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방이좋아

106 posts

TOP POSTS

アローズのファミリーセールで掘り出してきたマルコマージのバッグ。
B品だけど全然Bじゃない。おかげ様で定価の80%OFFで。
_______

#MARCOMASI #unitedarrows #カバンが大好き
#가방스타그램 #가방이좋아

거기서뭐해?거기가좋아?응?포옹아~😻#냥스타그램#포옹이#가방이좋아#나오기싫음#같이놀자

지안이 어린이집 고고~^^ 오늘도 재미있었니? 언제 이렇게 컷나..😂😂 가방도 잘 매고 친구들도 좋아함~아고 이쁜고❣❣❣#어린이집출동 #가방이좋아 #어린이집적응기간👍🏻

#13개월아기 #토끼공주 #가방이좋아
요즘 목에 뭘걸고다니는걸 좋아하는 꼬맹..
토끼가방사줬더니 잘메고다닌다..
너도여자구낭^^

#Graf_Lantz, #토트백, #가방이좋아,#문스콜라보
_
15인치 맥북을 가지고 다니기에는, 좀 아쉽다.
역시나, 백팩을 맬 수 밖에 없는 것인가?

가을에는 들고 다니기 좋을것도 같은데...

.
+366
아들램, 가방 메고 어디가요?
-
15.10.19 Monday
#12개월아기#가방이좋아#나가고싶은아들#애스타그램

남펴니가 사준가방ㅋㅋ
일년마다 사준다 말은햇지만..기대안햇는데..ㅋ
또사주네😆 고마웡
난 무난하고 깔끔한
#프라다가방 이 좋아서~~
담에 ㅉㅣ로 사야딩ㅋㅋㅋ
근데 ..가방이 넘크네ㅋㅋ

#남편선물#고마워
#지갑은 언제? ㅋㅋㅋㅋ
사준다할때 다사야뎅
#이때가#기회
#줌마#일상#가방그램
#가방이좋아

오! 넘나 가볍고 수납도 많이 되서 다가오는 가을 데일리백이 될것 같은 느낌~! 이런 디자인은 흔하지 않지...ㅋㅋ으쓱으쓱
#가방이좋아
#꺌랑
#야집앞
#calin

MOST RECENT


같은 패턴에 꽂혀서
같은 모양ᆢ다른 생김새의
가방을 연달아 만들고있다

나는
땅에 끌릴듯이 긴 끈이 달리고
내몸에 반을 차지할정도의
커다란 가방을 좋아한다

이것저것 다 넣고
언제든 꺼낼수있는
요술가방같은~


이번 가방은
짧은 여행을 떠날때 좋을듯한
느낌이다

문득 어디론가 가고픈 충동이
훅 올라온다

어딜가지?

#미니멀라이프는개뿔
#갖고싶고#넣고싶은것이넘많다
#가방만들기 #가방이좋아 #가방
#리엔#가방스타그램 #handmadebag #bigbag #rien #빈티지가방

..
밤새 무섭게 내리던비가
그쳤다
..
가물면 가물어서ᆢ
비가 내리면 내린다고ᆢ난리난리!!
세상에 적당히라는것이 있을까?
..
세월에 낡은 창고는
세찬 빗줄기를 이기지못했고
난쟁이 똥자루같은
옥수수는 물에 잠겼다
..
그 와중에도 핀 꽃들
물기를 머금어 더 예쁘다~
#옥수수#풍선초
#원주#호우주의보
#눅눅하지만#가뭄해소라니까
#리엔일상을담다
#가방만드는핸드메이더
#리엔#가방이좋아

아기때부터 쇼핑백이든 엄마 가방이든 메는 것을 좋아햤는데 이제는 어린이집에서 하원할때 가방을 메야 움직임 ㅋㅋㅋ #어린이집가방메고 #20개월어린이 #가방이좋아 #문수현

#딘앤델루카 #에코백
모시모시 ~~ #모시토트백
일본에서 온 친구의 #선물
잘쓸께 ~ 💝 #고마워 🙆🏻
@noa_noa55
#일상 #가방이좋아 #instadaily

이모가 어린이날 선물로 사준 #킨더스펠가방 매고 좋아라하고 있는 수호
#가방이좋아 #아기가방 #수호나들이
#좋아요 #아들스타그램

거기서뭐해?거기가좋아?응?포옹아~😻#냥스타그램#포옹이#가방이좋아#나오기싫음#같이놀자

데일리 가방... 💕

#1 #2
몽탑이랑 다닐때 편하게 메고다닐 크로스 가방..
오랜만에 만든 소품이라 더 맘에 쏙 들어요.
네스홈 동대문 원단 막 쓰기엔 그렇고..
진짜 이쁘게 만들 소품들만 만들어야.. ㅎㅎ

#3
탑이 앞으로 나란히를 공손한 두손으로 고쳐주기..
세상 겁많은 내탑이.. 엄마가 지켜줄게.. 안심해.. 😙

#탑이야니꺼이동가방도만들어줄게
#똑같은구성으로사이즈만크게
#원치않는다고말하지말아줘 😄

#동대문종합시장 #네스홈 #네스홈동대문 #파우치 #핸드메이드가방 #핸드메이더 #원단수집가 #취미생활 #도리엔소품 #가방이좋아 #린넨 #린넨가방 #크로스가방

#사랑하리💕 #14개월아기

#가방이좋아 #천상여자
알려주지않아도 어떻게알고 부지런히 들고 다니는 하리

하리 가방 사줘야겠다!
했다가 아 내 짐만 더 늘겠구나 싶어서 보류🙄ㅋㅋ

#근데 #화장실좀따라오지마
#숨바꼭질 #까꿍놀이 #아니거든...

Most Popular Instagram Hashtags