전 #2PM #wooyoung #jangwooyoung #jwy #wooyoung2pm #throwback

161231 #V #뷔

김태형이 뷔가 되는 순간 중 Top3에 들 정도로 엄청났던 그 날 ! 표정천재 김태태가 이 날엔 유독 미쳤었지 .. 이날 잊지 못 해.... 1231사진만 몇 백장은 있다.. 가요대제전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밖에서 무대하고 종소리때문에 무대 잘리고 너무너무 화났는데 애들 미모가 열어분을 살렸어요 .. 담부턴 안 돼요 .. 하여튼 가요대제전 김태형 사랑해❤

#방탄소년단 #랩몬스터 #뷔 #정국 #지민 #제이홉 #슈가 #진 #2016년12월31일 #가요대제전

4기 팬미팅 앵콜곡까지 끝난 상태에서 갑자기 드라이브 반주가 나와서 주녕오빠가 따라부르다가 그냥 불러주까 끝까지?해서 완곡 다 들었는데😍
완젼 오빠미뿜뿜💕💕🙌🙌
#구비스트시절 #하이라이트 #윤두준 #용준형 #양요섭 #이기광 #손동운 #드라이브 #4기팬미팅 #뷰티상사 #꿀잼이였는데 #용오빠센스꾸시야 #완곡 #좋았어 #영상은 #가요대제전

@Regrann from @_____.486.h_h._____ - .

느낄수 있니 사랑의 시작은
외로움의 끝인걸 - #regrann😍
#가요대제전 #붐 #이휘재 #이준 #서현
#날개잃은천사#룰라
@boomminho

#붐이 이런적이 있었나??? ㅋㅋㅋ
양복이 커보이는듯 ㅋㅋ

-
이건 또 어떻게 받아들여야하지 ....
#가요대제전
.
.
.
#택배 #cj택배 #일상 #맘스타그램 #소통

이 노래들으면 당시의 기억이 넘 생생하게 난다 친구랑 각자 서로 좋아했던 아이돌보겠다고 해도 안뜬 새벽부터 일산까지 가서 감격에 ㄱㅕ운 눈물흘리고 거의 오열 차끊겨서 새벽3시에 친구네 엄마차탔다가 우리엄마차로 옮겨타고 ,,,☆ #가요대제전

_.
영동대로 뷔는 볼때마다 놀람, 예술이야..몽환적인 분위기와 표정은..이날 날씨가 겁나 추웠다는 것도 한몫 했을듯.
#가요대제전#영동대로
#kimtaehyung
#BTS

보조배터리 믿고 가는길에 주간아이돌 보다가 알고보니 충전기만 들고오고 안들고와서 대구 도착하고 바로 폰 꺼져서 눈물흘리고 팬싸 끝나고 카페 들어가서 충전하고 울산 도착해서 올린다...ㅠㅠㅠ

#대구 #팬싸 #애기 #성공적 #절망적 #보조배터리 #필수로 #들고오기 #실물 #가까이서 #30cm #놀람 #당첨 #새벽까지 #내사진 #찾기 #남들다사진찍을때 #나혼자감상 #대화내용은 #생생 #그래도 만족 #민규의 #기억력 #앨범 #선물 #왕팬매 #가요대제전

요즘 ㄴㅏ의 모닝콜 십여년 계속 해오던 기상나팔을 재낀 따르릉 완전 안일어날수가 없따ㅎㅎㅎ

#Repost @caruso_park (@get_repost)
@luxekim#유스케 #유희열의스케치북 나가는것도 #wishlist #위시리스 였는데.. 또 이루어냈다. 이젠 #뮤뱅 만 남았다! ㅋㅋㅋㅋ #마마 #mama #골든디스크 #가요대제전 등등 ㅋㅋㅋ 연말까지 고고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 #홍진영보고있나 @sambahong #Repost @solbi_shin

유희열의 스케치북
요새 신흥 축가로 떠오르고있는 따르릉
실제로 유튜브에 검색하면 결혼식장에서 벌어지는 댄스타임을 많이 볼수있다 ㅋㅋㅋ 그러므로 축가특집에도 잘 어울리는 따르릉!날이 갈수록 안무와 노래에 여유가 넘치시는 ~

@luxekim
#유희열의스케치북 #유스케 #김영철 #갓영철 #따르릉 #내가니오빠야 #축가특집 #치어단이단체로결혼식장에서하는것도봤음
저 옷, 저러려고 만든 거 아닌디. 😭😭😭
#장광효 #카루소 #컬렉션라인 🎵🎶
#따르릉 #따르릉 🎵🎶🎵

#Repost @luxekim
・・・
#유스케 #유희열의스케치북 나가는것도 #wishlist #위시리스 였는데.. 또 이루어냈다. 이젠 #뮤뱅 만 남았다! ㅋㅋㅋㅋ #마마 #mama #골든디스크 #가요대제전 등등 ㅋㅋㅋ 연말까지 고고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 #홍진영보고있나 @sambahong #Repost @solbi_shin
・・・
유희열의 스케치북
요새 신흥 축가로 떠오르고있는 따르릉
실제로 유튜브에 검색하면
결혼식장에서 벌어지는 댄스타임을 많이 볼수있다 ㅋㅋㅋ
그러므로 축가특집에도 잘 어울리는 따르릉!
날이 갈수록 안무와 노래에 여유가 넘치시는 ~

@luxekim
#유희열의스케치북 #유스케 #김영철 #갓영철 #따르릉 #내가니오빠야 #축가특집 #치어단이단체로결혼식장에서하는것도봤음
.
저 옷, 저러려고 만든 거 아닌디. 😭😭😭
.
#장광효 #카루소 #컬렉션라인 🎵🎶
.
#따르릉 #따르릉 🎵🎶🎵

#유스케 #유희열의스케치북 나가는것도 #wishlist #위시리스 였는데.. 또 이루어냈다. 이젠 #뮤뱅 만 남았다! ㅋㅋㅋㅋ #마마 #mama #골든디스크 #가요대제전 등등 ㅋㅋㅋ 연말까지 고고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 #홍진영보고있나 @sambahong #Repost @solbi_shin
・・・
유희열의 스케치북
요새 신흥 축가로 떠오르고있는 따르릉
실제로 유튜브에 검색하면
결혼식장에서 벌어지는 댄스타임을 많이볼수있다 ㅋㅋㅋ
그러므로 축가특집에도 잘 어울리는 따르릉!
날이갈수록 안무와 노래에 여유가 넘치시는 ~

@luxekim
#유희열의스케치북 #유스케 #김영철 #갓영철 #따르릉 #내가니오빠야 #축가특집 #치어단이단체로결혼식장에서하는것도봤음

냥냥넴께서 엄청 난 사진을 주셨다,,, 이 날은 프리뷰까지 박제시킬꺼야,,, 내가 보덴 때문애 살지,,
.
.
#뷔 #태형 #김태형 #V #BTS #방탄 #방탄소년단 #오늘의_덕질 #덕질 #덕스타그램 #덕질스타그램 #2016 #가요대제전 #야외무대 #정확히기억해 #아니면 #어떡하지 #아몰랑 #예쁘면다야

1512331 MBC Music Festival 가요대제전
BTS cover SHINHWA 'Perfect Man'
-
When I first saw this, I didn't really know BTS at that time. I watched it because I was fan of Shinhwa 😅
I remember I was impressed of their cover, but I didn't expect one day I'll become a fan of these boys 😆
-
[170418] 60FPS 1080P | BTS(OT6) Cover Perfectman Most Viewed Video In MBCkpop 20151231
©MBCkpop
Link ▶https://youtu.be/LYaBsHc1t6I
#bts #bangtanboys #bangtan #방탄소년단 #shinhwa #신화 #perfectman #jin #seokjin #suga #yoongi #jhope #hoseok #rapmonster #namjoon #jimin #taehyung #jungkook #musicfestival #가요대제전

녹화를 밖에서 찍어 ㅡㅡ 소리는 안나네 20일 방송^^
#귀여운천사들 #쁘띠모 #러브락 #가요대제전 #kbs#누가누가잘하나#키즈모델

mbc가요대제전 모든 열심히 해야 좋은기회가 오겠지. 수고했다 시우야. #여자친구#가요대제전#러브락#쁘띠모#귀여운천사들

#주문 #Mirotic #동방신기 #TVXQ #2008 #가요대제전 #최강창민 보고싶당 빨리나와라 내 군생활은 졸라 금방갔는데 남에 군생활이 왜이리기냐

Most Popular Instagram Hashtag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